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33l 0
응?
 
1개월 전
익인1
나 땀 개마늠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나 밖에 나가자마자 땀 바로 흐름
•••답글
익인2
느낌은 인중이 바로 오는데 도착해서 숨 좀 고르고 있으면 온 몸에 다 흐르고 있다는걸 느낄 수 있지!
•••
1개월 전
익인3
나 개많아 ㅋ 걍 분수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
옛날보단 줄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 없었는데 생김 …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난 많은편
•••답글
1개월 전
익인7
열쟁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 땀순이야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거의 없는 편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 땀쟁이여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익인11
겨드랑이만..
•••
1개월 전
익인12
난 땀 걍 평범한데 다크써클부분에 땀 엄청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는 몸통에서 엄청나게 남.. 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겨드랑이랑 등 완전 수영장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온몸이 흐름 다리 등 얼굴 겨드랑이 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땀좀 났으면 좋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 요즘 인중에 땀 너무 많이 나... 짜증나 ㅠㅠ
•••답글
익인19
ㅇㅈ ㅠㅠ 인중에 땀나는거 어케 관리해? 나갈때마다 그러니 ㅜㅜ 특히 마스크 땀에
•••
1개월 전
익인18
완전 땀쟁이 필테 할 때마다 부끄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난 상체만 개많음 운동안해서 혈액 순환이 안되는듯..
•••답글
익인21
?!?! 혈액순환 안되면 땀이 만ㅎ이나 ..?
•••
익인20
그런가벼 난 병원갔다가 알았어..어릴땐 안그랬거든 운동도 잘하면 수족냉증도 해결될거라고 그랬으ㅠㅜ
•••
익인21
어머 대박 ... 혈액순환 진짜 안되는편인데 ㅠ 운동해야겜ㅅ다 ㅠ
•••
1개월 전
익인22
나 땀쟁이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진짜 땀 오짐 여름마다 미침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 땀쟁인데 내 주변은 땀이 없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겨땀만 오짐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엄청많아서 검은색 옷만 입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 진짜 땀 많은데 버스에서 부채질하는사람 나밖에없더라... 다른사람들은 긴팔셔츠에 가디건에 안더운가 싶었음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진짜 많아…………… 웃긴게 걸을때는 안 나는데 멈추는 순간 주르르륵주르르르르르륵 나와
•••답글
익인34
왁 나도그래....신호등 잠깐 기다릴때 주륵주륵나..
•••
1개월 전
익인29
겨땀 엉땀 미침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어릴 땐 많은 편이었던 거 같은데 크고는 별로 안나... 아 그래도 겨땀은... 남^^...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엄청나.... 상의는 검은색 밖에 못입겠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여름에 더 칙칙해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땀 개많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엄청나게 나 유전인드ㅅ.....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알바생분께 저기요~언니~다 싫다고들 하잖아837 13:50 56143 9
이제 쿵야 뇌절 재미없다848 13:28 69615 26
친구가 생리할 때 팬티 안갈아입고 생리대만 바꾼다고해서484 13:49 60025 18
이성 사랑방 여익들아 도와줘. 주토피아에 닉이 이상형이래449 9:01 78901 16
본인표출1년만에 왔다ㅎㅎ 선착순으로 촉이랑 상담해줄게 :)285 20:02 8210 2
44556896 나 학원을 12시에 마치는데 알바가 1시부터야 ㅠㅠ 점심 어쩌지?! 22:56 1 0
44556895 우상혁 선수 파리 올림픽 목표 우승이래 22:56 2 0
44556894 반팔 몇월까지입지보통?? 22:56 2 0
44556893 오재일 강백호 우짜냐,,, 22:56 2 0
44556892 26살 아직 취업 안하고 취준생도 아니라면 어때? 22:56 3 0
44556891 파리 올림픽도 그렇지만 당장 내년 아시안게임 너무 기대된다 22:56 2 0
44556890 이번 올림픽 최고스타 우상혁일까?? 22:56 8 0
44556889 이성 사랑방/연애중 100일에 커플링 맞추려고 하는데 22:56 6 0
44556888 롬앤 신상 베리베리 에뛰드 플라밍고랜드 있으면 필요 없? 22:56 2 0
44556886 예전에 첫사랑 미련+ 짝사랑 거의 1년넘게 했는데 22:56 6 0
44556885 피부 모공 넓고 결 안좋고 얼룩덜룩하면 무슨시술을 받아야될까 22:56 4 0
44556884 옷골라줘~!! 22:56 17 0
44556883 이성 사랑방/ 지금 뭐하고있는중일까 22:56 4 0
44556882 아 이번 올림픽 왤케 재밌니...기대를 안했어서 그런가 22:56 11 0
44556881 카톡 대화 백업 잘 아는 익!!! 22:56 4 0
44556880 익들은 타인 때문에 화날 때 마인드 컨트롤 어떻게 해..ㅠㅠㅠ1 22:56 8 0
44556879 비오는날 슬리퍼..절대 신지마라 22:56 16 0
44556878 헐 야구 내일 12시ㅇㅑ??3 22:55 12 0
44556877 와사비 넘 먹고 싶은데 뭐랑 먹어야 될까4 22:55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22:54 ~ 8/1 2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 22:54 ~ 8/1 2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하하 인스타라이브에 등장한 악플러 32
그저 수드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