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92l 0
 
1개월 전
익인57    글쓴이가 고정함
니 잘못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
죄송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나는 먹고 간다고 해놓고 포장해달라는거
•••답글
1개월 전
익인3
근데 봉투 필여하세요? 물을 때말하는게 젤 낫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4
먼저 물어보셈
•••답글
글쓴이
한두개 사서 안물어봄
•••
익인4
그냥 계산전 형식적으로 물어보는게 그래도 젤 나음...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아 이것도 ㅇㅈ
•••
1개월 전
익인7
걍 나는 하나 사도 물어봄 ㅋㅋㅋㅋㅋㅋ 손에 들고가기 싫은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 핳
•••답글
1개월 전
익인8
죄성함다 ... 근데 저만큼 싫어할거면 먼저 물어봐줬우면 좋겠어..
•••답글
글쓴이
안물어보면 먼저 말하면되잖아 계산 하기전에
•••
익인10
들고 갈 수 있을 거 같았는데 계산하고 보니까 필요했을 수도
•••
익인8
손님 입장에선 계산 하고 얘기해도 상관없는데 ? 답답한 건 너잖아 .. 그럼 너가 먼저 얘기해주면 덜 번거로운거지 뭘
•••
글쓴이
보통 한개사서 봉투달라는 말 없어서 안물어봄
•••
익인8
그럼 화내지말고 이후에 얘기하더라도 그냥 그러려니 해야징
그게 싫으면 개수 상관없이 너가 먼저 물어보고!

•••
1개월 전
익인9
한두개사도 물어봐야지 알바가 먼저 물어봐야하는거 아니야..?
•••답글
익인12
2ㅋㅋㅋㅋ
•••
글쓴이
한개사도 안물어본 내 잘못이네ㅎㅎ..
•••
익인64
응응 쓰니 잘못인듯
•••
익인58
33 나도 계산 하는 일 하는데 찍으면서 물어보는데…?
•••
익인65
44 그니깐
•••
1개월 전
익인11
미안함다 미안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 알바할때 두개 이상은 물어봄.....하나는 뭐 걍 그럴수있다 생각하고 다시 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잘못은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ㅋㅋ핫플될듯
•••답글
글쓴이
되덩가
•••
1개월 전
익인15
너가 한개 샀으니까 봉투 필요 안하겠지 먼저 단정 지어서 안물어본것도 있는데 왜 손님한테 빡쳐해
•••답글
글쓴이
계산 다하고 말하는게 빡치는건데? 들고 갈거처럼 하다가
•••
익인15
그니까 계산 하기 전에 물어보면 되잖아?
•••
글쓴이
한개 사는데 일일이 내가 물어봐야됨? 거의 다 들고가는데?
•••
익인15
귀찮으면 지금처럼 물어보지마 ㅋㅋ 근데 계산 후에 말하는게 빡치는거면 너가 귀찮더라도 물어봐야지
•••
1개월 전
익인16
보통 가방 들고 오시거나 한 두개 사시면 봉투 안 물어보긴하지
빨리 계산하고 나가고 싶어하는 분들도 계시고 안 필요할 거 아니까
난 사장이 인사랑 그 적립하는 거 말곤 알아서 하라고 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난 늘 봉투필요하냐고 물어봐도 아뇨해놓고 계산다하고 봉투달라고하는 사람들만 겪어봄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오 우리만 매뉴얼에 봉투필요하세요 라는 멘트하기 있나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물어보는 게 맞는데
•••답글
글쓴이
원래 물어보는게 맞긴하지 ㅋㅋ
•••
익인20
근데 왜 빡쳐?? 너가 안 물어본 거 아니야?
•••
글쓴이
눈치껏 안물어본거지 ㅋㅋ
•••
익인20
그럼 눈치가 없는거네
•••
글쓴이
20에게
한개 사는데 그럼 물어봐?
•••
익인20
글쓴이에게
아깐 물어보는 게 맞다며 그럼 몇 개 사야 물어보는데??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20에게
두세개 이상이나 혼자 못들고갈만큼이면 물어봄
•••
익인20
글쓴이에게
그럼 이제부터 걍 다 물어보면 되겠다
•••
글쓴이
20에게
그래 그 소수를 위해서 ㅋㅋ
•••
익인20
글쓴이에게
아니 물어보는 게 맞는거고 지금 너가 너 편하자고 안 묻는거지 널 위해서..; 소수를 위해서가 아니라… 생각 이상하게 하네
•••
익인27
글쓴이에게
왜 소수임?
•••
익인53
글쓴이에게
그렇게 소수면 쓰니가 참어,,
•••
익인64
20에게
ㅋㅋㅋㅋㅋㅋ22ㄹㅇ
•••
1개월 전
익인21
참 화날일도 많다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엥 당연히 물어보는게 메뉴얼 아니야? 손님입장에선 안물어보면 그냥 주는 줄 알수도있지 ㅋㅋㅋ 가게마다 그냥 주는 곳도 있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계산하는게 업무인데 계산다하고 말한다고 투덜댈거면 일은 왜해?
•••답글
익인64
1개월 전
익인24
손님이 계산할 때 말해야 되는 건지 어떻게 알겠니
•••답글
익인24
그게 그렇게 귀찮으면 처음부터 물어보지..
•••
1개월 전
익인25
헐 근데 난 보통 내가 먼저 말하긴 한다 그러고 보니 그랬네
•••답글
익인25
아 손님 입장임
•••
1개월 전
익인26
투덜투덜
•••답글
글쓴이
여기서라도 투덜거려야지ㅜ
•••
1개월 전
익인28
난 늦게 달라 하는 건 ㄱㅊ은데 추가로 봉투값 받을라 하면 짜증 내는 게 너무 싫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난 쓰니 이해하는데ㅜㅠㅠㅠ 많이 사면 당연히 봉투 먼저 물어보겠지 그리고 손님한테 화낸것도 아니구 익명으로 하소연 하는 건데
•••답글
글쓴이
아주 모범시민들이여..
•••
1개월 전
글쓴이
한개샀는데 봉투필요하냐고 안물어봐서 미안하다 얘들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안물어볼순있는데 그거 달라했다고 짜증내는건 아닌듯?
•••답글
글쓴이
달라해서 그런게 아니라 계산다하고 달라해서
•••
1개월 전
익인31
아니 여기서 혼자 투덜거릴 수도 있지 오ㅐ....
•••답글
익인31
그냥 앞에서 못하는 이야기 투덜거리는 게 커뮤 아니야..?
•••
1개월 전
익인32
알바하기 힘들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3
깜빡할때가 이따..
•••답글
익인33
아니 댓글 무슨일임 그냥 익명커뮤에 하소연하는글 아님?
•••
1개월 전
익인35
나 알바할때도 무조건 봉투 필요하냐고 물어보라고 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너가 더 고문관같은뎅
•••
1개월 전
익인37
그거 먼저 물어보는것도 업무중에 하나지.. 돈받고 하는 일인데 업무 제대로 안하면서 왜케 손님한테 눈치를 주는 건지모르겠다… 요즘은 알바가 왕같다.. 그렇다고 손님이 왕이라는건 아님
다들 반응이 별로인건 이유가 있는거 아닐까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넌 알바 뿐만아니라 여기서 조차 이기적으로 구네 ㅋㅋㅋㅋ 너 그러다 주변사람들 한테 벽취급받아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9
손님은 당연히 봉투에 넣어주겠지라고 생각할수도 있지 않아? 뭐 눈치껏 물어보냐 그게 빡치면 그냥 첨부터 물어보면 될껄.
•••답글
글쓴이
한개를 당연히 봉투에 넣어줘?
•••
익인39
넣어준다 생각할수도 있지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잖아
•••
글쓴이
아 그래..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0
머 많은 상황이있으니까… 한두개 사서 봉투드릴까요 물어보면 짜증내는 사람도있고 뒤늦게달라그래서 봉투값20원이요 하면 화내는 사람도있더라.. 봉투값왜받냐고 알바하다 보면 쓰니상황같은것도 그렇고 등등의 많은일이 일어나니까..난쓰니이해가네 짜증날수있지 뭐 앞에서 티낸거아니면 ㄱㅊㄱㅊ
•••답글
글쓴이
ㄱㄴㄲ 뒤늦게 얘기하면 봉투값도 받냐고 그러고
•••
1개월 전
익인41
계산할땐 바빠보여서 다 찍고 얘기하는데..
•••답글
익인41
근데 솔직히 3개 이상 살 때 봉투에 당연 넣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안넣어줘서 다 계산하고 말할때도 있음
•••
익인45
엥? 넣어달라 안 하면 안 넣어주는게 당연한건데
•••
익인41
보통 먼저 물어봐 주던데 안 물어보길래 계산하고 말하는거임
•••
1개월 전
익인42
난 이래서 한 개 살 때는 봉투 필요하세요? 라고 안 묻고 대충 눈치껏 봉투는 필요 없으시죠!? 라고 물어봣으
•••답글
익인64
이거 좋다
•••
1개월 전
익인43
봉투 계산하는게 뭐 그리 어려운일이라고 그것도 너 업무 아님?
•••답글
글쓴이
ㅎㅎ^^
•••
1개월 전
익인44
우린 먼저 물어보는데 필요없다하고 나중에 계산 다하고 갑자기 달란 사람 개많음ㅋㅋㅋㅋ 내 가게도 아니고 난 알바생인데 봉투값으로 신고당할까봐 솔직히 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죄솧ㅇ해욥.....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7
가본 편의점 모두 알바가 먼저 물어봐서 그런적 없음. 종량제 사는데도 정말 영혼없이 물어보길래 습관이시구나 함. 근데 물어보는게 매뉴얼인걸로 알고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8
편수닌데 한두개살때 물어보면 아닌경우가 많고 대부분 짜중내는사람도 많아ㅠ... 난 쓰니마음 이해는 가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나도 편의점 알바중이지만 먼저 물어보는게 맞음. But 필요없다고 그래놓고 나중에 달라고 하는 손님, 계산 다 하고 봉지 하나만 더 달라고 하는 손님, 공짜로 그냥 달라고 징징거리는 손님은 진짜 짜증남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이런게 바로 진상알바
•••답글
글쓴이
내가 손님한테 짜증을 냈니?..
•••
익인55
솔직히 22 엄밀히 따지자면 그거 물어보는 거 자체가 직원 메뉴얼이잖아
•••
1개월 전
익인51
손님이 중간에 물어보면 안 된다는 걸 어떻게 알아... 알면 손님 아니고 알바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2
걍 ai처럼 봉투필요하세여 습관적 기계적으로하면됨
•••답글
익인52
상황따라 생각해서 안물어보고 물어보고 정하면 너가 피곤하자나 걍 기계되셈
•••
1개월 전
익인54
물어보는 게 매뉴얼이긴 하지… 나도 그냥 무조건 물어봐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댓글반응보고 더 빡치네 안물어봐야겠다 한개사도
•••답글
1개월 전
익인56
한두개면 눈치봐서 안 말할 수 있지 근데 그 상황에서 원래는 말해야하는 걸 쓰니가 눈치껏 안 물어본 건데 빡쳐하는 건 이해가 안되네.. 그게 싫었으면 처음부터 하나를 사도 말해야 하는 게 맞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7    글쓴이가 고정함
니 잘못이야~
•••답글
글쓴이
웅 내잘못
•••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6
이거 왜 고정해놨지 맞말인딬ㅋㅋㅋㅋㅋ
•••
글쓴이
맞말이라서 고정해논건디? 문제있어?ㅋㅋㅋㅋ
•••
익인66
문제있다고 안했는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그럼 가던길 가ㅋㅋ
•••
익인6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응 편순이 화이팅~~~!!
•••
글쓴이
66에게
고마어 응원해줘서~~
•••
1개월 전
익인59
우리 집 앞 편의점은 하나사도 매번 봉투 필요하냐고 물어보는데.. 원래 물어봐야 하는건줄
•••답글
1개월 전
익인58
하소연은 할 수 있는데 자기 식에 맞춰주지 않는 손님들 짜증난다 라는 생각으로 하면 일 할 때 겁나 스트레스 받지 않어?
•••답글
익인58
아 다 찍고 담아드릴까요 했는데 말 없다가 결제하려니까 아 봉투 담아주세요 이런거면 좀 빡 치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60
쓰니가 손님한테 짜증내었는가 >아님
익명 커뮤에서 한탄할 수 있는가 >맞음
쓰니의 잘못인가 >아님

•••답글
익인60
그냥 한탄글에 바아로 훈수 ㅋㅋ
•••
1개월 전
익인61
나는 그냥 그래서 내가 스트레스 받으니까 먼저 종투 드릴까 물어봤음...... 한두 개 사고 계산하고 나서 봉투 달라고 하는 거 진짜 짜증나지... ㅜㅜㅜ 쓰니 맘 이해감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손님한테 짜증내서 싸운것도 아니고 익명커뮤에 한탄 좀 했다고 우르르 비꼬는거봨ㅋㅋㅋㅋㅋ 짜증날수도있지 뭐 지들은 부처인가
•••답글
글쓴이
자기들은 알바하면서 메뉴얼 대로 다하고 뒤에서 하소연도 안하나 참ㅋㅋㅋㅋㅋㄴ
•••
익인62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 안에선 아주그냥 정의의 사도라니까~ 걍 웃김
•••
1개월 전
익인63
걍 미리 물어봐... 난 껌같은 거 아니면 그냥 다 미리 물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나는 물건 내려놓을 때부터 봉투 하나 같이 해주세영~ 하는 사람이라 굳이 계산 다 끝나고 말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돈까지 다 계산한 다음에 봉투 달라고 해서 다시 계산하는 게 더 귀찮지 않나
•••답글
글쓴이
그니까 나도 이러는데
•••
익인64
그럼 계산대 앞에 봉투 필요하시면 먼저 말해주세요 를 붙여놔
•••
글쓴이
굳이?
•••
익인64
ㅋ 너가 그렇게 빡쳐하니까 제안한건데 ; 할지 말진 너 알아서해;
•••
글쓴이
64에게
그럴정도로 빡치진않음 사실ㅋㅋㅋ 그냥 내 손이 번거로울뿐~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안사귀는데... 이런드립 나만 후두둑이야??891 09.21 19:22 93628 25
잡담 경상도 익들아 진짜 명절 때 튀김 해????717 09.21 14:15 57607 4
잡담 24살 삼전취업 vs 26살 피트로 약대입학319 09.21 20:02 6477 3
잡담 솔직히 일본 국적 준다하면 무조건 받지 않아?224 09.21 22:03 3829 2
익공부방 칙촉설빙 먹음84 09.21 17:26 19975 8
45480483 학교입고다니기엔 넘단정한가?? 7:45 1 0
45480482 명절 층간소음 애들이라도 다리 묶어두고 싶은거 당연하지...? 7:45 1 0
45480481 변비에 아침사과가 좋나? 7:44 2 0
45480480 역시 얼굴형에 따라 외모가 확확 바뀌는구나...1 7:43 8 0
45480479 면허 딸때 부터 ~ 차량 구매 후 까지 들어가는 비용 대충 얼마들었어??1 7:43 5 0
45480478 ios15 사파리 도와줘.. 7:42 6 0
45480477 유튜브로 다큐같은거 보는거 7:42 9 0
45480476 고기먹는순서2 7:41 9 0
45480475 알바,사회초년생들 할머니 용돈 드려?3 7:41 17 0
45480474 서울익들 있니.. 7:41 6 0
45480473 우리나라 갯벌이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있음ㅋㅋㅋㅋ 7:40 8 0
45480472 갤럭시 셀카 오이현상 심할 줄 알았는데 요즘폰은 안 그런 폰도 많은듯.. 7:40 5 0
45480471 학원 강사 익들 있어? 선물을 받는다면 뭘 받고싶어? 7:39 11 0
45480470 내친구 ㄹㅇ 어이없음1 7:39 30 0
45480469 아이폰 통화 연결음 바꼈어? 7:38 6 0
45480468 진짜 개빡친다 아래층에서 추석이라고 애들 와서 지금 뛰어 7:37 22 0
45480467 당근 거래 날짜 계속 미루는데2 7:37 12 0
45480466 할머니가 엄마아빠보고 돈벌라고 닥달해서 7:37 20 0
45480465 주량 기준!3 7:35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7:38 ~ 9/22 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2 7:42 ~ 9/22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