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93l 0

엄마 아빠가 취미로 밭가꾼다고해서 처음 와봤는데 | 인스티즈

그냥 상추나 심은건지 알았지....

포도랑 고추키우는줄 상상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스케일 어마 어마하네 두분다 일하는데 어떻게 된거지..
 
1개월 전
익인1
아이궁ㅎㅎ 고생많이 하시겠다ㅜ
텃밭도 일 진짜많은데

•••답글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매일 아침마다 나가더니...
•••
익인1
노지 포도를 텃밭으로 하다니 대단하셔ㅎㅎ자라는데도 몇년걸릴텐데
•••
1개월 전
익인2
우와 본격적이시네 ㄷㄷ
•••답글
글쓴이
그니깐... 이게반이야 옆에 더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
와.. 취미치곤 규모가 상당한데..? 엄청 조그만 밭도 힘들던데.. 대단하시다!!
•••답글
글쓴이
긍까 ...허리아플거가타...
•••
1개월 전
익인4
저 주황색들응 뭐야??? 비빔면 같다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빔면 나도 궁금해서 물어봤능데 톱밥깔아놨데 잡초 못자라게
•••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우리 엄마아빠도 취미로 하는데 오이 가지 고추 상추 등등 채소는 다 집에서 키워 먹는듯... 주말에 집 가면 같이 밭에 가자 하는데 호오ㅇ,,, 그래서 주말엔 집에 안가ㅎㅎㅎ
•••답글
글쓴이
하 ㅇㅈ 맨날 삼촌들 밭에서 장어랑 삼겹살꾸워먹음 그래서 집에있는 음청무거운 식탁도 빼서 밭으로 가져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7
이정도면 작은사업인데???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8
우와 진짜 제대로 가꾸시는 거넼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주렁주렁 맛있게 열렸으면 좋겠댜!!!! ㅎㅎ
나중에 농작물 후기 와줘여!!!!

•••답글
글쓴이
지금도 주렁주렁 열렸어... 와서 오이랑 상추랑 깻잎이랑 양파랑 쪽파좀 가져가...
•••
1개월 전
익인9
분명 작게 한다 했는데 매년 커지더라ㅋㅋㅋ
•••답글
글쓴이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매년커지는거 ㄹㅇㅋㅋㅋㅋ땅을 더산것도아닌데 매년 올해는 이거 새로심었대
•••
글쓴이
맞아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
이제 첨 들어보는 작물도 막 키움; 어디 방송에서 이 채소 좋대! 하면 심음ㅋㅋ
•••
1개월 전
익인10
와 집앞 텃밭 정도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저거 반이야 반이더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 울 엄빠인줄ㅋㅋㅋㅋ 아파트 사는데 땅 사서 저렇세 밭 가꾸고 컨테이너도 갖다놔서 거기서 쉬고 평상도 만드심
•••답글
글쓴이
고추건조기 산 울엄빠 나야나..나야나....
•••
1개월 전
익인14
우˗ˋˏ 와 ˎˊ˗ 취미로 으하신지 얼마나 되신거야???
•••답글
글쓴이
3년된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본선수 안경 낀 애 ㄹㅇ 한국인처럼 생기지않음?474 07.26 15:40 102334 24
개잘생긴 영국 금메달 다이빙 선수 게이시래246 07.26 16:17 16495 26
이성 사랑방 여자들 사이에서 뒤에서 싫어하는 여자애 특징256 2:04 26586 5
안창림 선수 여자친구 장혜경이잖아256 07.26 19:52 10510 13
푸드 Cu가 좋아 gs가 좋아?169 07.26 19:02 27766 2
44393693 와 진짜 어제 양궁은 한일전과 마지막 우리나라선수의 끝 이거 ㄹㅇ 대박이다 8:32 1 0
44393692 어제 저녁 7시쯤에 백신 맞았는데 샤워해도 되나 ㅜㅜ 8:32 1 0
44393691 아이폰 프맥 살걸 그랬나 8:32 1 0
44393690 에어컨설치랑 청소땜에 오후반차 그런가 8:32 1 0
44393689 오늘 이 가디건 8:32 2 0
44393688 하이고.. 아기물개 오늘 고생하겠다ㅠㅠ 시합 3번뛰네ㅠㅠㅠㅠ 8:31 5 0
44393687 키 크고 싶다 ㄹㅇ… 8:31 4 0
44393686 아 난 ㅆ빼는 게 너무 싫어ㅋㅋㅋㅋㅋ 8:31 9 0
44393685 너네 이선수들 결혼한거 알고 있었음?1 8:30 43 0
44393684 아 똥마려2 8:29 6 1
44393683 나 갈발로 염색 가능???1 8:29 20 0
44393682 와… 꿈에서 국대됐는데1 8:29 19 0
44393681 비타민D 스프레이 목구멍에 뿌리는 익들있어!?? 원래 목 칼칼해져?? 8:28 9 0
44393680 이성 사랑방 내 주변만 그럴 수도 있는데 남자들 썸타면 이 이모지 많이 쓰지 않음???5 8:28 81 0
44393679 신림역쪽 데이트하기 괜찮아??1 8:28 10 0
44393678 혹시 지금도 촉인 있을까?? 8:27 7 0
44393677 요가링 산 익들 어디 제품꺼 샀는지 알려줘라ㅠㅠㅠㅠㅠㅠ 8:27 6 0
44393676 이명이랑 귀먹먹한건 코로나랑 상관없겠지2 8:27 15 0
44393675 곤드레 나물밥 먹고싶다2 8:27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7 8:30 ~ 7/27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7 8:30 ~ 7/27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실시간 캡처 다 막아버린 버블에 시위하는 아이돌 27
업데이트로 버블 캡처가 금지된 혼란 상황그에 맞서는 아티스트 sf9 인..
인티포털
놀랍게도 질문할 기자를 고르는 대통령의 모습이다.gif 57
ㄹㅇ 본적없는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