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593l 0
더자야할까
 
1개월 전
익인1
부족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너무 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걍 컨디션봐서 괜찮으면 일어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
부족은한데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완전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8
오늘 그렇게 잤는데 약간 부족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0
부족…7시간은 자야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부족 백퍼 졸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2
1개월 전
익인13
매우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버틸순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5
5시간은 괜찮은데 3시에 자서 피곤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부족한데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오늘 딱 그런데 부족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부족 나 같으면 더 잔다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부족 9~ 10시간은자야대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넘부족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부족한데 일어나야 하몀 일어날 순 있음 시험기간에 맨날 그렇게 살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난 적당 평소에 12-5시라서 딱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5
어우 부족혀ㅠㅠ 최소 7시간은 자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부족해 무조건 낮잠잠
•••답글
1개월 전
익인27
1개월 전
익인28
원래 잠 못 자고 많이 자봐야 4시간이라서 나한테는 적당한 듯 부족해도 다시 잠 못 들어서 강제 적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내 기준에선 살짝 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부족한데 적당한 ... 하루를 버틸 수는 있는 수면시간!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너무 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32
1개월 전
익인33
너무너무 부족 ,,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매우 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하루정도야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37
맨날도 아니고 하루정도면 ㄱㅊ 근데 난 평소에도 6시간만 잠,,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익인38
나는평소 다섯시간 반 자구 시험기간엔 두시간 자!
•••
1개월 전
익인39
스케줄 없으면 더 장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부족한데 살수는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개월 전
익인42
부족하지만 버틸 수는 있는...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시험 기간이면 나한테는 꽤 잔 거
•••답글
1개월 전
익인44
1개월 전
익인45
1개월 전
익인46
헐 나 오늘 똑같이 저 시간에 자고 일어났는데 !! 근데 살ㄹ짝 부족..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일어날 땐 힘든데 잠 깨면 멀쩡해짐
•••답글
익인52
222나두
•••
1개월 전
익인48
1개월 전
익인49
1개월 전
익인50
완전부족..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차라리 1시-6시면 좀 낫겠다 3시에 자면 왕피곤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오 부족함 시간 괜찮으면 당연히 더 잠
•••답글
익인53
차라리 1시-6시면 난 걍 졸리긴 해도 괜찮긴 한디... 3시에 자면 졸림,, 근데 8시라고 보면 또 애매하긴 하다
•••
익인53
6시간씩 자려고 노력은 하지만,,. ^^ 생각해보니 난 요새 4시간씩 자고있던,,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4
난 부족... 최소 6시간은 자야 그나마 좀비는 면함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난 7시간 30분이 적당
•••답글
1개월 전
익인56
부족함. 낮잠자면 패턴 무너질것같으니깐 커피마시고 버티다가 일찍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비만은 자기관리 부족이야?1112 08.02 10:52 65260 7
사은품 두개 고를수 있는데 익들이라면 뭐 받을래??511 08.02 16:46 58956 9
이성 사랑방 변기에 음식물 버리는거보고 정털렸는데...657 08.02 17:56 63774 21
헐 음주운전에 치여서 숨진 의대생 유족 10억보상받는대547 08.02 11:15 66996 22
익명뷰티 인스타 보면 맛집 가거나 다저트 먹는 사람 많잖218 08.02 13:28 11116 9
44579313 계란말이 단면 어떻게 그렇게 삭 이쁘게 잘리는거지 2:34 1 0
44579312 아 망했다.. 쿠팡알바 가는거 오늘인지 5일인지 모르겠어 2:33 1 0
44579311 카톡 계속 이어가고 싶게 만드는 화법(?)은 뭘까?이성한테 말고! 2:33 1 0
44579310 국대 M,T,J 2:33 1 0
44579309 나 이유 없이 살이 심각하게 빠졌는데 2:33 1 0
44579308 더티초코 살말❗❗ 2:33 1 0
44579307 우리가 터키 이기고 브라질이 러시아 이기면 2:33 1 0
44579306 25살인데 졸업한 고등학교에 가서 교복입고 돌아다니고 왔었음 2:33 1 0
44579305 헐 티빙에 도수코 있네 대박 2:33 1 0
44579304 밀가루 끊기 도전했다가 밀가루 알레르기 생김 2:33 2 0
44579303 머리에 너무 상처가 많이 났는데 어떻게해1 2:32 17 0
44579302 나는 훈훈한 남자가 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주변이 그래서 그랬나봄 2:32 7 0
44579301 윗집은 새벽에 뭘 이렇게 떨구는걸까 2:32 5 0
44579300 잘때 가슴큰거 짜증나네...후 2:32 14 0
44579299 아침이 안 왔으면 좋겠어 어떡하지 2:32 8 0
44579298 21살 쓰니 첫 명품지갑 골라줄사람!? 2:32 20 0
44579297 ㅁㄱ커피에서 방금 와플 테이크아웃햇는데 맨손으로 만듬 2:32 13 0
44579296 이성 사랑방/연애중 내 애인 아조시인데 내 애칭 이렇게 지음.. 40 2:32 19 0
44579295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물어보는거 오바지? 2:32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3 2:30 ~ 8/3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3 2:30 ~ 8/3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행동이 깔끔 ㄴㄴ 얼굴이 깔끔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