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001l 16
 
1개월 전
익인1
아 이언니 정말...!!!!
•••답글
1개월 전
익인2
하 타투선정마저... 발려부려
•••답글
1개월 전
익인3
하 정말,,좋아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
설정과다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
헐 타투가 있었어…? 너무 좋아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6
깃털인가?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왜 멋있고 귀여운거 혼자 다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무슨 타투지..??? 깃털?? 다 보고싶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왜 멸치라 생각했디
•••답글
익인38
엌ㅋㅋㅋ나두
•••
1개월 전
익인10
헉 특이한 부위네..? 저기 보통 그..상처 커버업 마니 하는 부위라 되게 독특하다
•••답글
익인11
시위 당길 때 왼팔 저 부분이 잘 보여서 한거 아닐까 외국선수들은 아예 하완 안쪽에 크게 하기도 하더라구
•••
익인10
양궁허는 사람이라 그럴 수도 있겠다!!!
•••
익인20
엇 아냐 저기 엄청 흔해! 별루 아프지도 않고 시계차면 적당히 가려져서 많이들 함
•••
익인10
오호라 위쪽으루 해서 시계로 가리는 건 많이 봤는데 흔하구나 근데 ㄴㅏ 아는 야 시계로 가렸다가 거기 피부 이상햐짐 ㅜ
•••
익인20
밑쪽에 해도 줄에 가려지니까! 아무래도 땀 차니 관리 힘들긴 행
•••
익인46
전혀 특이한 부위가 아닌데...?
•••
익인10
나도 타투 조아해서 몇 개 있기도 하고 주변에도 저기만 딱 있는 사람은 없어서 특이해보였어^^ 기준으로 정해진 것도 아니고 난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않나?ㅎㅎ
•••
삭제된 댓글
(2021/8/03 20:05:0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익인10
왜 하지말아야되지..? 내 생각이고 내 의견인데..? 위에도 흔하다는 댓글 두 개 더 달렸는데 내가 너한테한 거 처럼 반응했니?ㅋㅋ 말던가 아니고 말든가요~ 난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않냐는 게 왜 기분 나쁜 반응인 거야..? 틀린말 했나..? 평소 다른 사람과 생각 다른 걸 인정 못 하는 편?
•••
익인46
10에게
말던가요는 무슨ㅋㅋㅋ인티는 반말이 기본인데 훈계질하는 거야?
그닥 특이한 부위도 아닌데 타투 너만 해 본 줄 아냐

•••
삭제한 댓글
4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6
삭제한 댓글에게
꼴에 맞춤법 지적질하는건 좀 코미디네 ㅋㅋㅋ
•••
삭제한 댓글
4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6
삭제한 댓글에게
96익 댓글 봐~나만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거 아닌데?
•••
익인10
46에게
ㅋㅋ 너 예민하다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46에게
훈계로 알아듣는 거 개웃기넼ㅋㅋㅋㅌㅋ
•••
익인46
10에게
라고 하려고 했는데 '그 상처 커버업'이 설마 그 상처 말하는거였어..??
소문은 정말 별 거 아닌 단어로도 부풀려지는거니까 조심해서 말하면 좋겠다~~
앞줄만 읽고 뒷 내용은 안 읽나 보네 ㅋㅋ

•••
익인10
46에게
그건 나한테 하는 거 맞지만 예민은 너한테 하는 말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단 건 안 보였나 보네 내가 설마 안 읽고 답 달았겠니? 자꾸 말 못 알아듣네 몇 마디 나누지도 않았는데 니맘대로 알아듣는 게 벌써 몇 개야 ㅋㅋ 뒷줄이 나한테 하는 말이라고 앞줄까지 내 얘기가 되는 거니..? 너 꼭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하면 아빠! 아빠 좋아 엄마 좋아? 하면 엄마! 하고 대답하는 네 살 같네 ㅋㅋ 논리 없고 맞춤법마저 어린애 수준임
•••
익인46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해력도 딸리는 애가 맞춤법 부심 부리는거 개웃기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46에게
ㅋㅋ? 너는 맞춤법도 논리도 문해력도 뭣도 없으면서 뭘 웃음 그래봤자 니가 니 자신 비웃는 거밖에 더 되니 ㅎㅎ
•••
익인46
10에게
다른 익들한테는 내 댓글로 오해할 수 있으니까 조심할게ㅠㅠ이래놓고 나한텐 내 생각 내 의견인데 무슨 상관? 이러니까 어이가 없다는 거지 ㅋㅋㅋ혹시 이중인격이야? 그럼 이해가능ㅋㅋ
•••
익인10
46에게
그 차이가 뭔지 생각좀 해보길 ㅎㅎ 말이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
익인96
46 왜 이렇게 예민하게 말해 10이 이상한 부위라고 한 것도 아니고...라고 하려고 했는데 '그 상처 커버업'이 설마 그 상처 말하는거였어..??
소문은 정말 별 거 아닌 단어로도 부풀려지는거니까 조심해서 말하면 좋겠다~~

•••
익인103
222222
•••
익인105
333 무슨 안좋은일 있었어..? 왜 그렇게 날이 서 있어..
•••
익인10
저거 설마 그런 거 아님? 하고 얘기한 게 아니라 그 목적으로 하는 걸 많이 봐서 독특하다는 건데,, 그래도 내 댓글로 오해하거나 이상한 소문이 날 수 있는 거니까 조심할게 ㅜㅜ
•••
익인82
매우 흔한 부위인데
•••
익인10
웅ㅋㅋ 알겠어 이미 여러 명이 알려줌
•••
익인111
상처커버업?ㅋㅋ굳이 안해도 될 말을...
•••
익인10
말도 못하나 ㅋㅋㅋ '굳이'라는 건 네 기준이고
•••
익인117
나도 보자마자 그런 생각 드는 부위라고 생각 들었는데..
•••
익인122
2 나도 그 생각 들었는데 말도 못하나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6
응 무례한거 맞아~손목 타투한 사람 아무나 붙잡고 저런 소리해봐 ㅋㅋ
•••
익인10
118이나 내가 저 선수 붙잡고 얘기했니..? 너진짜 모자른애구나,,
•••
익인46
면전에 대고 못 할 말은 넷상에서도 하지 말란 뜻이란다~
다른 익들한텐 벌써 지 잘못 인정해놓고 나한테만 자존심 세우는 이유가 모얌?ㅎㅎ

•••
익인10
46에게
차이모르는 거 보니까 진짜 수준 보임.. 처음부터 말하던 건데 ㅋㅋㅋㅋㅋ 다른 애들한테 하는 반응이랑 다른 거 안 보이냐고 애초에 말했는데 왜 이제와서 억울해함 ㅋㅋㅋ 지금 위에 나 말고도 몇명이 너 예민하다고 했는데 왜 차이를 모르지? 멍청한 거야 뭐야
•••
익인46
10에게
니가 더 억울해 보이는데? 할 말 없으니까 고작 맞춤법 가지고 트집이나 잡고 있는 거 겠지ㅋㅋ
너야말로 무례하고 생각 없이 말 하고 총체적난국인듯
댓글 좀만 내려봐도 니 댓글 지적하는 댓글 꽤 있는데 거기다 일일이 답글 달고 싸우지 그래 나한테만 열불 내지 말고ㅋㅋㅋ

•••
익인10
46에게
푸핫 맞춤법 얘기만 하는 것도 아닌데 뭘ㅋㅋㅋ 자존심 엄청 상했나보네 그러게 왜 틀려.. 그래그래 너는 너 예민하다는 댓글에도 답글 다 남겼더라~~ 그렇게 하나하나 대응하고 발악하셈 ㅋㅋ 고작 넷상에서 ㅎㅎ
•••
익인46
10에게
익인10
저기만 딱 있는 사람은 없어서 특이해보였어^^ 기준으로 정해진 것도 아니고 난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않나?ㅎㅎ

이 댓글만 봐도 니가 무례한게 보이는데?
본문에는 안산 선수 타투가 저기 하나만 있다는 말도 없는데 닌 저기만 딱 있는게 특이해보였다며? 근데 안산 선수는 저 타투 말고 다른 타투 두개나 더 있다잖아 그러게 애초에 궁예는 왜 하냐ㅋㅋ

아까부터 반박은 제대로 못하고 딴 소리 하는거 보니까 한심 그 자체 ㅋㅋㅋㅋ 다른 익들한테 한 것처럼 걍 빌빌 기는게 나을듯 이쯤되니 애잔..ㅋㅋ

•••
익인124
근데 그게 무례한건 맞아..ㅎ 익10이랑 익이랑 모르는거같아서 쓰구가~
•••
 
1개월 전
익인12
헉 깃털인가? 너무 예쁘다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나도 타투 있는데 운명ㅇㅣ네...
•••답글
익인15
ㄴㄴ
•••
익인16
익인18
ㄴㄴㄴㄴ
•••
익인83
ㄴㄴㄴ
•••
익인84
ㅇㄴㅋㄹㅋㄹㅋㄹ다 아니라고하는거 개기여웤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7
흉터 커버인가 ㅠㅠ 안타까워..
•••답글
익인19
혼자 추측하고선 안타까운건 뭐야?ㅋㅋ
•••
익인21
222 무례행
•••
익인22
222 왜 혼자 안타까워해…
•••
익인29
익인84
익인102
66혼자머함 ㅋ..
•••
익인103
77777777
•••
익인115
8왜저래
•••
익인120
9 왜저래
•••
익인23
궁예 뭐고
•••
익인24
익인25
와 뭔ㅋㅋㅋㅋㅋ 혼자 판단하고 혼자 안타까워하고ㅋㅋㅋㅋ
•••
익인26
말투 왜그럼
•••
익인28
ㅋㅋㅋㅋ 뭐하냐
•••
익인32
궁예 ㄴㄴ
•••
익인33
혹시 ㅍㅋ에서 왔어?ㅠㅠ
•••
익인34
망상증 환자인가 ㅠㅠ 안타까워..
•••
익인36
익인41
익인44
익인45
ㅋㅋㅋ와
•••
익인49
오.. 대박..
•••
익인55
뭐냐 얘는; 니 인생이나 걱정해라
•••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3
5 토쏠린당 너
•••
익인64
무례
•••
익인65
금메달 3관왕이 왜 안타까움 ㅋㅋ 니 기구한 인생이나 안타까워해라
•••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0
와 진짜 너는 ㅋㅋㄱㅋㄱ
•••
익인71
또또또 답글 우르르르르르르르 달지 또
•••
익인74
답글 우르르 달면 안돼..? 나도 17 댓글보고 기분나빴는뎅
•••
익인71
기분 나쁠만 해 나도 그랬어 근데 적당히 할 필요는 있지... 한두명만 말해도 충분히 알아듣고 무엇보다도 물흐리는 애들 관심 끌 필요도 있잖아???
•••
익인74
아하 그런 의견이었다면 동의해 도 필요하징
•••
익인81
ㄱㄴㄲ 아주 지들은 선이고 정의야 싸불 좀 적당히
•••
익인110
뭔 싸불? 당연 궁예는 하면 안되는거아님? 저건 거의 망상인데
•••
익인88
미쳔나...?제정신인가...?
•••
익인93
니가 뭘 우째 아노 ㅋㅋㅋㅋㅋㅋ 팔찌 차는 사람 시계차는 사람한테 가서 " 에구 ㅠ 흉터가리려고 하셨나봐요" 해라 ㅋㅋㅋㅋ
•••
익인95
익10이랑 얘랑 개웃기네ㅋㅋㅋ
•••
익인97
니 인생이 더 ❤️❤️❤️❤️❤️😵❤️❤️
•••
익인104
오잉또잉???
•••
익인113
아 왜그랭 진짜?
•••
익인121
니 인생이 더 안타까움;
•••
 
1개월 전
익인27
저 부위 흔한데... 나도 첫 타투 저 위치에 함 그나저나 언니 타투 어디서 했어요 산민수 할래 ㅠ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와 나 지금까지 안산 선수 미성년자인 줄??
•••답글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익인35
깃털인 거 보니까 양궁이랑 넘 잘어울림... 깃털처럼 날아서 과녁에 꽂혀라 깃털처럼 쏴라,,, 진짜 안산 다 잘어울리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저기 위치 원래 흔하잖아 나도 저기 있는데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아니 댓글에 망상하는 애들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무서워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댓글에 선 씨게 넘는 애들은 뭐야 ㅋㅋ쿠 안산 선수 뒤에 현대 회장님 있다 얘들아
•••답글
익인58
ㅋㅋㅋㄱㅋㄱㅋㄱㅋ현대회장님ㅌㅌㅋㅋ
ㅁㅈ 무례한 추측 ㄴㄴㄴ

•••
익인90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회장님 있다~~
•••
익인9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본으로 혼나고싶나봄 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2
뭔 저기에 하면 다 흉터 커버업임? 혼자 판단하는거 대박이네 특이한 부위도 아니구만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손목 타투 개흔한데 궁예하는거 정말 무례 그자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저부위 나도 하고있는데 내가 가장 잘보이는 부위인디 왜그래 그냥 타투만 봐 왜 궁예하고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저 부위 진짜 흔한디 ?? 이뿌다 타투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오키 손목타투 나도 있는데 운명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대체 안 멋진게 없어 이 언니는..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간지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손목타투ㅠㅠㅠㅠㅠ너무 멋있어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6
??? 너무 흔한 부윈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안산 어머님도 있으시던데 가족이 힙해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유독 안산 선수한테 궁예 많이 하는 느낌... 타투 예쁘기만 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60
헐 타투 있었어?? 첨 알았다ㅋㅋㅋㅋ 예쁘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61
피어싱도 있던데 하 진짜 안반할수가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슬쩍봤을때는 물고기같았는데 깃털이라하니까 깃털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나도 저 부위에 하트 타투 했는데?? 흔한 부위임 ~~~!!!!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와ㅏ 저기 진짜 아픈데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72
와 그냥 어둡길래 시계인가? 했는데 타투라니.. ㅠㅠ 멋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진짜 개무례하네 지혼자 확정지어서 특이한 부위네 흉터 커버업인가ㅠㅠ 안타깝다... 난리야
•••답글
1개월 전
익인76
헐 개멋잇다..잘어울려
•••답글
1개월 전
익인77
대체 뭐믿고 저렇게 나대지 (안산선수말고)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진짜 설정과다... 산아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익인80
깃털인가?? 양궁이라 깃털 한건가 넘예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2
아니 먼 상처 흉터ㅋㅋ 니네 인생이나 걱정하셈
•••답글
1개월 전
익인83
예뻐.. 타투 위치마저 완벽한 당신은 그저 빛.. 갓산 사랑해요
•••답글
익인86
나 타투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저 위치가 타투쪽에서 좋은 위치야? 윗댓에도 타투 선정 발린다고 하길래!
•••
익인116
밑댓! 활시위 당길때 잘 보이는 위치래!
•••
익인86
아아아 나는 저 위치가 타투쪽에서 완벽한 위치 or 특별한 의미가 있는 위치인가? 했당ㅎㅎ 양궁선수들한테 좋은 위치구나 답변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85
저기 진짜 개흔한데 뭔소리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7
화살인가?? 깃털인가?? 머시써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아니 보통 타투 고민할 때 손목 자주 나오는 부위 아님...? 뭔 궁예가 이렇게 있냐
•••답글
1개월 전
익인91
아 나는 주위에 흉터 커버한 사람이 많아서 살짝 놀랐었는데 아니어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보다 흔한 부위였구나 잘 어울린다 화살 깃 같아 예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92
오 생각보다 흔한 위치였구나 저 위치에 타투한 친구는 처음 봐서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4
해외 양궁 선수들 보면 왼팔 손목, 오른쪽 바깥 팔목에 많이 해~~~
•••답글
익인94
다 첨부하기 귀찮지만 사진 보면 이거 말고도 오륜기, 활 모양, 화살 쏘는 사람 모양.. 진짜 다양함~ 의미 없는 의미 부여, 궁예는 노우~
•••
1개월 전
익인101
근데 뭐여저거 물고기야?
•••답글
익인109
깃털!
•••
1개월 전
익인106
진짜 발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나두 저기에 있는데 아무래도 운명인가봐>3<
•••답글
익인108
응 아니야
•••
익인114
ㅋㅋㅋㅋ너무 단호하자낰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12
1개월 전
익인114
깃털모양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19
헉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1
궁예 그만 좀 했으면 좋겠네 츳
•••답글
1개월 전
익인123
잘어울린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현 시각 당신의 재난지원금 잔액은.......?381 0:04 16975 3
잡담 와 여자는 제사때 절 안해????306 12:29 4795 2
이성 사랑방 커플유튜버 했던사람이랑 연애가능...?262 12:05 18044 4
잡담 친구가 학예사란 직업 자체를 몰랐다는데274 11:54 5260 1
익명뷰티 이런 가디건 지금 입기엔 좀 옛날거같지..?51 09.21 21:23 3670 0
45483875 교정하다가 지역옮기고 그 옮긴지역 병원에서 해도괜찮아??? 14:18 1 0
45483874 편순익 쥐포 먹고 싶은데 냄새 쩔겠지? 참을까? 14:18 1 0
45483873 비비안웨스트우드 젤리슈즈 살까말까?? 14:18 1 0
45483872 21살까지는 술 개젛아했는데 22살부터 14:18 1 0
45483871 아까 피자 머것어 14:18 1 0
45483870 금연과정 짤 보고 울 언니야가 14:18 1 0
45483869 나 아이폰8 3년 넘게 쓰고있는데 배터리 14:17 10 0
45483868 화사에서 쓸 텀블러 스벅살까 이거살까.. 14:17 21 0
45483867 외모 때문에 인생 전부를 포기하려는거 어때보여.. 14:17 12 0
45483866 오징어게임 이거 알았음? ㅅㅍㅈㅇ 14:17 13 0
45483865 여자들끼리 우정링 많이 해?? 14:17 12 0
45483864 아 아이폰 업뎃하고 사파리 개불편해 ; 14:17 5 0
45483863 쪼옵 14:17 6 0
45483862 정보보안학과 vs 정보통신공학과 vs 컴퓨터공학과2 14:17 9 0
45483860 강아지랑 등산 해본사람??1 14:17 6 0
45483859 아 아파트 주차장에서 개가 계속 짖어 14:17 7 0
45483857 네이버 신버전 나우인지 뭔지 못 없애나 ? 거슬려 없애고싶은데 14:17 17 0
45483856 귓바퀴 뚫었는데 구멍 뚫린 베개 하고 잤다가 진짜 저세상갈뻔 14:16 11 0
45483855 아이폰 13 빨리 사려면2 14:16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14:16 ~ 9/22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2 14:16 ~ 9/22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