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87l 0
 
1개월 전
익인1
ㄴㄴㄴ300프로 !
•••답글
익인6
222 근데 세스코 부르면 관리 잘해주심
•••
1개월 전
익인2
각이라고 봐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
우리 1층에 치킨집이었을 때는 바퀴 없었긴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
밑에 그냥 주택인데도 나옴...환장하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청결상태에 따라 다르지않을까 세스코 안쓰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
쉣….ㅠㅠㅠ 밑에 식당인곳 무적꿘 피하라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
무조건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신축이라 그런가 거의 1년 반 정도 살앜ㅎ는디 한번도 옶
•••답글
1개월 전
익인10
1층 식당 무조건 나옴 나도 알고싶진 않았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응........나도 1층 식당이었고 3층살았는데 날파리랑 벌레 다른집에서 살때보다 더더 많았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헐 이유가 머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원래 1층이 식당이면 그 식당에서 뭘 팔든 상관없이 바퀴 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냐 천프로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15000%라고 봅니다 우리 집 밑에 치킨집인데 전에는 아파트에서만 살다가 주택 첨 왔는데 바퀴 보고 기절할 뻔 밤에 앉아서 폰하다가 옆에 기어다니는 바퀴 보고 눈물 흘렸었음 지금도 간간이 볼 때 있어서 얼른 이 집에서 뜨고 싶음
바퀴때문에 바닥에서 지내던 사람이었는데 침대샀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6
100,000,000% 나옴
•••답글
1개월 전
익인17
근데 왜 식당에 바퀴가 많이 출몰하는 거야???
•••답글
익인19
먹을게 많아서?
•••
1개월 전
익인18
헉 나는 고깃집인곳 위에 살았었는데 벌레 한마리도 본적없었어…….. 캐바캐일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 1층 식당인 빌라 2층에 사는데 3년 살면서 바퀴 한 번도 못 봄!!!!! 관리 잘 하는 곳이면 상관 없지 않을깡!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다른거 다 케바케라서 모르겠는데 옥상에서 채소 키우면 바퀴 ㄹㅇ많이 나옴 진짜
•••답글
익인40
헐왜???진짜야???
•••
익인47
그거 흙 그냥 아무거나 퍼와서 그럼.. 흙과 같이 딸려온거…
•••
익인40
흙 사서 하면 괜찮은ㄱㅓ지 그럼...?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2
진짜 완전 노추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삼촌 세스코는 아니고 방역 관련 일 하시는데 항상 말하는게 1층에 식당 있는 곳이랑 옥상에 화분 많이 키우는 곳 피하라고 하셨오,,
•••답글
익인45
화...화분은 왜..!????
•••
익인22
약간 버섯물 받아놓으면 바퀴벌레 다 끌어모은다는 원리랑 같대...!!
•••
익인45
으아악~!!!!!!!!!
•••
1개월 전
익인23
신기패라고 사서 창문틈이나 수시로 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익들아 1층 카페는 괜찮아??
•••답글
익인38
음식 파는 곳이면 비슷해 다
•••
익인39
똑같
•••
1개월 전
익인25
신축건물이면 ㄱㅊ할걸 옛날 건물이 그런게 심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 일층이 일식집인 건물 2층에서 일했는데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나오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식당이면 솔직히 .. 거의 걍 나온다라고 확정지어도 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알바하는곳 밑에 술집이였는데 우리층에 진짜 바퀴 장난아님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9
1층 막창집 2층에서 살았을 때
바퀴나 벌레 본 적 없음
대신에 창문 닫아도 막창 냄새 올라온 적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나 사는데 1층에 닭발집 있는데 바퀴벌레 나온적 한번도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오우당연 다른 곳 알아보자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나 대학가에 술집 2층 사는디 바퀴 없오 돈벌레는 봣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나 돈가스집 바로 위층에 살았는데 나온적 없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5
5년 내 신축에 막 깨끗한 매장 같으면 ㄱㅊㄱㅊ 근데 진짜 주택이면............절대로........................ 10000프로......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나 지하에 식당 있는데 5년 살면서 바퀴 나온 적 한 번도 없어 ! 참고로 난 3츠ㅇ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전 회사 1층 나베집이였는데
벌레 한마리도 없긴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층에 족발, 피자, 갈비찜, 카페, 편의점 있는데 3층사는데 벌레 안나오던데
나도 밑에 식당있는데 피하라는말 들었는데 1년 반째 살고있는데 아직 안나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울집 1층 식당 있는데 안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43
1층에 식당편의점 카페있는곳에 이사온 지 8개월정도 됐는데 아직까진 안나옴..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바퀴벌레가 커피찌꺼기를 사랑한다는 사실 아셨나요..
•••답글
익인14
아니 이건 첨알았는데 아 ㅋㅋㅋㅋㅋ 방향ㅈ0로 커피가루 뿌리라고 하지않냐?? 바퀴벌레 생기면 방향제가 먼 소용이에요ㅠㅠㅠㅠㅠ
•••
익인44
커피찌꺼기 좋아한대.. 나 그래서 주위에 있는 커피찌꺼기 다 치움..
•••
1개월 전
익인46
난 나오더라... 내 자취방 ㄹㅇㄹㅇㄹㅇ깨끗하게 유지했는데도 나옴 ㅠㅠ
•••답글
익인46
신축이었음 내가 첫 입주
•••
1개월 전
익인48
편의점도..?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지금 1층에 카페, 반찬집, 야채가게, 밥집 다 있는 오피스텔 건물 4층 사는데 바퀴는 안 나옴...사실 있는데 걍 내 눈에 안 보이는 거라고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우리집 3층이고 1층 식당인데 바퀴 나온적 없어..! 빌라 지은지는 4년정도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51
1층 식당인곳 세군데 살아봤는데 한번도안나왔어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지금 올림픽 보는 익들 직업 머야978 13:14 55691 11
다들 살인하는 상상하지??1073 9:53 51642 68
서울대 - 김일성종합대 교환학생 추진하려 하네 ㅋㅋㅋㅋㅋ627 13:30 71558 23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똥싸다 사진보냈어 실수로235 17:46 51524 17
야구 본인표출 🇰🇷⚾️2020 도쿄 올림픽 뉴비를 위한 야구 룰 / 대표팀 총정리⚾️🇰🇷333 16:36 33926 226
44474317 아내성격 진짜 바꾸고싶다!!!!!!!! 23:20 1 0
44474316 안마의자 너무좋하ㅜㅜㅜ 23:20 1 0
44474314 일요일날은 뇌를 꺼내놓고 야구를 봐야겠다 23:19 2 0
44474313 아빠가 이쁜여자사진보면 헤벌레하면서 이거 누구야? 이러는거 23:19 7 0
44474312 근데 진짜 나중에 코로나 끝나고 다들 야구 직관 함 가봐1 23:19 8 0
44474310 두산 팬이 많아 엘지 팬이 많아?6 23:19 27 0
44474309 농구직관도 참 재밌는데... 23:19 9 0
44474308 제주도잘알들아 여기 어딘지 아시는분 23:19 21 0
44474307 뭐잼나는거없니 넷플왓챠티빙다하는데1 23:19 8 0
44474306 이거 무슨 공포증인지 아는사람 ㅠㅜ 23:19 9 0
44474305 카톡 백업 렉걸리면 지멋대로 되고 그래? 23:19 2 0
44474304 내 친구 야구장 데려갔더니 손아섭 보고 어디서 본 거 같대3 23:19 26 0
44474303 와 골목식당 닭갈비집 사장 진짜 역대급이긴 하다...1 23:19 9 0
44474302 와 유튜버 준우 알아?3 23:19 36 0
44474301 친구가 내 인스타 팔로잉을 다 외워서 소름돋아..1 23:19 17 0
44474300 우리집 강쥐 ㅠㅠ 선풍기 바람 싫어하는 앤데... 23:19 13 0
44474299 난 예랑가랑 가인님 이봐요 모먼트가 너무 좋음4 23:19 9 0
44474298 야구 제대로 보고 싶은데 리그 재밌어??13 23:18 27 0
44474297 이렇게 이기면 재밌겠지? 23:18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9 23:16 ~ 7/29 2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9 23:16 ~ 7/29 2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맛집 블로거 급발진 45
인티포털
와우 당신은 100% 순혈 백인입니다 14
ㅋㅋㅋㅋㅋ w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