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93l 0
 
4일 전
익인1
뜨악 맞네
•••답글
4일 전
익인2
개장 좀 미뤘으면...
•••답글
4일 전
익인3
아니 거기 올해 개장이였어??? 난 2022년인줄 하
•••답글
4일 전
익인4
예약해서 사람 수 정해서 받거나 뭔 수를 낼듯
•••답글
4일 전
익인5
와 벌써 개장 다 돼가나
•••답글
4일 전
익인6
4일 전
익인7
아...맞네
•••답글
4일 전
익인8
이 시국에 꼭 개장을 해야하나…
•••답글
4일 전
익인9
아...진짜 걱정된다
•••답글
4일 전
익인10
개장하기에는 좀 부실해보이던뎈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미뤘으면,,,,
•••답글
익인11
루지밖에.. 없어 보이던데.. ㅋㅋㅋㅋ
•••
4일 전
익인11
나 거기 알바할랬는데...
•••답글
4일 전
익인12
아 제발 지금도 놀러 오는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음 ㅠㅠ
•••답글
4일 전
익인13
으악 제1발 예약제 하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원 정하던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4일 전
익인14
너무 단기간에 지어서 무섭다 잠실도 국내 놀이동산중 사고 발생률 순위 1위지 않나
•••답글
4일 전
익인15
곧 캐스트 교육인데…
•••답글
4일 전
익인16
미이쳤따....
•••답글
4일 전
익인17
헉 부산에 롯데월드 생기는구나…
•••답글
4일 전
익인18
느악‼️‼️‼️
•••답글
4일 전
익인19
익인19
나훈아 콘서트도 한다는데 8월부터 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겠네...
•••
4일 전
익인20
개장 미뤄야되는거 아니야? sns 보면 애들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롯데월드 뮤지컬 카페 각종 맛집 다 다니던데... 백퍼 부산에 사람 몰릴 것 같음
•••답글
4일 전
익인21
부산에 롯데월드 지어??
•••답글
4일 전
익인22
안돼.........안돼 으아아악 버스에 루지 광고 하던데 하
•••답글
4일 전
익인23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친이 29살인데 모아놓은 돈이 800만원이래.. 이게 말이 되나484 07.26 22:15 28112 14
안창림 선수 여자친구 장혜경이잖아368 07.26 19:52 37375 33
유서에 내이름썻는데 이거 처벌받아?ㅋㅋ441 4:37 27314 15
푸드 Cu가 좋아 gs가 좋아?273 07.26 19:02 42603 4
이성 사랑방 근데 ㄹㅇ 운동선수 애인 힘들겠다180 07.26 22:41 72690 27
44398037 남자친구한테 줄 만한 소소한 선물 뭐 있을까?? 12:34 1 0
44398036 인생 첫 보이스피싱 왔다🥰 12:34 1 0
44398035 김서영 선수 결승 진출이셔?! 12:34 1 0
44398034 찐친이랑 있으면 너 스스로가 배려 많이한다고 생각들어!!?? 12:34 2 0
44398033 너네라면 이 회사 관둘거야? 12:34 2 0
44398032 원래 과외 시범수업하면 돈 안 줘?? 12:34 1 0
44398031 미래 양궁 선수들 진짜… 약간 안타까워졌다 12:34 11 0
44398029 태권도 종주국인 우리나라 멋있어ㅠㅜㅜ 12:34 3 0
44398028 아 희진언니도 해외에서 인기 많구나ㅜㅠㅠㅠ 12:33 29 0
44398027 토익 알씨 팁 하나 주자면 12:33 8 0
44398026 어제 잔여백신 맞고 왔는데 아무렇지 않더니 12:33 17 0
44398025 화장으로 기적처럼 예뻐진다는 영상들 특1 12:33 18 0
44398024 태권도 진짜 개쫄렸고 어이없는 경기였다...^^1 12:33 30 0
44398023 다빈 선수 경기 보는데 진짜 날라다닌다2 12:33 16 0
44398022 김해 코로나 마니 나와???1 12:33 10 0
44398021 이시국에 서울에서 전라도까지 왜와.. 12:33 29 0
44398020 탁구 태권도 펜싱 유도 올라갔넹 12:33 29 0
44398019 아니 이다빈 선수 대단하다2 12:33 43 0
44398018 제덕이 우리동네 예체능도 나왔었네ㅋㅋㅋㅋㅋ1 12:33 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7 12:32 ~ 7/27 1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7 12:32 ~ 7/27 1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겨울왕국2 표절논란 (약스포) 67
아니..이거..대충봐도 엘사 할아버...지..읍읍
인티포털
나 확진ㅠㅠㅠㅠ 30
인티포털
양산쓰면 시원한게 아니라.twt 54
양산쓰면 시원한게 아니라양산쓰다가 잠깐 내려보면 '아 이게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