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55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상처 잘 받고 뒤끝 긴 T도 당연히 있음 뭐든 사바사
•••답글
익인3
1개월 전
익인4
있지않을까 성격은 가지각색
•••답글
1개월 전
익인5
아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 티라고 감성 없는 거 아니고 에프라고 해서 멘탈 약하기만 한 것도 아님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 완벽히 t인데 상처 엄청 잘받고 오래감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 f 70정도 나오는데 상처 잘 안 받음!
•••답글
1개월 전
익인8
맨 뒷자리 -a 인지 -t 인지에 따라 영향받을 듯
•••답글
익인9
익인12
3 a는 안정형이라 덜 받고 t는 불안형이라 잘 받것지 상대적으로
•••
1개월 전
익인10
난 F인데 남 신경안쓰는편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 F인데 안받는 거 아니고 이제 무뎌짐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뭔....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어떻게 사람이 둘중하나야 어떤 경험을 겪었냐에 따라 다를듯
•••
익인17
222...
•••
1개월 전
익인14
나 t인데 애인말에는 상처잘받앙
•••답글
1개월 전
익인15
istj-a인데 그 때는 화나하다가 해결되고 곱씹으면 상처받았다고 해야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 enfp-t인데도 상처는 잘 안 받아 뭐지...? 누가 내 욕해도 자기가 뭔데 내 욕을 하지? 어차피 내가 더 잘 살 텐데? 생각하고 넘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지금 올림픽 보는 익들 직업 머야1050 07.29 13:14 72969 16
서울대 - 김일성종합대 교환학생 추진하려 하네 ㅋㅋㅋㅋㅋ681 07.29 13:30 98447 32
이성 사랑방 그래서 둥들은 쌍수 했어 안했어?606 07.29 18:09 35022 0
제덕, 선우 : 누나 주민등록 2로 시작해? 우리 엄마도!389 07.29 17:11 29074 8
야구 본인표출 🇰🇷⚾️2020 도쿄 올림픽 뉴비를 위한 야구 룰 / 대표팀 총정리⚾️🇰🇷340 07.29 16:36 44041 253
44479330 이거 쿠팡 이용 정지될 수도 있어? 6:17 1 0
44479329 남초에서 여초는 폐쇄적이라고 욕하는거ㅋㅋㅋㅋ 6:17 2 0
44479328 익들 이거 봤어ㅋㅋㅋ??? 인도 여성 전용칸 6:16 37 0
44479327 휴 어제 너무 아파서 죽는줄 알았어 6:16 7 0
44479326 흑 고양이가 내 다리 위에 발 올리고 자2 6:16 14 0
44479325 자취생들 한달에 얼마써..??ㅜㅜ 생활비 줄이는법좀2 6:16 12 0
44479324 페미지역17 6:15 132 1
44479323 아이폰 무음으로 하면 카톡알림음도 무음돼?8 6:14 32 0
44479322 근데 진짜 부모님 세대가 이번 일 더 이해 못하더라9 6:14 127 0
44479321 남성 전용 칸? 오히려 좋아7 6:14 82 0
44479320 인티 분위기얘기 나오는게 이거때문인듯8 6:14 149 0
44479319 나 인티하면서 진짜 의아했던 거5 6:14 84 0
44479318 이성 사랑방/연애중 서운한거 말하는게 좋을까? 6:13 19 0
44479317 나 양심고백하자면 3년전에 82년생 김지영 책 읽는 친구보고8 6:13 109 0
44479316 자기들 조롱당하니까 또 어떻게든 여기 까려고ㅋㅋㅋㅋㅋ1 6:13 107 0
44479315 요즘 남초커뮤하는 1020대남들 50대인 우리 부모님보다 심각함9 6:13 91 0
44479314 남초들 페이커한테는 뭐라 안함???9 6:13 182 1
44479313 백신 맞으면 많이 아파?11 6:13 24 0
44479312 분위기 타령하면서 은은하게 꼽주는거 웃김3 6:13 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6:14 ~ 7/30 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30 6:14 ~ 7/30 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의도치 않게 공개된 에스파 닝닝 리허설 39
전참시에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음중 리허설을 보던 중에 에스파가 나..
인티포털
자기소개 과제만으로 무조건 A+ 받아야 하는 20학번 새내기 125
과제가 자기소개 영상 찍고 유튜브에 올리기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