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3383l 4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도쿄 물 색깔 봐 선수 토했대 | 인스티즈

우욱...

추천   45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2345

1개월 전
익인455
아진짜 에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56
역겹다.. 토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457
피부 괜찮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58
근데 왜 똥물에 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59
이거 무슨 철인3종경기 아니고 똥물에서 오래살아남기인데 ....?
•••답글
1개월 전
익인460
아니 쟤네 뭐 암살 계획 있는거임..? 죽일라고 작정을 한거야 뭐야..?ㄹㅇ 선수들 잘못되면 어쩌려고 저렇게..?
•••답글
1개월 전
익인461
와 진짜 개역겹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62
으..... 선수들은 도대체 무슨 죄야....저거 한 방울도 안 마실 수 는 없을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63
와 진짜.. 저런 곳에서 경기를 했다니 선수들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64
1개월 전
익인465
저 정도면 똥 물 아니냐고 ㅠㅠㅠ 아 올라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466
헐.............뭐야..? 대체 무슨물이야..? 안그래도 방사능때문에 무서워죽겠고만..;
•••답글
1개월 전
익인467
근데 토하는건 체력 다써서 그런거 아닌가..? 물이 더러운거랑은 별개로
•••답글
익인474
올림픽 맞춤으로 짠 트라이애슬론인데 선수들이 그거좀했다고 단체로 토하진 않지, 그런적도 없고
•••
1개월 전
익인468
이거 리얼 똥물이잖아 으
•••답글
1개월 전
익인469
아 진짜 에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70
으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1
선수 토하는거 어딨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72
미쳤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473
수질 안 좋다는 소리 듣기도 했고 딱 봐도 안 좋아보이긴 한데 선수들 토한 건 너무 덥고 습한 환경에 야외에서 경기 치르느라 힘들어서 토했다고, 일본이 그 시기에 야외에서 경기하기 좋은 날씨라고 거짓말로 보고하는 바람에 이렇게 됐다고 기사 올라온 거 봤는데... 뭐가 진짜인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75
저러면 피부도 문제 생길텐데... ioc도 제제 안하고 뭐하는거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76
이건좀 아닌거 같은데
건강에도 문제 생기면 어쩌려고
다른데 알아보는게 좋을듯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77
1개월 전
익인478
저러다 선수 건강 이상 오면 어떡하냐..
•••답글
12345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안경쓴 사람한테 안경 벗기는게 무례한짓이야?…1522 14:21 46730 25
잡담 친구가 계속 출산할 애기 이름으로 놀리는데..999 4:10 96842 39
잡담 넷사세 빼고 실제로 동성커플 보면 뭔 생각 들어692 13:51 21643 4
이성 사랑방 애인을 처음으로 내 차에 태워줬는데 뒷자리에 앉았음,,522 12:38 49733 15
메이플스토리 안 키우는데 간zi난다고 생각하는 직업 뭐야?56 16:36 5833 1
45525058 50대 후반 명품가방 어디 브랜드가 제일 괜찮아? 21:04 1 0
45525057 운동가기싫어서 포효중 21:04 1 0
45525056 내가 진짜 좋아하는 인스타스타도 팔이다됐네.. 21:04 1 0
45525055 시원스쿨 vs 야나두 vs 리얼클래스 21:04 1 0
45525054 잇씨 내가 열심히 정성스럽게 댓글 달고있는데 삭제했어 21:04 1 0
45525053 네일 색 오때 혼자 발라뜸 21:04 1 0
45525052 과자자랑 🍪 21:04 1 0
45525050 오징어게임 4화 언제쯤에 그런장면 나오는지 알려줘ㅠㅠㅠㅠㅠ 21:04 1 0
45525049 먹을거 조절못하는 내가 한심행~.~.<<~ 21:04 1 0
45525048 식욕없어서 죽겠는데 음식 좀 추천해줘.. 21:04 1 0
45525047 아 무한도전에서 기능재부라고 한거 개웃김 21:04 5 0
45525046 당근에서 거래파기 ㅠㅠ 21:04 2 0
45525045 대전 복터 최근에 간 익 이써?!?! 21:04 3 0
45525044 내 기준 제일 어이없는 애 탑이 자기는 남자들이 편하다는애들 21:03 25 0
45525043 영화 잘아는 익들아~!2 21:03 14 0
45525042 코로나 4단계 3인 이상 집합 금지 숙박시설에도 적용돼? ㅜㅜ 21:03 9 0
45525041 대구익들아 날씨 어때?! 21:03 3 0
45525039 계좌이체랑 카드랑 가격 다르게 받는거 안되는거지??2 21:03 19 0
45525038 예식날짜 잡는중인데 시어머니 때문에 빡침 21:03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21:02 ~ 9/24 2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4 21:02 ~ 9/24 2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