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07l 0
43키로여서 1-2키로 변화가 되게 큰데

삼시세끼 아무리 잘 먹고 많이 먹어도 43을 안넘는데

좀 못먹고 다니거나 하루에 한 두끼 먹으면 바로 빠짐

지금 41kg야...더 빠질까봐 걱정되는데 어떡하지ㅜ

자취 시작해서 삼시세끼 다챙겨먹는게 넘 힘들어ㅜ
 
1개월 전
익인1
ㅜㅜㅜ 에고 빠지는 것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겠고만!! 끼니+단백질쉐이크 먹어보는 거 어때??
•••답글
글쓴이
단백질 쉐이크가 단백질 보충해주는 거야?? 맛없겠지?ㅜ 추천해줄 제품 있어??
•••
1개월 전
익인2
하루에 한 번이라도 맵고 짠 거 먹어 보자
•••답글
익인2
아니면 빵
•••
익인2
배가 찼다고 다 먹었다 이게 아니라 배 터지겠다 싶을 정도로 먹으면 살 엄청 쪄
•••
익인2
아니면 근육을 키워보자!!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근데 배부르면 못 먹는 스탈이라 진짜 토할 거같은 느낌??? 마져 사실 운동해야돼...그래야 살찐다더라
•••
익인2
아님 혹시 닭발 좋아해? 나 2인분 닭발 사서 3일 나눠서 먹었는데 살찌드라.. (˘̩̩̩ε˘̩ƪ)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한번해볼게 고마워ㅎ
•••
1개월 전
익인3
헐...한편으로는 부러운데 반대로 생각하면 와다...내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었는데 운동 헬스하고 고기 맘껏 먹으니깐 살이 찌드라...
•••답글
글쓴이
ㅁㅈ나도 주위에서 나만 이래서ㅠㅜㅜㅜ맞지 운동이 답이지...?ㅠ
•••
익인3
응응 대신 코어운동해 유산소 금지....코어운동하고 삼겹살 기름진거 꼭꼭 먹어!!
•••
글쓴이
고마워ㅠㅜ유산소는 왜안돼..? 나 운동알못이라ㅜ
•••
익인3
그 몸에 있는 지방 같은게 사라지는 운동이거든...살 빠지는 운동...
•••
글쓴이
3에게
헐몰랐어...참고할게!!
•••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 조바심 그런거 느끼지 말고 행복하게 몸 관리해!! 화이팅!!
•••
1개월 전
익인4
배떡 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는 떡볶이랑 중국당면 때문에 살쪘어
•••답글
1개월 전
익인6
당뇨나 갑상선 질환 의심되는데 검사한번 해봐봐
•••답글
글쓴이
웅 해봐야겠다ㅜㅜ
•••
1개월 전
익인7
병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ㅠㅠ
•••답글
글쓴이
그래야겠어ㅜ
•••
1개월 전
익인8
근데 나도 그래... 그리고나서 또 한끼 엄청먹으면
1.5키로 찜

•••답글
글쓴이
맞지ㅠㅜㅜㅜㅜ근데 빠질때가 넘 스트레스야ㅜ
•••
익인8
맞ㅇㅏ 나도그래...
요즘 낮밤바껴서 밥안먹으니까 더빠지더라 스트레스ㅜㅜ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 몸뚱이 진짜 싫지 않냐1093 08.03 17:18 86437 100
이성 사랑방 쫌 유치하긴한데 이상형 mbti 해보쉴??💪🏻🤵🏻🦊🐶?607 08.03 23:08 37527 5
와 남의 집가면 진짜 자기 생리대 가방에 챙겨와..?290 08.03 17:54 16480 2
양팡 돌발성 난청이래326 08.03 21:00 13996 16
야구 신판들은 여배 대신 야구 중계 하는거 어떻게 생각했어..?343 08.03 15:18 42089 5
44598884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스벅에서 사는거야..? 8:44 3 0
44598883 사실 평소에 올림픽 관심 없었음.. 8:44 7 0
44598882 배구 난 안보려고.......... 8:44 5 0
44598881 백신맞는 날이랑 생리주기랑 겹쳐도 상관 없겠지? 8:44 4 0
44598880 알바 때려치고 그냥 배구 보고싶다.... 8:44 4 0
44598879 너무 더워서 출근하기 싫은 사람? 8:44 4 0
44598877 화장실갈때 피보는 거면 8:43 7 0
44598876 배구 떨려서 미치겠다1 8:43 11 0
44598875 재취업한지 1주일째 8:43 15 0
44598874 대학 생기부 성적산출 관련 도와줄 사람 ㅠㅠ1 8:43 9 0
44598873 다들 자동차보험 어디들어??? 8:43 9 0
44598872 최애 카페음료 다들 뭐야?????7 8:43 23 0
44598871 독서실에서 버블티먹으면 시끄럽나?2 8:43 11 0
44598870 혹시 랜선꽂는 콘센트? 그게 없는 방이면 컴터연결 어케해??3 8:42 9 0
44598868 이성 사랑방/연애중 집착 안하는 방법 있을까??3 8:42 16 0
44598867 어제 저녁에 코로나 검사 했는데 결과 언제 나올까... 8:42 10 0
44598866 친구 차태워갈 생각 없었는데 온대..1 8:42 44 0
44598865 골프 리디아 고 이분 한국계이신가??1 8:42 9 0
44598864 어벤져스 본 익들 와줘!!!! (ㅅㅍㅈㅇ)8 8:42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8:42 ~ 8/4 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4 8:42 ~ 8/4 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아이유 브로마이드 있는 매장 알려줌이브자리의 개인맞춤형 브랜드 슬..
응 자연 개꿀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