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919l 0
편도 30분정도..
 
8일 전
익인1
익인1
십분이면 몰라도
•••
글쓴이
치킨 맛없어질까
•••
8일 전
익인2
차라리 시킴 ㅋㅋ
•••답글
8일 전
익인3
어 왕복 아니고 편도면... 좀....
•••답글
8일 전
익인4
30분이면 걍 배달할래...
•••답글
8일 전
익인5
차라리 딴데 먹을래..
•••답글
글쓴이
그건 안돼 나 꼭 푸락달먹어야겠어
•••
8일 전
익인6
30분은 오바
•••답글
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걷는건 좋아하는데 치킨 맛없어지는게 걱정..
•••
8일 전
익인8
10분이상이면 걍배달
•••답글
8일 전
익인9
내가 편도 10분까지는 다녀오긴 하는데...
•••답글
8일 전
익인10
와와절댘
•••답글
8일 전
익인11
식는 게 좀 아깝긴 함 ㅠㅠ
•••답글
익인11
근데 운동할 생각이면 뭐 ~~
•••
8일 전
익인12
삼십분 오바
•••답글
8일 전
익인13
편도 30이면 왕복1시간이자너??개오바
•••답글
8일 전
익인14
8일 전
글쓴이
의외로 만장일치네
•••답글
8일 전
익인15
시간도 돈임 그리고 만든거 바로 먹을거 아님 푸라닭 좀 겉 딱딱해짐 촉촉하게 바로나온거 드셈,,
•••답글
익인15
나도 방금 푸라닭 먹음ㅋㅋ 얼렁시켜~
•••
글쓴이
그건 그 시간에 돈을 버는 사람일때....😭
•••
8일 전
익인16
칼로리도 소모하고 3천원도 아끼고
손해볼거 하나 없음

•••답글
글쓴이
사실 이생각이었어 근데 치킨이 맛없어질것같아 튀김이 아니라 좀 덜할것 같기는 한데
•••
익인16
근데 30분이면 배달 시켜도 양심에 가책 안느낄 수 있음....
딱 하고 싶은대로 해
헐 근데 지금 시간이 너무 늦긴 했다..
시켜..

•••
익인16
이랬다 저랬다 하넼ㅋㅋㅋㅋ 암튼 하고싶은대로 고고
•••
8일 전
익인17
올때는 버스탈듯
•••답글
글쓴이
망할 촌구석..여기 버스가 없어 무조건 뚜벅이여ㅋㅋㅋㅋ
•••
익인17
그럼 그냥 배달 시킬듯 ㅎㅎㅎㅎ 왕복 한 시간 시급이면 팔천원 넘으니까 ㅎㅎ
•••
8일 전
익인18
눅눅해질텐데... 걸으면서 먹으면 괜찮을듯
•••답글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8일 전
익인19
지금나간다고????배달시켜 구냥
•••답글
8일 전
익인20
걸어서야?? 버스타!! 근데 혹시 지금 먹으려는거??
•••답글
8일 전
익인21
omg 30분이면 시킨다
•••답글
익인21
나라면 왕복 30분이어도 시킴..
•••
8일 전
익인22
왕복 30이면 몰라도 편도는 시킨다
•••답글
8일 전
익인23
편도는 노노..
•••답글
8일 전
익인24
배달ㄱㄱ
•••답글
8일 전
익인25
웬만하면 나도 포장해오는데 30분은 오다가 치킨너무 맛없어질듯 ㅠㅠㅠ
•••답글
8일 전
익인26
너무 먼데?.. 그리고 귀찮
•••답글
8일 전
익인27
왕복아니고 편도30분이면 그냥 배달! 넘멀다
•••답글
8일 전
익인28
이 시간에...?? 시켜 쓰니야 치킨 맞이할 준비를 하자 차라리
•••답글
8일 전
익인29
엥 30분이면 그렇게 먼 것도 아니여 나도 자주 그래!
•••답글
익인29
아 근데 이 시간이면...
•••
8일 전
익인30
다이어트도 생각중이라면 ㄱㅊㄱㅊ
요즘 날씨 더워서 치킨도 그렇게 빨리 안식어

•••답글
8일 전
익인31
비 엄청 오는데 걸어서ㅠㅠㅠ?
•••답글
8일 전
익인32
다이어트중인데 치팅데이면 가능
•••답글
익인32
그리고 많이 걸으면 다음날 얼굴붓기 빠져서
•••
8일 전
익인33
30분이면 ㄴㄴ
•••답글
8일 전
익인34
걍 시키자...
•••답글
8일 전
익인35
편도 30분이면... 그냥 시키자
•••답글
8일 전
익인36
편도 30분이먄 시킬래…
•••답글
8일 전
익인37
다 식을걸 ㅜㅜㅜㅜㅜ
•••답글
8일 전
익인38
왕복 30분이면 괜찮은데 편도 30분이면 그냥 배달 시키는게...
•••답글
8일 전
익인39
그냥 거기서 먹고오면안대??ㅋㅋㅋㅋ
•••답글
8일 전
익인40
매장에서 먹어!
•••답글
8일 전
익인41
ㅠㅕㄴ도요????? 절대..... 특히나 이 날씨에 절레절레
•••답글
8일 전
익인42
헐 왕복 1시간은 에바야,,,
•••답글
8일 전
익인43
그냥 매장에서 먹고올 듯
•••답글
8일 전
익인44
그냥 시킬듯...
•••답글
8일 전
익인45
버스를 타고와도 손해야...
•••답글
8일 전
익인46
8일 전
익인48
자전거 없어??ㅠㅠ갈 때는 걸어가면 더 맛있게 먹을수도 있고 좋은데
•••답글
익인48
근데 사실 난 걷는거 좋아해서 푸라닭 순살 시키는거면 그냥 걸을래
나한테 푸라닭은 뭔가 엄청 크리스피한 느낌은 아니라서 걷고싶음 걷거나 자전거탈래

•••
글쓴이
자전거나 씽씽이 공원에서만 탈수있어...도로에서는 못타는 쫄보
•••
8일 전
익인49
8일 전
익인50
편도 30분?! 왕복 30분이라도 절대 안가
•••답글
8일 전
익인51
식당에서 먹고 남은거 포장하는겢 좋을듯ㅋㅋ왜냐면 배달보다 나오자마자 식당서 먹는게 더 맛있ㄷ니라.
•••답글
8일 전
익인52
왕복30분이면 가라할텐데 편도는 ㄴㄴ 나도 배달비 아까워하는편이라 포장을 많이 하는데 이건 배달이닷
•••답글
8일 전
익인53
집 오면 다 식음
•••답글
8일 전
익인54
헉 그럼 왕복 1시간인데...?
•••답글
8일 전
익인55
배달비가 얼만데? 포장하면 할인+배달비잖아ㅏ쓰니만 괜찮으면 가도 된다고 생각
•••답글
익인55
나도 바로 시키자마자 출발해서 천천히 걸어온 적 꽤 있음
•••
8일 전
익인56
걍 배달 시키자...ㅠㅠㅠㅠㅠㅠ
•••답글
8일 전
익인59
편도 10분이면 난 무조건 포장하는데 30분이면 배달이지
•••답글
8일 전
익인60
왕복 1시간이네,,
•••답글
8일 전
익인61
제발 시켜먹으먄 안돼? 치킨 식을까봐 걱정이야ㅜㅜ 식으면 치킨 먹는 이유 사라져,,
•••답글
8일 전
익인62
왕복 한시간은 힘들텐데..그리고 오다가 치킨 식을 듯
•••답글
8일 전
익인63
편도 30분은 ㄴㄴ
•••답글
8일 전
익인64
고민 할 시간에 진작 시켰을듯
•••답글
8일 전
글쓴이
뭐고 난리났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얘드라 너네 '몽블랑' 하면 뭐가 제일 먼저 생각나??1144 13:42 43703 6
다들 '선입선출법' 어디서 처음 배웠어/알았어?972 17:46 31209 0
근데 여익들 가족관계 어떤게 젤 부러움 ???????559 21:05 9850 1
이성 사랑방 솔직히 연애 못하는 애들 이유가 있긴해572 12:58 62841 47
익명뷰티 살면서 들어본 외모 칭찬 뭐있어?430 9:11 5208 1
43772726 남자친구가 생길까? 23:52 1 0
43772725 마스크 때문에 피부 뒤집어진 사람..?? 23:52 1 0
43772724 고양이 눈 진짜 신기하지 않아? 23:52 1 0
43772723 모의토익으로 토익 710이었는데,,,현실 토익은 많이 다르니?ㅠㅠ 23:52 1 0
43772722 성경험 없는데 질염 걸릴수도 있어? 23:52 1 0
43772721 이성 사랑방 난 우리 ab때문에 연애나 결혼 글렀음 23:52 1 0
43772720 익들 두드러기 나면 스킨케어 뭐 바르니 ,, 23:52 1 0
43772719 뮤지컬 이 중에서 하나본다면 뭐볼거야? 23:52 1 0
43772718 혹시 애플 스토어 가서 실물 확인만 하고 안사도 괜찮아? 23:52 1 0
43772717 통통익 내일 놀러가는데 원피스 부한가 봐주라ㅠㅠ 23:52 1 0
43772716 예쁜 여자 싫어하는 남자도 있을까? 23:52 1 0
43772715 이번학기 시간표 헬이였는데 다음학기도 망할 삘이다 23:51 2 0
43772714 사친이랑 단둘이 공포영화 ㄱㄴ? 23:51 4 0
43772713 눈썹 반영구 문신한 익들아 도움 SOS 구함 들어와주세요 🥺 23:51 5 0
43772712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집착심한 여익들있어? 23:51 2 0
43772711 자기 진짜 완전 말랐다 하는 사람들 들어와봐 23:51 4 0
43772710 새벽 내 방 40 23:51 12 0
43772708 사랑니 엑스레이 찍는 것도 비용 많이 들어? ㅠㅠ1 23:51 8 0
43772707 내일 편의점 첫 알반데..손님 오시면 어서오세요 라고 하면 안돼??1 23:51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23:48 ~ 6/20 23: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0 23:50 ~ 6/20 2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출산 후 19금 드립 65
ㅋㅋㅋㅋㅋㅋ하필 배경도 비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