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66l 0
너무 적어.. 메달리스트들은 연금 좀 많이 주지 힝 ㅜ
 
1개월 전
익인1
익인1
국가대표는 몰라도 스포츠 스타는 상상이상
•••
1개월 전
익인3
연금도 나오는디 그 후원해주는곳에서 돈도 나오는걸로 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4
후원사 계약 족ㅓㄴ에 금메달따면 얼마 이런거 있을걸
•••답글
1개월 전
익인5
재단이나 후원사가 부자면 재단에서 억단위로 포상? 하는 경우 있음.. 그 예로 양궁..
•••답글
1개월 전
익인6
국대수당도 있고 각자 팀에서도 급여 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7
소속팀에서 계약금도 받고 월급여도 나오고 금전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스포츠용품 후원도 있고 숙소는 당연히 팀에서 해주고 광고나 이런 개별적인 수입도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니 국가대표 훈련만 해도 하루당 수당 나오고 프로팀없어도 시청같은 소속팀에서 따로 월급받고
+광고, 후원, 포상, 대회상금까지하면 일반인보단 훨씬 잘벌지

•••답글
익인14
22 광고 없어도 일반 직장인 이상으로 번다... 어렸을때 투자비가 부담스러운거지 다 노력한 만큼 급여 받으심
•••
1개월 전
익인9
국대 수당 스폰서 상금 대회 상금 소속팀 급여 후원도 많이 들어오고 아주 많아
메달 연금이 100만원인거지 후원사나 재단 포상까지 합하면 쩔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a 가 어마어마함
•••답글
익인10
왜 사람들이 국대를 그렇게 돈 쳐발쳐발해서 하겠어
•••
1개월 전
익인11
비인기 종목들 아닌이상 돈 걱정 없이 살 정도는 벎...
•••답글
익인11
국대로 나가서 메달딴거 엄청난 커리어얔ㅋㅋㅋㅋㅋ거기다 인기종목이다?? 진짜 돈 개잘 벎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걱정안해도될걸..비인기종목아니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100이 적은게 아닌데,,? 한 20살때 메달 땄다고 하면 1년에 1200만원이고 80살까지 산다고 해도 7억 2천인데
•••답글
익인13
그 외에도 광고나 수당 상금 어마무시함
•••
1개월 전
익인15
후원 기업에서 메달따면 주는 포상금 장난아님
그리고 서울 아파트 우선분양권도 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비인기종목도 팀에서 급여나오는거 보면 먹고살만큼 나오던디... 운동쪽은 수명 짧으니까 코치나 다른길 미리미리 열어둬야하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인기종목 아니면 많이는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근데 연금도 세금으로 주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많이 주지 한다고 퍼줄 수 있는게 아닌거같은디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근데 공무원 아닌 사람은 연금도 못 받지 않나 ㅜ
•••답글
익인20
이력서 경력 적으면 오히려 눈에 띌걸
•••
1개월 전
익인21
포상금도 받고
•••답글
익인21
국대 걱정하는 사람 첨 보넼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돈 많음
•••
익인23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2
태극기 달고 우리나라 대표해서 나갔는데 적게 받을리가..!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오우,,, 국대에 메달리스트면 아무리 비인기종목이라도 잘먹고 잘살음 올림픽 아니더라도 국제대회 한 번 나가면 우승상금이 얼만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캐바캐.. 예전에 메달리스트가 돌아가신거 보고 착잡했다..ㅜ
•••답글
익인25
https://youtu.be/q8qBg9qS73Q 사고로 장애를 가지게 되면서 생활고 겪다가 사망
•••
1개월 전
익인26
국가대표 옷 협찬이나 유니폼ㅇㅔ 붙어있는 기업들 그거 다 광고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1
1개월 전
익인28
올림픽 말고도 연금 나오는 대회있지 않나 그리고 돈 많이 드는 종목은 애초에 부잣집이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사격 탑이신 남자선수분 대한민국국민이 다아는데
100만원말씀하시던데 다만 금메달 누적으로 500만원
이하까지 받을 수 있다고하더라..
근데 재단이랑 대기업에서 1억 정도 포상으로 받았는데
세금 두번떼가서 4000만원정도밖에 안된다고 하시더라
옷이랑 선글라스 총은 무한 협찬이라고 하셨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아는 탑 선수인데...이정도면
다른 선수는 더적지 않을까..? 금메달을 몇번 따는것도
어렵고...

•••답글
익인29
생각보다 돈 엄청 적다고 말씀하시더라
•••
1개월 전
익인30
흠 종목별로 다르지만 비인기종목운 고생에비해 많이 안주는 것 같던데 생활고 겪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뭘,,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2
금매달따고도 생활고에 자살하신 분도 있어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쇼트트랙 하시는 분 유튜브 봤던 것 같은데 월급식으로 받는다고 했던 것 같은뎅...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국가에서 주는 연금이 그거인거고 따로 다른 곳에서 포상금도 받을 수 있고 서울 우선 분양권도 주고 혜택 더 있더라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엥ㅋㅋ 전애인의 현애인한테 디엠 왔어445 10:42 51612
잡담 얘들아 나 진지하게 못생겼어??414 15:50 20528 2
잡담 남익인데 다시는 길에서 여자 번호 안따려고..328 6:35 12394 10
잡담 집에 6명인데 샤인머스켓 3송이 들어오면278 17:14 9717 0
디자인 안녕하새오 익예에서 왔는데요... 이 사진 붉은 끼 빼줄 수 있는 금손딩 혹시 있을까요오....210 15:30 20192 11
45429047 워드 실기 합격한익들아 시험지있잖아 19:09 1 0
45429046 다이소 추석연휴때 쉬어? 19:09 1 0
45429045 나 치아 엑스레이 사진봥 4040 19:09 3 0
45429044 오징어게임 부모님이랑 같이 보기 조금 그럴려나??🥺 19:09 2 0
45429043 카톡 20개씩 보내는 거 부담스러워서 맨날 2~3개로 답장하는데 19:08 5 0
45429042 이성 사랑방 청순조용/귀염발랄 19:08 8 0
45429041 지금 아이폰 텐에스 쓰는데 아이폰 13 사전예약으로 바꾸는게 좋을까? 19:08 4 0
45429040 썸남만날때 입을껀데 괜찮지? 19:08 9 0
45429039 손가락이 참 이쁘네요<- 이것도 몸평에 속하는거야? 19:08 12 0
45429038 아니 얘 나랑 카톡하기 싫은건가? 19:08 9 0
45429037 이성 사랑방/연애중 생리하기 전이라 이유없이 짜증나서 애인한테 좀이따 연락해도 되냐고 했는데 잘 한건.. 19:08 8 0
45429036 네일 긁혔는데 보수 방법 있을까? ㅠㅠ 19:08 4 0
45429035 친구 담배냄새가 머리에서 안사라져ㅜㅜㅜㅜ 19:08 12 0
45429034 그 오빠 나한테 호감 있어?? 19:08 4 0
45429033 본가 왔는데 기분이 이상해... 19:08 11 0
45429032 나 아저씨들이 초딩 몸평하는거 들었어…2 19:08 16 0
45429031 청년다방 기본맛 매워?2 19:08 9 0
45429029 지나가는 사람 뚫어지게 쳐다보는건 왜일까? 19:08 10 0
45429026 진짜 ㅋㅋㅋㅋㅋ.. 짜증나 19:08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8 19:06 ~ 9/18 1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8 19:06 ~ 9/18 1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