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131l 2
 
1개월 전
익인1
심지어 얼굴도 작네 짱부럽ㅜ
•••답글
글쓴이
쌍꺼풀도 있어,,,,난없어,,,,
•••
1개월 전
익인2
대밬ㅋㅋㅋㅋㅋㅋㅋ여름에 꽤나 더워하겠는데
•••답글
글쓴이
여름에 에어컨 무조건 필수야 사람이 더운게 기준이 아니라 막내 더운거 기준,,,,
•••
익인2
밖에 더워서 산책 어떻게 해... 털 밀어줘야하나
•••
글쓴이
밀면 스트레스성탈모인가 올 수도 있대서 가위컷해!!! 여름은 산책 저녁에!!!! 낮에 절대 못해
•••
1개월 전
익인3
얼굴 . 이거고 털이 ○
•••답글
익인3
너무 귀여워
•••
글쓴이
걍 뭉탱이,,,, 또 다른 그의 별명 먼지털이,,,,
•••
1개월 전
익인4
악 귀여워!!!!ㅜㅜㅜㅠㅜㅜㅜ털 짱 부숭부숭ㅜㅜ귀엽다ㅜㅜㅜ으악 발바닥 보여줘!!!!
•••답글
글쓴이
발바닥마져 털분포,,,
•••
익인4
악악악악!!!!!그래도 귀여워 악악 하얀 눈 위에 콩알들이 와르르 있는거같아ㅜㅜㅜ으이이이잉ㅜㅜㅜ
•••
1개월 전
익인5
글쓴이
(내용 없음)
•••
익인5
ㅠㅠㅠ막내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
아따 풍성쓰...
•••답글
1개월 전
익인7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이구 여름에 더위 많이 타겠다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기 덥겠다 ㅠㅠㅠㅠ 보송보송해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강아지 키우고싶은데ㅜㅜ 털많은애들은 여름에 어케 관리해줘야해??
•••답글
글쓴이
우리는 밀어버리면 탈모올수도 있대서 가위컷시켜! 그리고 에어컨 필수,,,,,,선풍기 싫어해서 바람땜시
•••
익인10
아항 고마웡!! 강아지랑 햄볶아~~
•••
1개월 전
익인11
와 말릴 때 고생이겠다
•••답글
글쓴이
오 맞아 씻기는거보다 말리는데 배로걸려 그리고 청소 무조건...
•••
1개월 전
익인12
이거 그거네 솜사탕이 강아지인척하네
•••답글
글쓴이
물에 녹으면 반이 됩니다ㅠ
•••
1개월 전
익인13
원숭이시기야?
•••답글
글쓴이
원숭이 시기는 아닌데 털갈이 시즌되면 살짝 원숭이 같아져!!!
•••
1개월 전
익인14
좋은 가족 만나서 행복하게 살고있구나ㅠㅠㅠㅠ 쓰니랑 막냉이 오래오래 행복해랏!!!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모수저…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얼굴소멸 직전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애기 청소년기때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엉어어 보니까 17년도 사진이넼ㅋㅋㅋㅋㅋ 모수저맞네☆
•••
1개월 전
익인18
와 진짜 대박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하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여우닷 이쁘당 애기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한테 반만 주면 좋겠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도쿄 물 색깔 봐 선수 토했대525 07.26 11:57 122227 39
일본선수 안경 낀 애 ㄹㅇ 한국인처럼 생기지않음?462 07.26 15:40 87918 23
익명뷰티 성형미인 vs 자연훈훈 될 수 있다면 뭐가 되고 싶어?334 07.26 12:29 5742 7
미친 중국이랑 대만이랑 붙는대 양궁......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319 07.26 14:02 88645 17
이성 사랑방/연애중 20대 여대생 연애 테크트리라는데 소름...286 07.26 13:44 92408 77
44392355 안경집에 안경 테 가져가서 알만 맞춰도 돼?? 2:32 1 0
44392354 잘생긴 운동선수 왤케 많지 2:31 6 0
44392353 잠들고싶어… 제발… 2:31 3 0
44392352 인스타 활동상태 둘 다 켜져있는데 안 보일 수가 있나 ..? 2:31 8 0
44392351 이번 올림픽 드립중에 쿵야로 걸어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31 15 0
44392350 이번달에 택시 14번탔어...ㅋㅋ 2:30 10 0
44392349 너네들 내 코라면 성형할거야?7 2:30 48 0
44392347 아 선바 피피티 만드는 걸로 조회수 170만 넘긴 거 너무 웃김2 2:29 22 0
44392346 너네 카톡 이름 설정 어떻게 했어?17 2:29 29 0
44392345 작은 와플가게 알바 어떰? 2:29 11 0
44392344 김제덕 선수 귀여운점이2 2:29 47 0
44392343 인스타 팔로워 30명이면 좀 그래???4 2:29 34 0
44392342 아빠가 쉬는날 밭 갈러 가겠대.. 아 진짜 쨔증나 2:29 24 0
44392341 일본인 친구 고백 거절했는데2 2:29 17 0
44392339 지역에서 첫번째로 델타변이 확진자가 나타났으면 문자와?? 2:29 2 0
44392338 이럴땐 친구 어떻게 위로해야해? 2:29 9 0
44392337 눈 앞머리?부터 쌍커풀 시작되면 쌍수한거ㅇㅑ?3 2:28 23 0
44392336 이성 사랑방 남익들 솔직하게 대답해줘ㅜㅜ2 2:28 39 0
44392335 아 유플러스 인터넷 진짜 느리다 ㅠㅠㅠ1 2:28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7 2:30 ~ 7/27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7 2:30 ~ 7/27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9살때부터 방송한 애⠀⠀⠀⠀오늘 데뷔한 애 49
멤버들, 스탭들까지 데뷔한거 감격스러워서 다 우는데 혼자 야무지게..
인티포털
술먹고 있는데 옆자리 아저씨가 이거줌;;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