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02659l 6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이거 말해줘야되나 아니면 여자들만에 패션 같은건가

아니면 알고서 그러는건가

어쩌면 속옷좀 보였다고 별일도 아닌데 가만히 있어야되나
추천   62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2345678

1개월 전
둥이857
??? 흰티에 검정브라 해서 시스루 처럼 입는 사람들 길거리에 널렸음… 브라만 입고 돌아다니는게 아닌 이상 뭔 상관임 ㄹㅇ
•••답글
1개월 전
둥이858
뭔.. 가리개의 가리개의 가리개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59
우리나라에 어디 서당 마을 있지않냐? 걍 거기 들어가서 살아라. 거기 생활 딱이겠다. 그리고 속옷비치는거로 뭐라할거면 남자들 상의탈의나 막 하지마.
•••답글
1개월 전
둥이860
흰 티는 내가 입고 싶으니까 입는거고, 더워 죽겠는데 브라 위에 나시까지 입기 싫고.
어차피 진짜 보여주기 식으로 얇은 흰 티나 시스루에 검정브라 아닌 이상 지나가는 사람 상관도 안 씀 시스루에 검정브라도 패션이라 굳이 그렇게...
더워 죽겠는데 왜 내가 찌찌가리개 위에 또 찌찌가리개를 위한 가리개를 입고 또 옷을 입어야 하냐고
이런 사고방식 가진 사람이랑은 절대 친구도 애인도 못 할 듯 ㅋㅋㅋ 진짜 띠용이다

•••답글
둥이860
야 나 진짜 궁금하다 여친이랑 얘기해보고 꼭 후기 알려줘 진짜 궁금함
•••
1개월 전
둥이861
여친 어케 사귐??
•••답글
1개월 전
둥이862
쓰니같이 브라 비치는 것도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 때문에 언제 노부라의 시대가 올까
•••답글
1개월 전
둥이863
수출 성공이당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865
인티인생10년동안 제일얼탱없는글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866
너도 여름에 옷 세개씩 입고다녀라
•••답글
1개월 전
둥이867
브라 뭐 성역임?보이면 죽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81
뒤늦게 😀✌ 😄
•••답글
1개월 전
둥이868
아 진짜 답답하다ㅋㅋㅋㅋㅋㅋ 브라 비치면 죽는 병이라도 걸렸나 왜그러는거야... 지가 대신 브라에 나시에 티셔츠 입어줄 것도 아니면서
•••답글
1개월 전
둥이869
1개월 전
둥이235
늦었지만 ✌🏻✌🏻✌🏻✌🏻
•••답글
둥이235
쓰니 타싸 진출 부럽다ㅜ 유명해지겠다
•••
1개월 전
둥이870
아 브이 왜 안했냐ㅠㅠ 늦었지만 ✌😆✌
•••답글
1개월 전
둥이871
아잇 한창 달릴때 와볼걸ㅜㅜㅜㅜ 가리개의 가리개~~~!
•••답글
1개월 전
둥이873
아오 그냥 싹다 벌거벗고다녀벌라
•••답글
1개월 전
둥이874
1개월 전
둥이875
알겠어 브라 안 하면 되는 거 맞지?
•••답글
1개월 전
둥이876
둥이876
😉✌️
•••
1개월 전
둥이877
니가 한여름에 브라차고 30분만 돌아다녀 봐 무슨 말이든 고 입 자동으로 여물어질 테니까
•••답글
둥이877
겁나 꼰대 같네 나이 많은 내 남편도 브라 지적은 안 한다
•••
1개월 전
둥이878
이렇게 많은 브라라는 단어를 본 건 첨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879
아저씨들 난닝구 입고 와이셔츠 입으면 싹 다 비치던데 왜 흰색 셔츠를 입어?
빨주노초파남보 진한 무지개색 두꺼운 셔츠 입으면 안 돼?
라고 말해 주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둥이880
니 여친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질문해놓고 대답해줬더니 계속 말 돌고도네 걍 심심해서 올림?
•••답글
1개월 전
둥이881
뽜숀이야 뽜숀
•••답글
1개월 전
둥이8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883
포하항 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ꉂꉂ(ᵔᗜᵔ*)⛴🛳🌊⚓️🚢🌊⛴포항항항항⛴🌊 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ᗜᵔ*)ㅋㅋㅋㅋ🛳🌊
•••답글
둥이883
ㅋㅋㅋ 아 그렇게 입고 싶으면 니가 브라 차고 색 있는 옷 입고 다녀 뭐가 문제야?
•••
1개월 전
둥이885
여자는흰옷도입지마라?
•••답글
1개월 전
둥이886
너가 남자고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냥 패션이고 가리개의 가리개까지 해야하냐고 하는데 눈막고 귀막고 말 안 통할거면 글 왜 ⸌◦̈⃝⸍ʷʰʸˀ̣ˀ̣ˀ̣ 쓴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88
쓰니댓글 보는데 말을 도통 못알아듣고 지 말만 하네
•••답글
12345678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그럼 이정도 여자는 얼만큼 있을거같아 ???555 1:41 74734 22
이성 사랑방 근데 넷사세아니고 애인집에 인사(?)갔으면 설거지 안해도돼?248 0:14 48809 2
이성 사랑방/연애중 30살 남자가 애인한테 4만9천원짜리 목걸이 주면 주변에서 욕해?238 1:43 30319 5
이성 사랑방 안산선수 금메달 받고 애인 반응봐..125 17:24 39165 14
이성 사랑방 남익 젤 싫은 여자 유형94 15:24 23555 11
44501026 이성 사랑방 1주년 비용 19:33 1 0
44501008 이성 사랑방 솔직히 나는 연애는 이기적으로도 해봐야 된다고 생각함 19:32 20 0
44500919 이성 사랑방 여익들!! 훈련소첫날 같이가줬어3 19:31 26 0
44500833 이별 마음은 보고싶은데 머리로는 다시 못만나겠다는 전애인 안잡는 게 낫겠지? 19:30 9 0
44500812 대놓고 귀엽다 하는거 뭐야ㅠㅠ?1 19:29 10 0
44500421 썸남이 음식 뭐좋아하냐고 물으면 뭐라 대답할까 ㅜ2 19:25 40 0
44500356 익들아 내 고민 좀 들어조...4 19:24 19 0
44500167 이성 사랑방 여자랑 내외(?)하는데 여 사친 많은 남자는 뭘까2 19:19 45 0
44500164 이성 사랑방 과몰입) istj들 관심 없으면 선톡 안해?16 19:19 62 0
44500133 답장 텀... 나한테 관심 없는 거 맞겠지?2 19:18 55 0
44500129 곰신 하 맨날 힘들다고 찡찡대는데 진짜 맥빠져 19:18 34 0
44500125 이성 사랑방 남자들은 어떤 향기 좋아해?8 19:18 61 0
44500120 이성 사랑방 여익들 이상형이 완전히 무너진 경험 있어?6 19:18 47 0
44500113 이성 사랑방 제발 이런 남자 흔하다고 금방 만날 수 있다고 얘기 좀 해줘.....8 19:18 40 0
44500069 이성 사랑방 고백 어떻게 받았어 다들? 궁금해 19:16 27 0
44500053 연애중 6개월 만난 애인 생일선물로 3만원짜리 립스틱 어때??18 19:16 114 0
44500004 이성 사랑방 이혼가정에서 자란 남자랑 결혼 가능??28 19:14 109 0
44499906 연애중 예전에는 답텀 길어도 걍 ㄴㅐ 할일했는데 19:11 53 0
44499888 이성 사랑방 다른 여자랑 연락했던 애인 봐주고 다시 잘 사귀는 둥 있어?10 19:11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19:30 ~ 7/30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30 19:30 ~ 7/30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볼보 사장 찐 광기 장난아니에요 장난아니에요 19
저거 합성 아니라고 함 ㅋㅋㅋㅋ 트럭 쌓아놓고 달리면서 꼭대기에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