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95528l 18
 
1234

1개월 전
익인359
너익도 여자들이 말하는 유니콘남이면 저런 여자 만날수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60
마지막에 우리 가족도 틈틈히 잘 챙겨줌 빼면 그러려니 했을 것 같은데 니 가족은 니가 챙겨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61
저런여자 많을걸?? 근데 이미 다 남친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62
아오 대리효도 진짜 텍스트만 봐도 화남
•••답글
1개월 전
익인363
니가족은니가챙겨야지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64
본인도 가능하니까 저조건 생각하겠지? 생각보다 저런여잔많은데, 저런여잔 저런남자를 만나다보니 잘안보일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65
구라안치고 너도 반반한얼굴에 좋은직업 갖고 여친 가족 먼저 알뜰살뜰 챙겨주면 저런 여자 만날 가능성 높아질걸? 본문은 좀 너무 유니콘이긴 해 ㅋㅋㅋ
•••답글
익인366
아 365번 내가 차지하려고 했는데
•••
1개월 전
익인367
너네 가족을 왜 여친이 챙겨????
•••답글
익인367
너무 유니콘이고 본인도 같은 유니콘이라면 만날듯
•••
1개월 전
익인368
이상형은 이상형일뿐! 힘들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69
다른건 그렇다 치고 니네 가족을 여친이 왜 챙겨ㅋㅋㅜㅜ
•••답글
익인371
ㄹㅇ
•••
1개월 전
익인370
현실에서 못 만나고 커뮤에 이런 글 쓰는 거 자체가 환상 갖고 있는 듯 꿈 깨길!...
•••답글
1개월 전
익인372
키크고 예쁘장한 공무원 ㄹㅇ 일주일에 한번씩 올라오는거같네 진자 지치지도않냐
•••답글
1개월 전
익인373
효도는 니가해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74
하나 빼고 내여친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6
다른 거 글타 쳐도 가족은 왜...? 노어이
•••답글
1개월 전
익인377
존재는 많이 하는데 걸맞는 남친 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78
쓰니가 비슷한 사람이면 언젠간 만날 수 있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79
너한테는 큰 꿈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80
많을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81
니네 가족은 니가 챙겨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82
난 남편가족 챙기기 싫음 ..진짜 ㅜㅜ 기혼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83
음...예쁘장 키큼 술담배안함 세개 다 아주 넉넉하게 잡아 50퍼라 해도 0.5x0.5x0.5=대략 100명 12명인데 이 정도까지는 쓰니도 그런 사람이라면 ㄱㅊ 근데 스킨십 가치관맞는 사람이라는 기준부터 빡빡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384
저런 여자는 저런 남자 만나더라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85
유니콘이지 쓰니야 저 조건에서 성별만 바꿔서 생각해봐 저런 남자는 많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86
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음만^^ 자기계발 잘하고 능력있는 사람인데 너만봐주고 가지 챙기길 바란다고...?
•••답글
익인386
너가 저러면 몰라도 이미 1번부터 탈락 아님..? 저런 사람이 애인이 없을리가
•••
1개월 전
익인387
엄청 큰 꿈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88
효도는 셀프...... 남한테 강요하지 말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89
웃기고자빠졌네 효도는 셀프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90
본인부터 그런 사람이 되야지 만날 수 있을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91
본인가족은 본인이 케어합시다 왜 남이 케어를해야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92
1개월 전
익인207
효도는 아니야.. 결혼한 것도 아닌데 자기 부모님 챙기는 건 본인이 직접 하자
•••답글
1개월 전
익인393
니네 가족은 ㅋㅋㅋㅋ 쓰니 너가 챙겨야지
•••답글
익인393
반대로 본인은 그럴 수 있는지부터 생각해봐야할듯
•••
1개월 전
익인394
가족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5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96
대리효도 너나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97
ㅌ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글 주기적으로 꾸준히 올라오넼ㅋㅋㅋ 다 동일인이 쓴 거 같은데(내용도 글체도 구성도 주제마저 똑같음) 내 기준 저런 여자 드물지 않은데 님 주변에 없는 건 그 이유가 님한테 있을 거 같음! 상대방한테 바라는 게 넘 많은데 본인은 저런 사람이 됨?
•••답글
익인397
아니면 님 관심받고싶으신가 그게 비난이라도?
•••
1개월 전
익인398
끼리끼리라고 너도 그러면 가능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99
니 가족을 왜 남이 챙겨야됨?
•••답글
익인399
대한민국 3대 셀프
단무지 물 효도

•••
1개월 전
익인401
ㅋㅋㅋㅋ웃기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02
1개월 전
익인164
ㅋㅋㅋㅋㅋㅋㅋㅋ첫줄부터 힘들지 아니 그전에
다른거 다 빼고 예쁜 것만 이상형이라도 힘듦
그럼 전국민 다 예쁘고 잘생긴 애인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04
야야 저거 남자로 바꿔서 니 주변에 저런 남자친구들 몇명있나 생각해봐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05
흔하면 뭐하게 걔넨 본인들처럼 완벽한 사람 만날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06
저런 사람이 인티에 이런 글 올리는 사람이랑 만나지는 않을 듯!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07
와 글보자마자 딱 내친구 떠오르는데 저런애들이 연애도 잘안함. 해도 진짜 연예인 같은 사람 만나더라 심지어 집안도 좋음 ㅋㅋㅋ 그러니까 쓰니야 꿈깨라 니 가족은 니가챙기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08
너가 저러면 저런 여자 만날 수 있음 !
•••답글
1개월 전
익인409
자기 가족은 자기가 챙기자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11
어그로가 아주 사방팔방에서 날뛰고 앉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12
여친은 여친 가족 챙기겠지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13
비슷한 스펙이면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414
딱봐도 어그로글인데 진지하게 받아들이는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15
니 가족은 니가 챙겨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16
바라는게 많음 쓰니가 그런사람이면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417
저런 여자들은 ㄹㅇ 잘난 남자들이 채감 진짜로
•••답글
1개월 전
익인418
맨날 여기 올라오는 이상형 글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인데 ㅋㅋㅋㅋ지들 수준은 평소에 생각 안하다가 남이 그러면 개거품 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19
ㅋㅋㅋㅋㅋ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썸남이 팔 걷었는데 이런 타투 있으면 어때1725 09.23 13:37 122275 31
이성 사랑방 '너랑 애낳고싶어' 이말 들으면 어때?780 09.23 21:29 54884 8
이성 사랑방 이성이랑 단 둘이 파스타 + 갬성카페 + 인생네컷 << 둘이 뭐 있는..536 09.23 15:39 71602 4
이성 사랑방 보통 여자들은 예쁜 여자들 좋아하잖아 그러면491 0:00 33167 6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나 때문에 친구 커플이 싸웠다는 쓰니야! 최종!!545 09.23 22:52 46627
45516713 가스라이팅 막상 당하고 있으면 몰라ㅠㅠㅠ 특히 입까지 잘 털면 더 그럼 11:36 14 0
45516698 연애중 기념일 선물 도와줘 ... ㅠㅠ3 11:35 16 0
45516619 사랑이 식은거같아ㅜㅜ6 11:29 53 0
45516613 나 차 털렸는데 애인이 농담따먹기해서 이래 답장하려고 하는데 한번만 봐주라7 11:29 256 0
45516587 애인 부모님이 장애있으면10 11:27 55 0
45516583 친한친구가 전애인한테 소개해달라고 해서 사겼는데 기분 나쁜 거면2 11:26 21 0
45516577 연애중 애인이 피부때문에 징징거려서 너무짜증이나5 11:26 136 0
45516536 애인의 전애인의 제일 친한친구랑 애인의 제일 친한친구랑 사귄다면 어떨 것 같아??7 11:23 58 0
45516513 애인이 이상한사람 카톡친구 추가했는데 이거 뭘까?9 11:21 53 0
45516495 애인생겼눈데 사친이 배신감 든다는건 왜 그런거??10 11:20 92 0
45516475 테마파크나 실내 놀이공원 같은데서 번호 따는게 가능한가7 11:19 79 0
45516442 이거 어장이야? 여우짓인가20 11:15 124 0
45516410 연애중 여익분들 여자가 먼저 한강 드라이브 하자고 한 거면 관심인가요13 11:13 133 1
45516401 이별 혼자가 더 좋대2 11:13 68 0
45516373 연애중 일절 얼굴 안 빨개지는 남자가 내 앞에서 빨개진거면4 11:10 72 0
45516347 연애중 백신 맞아서 보는 날짜를 미뤘는데 싸웠어 ㅜ15 11:09 169 0
45516321 연애중인데 연애를 하고싶어5 11:07 115 0
45516319 연애중 남익들아 남자가 이런 말 하는 거 관심이야?14 11:07 132 0
45516305 이성적으로 느끼는 거 질문!!3 11:06 5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11:34 ~ 9/24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4 11:34 ~ 9/24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