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47l 0
 
1개월 전
익인1
아... 진심 안봐도 비디오고 스트레스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
진짜 애들한테 그게 좋을 거라 생각하는 건가 생각 없는 부모 세상 많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
아 어린이집교사로써 실시간으로 바뀌면 난 바로 다른일 찾을거야
•••답글
글쓴이
근데 이제 그렇게 될것같아 솔직히,,,

난 자격증 준비하고있어 관둘예정

•••
1개월 전
익인4
난 진즉 그만뒀지 자기 애 아파서 어린이집에서 쓰러졌는데 씨씨티비 돌려보고 깔 거 없으니까 그 뒤로 피해 볼까봐 어린이집 옮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학부모들 개노답
•••답글
글쓴이
오늘도 한바탕 난리났는데
또온대
무슨 술먹고와서 마스크도안쓰고와서
뭐라뭐라하고감ㅋㅋ ㅋㅋ어이가없어서

•••
1개월 전
익인5
학부모들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고....?와 에바 ㄹㅇ숨막혀서 어케 애들봄
•••답글
1개월 전
익인6
진짜 바라는게 너무 많아…소리 안들리고 씨씨티비로만 보면 행동 하나하나 조심스러워서 활동을 어떻게 진행해 진짜..실시간으로 바뀌면 난 당장 보육교사 그만둘꺼임ㅠ
•••답글
글쓴이
오늘 애도 내손잡으면서 소처럼 소리내면서 허리굽히고 깝쭉대는거임
근데 씨씨티비에서는 내가 끌고다니는것처럼보이더라

•••
익인6
꼬투리 잡으려면 손잡고 걸어가는 것도 끌고가는 것 처럼 볼 수 있어서…실시간 공개는 진짜 오바야ㅠ
•••
1개월 전
익인7
이거진짜 어려운문제인듯 …되도글코
•••답글
글쓴이
내주변지인들 실시간되면 다 관둘거랩~!!!
•••
1개월 전
익인8
실시간 되면 누가 보육교사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서 안 해 퉤
•••답글
익인8
누굴 잠재적 학대범으로 알아
•••
1개월 전
익인9
와...안그래도 어린이집 교사라는 직업이 퇴사율이 높지 않아?
진짜 실시간 되면 진짜 다 관둬버리먄 어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하 보육교사 준비중인데ㅠㅜㅜㅜ..
•••답글
익인10
그렇게 간섭하고 못믿으면 어린이집 보내지말기를..
•••
1개월 전
익인11
지금 실시간하는 곳이 있어?
•••답글
익인13
현대카드였나? 어디 직장은 실시간 예전부터 했었어
•••
1개월 전
익인12
솔직히 이건 감시잖아... 누리과정은 교사 전문성을 존중해서 자율성을 높여주는 쪽으로 가고있는데 cctv는 완전 정반대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실시간한대?????? 될 가능성이 낮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실시간 하는 곳 꽤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 올해까지만 하고 안할거임 애가 열이 39.9도인데 해열제 네개 챙겨서 보내는 엄마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국에 ,, 자기 어디 나와있다고 데려가지도 않음 나만 발 동동구르고 아 또 스트레스받아
•••답글
익인15
그리고 씨씨티비 가뜩이나 소리 안들려서 쎄쎄쎄만 해도 화면만 보면 어라 싶은 장면 많은데 실시간이면 답이없음
•••
익인21
와 너무 싫어ㅠㅠ
•••
1개월 전
익인17
디용??작년까지 직장 어린이집에서 근무한 익인데 씨씨티비 실시간??? 언제부터 나온 얘기야..?
•••답글
익인13
올해 오세훈 공약에 있었어
•••
1개월 전
익인18
개오바임 나 지금 초임인데 그렇게 되면 다른 일 찾을 거임… 미쳤다고 그렇게 일을 하냐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도 관뒀어 그래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와 실시간은 너무한거 아니냐....지새끼만 중요하고 교사들 인권은 안중요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교육자를 뭘로 보는 거야?? 아무리 교권이 바닥 뚫고 지하라도 이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실시간 되면 이제 뭐 갈등상황 중재하려고 뛰쳐가다 막는 것도 막다가 애 밀리는 거 보고 어 애를 왜 밀어요 학대세요 소리 하는 거지ㅎ
•••답글
익인13
실시간 의무화하면 진짜 전국 교사 중 반절은 학대로 신고당할듯...낮잠시간 한번만 들어와보쉴.....?
•••
익인13
애들 이동할 때 뒤쳐지지 말라고 방향잡아주고 데리고 들어가는 것도 cctv로 보면 무슨 억지로 잡아 넣는 거 같음ㅋㅋ근데 이거 실제로 보면 아무도 뭐라 안함 근데 cctv로 보면 학대됨ㅋㅋ cctv자체도 기괴한데 ㅋ 참 진짜 힘 없는 직업이다
•••
글쓴이
그냥 살짝 꿀밤도 개때리는걸로보임
•••
익인13
꿀밤자체도 할 생각도 없지만ㅋㅋㅋㅋㅋ과하게 나오는 건 정말 팩트
•••
1개월 전
익인23
근데 씨씨티비 할거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5
내친구네 실시간 씨씨티비인데 본문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
직장어린이집임 근무도 안하고 씨씨티비만 들여다보고 있는 것 같다고 친구 스트레스 받아서 퇴사각 잡았어
나도 직장어린이집 다녔었는데 우리원은 반 하나에만 씨씨티비 3대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퇴사하고 다른 직업 찾음 익들아 하루 빨리 탈주하고 새길 찾는 게 베스트야

•••
글쓴이
내가다른일찾을까했는데

모든직장인이 그렇다고ㅠㅠㅠㅠ

근데 유독 이 일이 그러는것 같다고
ㅠㅠ

이 일 스트레스가 심한겆같고

•••
1개월 전
익인26
난 말도 제대로 못하는 조카가 어린이집 다니는 입장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참 많이 하긴 했지만 선생님들 입장도 충분히 공감 가기도 하고.....ㅠㅠ 그런데 요즘 어린이집 학대가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까... 참 좋은 선생님들만 피해보시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어린이집 교사들 처우 개선해도 모자를판에 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나라 보육환경을 망하게 하고 싶은건가? 수술실 cctv하고 비교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2001년도에 재택cctv실시간 확인 시범유치원 다녔는데
그땐 아무도 항의?나 그런거 없었다고함.. 요즘 보호자들이 뭔가 유난 ... 교사들은 어카냐 진심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9
그렇게 걱정되면서 어떻게 애를 맡겼는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0
cctv는 찬성이지만 그렇다고 실시간으로 보는 건 또 뭐야.. 어린이집 교사들이 왜 있는데 씨씨티비로 아이 실시간으로 계속 보고 간섭할 거면 자기가 집에서 케어해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그렇게 하나하나 다 참견하라고 실시간 cctv 하는거 아닐텐데 어린이집 cctv 의무화 찬성했던 사람도 저런 경우가 태반이면 도로 반감들듯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이제 취업인데 취업하기도 전에 이게 뭐야..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진심 애기한명이 사람을 화나게해 겁나 깝죽거려
그래서 오늘 밥그릇엎었어그래서 서있으라고했더니 애기학대했대 6살애기였음

•••답글
글쓴이
아니 옷에묻은애를 앉아있으라고해?
•••
1개월 전
익인33
실시간은 에바지,, 정당한 사유있어야 경찰동행하고 보여야지 다른데랑 똑같이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내 친구네 원장은 씨씨티비 앞에서는 뒷짐 지고 서있고 애들 만지지고 말라고 그랬어 하도 엄마들이 학대하고 뭐라해서 막 손짓 하나 한걸로도 얘를 혼냈다고 ㅋㅌㅌ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사람이 개도 아니고 실시간으로 카메라로 본다고..? 알바생도 사장이 그렇게 감시하는거 불법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아... 너무 숨막힌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성에 산이라는 이름 붙여봐1122 17:30 24700 0
와 현대차 회장이 안산 선수한테 격려 문자 보냈대 ㅋㅋㅋㅋㅋ375 13:00 78293 142
18~49세 백신 예약 일정 참고해 ❤301 14:34 30893 33
이성 사랑방 안산선수 금메달 받고 애인 반응봐..135 17:24 54629 20
타로 보고 싶은 사람 있어?135 14:55 4742 1
44502359 알바 그만둔다고 말했는데 무시 20:46 1 0
44502358 치맥 4040 20:46 2 0
44502357 전철인데 맞은편에 앉은사람한테 눈뽕맞는중 20:46 1 0
44502356 누구랑 뫄뫄 결혼,여친이야기하면 혜경씨 부터 생각남 20:46 1 0
44502355 밑에 까는 이불을 뭐라고 하더라 20:46 5 0
44502354 알바하는데 일머리없고 행동느려서 너무 죄송해.. 20:46 7 0
44502353 백신 맞아도 똑같이 걸리고 옮긴대 20:46 18 0
44502352 이성 사랑방/곰신 전역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 20:46 7 0
44502351 어제 위경련 심해서 약처방 받았는데 과자 먹어도 되나? 지금은 괜찮은데1 20:45 5 0
44502350 📢📢대학 성적증명서 질문있어📢📢1 20:45 13 0
44502349 엠비씨에서 육상 딜레이 하는데 윤여춘 해설 20:45 10 0
44502348 23살 살았는데 사는게지쳐ㅜㅜ 20:45 9 0
44502347 잡코리아 회사 지원할 때 20:45 3 0
44502346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7개월.. 8월 10일 되면 8개월째인데 너무 연락하고 싶어 좀 어떻게.. 20:45 3 0
44502345 와 안산선수 올림픽 한달전 인스타 보는데 20:45 30 0
44502344 안산 선수 어머니 피셜: 차돌복숭아와 산오징어 좋아한다 20:45 38 0
44502343 25살 여자가 들고 다니기 좋은 명품지갑 브랜드 뭐있을까 20:45 9 0
44502342 다덜몇살까지 살고싶어??1 20:45 4 0
44502341 뭔가 인티 유입 많나봐 20:45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20:44 ~ 7/30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30 20:44 ~ 7/30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실수로 1억 도네하고 난리난 바둑기사 53
이세돌과 함께 세계바둑을 양분했던 구리 9단작년초인가 있었던 박정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