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085l 0
미친건가
 
1개월 전
익인1
오우 조심혀 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놀라운건 기억도 안나
•••
1개월 전
익인2
헐진짜심각한데
•••답글
글쓴이
그니까 나 왜이러냐 ㅠ
•••
익인2
핸폰잠그는어플같은거깔아놔ㅜ
•••
1개월 전
익인3
수면제 부작용이 뭐하고도 기억안난다는건데 헐
•••답글
익인3
이건 개인특성마다 달라서 증상이야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쓰니같은경우는 신상문제될수가있겠네ㅜㅜ 폰을 어디 숨겨놓고 먹는게어때
•••
1개월 전
익인4
병원가서 말해봐 수면제 처방줄이거나 다른약으로 바궈야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
핸드폰 잠그고 자야겠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6
쓰니 핸펌 끄고 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위험하다 먹기 전에 휴대폰 다른 곳에 두던가 아예 끄자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수면제 처방 받아서 먹는 거면 부작용일 수도 있으니까 의사랑 상담해봐
•••답글
익인8
처방 받아서 먹는 거 아니면 병원 가서 상담하고 처방 받아서 먹자
•••
1개월 전
익인9
헐.. 폰에 있는 사진을 다 노트북같은데로 옮겨놔야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0
혹시 커뮤 로그아웃 해놔도 로그인까지 해?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졸피뎀 받았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야 진짜 이거 심각한디… 요즘 부작용없는거많은데 굳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헐…다 기억은 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어머... 약 먹기 전에 핸드폰 꺼놓고 어디 숨겨두던지 하자 진짜 위험하다 안되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잠금어플 다운받는건 어때? 시간 설정해서 일정시간동안 안열리게 해놓는거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핸드폰 숨겨놔 아니면 가족한테 숨겨달라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 몸뚱이 진짜 싫지 않냐1084 08.03 17:18 83121 99
이성 사랑방 쫌 유치하긴한데 이상형 mbti 해보쉴??💪🏻🤵🏻🦊🐶?558 08.03 23:08 34142 5
와 남의 집가면 진짜 자기 생리대 가방에 챙겨와..?270 08.03 17:54 12827 1
양팡 돌발성 난청이래308 08.03 21:00 10524 16
야구 신판들은 여배 대신 야구 중계 하는거 어떻게 생각했어..?341 08.03 15:18 40465 5
44598605 익들아ㅠㅠㅠㅠㅠㅠ 흰옷에 커피 자국 나중에 지워져?ㅠㅠㅠ 7:42 1 0
44598604 쌍수하고 잔붓기 안빠져서 걱정했는데 ㅠㅠㅠ 7:42 1 0
44598603 아 모르고 잠들어서 이 못닦고 잤더니 7:41 3 0
44598602 여친이 자꾸 와이셔츠? 블라우스에 레깅스를 입어..ㅠ 7:41 9 0
44598601 남친한테 생리 안한다니까 임테기 사와준거 7:41 10 0
44598600 와 맥북음질 장난아니네1 7:41 9 0
44598599 나 4학년 되고 반학기 휴학해서 코스모스 졸업하려는데1 7:40 10 0
44598598 개인적으로 이해 안 가는 주작 7:40 13 0
44598596 우리나라 배구 이겨라!!!!!!!2 7:39 15 0
44598595 도서관에서 책 읽는거 요즘 자리 다 찼겠지?1 7:39 9 0
445985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버레터 쓰는데 회사 이름 안바꿔서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4 7:38 22 0
44598592 아 요즘 담배 겁나 생각나 7:36 10 0
44598591 꿈에 전여친 나왔는데3 7:35 31 0
44598590 공장알바 관둔다고 언제 말해야 할까2 7:35 19 0
44598589 노트북 레노버 쓰는익있어?? 7:35 14 0
44598588 나 나이치고 학년 낮은데 너무 좋아 7:35 41 0
44598587 은근슬쩍 자기 말이 맞다고 눈치주는 거 개웃김 7:34 12 0
44598586 여자 배구 화이팅~!! 7:34 10 0
44598585 오늘 진짜 덥당 7:34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7:40 ~ 8/4 7: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4 7:40 ~ 8/4 7: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