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75l 0
 
1개월 전
익인1
다녀본적이 없는데 어케알겠어 쩝...
•••답글
1개월 전
익인2
한학년에 86명인가? 있는데 두명밖에모른다...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도... 학교 한 번 안가보고 1학기가 끝날 줄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
교수님이 담임 선생님인줄 알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
20은... 그렇게... 2년을 날렸따.....
•••답글
1개월 전
익인6
교수님 보고 선생님이라고 하면 선배들이 귀여워 해줬었는데.. 고딩티난다고...
•••답글
익인6
교수님한테 처음으로 메일보낼 때 어떻게 보내지 형식이 뭐지 이러면서 막 물어보고 그랬는데.. 추억이다
•••
1개월 전
익인7
나 2학년인데도 그래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8
다녀본적이 없으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9
ㅇㅈ 대학생때는 진짜 본인이 알아서 다 해야되는 나인데 뭐 선배랑 친해질 일이있나 여기저기 다니면서 틀리고 고치고 해본적이있나 아는게 하나도없더라.. 전적대 자퇴하고 20학번으로 입학했는데 동기들보면 진짜답답함 그냥 고등학교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하고 교수님이 담임인줄앎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야 20학번인데 학교에 아는사람도 없고 강의듣는거외엔 하는것도 없고ㅜㅜㅜㅜㅜㅡ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분들 보면 거의 치킨이랑 피자를 몇조각 밖에 못먹드라749 07.28 16:39 70585 7
우리언니 임신 유세라고 했던 친구 솔직히 쌤통인데 나 너무 쓰..레기 같긴 하다..710 07.28 17:35 85757 43
너네 샤워하면서 쉬쌈?609 07.28 15:43 42102 5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부산 여행 가도 괜찮을까 ,,,278 07.28 12:37 72437 6
만화/애니/잡담 주기적으로 재탕하는 애니있어?151 07.28 15:04 11121 1
44452201 멍멍 갸우뚱은 세계최강이다.. 5:16 5 0
44452200 올리브영에 탱글엔젤 베이비만 파나????1 5:16 2 0
44452199 나도 진짜 집콕하고싶다… 5:16 3 0
44452198 왜 자려고 하면 매미가 울까 5:16 3 0
44452197 기말고사라 1시간 뒤에 일어나야되는데 잘까말까 5:15 4 0
44452195 다이어트 한약도 식욕억제제처럼 머리 나빠져..? 5:14 10 0
44452194 익들 인생친구 몇살에 처음 만났어?😯7 5:13 21 0
44452193 향수가 변향됐는데 어떡하지 5:13 20 0
44452192 햇님님 젓갈에다 밥 먹는 거 대박이다 5:13 7 0
44452190 길가다 엄청 마른사람보면 친구가 뭐라하는데7 5:13 32 0
44452189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은 뭘해도 잘할듯 5:12 12 0
44452188 진짜 예쁜데 연애경험 적으신분 있당2 5:11 31 0
44452187 매미 정확히 새벽 5시부터 우는 거 알아?7 5:11 45 0
44452186 항공사 고객센터 왜 사람마다 가격 다르게말하지..? 5:11 8 0
44452185 다들 요즘 카페가?4 5:11 16 0
44452184 8살차이 여동생이랑 한 대화 ㅋㅋㅋㅋㅋㅋ4 5:11 30 0
44452183 너네 진심 내 친구 말하는거 보면 5:10 15 0
44452182 다리만 보면 키 몇에 몸무게 몇일 것 같아?5 5:10 30 0
44452181 백신 잠 안 오는 것도 증상이야??4 5:10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9 5:14 ~ 7/29 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9 5:14 ~ 7/29 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에픽하이가 에스파를 자꾸 언급하는 이유 21
  :바다효과팬들에게 에픽하이 노래를 추천해준 에스파의 한 멤버그 얘..
} }); } catch (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