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6l 1
 
1개월 전
익인1
헐 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
맞음 근데 안 조은 거 알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
이걸 보고 있는.. 지금 시리얼 먹고있느 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
배달어플 + 유튜브 먹방이 진짜 식습관 다 망쳐놨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
이거 나야... 3교대 간호사라서 밥을 막 새벽 여섯시에 먹었다가 밤 열한시에 배달음식 시켜먹고 맨날 쓰러져서 잠들고 하다보니까 위랑 식도 진짜 개박살남 ㅠㅠ
•••답글
글쓴이
에그ㅜㅜㅜ고생많아
•••
1개월 전
익인6
난 밥 먹고 식곤증 안 참고 바로 자다가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하고 나서 고쳤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아파 봐야 아는 멍청함...😢
•••답글
익인6
배달음식만 먹으면 많이 먹게 돼서 그런가 너무 졸림ㅠ
•••
글쓴이
먹고 산책 5분이라두 해봐...! 나도 고딩 때 피곤하니까 급식먹고 바로 기숙사에서 자는 생활 반복하다가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했어ㅜㅜ
•••
익인6
맞아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래서 밥 먹고 바로 설거지하거나 계속 서서 폰하고 그래ㅋㅋㅋ...
•••
1개월 전
익인7
안좋은 거 아는데 자취하면 진짜 밥 제대로 챙겨먹기 힘들저라ㅜㅠ 특히 요리해서 먹는 건 더더욱.. 그나마 다이어트 할 땐 잘 먹고 잘 자고 운동해야해서 다이어트도시락 닭가슴살 나름 점심 저녁 챙겨먹지만 그마저도 사실 바로바로 돌려먹는 도시락 이런거니까 하하..곧 본가가서야 요리해먹고 할 듯 ㅠ
•••답글
글쓴이
나도 자취하긴하는데 차라리 배달이나 인스턴트 먹더라도 밥 제 때 먹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 소화기능 망가지거나 살 잘 찌는 체질되는 거 한 순간ㅜㅜ본가가면 꼭 잘 챙겨먹어!
•••
익인7
웅 ㅠㅠ 이미 잘못된 다이어트 살 잘 찌는 체질은 되었지만 다여뜨로 다시 또 돌려놔야징 우리 모두 잘 챙겨먹자아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진짜로 "집"에서 브라 안 입어?1963 07.23 13:34 76999 9
이성 사랑방 너네 결혼한다고 생각하고 중요도 나열해봐1528 07.23 13:53 77430 34
귀신 믿는 애들 보면 신기해1035 07.23 13:10 51791 15
여익들은 군대가는게 싫어?620 07.23 19:14 30157 5
야구 ⚾️자~자 드가자 도올 대표팀 첫 평가전 달글⚾️3113 07.23 17:58 22838 3
44310268 에휴 본인들이 안 봤다고 그게 없는거니 3:25 1 0
44310266 아 자꾸 내 이메일을 다른 사람이 써 3:25 1 0
44310265 와 나 살면서 내 일상공유 한 적 단 한번도 없다...... 3:25 1 0
44310264 이성 사랑방/이별 취업축하선물 다 준비 했는데 오늘 헤어짐 3:25 1 0
44310263 안자는 익들 치마 색 좀 골라주라! 3:25 3 0
44310262 백신이 왜 일루미나티야? 코로나는 일루미나티일 수 있음...... 근데 백신은 왜? 3:24 11 0
44310260 음모론같은거 하나도 안믿는 익들 3:24 13 0
44310259 헐 이거 누구 거임????? 인티에 떨어져 있어서 주웠는데3 3:24 34 0
44310258 하 이제 좀 자야 하는데... 잠이 안 오네 3:24 5 0
44310257 다들 지금 먹고 싶은거 뭐야1 3:24 4 0
44310256 편의점 야간마다 폐지가져가는 할머니 오시는데1 3:23 18 0
44310255 88년 올림픽 영상 보니까 ㄹㅇ 저 시대라서 가능한 것 같음1 3:23 13 0
44310254 이성 사랑방 오늘 사랑방 뒤집어질 레게노썰푼다 (곧펑)6 3:23 33 0
44310253 나 다닌 고등학교에 호돌이 뱃지 세트 있었는데 3:23 7 0
44310252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이런 집 흔해???5 3:23 31 0
44310251 엠비씨 스포츠 플러스에서 여자 소프트볼 보여주네 3:23 4 0
44310250 아 갑자기 같이 강의 들었던 유학생 생각난다2 3:23 18 0
44310249 남친이랑 같이 있는데 폰만함 진짜 개짜증남3 3:23 15 0
44310248 사람 하나 타겟잡고 스트레스 풀듯 조롱한것도 맞지않나1 3:23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3:22 ~ 7/24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4 3:22 ~ 7/24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노는언니' 곽민정 "김연아에 생리용품 사용법 배웠다” 고백 35
곽민정이 피겨여왕 김연아로부터 배운 여자 운동선수에게 필요한 생리..
인티포털
아가들한테 아이돌 사진을 보여줬다 49
박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생겨서 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