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62787l 17
난 옷 뭐입을지 화장어떻게할지 이런거 계속 고민했는데

애인은 바람에 머리날리는데 헤어픽서인지뭔지 그거 안가져왔다고 검정모자 눌러쓰고다닌대

이해돼?? 하 진심 개짜증나
추천   17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234

1개월 전
둥이422
워... 나도 데이트나 여행 갈 때 머리 마음에 안 들면 그냥 모자 썼는데
이게 그렇게 화낼 일인가 싶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24
약간 서로 안 맞거나 아직 서로를 모르는 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425
아니 뭐.. 짜증 날 순 있는데 그 정도까지 화가 남? 난 아무렇지도 않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426
머리 안감아서 모자 푹 눌러쓰는 그런 느낌도 아니고 머리 휘날리니까 모자 쓴다는거 아냐? 이게 그렇게 화나? 애초에 모자 쓰면 맨얼굴이랑 뭐가 그렇게 다른거야 ㅠ?.. 얼굴도 안보일 정도로 쓰는것도 아닐텐데 진짜 모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27
잉 그렇게 화날 일인가?
•••답글
1개월 전
둥이428
엄...솔직히 난 왜그렇게까지 화가 나는 일인지 이해가 안돼
•••답글
1개월 전
둥이429
이해간더
•••답글
1개월 전
둥이430
쓰니가 남친이 모자 쓴 게 구리고 안 예버서 ㅠ머라고 하는 게 아니라 사진도 이쁘게 찍고싶고 같이 예쁘게 꾸미고 놀러가고싶은데 모자쓴대서 쫌 그랬던 거 아닐까,, 말 쫌 쎄게 한 것 같긴 한데ㅠ 이해는 충분히 간다.. 예브게 꾸미고 사진찍는 날에 모자쓰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께.. 검정모자쓰면 사진 이쁘게 안 나오기도 하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31
츠리닝두 아니구 걍 검정모자 스타일리시하거 좋지~ 낫밷잇밷
•••답글
1개월 전
둥이432
난 아무생각 없을 거 같은데 쓰니 좀 예민... 그렇게 싫으면 쓰니가 헤어픽서 사서 내가 챙길게 라고 해바
•••답글
1개월 전
둥이433
쓰니 맘 이해는 가는데 화가 엄청 나는 !!!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해.. 근데 뭐 둘의 일이니까 쓰니가 더 알겠지 ㅠ 쓰니가 픽서 챙겨가거나 남친한테 잘 말해서 사이좋게 여행 다녀와 ~~ 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34
상대를 컨트롤 해야 직성이 풀리고, 반대로 원하는 계획에서 벗어날 때 화가 난다면 그건 성격적으로 문제 있는거고 비정상적으로 심하면 인격장애임. 본인이 그냥 픽서를 사서 권해주면 될 일을 감정적으로 해결하네. 글쓴둥이가 화 낸다고 결과가 달라질 것 아무것도 없어. 감정보다 이성으로 해결책이나 합의점을 찾아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35
기념일에 둘이 행복하게 잘먹고 잘쉬다오면 된거지 꼭 보여주기식 사진 위해 이정도로 집착을 해야하나... 너무 쓰니 쇼윈도 라이프 살고있는거아냐? 추억회상하려고 찍은 사진들은 난 애인 수염 안밀어도 모자써도 다 추억이고 귀엽던데 너무 피곤하게 산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36
패션으로 모자 쓰는 건 ㄱㅊ은데 이유가 기분이 좋지는 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437
음 난 개인적으로 모자 쓰는 건 패션에 신경 안 썼다는 느낌이 들어서 꽁기할 거 같음 차라리 어디 들려서 픽서를 하나 사서 쓰지 왜 굳이 모자를? 이런 생각이라
•••답글
1개월 전
둥이438
짜증나는거 완전 이해감… 난 전남친이랑 제주도 갔는데 얘 신발 불편하다고 슬리퍼 신고옴 ; 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어의
•••답글
1개월 전
둥이440
모자 정도는 내 기준 ㄱㅊ...ㅋㅋ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제발..)수돗물로 라면끓이다가 헤어지게 생겼다는 익인데 애인한테 카톡왔어 한번만 도..240 0:39 27859 25
이성 사랑방 잘생기고 키커도 너무 착한남자는 인기없지?161 07.31 12:43 36389 1
이성 사랑방/연애중 남익인데 여익들아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팩트로 말 해줘155 07.31 21:40 34542 6
이성 사랑방/연애중 보통 애인한테 부재중 와 있으면 다시 걸지 않아?120 07.31 15:10 25481 0
이성 사랑방 겁나 잘생긴 178 vs 훈훈 188 하면84 07.31 19:55 13224 2
44539468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게임알려달라했는데 9:07 1 0
44539459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헤어지고 다음 애인이랑 연애하는 티 내는 데까지 9:06 9 0
44539439 이성 사랑방 여익들아 도와줘. 주토피아에 닉이 이상형이래17 9:01 97 0
44539436 연애중 결혼할거 아니면3 9:00 33 0
44539430 이성 사랑방 20대 후반은 보통 데이트할때 뭐해?6 8:58 166 0
44539429 연애중 자는 새에 애인이 도촬했는데3 8:58 109 0
44539402 소개 받앗는데3 8:53 39 0
44539386 이별 나 전애인이랑 잘 끝낸거 맞지 ??5 8:50 55 0
44539375 연애중 나만 맨날 애인보러가고 마중나오지도 않아4 8:46 59 0
44539372 이별 아아아아악 꿈에서 전애인이랑 키스함1 8:46 38 0
44539354 기타 연락 진짜 자주 하다가 갑자기 텀 8시간된거면 걍 망한거지?6 8:39 196 0
44539349 이성 사랑방 애인생일선물좀 추천해주라2 8:38 25 0
44539347 기타 남자 번호 따본 여익들 있어?8 8:37 97 0
44539343 기타 본인표출애들아 이거 만나기 싫어서 읽씹한거여?ㅠ3 8:35 156 0
44539342 기타 그런데 상황이 도저히 안돼서 헤어질 경우에1 8:35 28 0
44539317 귀여운 남자 되는법 알려주라49 8:28 94 0
44539313 이별 헤어지고나서 혼자서 할만한 야외활동 추천해줘!!! 8:26 25 0
44539310 이성 사랑방 적극적으로 표현을 잘 못하는데3 8:26 50 0
4453929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시간 갖는 중인데 스토리는 꼬박꼬박 다 보네 8:22 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9:04 ~ 8/1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1 9:04 ~ 8/1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유재석: 이런 얘기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떴어요 113
이런 얘기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떴어요 *^^*단독 비상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