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8l 0

집에서 무선 이어폰 잃어버리는 바보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바로 나... 어디갔니... 내...이어폰...
 
1개월 전
익인1
나 밖에 나갔다오면 어디 있는지 까먹어...
•••답글
글쓴이
나는 잘 때 끼고 잤는데 일어나니까 한 쪽이 사라짐...
•••
1개월 전
익인2
침대 근처 잘 찾아봐봐 나도 진짜 다 찾아봤는데 없어서 절망했는데 침대옆에 강아지 침대에 접히는부분?거기에 끼어있었음ㅎ... 침대 세탁하려다 발견했지
•••답글
글쓴이
접히는 부분이 뭐지 ㅠ 자취방이라 매트리스만 있는데 이불 들어도 없고ㅠ 매트리스 들어봐도 없었엉... 진짜 귀신이 곡할 노릇이야 ㅠ
•••
익인2
내가 가리킨 부분..! 강아지 없으면 아니겠지만
•••
글쓴이
저런부분도 없고 강아지도 안 키워ㅜㅠㅠㅠ 하...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분들 보면 거의 치킨이랑 피자를 몇조각 밖에 못먹드라742 07.28 16:39 69060 7
우리언니 임신 유세라고 했던 친구 솔직히 쌤통인데 나 너무 쓰..레기 같긴 하다..708 07.28 17:35 83705 43
너네 샤워하면서 쉬쌈?598 07.28 15:43 40280 5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부산 여행 가도 괜찮을까 ,,,278 07.28 12:37 71295 6
만화/애니/잡담 주기적으로 재탕하는 애니있어?141 07.28 15:04 10449 1
44452041 나진짜 자존감 거리기 싫은데 너무 자존감 낮은거 같아 4:24 1 0
44452040 나만그런가 아침에 일어나면 우울함 4:24 1 0
44452039 사랑니발치 코로나검사 여드름치료 이거세개 고통순위가5 4:23 12 0
44452038 홀 아겜은 금메달만 면제야?!2 4:22 6 0
44452037 입시생익 학원 쌤들이랑 새벽 바다 보고 유ㅏㅆ다❤️404 4:22 31 0
44452036 취업 면접에서 학교 자퇴 후 나이만 n수랑 그냥 쌩n수랑 평가 똑같아? 4:22 5 0
44452035 나 mbti 믿는 편인데 한 가지 때문에 백프로 신뢰 못함2 4:22 29 0
44452034 알바하러 갈 때 초콜릿 사가는 거 괜찮을까 4:22 7 0
44452033 내이름으로 인스타 아이디 예쁘게 지어줄사람 ㅎㅎㅎㅎ2 4:21 17 0
44452032 나 8살때 나만보면 죽일듯이 째려보던 언니있었음4 4:21 15 0
44452031 카페 알바 익들아 다들 드루와바... 🥺🥺🥺6 4:21 19 0
44452029 아이폰 왜이래 개빡치네4 4:20 13 0
44452028 나 시간표 봐주라!!!!5 4:20 12 0
44452027 와 갑자기 매운김밥에 칼국수 땡겨 홀리 4:20 5 0
44452026 네일 3주 된거 같은데 제가 해야하나?2 4:20 10 0
44452025 실업급여 4:19 7 0
44452024 진짜 뭔 약속 있을 때마다 '우리 그래서 어디 가?', '우리 그래서 뭐해?' 이러는 애들 ..5 4:19 53 0
44452023 펜싱 독일 논란 있었을 때 나만 조롱 아니라 생각함?1 4:19 22 0
44452021 대학교 때도 친구 없어서 아싸됐다고 자퇴하는 거 한심해보여?15 4:17 7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9 4:22 ~ 7/29 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9 4:22 ~ 7/29 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동생 대출금으로 집 뒤집어짐 100
는 동물의 숲이니 안심하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