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17210l 3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한번도 가본적 없고 비위생적이고 몰카 때문에 못 가겠던데..

나같은 둥이들 있어?
추천   39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234

1개월 전
둥이418
적어도 모텔은 변기물로 룸 안에 물건들 청소안함
•••답글
둥이423
이건 좀ㅋㅋ 더하면 더했지
•••
둥이418
호텔은 실제로 변기물로 청소하는거 들켰었잖아
•••
둥이423
한 호텔만 그랬다고 모든 호텔이 그럴거같음..? ㅋㅋ 비싼 호텔도 그런곳있는데 모텔은 없을거같아?
•••
둥이418
어ㅐ케 나한테 열을내지
•••
둥이423
418에게
니 논리가 웃겨서
•••
둥이418
423에게
웅그려 많이 웃어
•••
둥이423
418에게
응응 모텔 잘가 ^^
•••
1개월 전
둥이419
그래서 어디 호텔 가는지 궁금해서 정독했는데 그건 없네 ㅠ 다른 익이 써준 것밖에 없… 어느 호텔이냐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는디 솔직히 요즘 호텔이라 하고 모텔 같은 곳 많아서… 그런데 간 거면 그게 모텔이라 모텔에서 논 거 맞아가주궁,,, 모텔 불안하다고 했으니 이제 다른데 가야하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422
글쓰니 답댓단거보니 걍 할많 하않이네ㅋㅋ 요즘 모텔도 좋은곳많아서 호텔이나 모텔이나 거기서 거기아님?
•••답글
둥이422
글고 무슨 호텔에는 몰카가 없는줄아나..
•••
1개월 전
둥이423
갠적으로 ㅇㅈ임.. 숙박 예약할때 4성급 호텔 이상 아니면 안감 ... 싼 데는 다 싼 이유가 있잖아
•••답글
1개월 전
둥이425
롯데시티나 신라스테이 3성급인데 그래도 모텔보단 (서비스나 룸컨디션) 조음 ... 쓰니가 좀 치기 하면서 말한겅 맞는데 댓에서 모텔이나 3성급호텔이나 거기서 거기 하는건좀 ㅠ ㅠ
•••답글
둥이426
ㅁㅈ
•••
1개월 전
둥이427
남이사 호텔 가든 모텔 가든 뭔 상관
•••답글
1개월 전
둥이428
각자 씀씀이에 맞게 가는 거지 뭐.. 모텔 가는 사람 정상, 호텔 가는 사람 정상, 모텔 비위생적인데 왜 가..? 치기하는 사람 비정상!!!!
•••답글
1개월 전
둥이429
가본적도 없으면서 비위생적인건 어케앎?
•••답글
1개월 전
둥이430
나는 호텔만 가 > 의견
난 호텔만 가 모텔 대체 왜 감? / 모텔을 왜 가는지 모리겠음 / 모텔 가는 거 이해 안 됨 > 치는 거

•••답글
둥이430
너가 호텔 가면 가는 건데 그렇다고 해서 모텔 간다는 사람한테 난 모텔 더러워서 안 가 모텔 대체 왜 가? 하고 물어보는 건 좀 문제가 있을 수 있지
•••
1개월 전
둥이431
그럼 쓰니만 안가면 되자너…
•••답글
둥이432
1개월 전
둥이433
내 친구는 기장이랑 사귀는데 일주일에 1번 만나고 시그니엘 같은 곳만 가던데 남친이 돈 여유도 되고 둘다 모텔 싫어하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434
모텔도 깔끔하고 좋은데 많은딩
•••답글
1개월 전
둥이436
나도
난 그냥 ㄱ ㄱ 하러가는게 좀 웃김
근데 이건 내가 서양에 살아서 그런거같아
여기는 보통 집에서 하거나 그래서 연인끼리

•••답글
둥이439
자취안하는 경우도 있으니께..
•••
둥이467
나도 ㄱㄱ 하러 굳이 돈쓰는게 웃기긴 한데 그렇다고 한국에서 모텔제외하면 어디로 가야하나 생각하면 생각나는곳이 없음 ㅋㅋ 굳이따지자면 자취방이긴 한데 ㅋㅋ
아 근데 굳이 서양인들처럼 짐승마냥 여기서 ㄱㄱ 저기서 ㄱㄱ 하고 신음소리로 층간소음 내는 미개한짓 하는게 더싫어 그냥 모텔이 낫긴 하다

•••
1개월 전
둥이438
커뮤 특이 잘 들어나는 댓글들,,,셀쿠 진짜 오지게 깨고 극예민의 절정에 다다라 잇음 뭐만 하면 물어뜯을려고 혈안ㅋㅋㅋ
•••답글
둥이391
엥?ㅋㅋㅋ 나는 모텔은 별로고 호텔만 가 이러면 모르겠는데 모텔 이해안간다 왜가냐 이건 셀쿠깰만하지않나?ㅋㅋ 글을 애초에 저렇게 썼는데 극예민충으로 몰아가기 ㄱㅇㄱ~ㅠㅠ
•••
둥이438
전형적인 화나있는 댓글2
•••
삭제된 댓글
(2021/7/25 21:35:1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둥이438
전형~3
•••
1개월 전
둥이440
그럼 데이트 하다가 쉬러 가거나 뭐 그럴 때마다 신라호텔 이런 데 가는겨?? ㄷㄷ 1박에 40이라고 잡고 난 일주일에 이백은 깨질 듯 개머싯내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41
일반화ㄴ
•••답글
1개월 전
둥이442
난 텔 데이트 조아
•••답글
1개월 전
둥이443
또또 나타났네 또또
•••답글
둥이443
흥칫 난 모텔같은데 안가~~ 더러운 모텔 가는 애들 있니 라는 뜻이니
•••
1개월 전
둥이444
몰카범은 뭐 장소 구분해서 범죄 저지름? ㅋㅋㅋ 호텔이나 모텔이나 몰카 위험도가 다를게 뭐야
더럽니 뭐니 하는데 모텔과 비교 하려면 네임드 호텔은 비교군이 안 맞고 1,2성 비지니스 호텔과 비교 하면
호텔이든 모텔이든 더럽게 쓰는 사람들은 똑같이쓰고 청소하는 사람도 똑같에 그냥 용역업체나 동네 아주머니 고용한거야 ㅋㅋㅋ 오히려 호텔은 카펫 깔려있어서 청소가 더 힘들지
여행 한번 안 가본 어린애들이 많아서 그런가?
되도않는 허세 많네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45
나중에 남친생갸보고 자취하는 사람없으면 알게될듯
•••답글
둥이446
2222222222 어디서하라고ㅋㅋㅋㅋㅋㅋ 부모님 집에서 할까
•••
둥이4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 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졐ㅋㅋㅋㅋ
•••
둥이444
33 이런애들이 밖에서 키스도 하면 안된다함 ㅋㅋㅋㅋ 새벽 골목, 인적드문곳도 안돼! 근데 모텔도 더럽고 몰카 있어서 안돼! 현실감각 ㄹㅇ 처참
•••
1개월 전
둥이448
고작 호텔 다니는걸로 너 자신 올려치기 하는 것 보면 너인생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잘 알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49
내가 갔던 모텔 이불 바로바로 갈던뎅,,
•••답글
1개월 전
둥이450
말하는 거 보면 같이 갈 남친이나 친구도 없어보임
•••답글
1개월 전
둥이452
더럽고 몰카 무서워서 모텔 안가는건 이해하겠는데, 그럼 할 때마다 호텔가는 겨? 설마 비지니스나 관광 이런 곳은 아닐 거고.. 한달 호텔비 얼마나 나가?
•••답글
1개월 전
둥이453
불안하면 너만 그렇게 생각하고 안 가면 됨 그렇게 따지면 이 세상에서 할 수 있는 거 없음 쓰니 넌 공중화장실 쓰는 사람들한테도 뭐라할거임? 비위생적이고 몰카 있을 지도 모르는데 왜 가냐고?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56
1개월 전
둥이457
가고싶은사람은 가고
싫은 사람은 안가면 그만이지..
왜 비꼬는거야 도대체

•••답글
1개월 전
둥이458
1개월 전
둥이459
그냥 같이 잘곳이 없나부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61
호텔도 바닥이며 시트며 청소 제대로 안하고 이번에도 비싼 호텔인데 화장실 물로 물컵 헹구고 다른데 닦던 수건으로 컵 닦고 그런거 나오는거 보면 그렇게 깔끔한건 아닌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463
요즘 이름만 호텔이라고 한 모텔들이 더 많지 않나? 모텔이라고 적힌 건 걍 ㄹㅇ 오래된 건물들만 모텔이라고 적혀있든데
•••답글
1개월 전
둥이464
나 위생 청결 많이 신경 쓰는편인데 호텔도 호텔 나름이고 모텔 모텔 나름이긴해 유명한 호텔 갔을때도 기대했던거보다 별로고 위생 상태 그닥이었던 곳도 있었고 모텔 갔다가 여긴 호텔이랑 별 차이 없네 싶었던곳도 있어서 근데 5성급 7성급 호텔을 연령대 어린 친구들이 매번 가는건 부담일 수 있지않나? 외박이 안되는 상황에는 대실할 수도 있는거고 각자 자기 상황과 목적에 맞게 쓰면되는거 글고 몰카는 찍는 사람이 정신 상태가 은거지 그걸 왜 가려 애초에 사람이 문제인건데 세상 좁게산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둥이465
좀만 찾아보면 깨끗하고 호텔 같은 모텔 많음! 좀 후진 데만 생각해서 인식이 그런 듯 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68
나도ㅋㅋ 호텔을 가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66
근데.. 쓰니말투만지적하지
모텔이 호텔보다낫다이건좀ㄲ

•••답글
1개월 전
둥이469
나도 호텔이 더 좋음 굳이 모텔 가고 싶진 않아
•••답글
1개월 전
둥이470
근데 요즘 번화가 모텔 가보면 위생이나 그런거는 호텔만큼 괜찮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471
여관만 가봐서 모르나보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72
뭐 가기 싫을수도 있다곤 생각함 근데 제목부터 뉘앙스가 누가봐도 부자연스러워서 이렇게 욕 먹는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473
나도 음침해서 불결하고 거부감들어
•••답글
1개월 전
둥이474
왜 이게 무례한건지 모르는거야ㅠ
모텔 가는게 이해가 안돼ㅠ -> 모텔 잘 가는 사람들 읭?
ㅇㅇ 보는게 이해가 안돼ㅠ -> ㅇㅇ 보던 사람들 읭?
뫄뫄 좋아하는게 이해가 안돼ㅠ-> 뫄뫄 좋아하던 사람들 읭?
대상이 사람이 되면 바로 무례해지는건데 대상이 장소라 상관없다고 생각하는건가.. 그런 사람이 있고 이런 사람들이 있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75
뭐 연애는 해본건지 호텔을 많이 가보긴 한건지 궁금하네.. 나도 쓰니처럼 생각했던 때가 있었지... 이런 글은 다행히 안썼지만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476
호텔모텔 여기저기 다 가는 데..서울모텔 되게 좋은 곳 많은뎅 핀란드식 사우나 있는 곳도 있고 수영장 있는 곳도 있엉
•••답글
1개월 전
둥이477
돈이 별로 없어서 모텔 갔었지...
사실 호텔 별로 가본 적도 없어
아무도 호텔이나 리조트 같은 곳 운이 좋아야 1년에 한 번 갈까말까... 놀러도 잘 못갔었구...
7년 사귄 남친도 친구들이랑은 여기저기 호텔 리조트 놀러 다니면서 나는 동네 모텔만 데려가더라
데이트, 여행 항상 칼같이 반반 냈었는데도 그러더라구
친구들도 나랑 수준 비슷해서 호텔 잘 못갔었어

남친이랑 헤어지고, 직장 취업해서 2년 좀 넘어서 엄마랑 서울 구경 좀 하려고 호텔 알아봤는데 것도 너무 비싸게 느껴져서 현타왔어.
물론 엄마는 호텔 말고 제일 싼 허름한 방 잡으라고 하시지만... 엄마는 나 키운다고 아득바득 돈 버느라 수십년 넘게 호텔이라곤 가본 적도 없는 엄마 처음 데리고 놀러가보는 숙소인데 어떻게 그러겠어.

Sns에 잘사는 사람들은 그런 곳 일반카페가듯이 잘 다니더라. 협찬 받는 사람들도 많고
구질구질한게 싫고... 그냥 내가 너무 멍청해보여
평소엔 그래도 씩씩하게 살아가려고 했었는데, 왠지 시간이 흐를 수록 점점 지치는 것 같다.
예쁜 것도 아니고, 돈을 벌 수 있을만한 특출난 재능이 있는 것도 아니고, 밝았던 성격도 점점 주눅들고, 이렇게 유난히 힘든 날엔 부모탓만 하게되고... 나도 이런내가 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78
사람마다 각자 경제적 여건도 다르고 생각하는 것도 다르니까.. 어떻게 모든 사람이 다 데이트할때나 숙박할 때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겠니..따로 관계가질 장소도 없다면.. 이건 그냥 상식적인 부분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둥이479
돈있다면 굳이 모텔??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80
쓰니는 잘때마다 호텔가는 부자인가보지 뭐 ㅋㅋㅋㅋㅋ불탈필요 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481
무엇보다 모텔은 몰카가 무서워... 호텔은 덜하지 아무래도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안사귀는데... 이런드립 나만 후두둑이야??878 09.21 19:22 88414 25
이성 사랑방 썸녀 답장시간 최장 6시간 정돈데443 09.21 13:13 78266 15
이성 사랑방 난 연애할때 경제력이랑 돈 제일 보는데352 09.21 17:11 47680 19
이성 사랑방 여익들 임신하면 태교할거야???252 09.21 19:20 33477 4
이성 사랑방 썸이고 5시간 동안 잤다는데 진짜인가..186 09.21 18:10 37803 1
45480280 내 기준 사친한테 정 떨어지는거2 5:53 16 0
45480276 헤어진지 4개월만에 재회했는데2 5:51 17 0
45480243 좋아하는 티 어떻게 내야 좋을까1 5:36 47 0
45480216 연애중 애인이 자꾸 담배를 피려고 해....4 5:25 105 0
45480212 인터넷방송하는 사람 만나면 힘드려나8 5:24 77 1
45480157 방금 헤어졌어!12 5:04 142 0
45480138 연애중 썸원 온도차 401 4:59 88 0
45480130 나한테 호감 조금이라도 있는 걸까?2 4:58 47 0
45480121 연애중 와 뭐지 이거 쎄한데………15 4:55 200 0
45480108 ㅍㅇ 이거 답장 잘한걸까?12 4:50 85 0
45480107 나 조금 희망가져도 될까?!2 4:50 50 0
45480095 엔프피 남익들아 4:48 26 0
45480089 애인이 나 떠본걸까??8 4:45 62 0
45480073 기타 애들아 도서관 번따는 너무 매너 없나?22 4:42 168 0
45480047 연애중 얘가 나 진짜 좋아해서 만나는 걸까??3 4:36 74 1
45480035 올차단 당했었는데 연락왔다7 4:34 73 0
45479977 엔프피/제 남익들있어??2 4:19 65 0
45479948 나 내일 애인이랑 헤어질거임2 4:13 185 0
45479937 연애중 내가 키가 크고 애인은 좀 작은데4 4:10 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5:52 ~ 9/22 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9/22 5:52 ~ 9/22 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