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23l 0
 
1개월 전
익인1
내 발 꼬순내라도 맡아야하나
•••답글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
익인1
자고싶다 진짜ㅜㅜㅠㅠㅠㅠ
•••
글쓴이
아앗,,, 그러면 또 다른 내 꿀팁 알려줄게,,, 유튜브에 우주의 끝을 찾아서 쳐봐 그거 들으면서 자면 또 순삭이야 5분만 들어봐
•••
익인1
헐 고마워ㅠㅠㅠㅠㅠ 나 지금 눈은 분명 피곤한데 이런저런 잡생각이 많아서 그런지 못자고있었는데ㅠㅠㅠ 당장 들으러간당💗
•••
글쓴이
웅 ㅠㅠ 내용 집중해서 들으면서 자봐아 괜찮았으면 낼 알려조 ㅎㅎ 처음레는 웅성웅성 싴그러워서 뭐야 싶은데 좀 듣다보면 후루룩 잠들어
•••
익인27
글쓴이에게
후루룩 잠든다는 건 라면먹듯이 술술 잠든다는 거야??
•••
익인4
잠이 깨지 않을까
•••
익인1
GIF

•••
익인1
번뜩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에휴...또 나만없지 멍뭉이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ㅋㅋㅋㅋㅋ유감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
너 미워..... 나도 강아지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
기만죄로 신고함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놔 ㅜㅜㅜ 쓰니야 이거 기만이야,,,, 속상 아악!!!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만… 개 없어…
•••답글
익인9
포텐독 노래나 들으러 가야지…
•••
1개월 전
익인11
...◠‿◠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강아지 없다고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ㅜ꼬순내가 뭔지 모른다고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뿌에엥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꼬순내 개조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데 좋은 고소함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야 너 인누와 혼날래? 흥 ‎ ¯ࡇ¯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우리집댕댕이
•••답글
익인27
인사하려고 손 들기 직전인 거 같은데.. 안녕 나랑 친구할래?? 댕댕아
•••
1개월 전
익인16
멍은 없고 냥은 있는데 울체리 젤리냄새 맡아야하너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배고프니까 불닭볶음면 하나 까먹고 자면 꿀잠 잘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진짜 꿀팁인데 이불 끝까지 뒤집어쓰고 자면 산소 부족으로 잠 잘와
•••답글
익인20
.............헉
•••
1개월 전
익인19
으르렁ㄷㅐ서 못함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억울해 억울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근데 ㄹㅇㄹㅇㄹㅇ 강아지 냄새가 수면제임 나 강아지 없으면 잠 못자...
강아지 토실한 엉덩이 코박고 자야함 무조건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강아지 없는 사람 꿀팁 고양이로 하면 됨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아 열받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아니 찐으로 팁 줌 다들 걍 유튜브에 전생 체험 최면 검색해서 최면영ㅅㅏㅇ틀고 최면시도해봐 푸른 들판위에 풀냄새 상상하다 기절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약올리냐 쉬익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있어도 못 맡게함 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너희가 만난 "예은"이는 어땠어?????1359 09.16 16:26 49450 8
잡담 초성 ㅁㅅ으로는 예쁜이름 진짜없지않아?813 09.16 15:47 52370 3
잡담 나 이사진 보고 뇌정지 씨게 왔다(후방주의)730 09.16 18:12 46751 18
이성 사랑방 연애 길어지니까 데이트비용 10:0 되는중..456 09.16 13:26 94392
푸드 나 와플사장님한테 고백받은 거 맞지253 09.16 16:05 71971 14
45403687 얼굴에 여기살은 어떻게 빼?? 5:57 2 0
45403686 울 강아지 새벽마다 자꾸 나 불러... 5:56 5 0
45403685 세수하면 잠 깨겟지1 5:56 7 0
45403683 이성 사랑방 학벌차이 못느껴본 사람들 99프로 확률로 5:55 31 0
45403682 혹시 올영 세일할때 브러쉬도하나??? 5:55 2 0
45403681 너무 귀찮아서 5:54 4 0
45403680 근데 여자한테 이기적이라는 남자들6 5:54 25 0
45403679 원래 초가을쯤에 모기가 제일 많지 않나? 5:52 8 0
45403678 와 어제 운동하고 몸 너무 아픈데 어떡하지 5:52 6 0
45403677 꾸준하게 연락하는거면 관심 조금이라도 있는거야?2 5:52 13 0
45403676 오늘 백신맞는당...3 5:52 13 0
45403675 휴 자다가 쉬쌀뻔했다,,, 5:52 13 0
45403674 스스로 애취급 하는 사람들 보면 역겹다1 5:52 29 0
45403672 이성 사랑방/연애중 내가 애인한테 한 드립들 5:51 13 0
45403671 애플워치 7나오면 se가격 내려가?3 5:51 27 0
45403670 멍멍이 1순위가 내가 아냐 ..슬퍼…1 5:51 14 0
45403669 이상형이 바뀜 5:51 8 0
45403668 미고랭 컵라면 후기4 5:49 93 0
45403667 패고 옷 조합 봐줘 ㅠㅠ12 5:48 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17 5:54 ~ 9/17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7 5:54 ~ 9/17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