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605l 2
 
1개월 전
익인1
선에 걸쳤잔ㅓㅇ
•••답글
1개월 전
익인2
선에 걸치면 10점
•••답글
글쓴이
아진짜?? 오 글구나..
•••
1개월 전
익인3
10점 라인에 걸쳐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
선에 닿으면 10
•••답글
1개월 전
익인5
선에 걸치면 무조건 안쪽 점수
•••답글
1개월 전
익인6
선에 걸쳐서 아닐까?!
사실 잘 모르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10점 선에 걸쳐서!
•••답글
1개월 전
익인8
선에 조금이라도 진짜 걍 스쳐도 높은 점수로 쳐줌
•••답글
글쓴이
오 글구나... 너무 다행이암... ㅠㅠ
•••
1개월 전
익인9
선… 다들 빠르네…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오!!
•••
1개월 전
익인10
진짜 미세하게라도 선에 조금이라도 물리면 10점이야
•••답글
글쓴이
아진짜?! 몰라써!! 고마오~!
•••
1개월 전
익인11
어디에 더 많이 있냐가 아니라 선에 닿기만 해도 더 높은 점수를 줘
•••답글
1개월 전
익인12
9*으로되있던건 판정필요해서 그렇게 적힌거구 판정후에 선에 걸쳐서 10점된거!
•••답글
글쓴이
오!! *이 그런의미구나!! 자세한설명고마오!!
•••
1개월 전
익인13
합산 60 내가 다 뿌-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와 신기하다 나도 이거 왜지?? 했는데 그냥 선에 닿기만해도 10이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선에 걸치면 높은 쪽으로 점수 쳐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선에 닿기만 해도 십 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안경쓴 사람한테 안경 벗기는게 무례한짓이야?…1557 14:21 48709 26
잡담 넷사세 빼고 실제로 동성커플 보면 뭔 생각 들어734 13:51 23662 4
잡담 친구가 계속 출산할 애기 이름으로 놀리는데..1004 4:10 98503 39
이성 사랑방 애인을 처음으로 내 차에 태워줬는데 뒷자리에 앉았음,,546 12:38 51979 17
메이플스토리 안 키우는데 간zi난다고 생각하는 직업 뭐야?61 16:36 7032 2
45525531 근데 과팅 같은거 애인있어도 나가고 그래? 21:29 1 0
45525530 몸무게가 3키로빠지고 멈춰서 21:29 1 0
45525529 심심하다 할 거 추천 받아요 21:29 1 0
45525528 이성 사랑방 진짜 객관적으로 봐줄사람 21:29 1 0
45525527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떨어져 있을 때 카톡 열심히 보내두는 편인데 21:29 1 0
45525526 나결정 샀다 21:29 1 0
45525525 아니도대체 손님들은 진짜 니해안돼 21:29 1 0
45525523 서울 잔여백신 화이자 예약 쉬워? 21:29 1 0
45525522 자기 싫은데 너무 졸려 21:29 1 0
45525521 나 기분 나쁜데 예민한건지 봐줘 40 21:29 1 0
45525520 남익들 다 들어와바 21:29 1 0
45525519 토모토모 고요비 같은 재질 유튜버 추천해줘! 21:29 2 0
45525518 이거 지루성두피염??이야 ??!!ㅠㅠ ㅎㅇㅈㅇ 21:29 2 0
45525516 아 속 안 좋아 21:29 2 0
45525515 자기가 얼굴살 많다 잘붓는다 하는 사람 들어와바 21:28 8 0
45525514 구찌 지갑 이거 있는 사람..! 때 많이 타??1 21:28 15 0
45525513 다음주에 놀러가는거 에바지? 21:28 2 0
45525512 아이스크림같은거 먹으면 지방낀느낌나는거 너무 싫어 21:28 4 0
45525511 오늘 백신 맞았는데 21:28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21:26 ~ 9/24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4 21:26 ~ 9/24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