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05l 0
오호 갑자기 속보뜸
 
2개월 전
익인1
2개월 전
익인2
그럼 어떻게되는거지??..
•••답글
글쓴이
뉴스보니까 당장 어떻게 된다는 설명은 없는 듯! 그래도 뭐 좀 좋은 방향은 아닐까 ……! 하는.. 설명…..
•••
2개월 전
익인3
또 왜저런담..진짜 싫다 북한
•••답글
2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백신이 또 필요하나 써글
•••답글
익인26
긍까 지네 필요할때만 찾고 ㅋㅋ 아니면 딋통스치거나 무시하면서 짜증나네
•••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이런거 볼 때마다 우리가 북한한테 휘둘리는거 같아서 짜증나..안그래도 얼마전에 원전 해킹당하도록 문열어놓고 있었다는것도 화나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8
??? : 잔여백신 신청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진짜...^^너어희는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지네 마음대로네 진심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우리 북한이랑 사귀는 사이야????
•••답글
익인21
이정도면 썸 아님? 제발 버렸으면..
•••
익인34
썸도 아니고 거의 뭐 부디콜..ㅠ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4
ㄱㄴㄲ
•••
익인23
ㄱㄴㄲ
•••
1개월 전
익인13
진짜 지들 멋대로임 일본 팰 때 말고 쓸모가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어차피 또 금방 지들 맘대로 끊을 거면서 짜증남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선거철 다가오면 급격히 좋아지는 남북관계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쟤넨 어차피 지들 기분에 따라 이랬다저랬다하는데
우리나라가 끌려다니는거같아서 짜증난다
니들은 그냥 4개의 섬 쪼가리들만 패라.. 한놈만 패..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어 쩌 라 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이젠..솔직히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어.. 솔직히 주변국생각하면 관계를 좀 우호적이게 해야할것 같은데 매번 좋았다 일방적으로 끊었다 다퉜다 좋았다 이러니까...
•••답글
익인24
솔직히 이번에 받아들이면 좀 호구 같음... 먼저 연락선 파괴해놓고 뭐하자는건지...
•••
1개월 전
익인22
백신달라하는거 같은디ㅋㅋㅋㅋ설마 넙적 주기야 하겠어??
•••답글
익인31
줄듯
•••
1개월 전
익인25
매번 뒤통수만 치는데 또 호구마냥 낚이지말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배고픈가...?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문통 또 신나서 백신퍼주겠지? 그냥안봐도뻔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또 뭐 필요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북한 배고프니
•••답글
1개월 전
익인32
걍 이제 각자 갈길 가면 안되나 한민족은 맞아도 통일은 안했으면 싶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뭐 원하는 게 있어서 깔짝대네 또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웃겨.. 일년도 전에 일방적으로 끊어놓을 때는 언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7
기사 찾아보고 왔는데 하루아침에 북한이 우리 다시 연락하자 그런게 아니라 양측이 충분히 얘기해보고 다시 연결한거래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7
..?애초에 남북관계가 적대적인게 더 안좋아..
•••
익인37
우리나라 대북정책 맘에 안들어도 지금 뉴스 나온걸로는 딱히 욕할 거 없는 거 같은데
•••
글쓴이
조심스럽게 저도 이렇게 생각 .. 옛날에 진심 전쟁날까봐 구호물품 사던 시절 생각나는 익인이들 …?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그때 군대간 전남친 울면서 전화왔다고 … 24시간 탱크대기한다고 막 ㅋㅋㅋㅋ
•••
익인45
ㄱㄴㄲ 이런식으로라도 적대적인거 풀려야 북한 망할때 우리나라로 들어오지.. 아님 중국한테 먹힐듯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7
익이나 내 댓글 다시 읽어주겠어? 우리나라 여태껏 해온 대북정책을 잘했다는게 아니잖아 현소식에 대해 얘기하는거고..비꼬지 말고 댓글부터 제대로 읽어
•••
익인50
전쟁 일어나는 것보다 우호적인 관계가 낫다고. 그리고 국민 피살하고 건물 폭파시키는 것도 적대적 관계일때 그러는 거 아니야? 북한은 우리나라 주적이야 다른 나라들이랑 동일 선상에 놓고 보면 안 돼
•••
익인52
익인이 화나는지점은 알겠는데 어차피 북은 붕괴수순으로 갈거고 지금 우리가 잡아두지 않음 거의 중국한테 먹힐텐데 하는수 없잖아
감정적으로는 화나도 미래일을 생각하면 현재 손해를 감수해서라도 관계를 자꾸 더 밀접하게 가져가는수밖에 없어

•••
익인41
오 그런거면 다행이네
•••
1개월 전
익인38
우릴 호구로 아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백신 달라는구 아냐? 진짜 너무 싫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지들 필요할때만ㅋㅋㅋㅋ어후 정떨어져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뭐야 밀당도 적당히해야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또 좀지나면 끊어버린다 난리 치겠지
북한 하는 이제 기대도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일본 팰때만 사이다인.. 에혀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지무ㅓ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백신은 주지마....우리도 부족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왤케 싫어하는 익들이 많지..? 물론 그동안의 행보보면 기대가 안되는것도 사실이지만 어쩔거야 뭐라도 잡아보는게 낫지 언제까지 휴전국으로 지낼거야..휴전국이라는 조건 하나때문에 과소비되는 예산이 얼마나 많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또 갑자기 뭐가 필요한건데?ㅎㅎ 어디까지 이해해줘야되는건지 모르겠음 쟤네는 지들마음대로 하는데 그럴때마다 남한사람들이 다치거나 피해보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전쟁 나길 바라는 사람 개많네... 맨날 물자 뜯기면서 미사일 도발 당하는 거랑 찐 전쟁중에 후자가 더 좋나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90년대생 여익들아 진짜 솔직하게569 09.26 22:58 49212 15
잡담 여고 기싸움 심해?520 09.26 20:22 28106 2
고민(성고민X) 간호사익인데 요즘 현타가 너무 온다464 09.26 19:02 69334
잡담 오빠랑 새언니 대화 수준 차이287 09.26 19:43 16704
잡담 다들 몇 년생이고 이거 신어봤어 안 신어봤어?247 09.26 18:29 8598 1
45567134 백신 맞은 익들아 주사 아파?ㅠㅠㅠㅠ 11:08 1 0
45567133 면접 봤는데 좀 잘 본거 같어… 11:08 2 0
45567131 솔직히 다들 코파지????????? 11:08 3 0
45567130 감기 기운 있는데 병원에서 코로나검사 안받아도 될 거 같다하면 11:07 6 0
45567129 다른 사람들은 괜찮다는데 나는 이상하게 느끼는 화법 이거임 11:07 11 0
45567128 택배 뭐가 오는거지 11:07 5 0
45567127 이직확인서 받으려고 전 직장에 전화했는데 이직확인서를 나한테 보내주는거야? 11:07 5 0
45567126 고민(성고민X) 내가 너무 이기적인건가? (긴글주의) 11:07 8 0
45567125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2년전까지만해도 얼죽아 파였는데 11:07 5 0
45567124 2차 잔여 잡았다 11:07 9 0
45567123 내일 면접인데 이력서 가져가야돼? 11:07 4 0
45567122 아니 나 머리도 염색하고 곱슬거리니까 신비로워보임 11:07 3 0
45567121 폼롤러 뭐가 더 좋은거야⁉️ 11:07 15 0
45567120 오늘 회사 첫출근 화나면 돈 넣을 적금만들었다1 11:07 11 0
45567119 배떡만 먹다가 어제 떡군이 처음먹어봤는데1 11:07 9 0
45567118 스포츠 마사지 받으러 갈때 해주시는분 성별 물어봐도 돼? 11:07 4 0
45567116 이 뽀글이 걸.레 같아?7 11:07 29 0
45567115 집에 찾아오는 고양이가 있는데 혹시 고양이도 물 가려?1 11:06 7 0
45567114 비계 번호 등록되어 있으면 다 누군지 확인 가능해..? 11:06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1:06 ~ 9/27 1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7 11:06 ~ 9/27 1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