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3567l 21
 
1234

1개월 전
익인428
나 위생팬티 입어서 새는 경우 아니면 생리 기간엔 잘 안 갈아입는데.. 3일에 한 번 정도 바꿈
굳이본인이랑 다르다고 그렇게 막말을 입밖으로 꺼내니까 말싸움이 일어나지.. 그러게 말을 하지 말지 그랬니

•••답글
익인488
22 빨면 마르는데 오래걸려..
•••
익인502
33 위생팬티 입고 잘 땐 입는 오버나이트 입고 해서 새서 묻는 경우 아님 잘 안 갈아입엉...
•••
익인526
4 나도! 위생팬티 입고 오버나이트 짱 큰거 사용하는 데다가 하루 또는 다음날까지만 양이 많고 그 이후로는 중형껴도 양이 정말 적어서 첫날에 특별히 자다가 새지 않는 이상 안갈아입기는해 모든게 사람마다 다른걸 굳이 그렇게 표현하는게 맞낭
•••
1개월 전
익인430
아니... 팬티에 냄새가 안배나?? 며칠동안 어캐 입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31
나 위생팬티 산 뒤로 생리할 때 잘 안갈아입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32
엥 팬티에 냄새가 배겨..? 난 안 배겨서 몰랐네 나도 쓰니친구 같은데ㅋㅋ
•••답글
익인452
222 난 거기다 탐폰에 라이너써서 딱히... 차피 잘땐 기저귀 쓰니까 안 갈아입음
•••
익인476
밑에 질문 답해줄 수 있어??
•••
익인476
그럼 생리기간 내내 같은 팬티를 입는 거야? 샤워나 목욕 후에 입었던 팬티 또 입어?
•••
익인432
아니 샤워할 때 매번 바꿔 겨울에 생리하면 땀도 잘 안 흘려서 샤워를 3일에 한 번씩 하니까 내가 찝찝하면 갈아입고 아니면 계속 입고 있지
•••
익인532
난 그냥 같은거입음 냄새도 아예 안배고 땀도 거의 안흘려서 하루종일 입고 일하고 와도 생리대한날은 팬티 그냥 멀쩡해 아무냄새없음
•••
1개월 전
익인433
무례하게 면전에다 더럽다고 말하는 애보단 팬티 잘 안갈아입는 애랑 친구하고싶음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34
씻고나서도 안 갈아입는다는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35
면전에다대고 더럽다하냐ㅋㅋㅋㅋ 사회생활 어케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36
더럽긴 한데 그걸 입밖으로 내뱉진 않지... 나였으면 그냥 혼자 아.... 생각하고 끝냈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39
평소에는 무조건 하루에 한 번 갈아입는데 양 많다 뚝 끊기는 스탈이라 오버나이트나 대형만 차다 보니 3일은 입는뎅..드럽낭ㅠ 내 냄새 잘 느끼는데 생리대 자주 갈면 안 나던데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40
나도 생리할땜 위생팬티 입어서 맨날 안 갈아입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41
더럽단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걸 굳이 바로 앞에서 얘기하는 건 무례한거지.. 보통 부정적인 얘기 면전에다 대고하지는 않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443
생리대는 자주 팬티는 평소처럼 매일 갈아 입는 것이 맞는데 굳이 더럽다고 이야기하는 것도...좀....
•••답글
1개월 전
익인445
아니 더럽긴 더러운거 맞음. 근데 입 밖으로 내뱉은거 친구 입장에서 기분 나쁜 것도 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46
더럽긴한데 굳이 입밖으로 말했어야 했나 걔 궁디 니가 만지는것도 아니고 ,,
•••답글
1개월 전
익인447
팬티는 갈아입어야지..드러운거 맞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48
그걸 면전에 대고 말하는 너가 그 친구보다 더 멍청한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49
? 그럼 생리대 갈 때마다 팬티를 갈아입어? 밖에서는 어떡해?
•••답글
익인450
222 말이 되나 ,, 매일 갈아입는 거면 몰라도 매번 어케 갈아입어
•••
익인456
생리주기 내내 팬티를 안갈아입는다는 뜻인가봐..윗댓보니까 일주일정도?
•••
익인449
아… 하루에 한 번은 갈아입어야 하던데… 냄새 안 나나? 알려줘서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451
제목보고 생리대 갈 때 마다 갈아입는다는줄,, 위생팬티 입고 새지도 않았으면 3일정도까지는 괜찮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53
다른 말인데 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깨끗한듯 ㅋㅋ 좀만 더러워도 용납을 못함
•••답글
익인454
2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
익인455
33 ㅎㅎ
•••
익인481
익인485
5555 물론 더러울 수도 있는데 자기 생각대로 하는 건데 굳이...
•••
1개월 전
익인458
ㅋㅋ 근데 진짜 더럽긴 하다 ㅠ 난 찝찝해서 절~~~대 못버팀 바깥에서 입었던 옷도 바로 세탁기 넣는데 ㅜ 어떻게 팬티를 안 갈아입냐 진짜 대박 더러웡
•••답글
1개월 전
익인459
면전에다 대고 말한게 실수였던듯...근데ㅜ양 많은 애들은 진짜 시도때도없이 새서 빨다가 빨다가 부족해져서 옷 마를 때까지 안더러워지면 한개로 버티는 경우도 있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460
어,,, 더럽긴 한데,,,,,ㅜ 흑
•••답글
1개월 전
익인461
난 안새면 안갈아입는데ㅋㅋㅋㅋ 엉덩이쪽에도 생리대 붙여서 팬티에 닿는 면적이 거의 없음
•••답글
익인489
2222난 한 방울 정도는 사실 눈감고 넘어감,,
•••
익인489
물론 샤워할때 갈아입지~~생리기간 내내면 좀 그럴것같간해
•••
익인490
익인561
나두ㅡ
•••
1개월 전
익인463
흠냐 나도 안갈아입는데 위생팬티라 생리때만 입고 생리 주기가 한 3일정도라서...한 2-3일 정도는 그거 입고 양 줄면 그 때 라이너랑 일반 팬티입음 평소에 입는 팬티에 피 묻히기 싫어서 ...
•••답글
1개월 전
익인464
헐 나도 갈아입어도 한번?정도
겨울같이 땀 안흘리면 안갈아입기도하는데..
그럼 항상 갈아입은 익들은 생리팬티도 엄청 여러개 구비해놓는거야?

•••답글
익인469
난 4-5개? 있는데 중간에 빨래하기도 하고 3일정도까지만 위생팬티 입어서 모자란 적은 딱히 없었다,, 뭔가 찝찝해서 갈아입을 수 밖에 없어ㅠ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65
밖에 나가면 친구가 하는 거랑 똑같지 않나..... 팬티 갈아입을 수는 없고.... 생리대만 가는 건...
•••답글
1개월 전
익인467
난 갈아입지만 안새면 안갈아입는 사람도 이해감 더러운 부분은 정해져있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70
면전에대고 더럽다라니 .. 진짜 생각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71
그럴땐 친구한테 냄새날수도 있을것같아서 나는 팬티도 자주 갈아주는편이야! 이렇게 말하면 친구도 아 그렇구나 하고 알아들을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72
더러운거 인정인디 그거를 면전에대고 말로내뱉지는않지..
•••답글
익인474
익인544
1개월 전
익인473
안묻어도 땀찬거때메 찝찝해서 갈아입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75
더럽다고 생각하든 말든 그걸 대놓고 내뱉은게 더 문제
•••답글
1개월 전
익인479
그럼 생리때 위생팬티 입는 사람들도 하루에 한번씩 팬티 갈아입음??????? 충격적
•••답글
1개월 전
익인480
아니 생리대 갈때마다 팬티를 바꿔입는게 아니고 생리할때동안 팬티를 거의 안 갈아입는다는거 아냐?
•••답글
익인480
근데 더럽긴함ㅇㅇ 그걸 말해서 문제인듯 ㅠㅠ
•••
1개월 전
익인483
걍 사람마다 다른거지 굳이 면전에 더럽다 하기도 좀 글킨하제ㅋㅋㅋㅋ 세상에 하도 다양한 사람이 많아스 그냥 웬만한건 그렇구나 하고 넘기는거 추천함 그러면 속편하고 남 상처줄 일도 읍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484
아 생리 내내 안 갈아 입는구나 난 매일 갈아 입는 편이라 찝찝하겠다 싶긴 하다 근데 굳이 대놓고 더럽다고 할 필요는 없었을 것 같아 그냥 그렇구나~ 그럴 수도 있지~ 하는 마인드가 참 편하고 좋아 틀린 게 아니라 다름을 인정하면 아무 생각도 안 듦 난 이런데 넌 아니구나 그럴 수도 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86
그걸 대놓고 말하는건 싸우자는 거 아님...? 더러울 순 있어도 말하는게
•••답글
1개월 전
익인442
이 글을 보고 있으니까 사회생활이 뭔지 친구가 뭔지 회의감이 든다 회사에 가서 부장님한테 부장님 팬티 안 갈아입어요? 더러워요 한 것도 아니고 친구한테 더러운 걸 더럽다고 말하는데 그럼 면전에 대고 말하지 뒤에서 말하나…? 친구가 일주일 동안 팬티를 안 갈아입는다는데 그걸 보고 아무 말도 안 하는 게 친구인가..? 더러운 건 더럽다 말해줘야지 그 친구도 그걸 알고 고치지 생리대를 아무리 잘 갈아줘도 한계가 있고 팬티에도 조금씩 묻을텐데…. 이건 아무리 봐도 그 친구가 자기 더럽다고 하니까 그 말에 기분 나빠져서 손절 친 걸로밖에 안 보이는데 걍 자기가 잘못하고 있다는 건 인정하기 싫고 기분 나쁜 티만 내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그럼 사람이 살면서 좋은 말만 듣고 사나? 자기가 더러운 행동을 했으면 더럽다는 말을 듣는 게 정상 아닌가? 친구한테까지 사회생활 운운하는 거 진짜 이해가 안 간다
•••답글
익인251
22222222222222 내 말 이 말... 애초에 이렇게까지 쓰니한테 뭐라 할 글도 아니라고 생각함 왜케 핫플 됐어?????? 진짜 요즘 커뮤 보면 트루먼쇼에 트루먼 된 느낌임
•••
익인487
내생각에는 말해주는거 그 자체가 오지랖이야,,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기지 ㅠㅠ 그런 사생활적인 부분까지 친구라는 이유로 개입하고 싶지도 않구.. 입장바꿔서 생각해보면 기분 나쁘지않어?? 사회생활을 떠나서 기분나쁠거같은 말은 안하는게 답이지,, 친구를 고쳐줘야 한다는 그 생각도 오지랖이라고 생각해 나는
•••
익인489
22..반대로 깔끔떤다고 말하면 그건그거대로 화나고 오지랖이것같음,,자기행동이 무조건 옳다고 생각하고 가르친다?이것도 아닌것같음
•••
익인442
친구라도 못하는 말이 있는 반면에 친구라서 해줄 수 있는 말도 있잖아 이런 말을 친구가 이니면 누가 해줘 여기 댓글들도 다 더러운 건 인정 하지 않아? 친구도 못하는 말이라 치자 그럼 가족이 말해주나? 그럼 그 친구가 들었을까? 내 생각엔 아닌데 겨우 이 정도도 못 말해줄 사이면 왜 친구해? 그건 친구가 아니라 그냥 어쩌다 알게 된 사람 아니야?
•••
익인510
3 친구라서 얘기할 수 있는거랑 고치는건… 넘 다른 얘기라고 생각함
그리고 가까운 사이일수록 조심하는게 맞다고 봄
친구한테 더럽다고 얘기하는게 그게 좋은친구….?
같은 얘기도 더럽다, 말고 다르게 얘기할 수 있는 방법 분명 있구
쓰니는 그걸 고려하지 않아 보이니 다들 사회생활.
얘기하는 듯..
그리고 생리대 자주 갈고 케어 잘해서 생리 안묻는 경우도 많고 나같은 경우는 생리대 바꾸고 냄새도 안남
근데 생리 무조건 묻을거고 그래서 더러우니 알려준다는 마인드라면 오지랖이 맞다고 봄

•••
익인553
4444444444444444444444444
•••
익인490
아니 피해준 것도 아닌데 굳이 면전에 대고 말을 왜 하냐고 애초에.. 고쳐준다니ㅋㅋㅋㅋ 정말 위생 때문에 걱정돼서 더럽다고 한 거 맞아? 그렇게 상대 생각해서 말하는 사람이면 애초에 상대 기분도 생각해서 좋게 말했을 걸
•••
익인490
나라면 친구말고 가족한테 기분상하지 않게 조심하는 말투로 듣고 싶어. 그리고 충고도 지적의 범주니까 최소한 말할 때 나는 너의 기분을 상하게 하려는 의도가 없음이 보일만큼 단어선택부터 잘 해야한다고 생각해 지적받으면 받는 사람 기분 나쁜 건 어쩔 수 없는 건데 얘기 하는 사람은 조심히 말 걸러서 할 수 있는 영역이잖아
•••
익인531
33나도
•••
익인534
더럽다고 말하는게 아니고 그래도 생리때는 더 자주 속옷 갈아입는게 좋다더라~ 라고 말해줄수 있지않음? 말을 말라는게 아니라 같은말이라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른게 사회생활이라는거야
•••
익인567
2222 맞아 가르쳐줄순 있지 근데 더럽다고 직설적으로 말할 게 아니라 돌려말해주는 게 가까운 사이에서도 예의인거지
•••
익인577
익인580
444 애초에 고쳐주려는 의도도 아니고 그냥 자기 기분에 아 더러워 하고 뱉었을듯 그 소리 듣고 기분 안 나쁠 사람 없음ㅋㅋ
•••
익인580
아(정색) 더러워(정색) 이렇게 썼는데 표정 필터링 되는구나.. 처음 앎
•••
 
1개월 전
익인487
친구한테 모든말을 해도 되는건 아니야.. 선이 있지... 나도 팬티 하루에 한번씩 갈아입지만 친구 입장은 어떨지도 모르고 어떤 부분에서는 남들이 보기엔 더러운 행동을 하고있을수도 있으니까 친구를 판단하고싶지도 않고 입밖으로는 더더욱 내뱉지 않으려고 함 ,,, 담번에는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겨~~ 그게 친구랑 안싸우고 오래오래 지내는 방법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91
우와 진짜 저걸 면전에다 무례하게 뱉다닝
•••답글
1개월 전
익인492
나!!!! 생리할때는 며칠에 한번씩 갈아입는데 ㅎㅎ
양도 적고 냄새도 안나서 새팬티 같앙~
내가 좀 게으른것도 있구~?
직접적인 피해가는거 아니면 그런말 쓸데없는걱같아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94
나한테 피해준것도 없는데 굳이 안좋은소리하면서 오지랖피울 필요있나… 그팬티 나한테 쓰라고 하는 것도 아니고…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95
팬티가 더러워지는게 생리대 붙이는 면적만 더러워지니까 나도 생리할땐 평소보다 덜 갈아입음
•••답글
익인495
것보다도 면전에 굳이 더럽다하면 당연히 싸우지 어휴
•••
1개월 전
익인496
나도 생리대차고있음 안갈아입는데.... 팬티깨끗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97
난 매일 갈아입긴해!그래도 더럽다고 말한건 좀 오바라고 생각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98
일주일이면 좀 그렇긴 한데 그렇다고 너도 친구랑 그걸로 싸움까지 갔으면 말 다 했지. 친구 욕 해달라고 글 쓴 건 아니지 혹시?
•••답글
1개월 전
익인499
싸울만 하네 ㅋㅋ정말면전에대고 더럽다 말하는사람 정떨어짐 속으로 생각하던가 아니면 뭐 좋게 말하든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00
여름엔 매일 갈아 입는데 겨울엔 2~3일 입을때도 있는데 씻을때 갈아입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03
하루에 5~6번을 가는데 갈아입는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07
그 위생팬티같은 건 2-3일 정도 잘 때 입는데..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09
아니 굳이 친구한테 더럽다고 얘기 해야돼? 알아서 하겠지 별것도 아닌거로 더럽다해서 싸워...
•••답글
1개월 전
익인511
??생리대를 3-4시간에 한 번씩 바꾸는데 그때마다 팬티를 갈아입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12
난 생리용 팬티써서 매일 갈아입지는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13
나도 안갈아입는데?? 6일 생리하는데 6일동안 안바꿈 ㅇㅇ 팬티에 접착제 묻히는 것 같고 오히려 살 닿이는 곳은 매번 생리대로 바꾸잖아?? 크게 새거나 하지 않는 이상 그대~로 감ㅇㅇ 생리대 붙일 팬티 정할 정도로 안바꿈 근데 뭐 너한테 피해가니... 냄새 안나던디~
•••답글
1개월 전
익인510
더럽다는 표현이 잘못된 듯
사람마다 다르지만 사람마다 다 일상 루틴이 다르고
생각이 다르니까..
근데 거기다가 대놓고 더럽다고 한거니까
관계 개선 원하면 사과하는게 좋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14
그냥 사바사지 뭘 굳이 친구한태 더럽다고 직접적으로 말을하니...각자 생각하기에 다른게 있는거고 쓰니 친구가 생각하기에 쓰니거 더럽다고 생각한것도 있을텐데
속으로 혼자 생각하고
그런사람도 있구나 넘어가 사람 기분 나쁜말 밖으로 꺼내서 기분 나쁘게 하지말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18
여기 댓글만봐도 의견 갈리는 얘긴데… 더럽다 아니다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기때문에 잡을 수가 없고….

튼 친구한테 말한건 좀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519
가까울수록 예의를 지켜야한다는 입장이라... 네 기준에서 아무리 더러웠어도 말까지 꺼낸건 무례했다고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520
더럽긴하다.. 근데 말할수도있을것같은뎅 좀 더러운것같다고 말해주는것도 괜찮지않을까? 난 꼭 청결말고도 말하기난처한거 친구가 말해줘서 고친게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524
더럽단 말을 어떤 말투로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25
씻을 때만 갈아입는데 하루에 한번.. 4~5시간 마다 생리대 갈 때는 팬티 안 갈아입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28
면전에다 대고 더럽다 ㅋㅋㅋㅋㅋㅋㅋ 싸울만 햇네 ㅋㅋ 속으로만 생각하지 어휴
•••답글
1개월 전
익인529
응? 생리대만 갈고 팬티는 씻을때만 갈아입는구 아니야? 참고로 하루에 두번 씻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31
나만 댓글 이해 안 가나??? 더러운 거 맞지 않아?? 난 직접적으로 닿진 않더라도 냄새 배일까봐 불가피한 경우 아니면 매일 갈아입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일주일동안 안 갈아입는 거면 씻고 나와도 계속 그거 입는단 거잖아?? 이게 이해가 안 가 생리기간엔 더 청결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 일주일은 심했지 않아?
그리고 더럽다고 말하는 게 싸울 일인지도 잘 모르겠어 쓰니가 어떤 식으로 말했는지에 따라서 다를 것 같긴 한데...
나같으면 응??? 진짜??? 안 찝찝해?? 라고 반응했을 것 같은데 더럽다고 대놓고 말했어?? 더럽다고 말한 게 무례할 순 있지만 싸울 일인지는 잘 모르겠어 나는 으엥?? 드러워~~~~ 정도면 받아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흠 ㅜㅜ
근데 친구가 피해 준 거 없으니까 뭐 속으로만 생각해도 됐을 일이긴 해 ...
근데 애초에 쓰니친구가 그걸 왜 말하는지도 잘 이해 안 가 ㅋㅋㅋㅋㅋ 자랑하려고 말한 건가?? 갑자기 그런 얘기가 나왔을 리는 없잖아 ... ㅎㅎ

•••답글
익인532
애초에 생리냄새가 없어서 생리대에서도 냄새가 안나고 그래서 냄새가 밸일도 없고 땀도 별로 안나고 팬티에 생리가 새지도 않고 멀쩡하고... 그래서 안갈아입음 평소에도 꼭 더러워져야만 빨고 그러진 않지만 생리기간에 팬티 더러워지는게 오히려 더 어렵더라고
•••
익인531
생식기 부분에는 안 닿아도 맨살이 닿는 부위가 있긴 하니깐.. 난 그래서 갈아입는 게 위생상 좋을 것 같아서 갈아입어
화장실 갈 때도 아무리 잘 닦는다고 해도 닦는 과정에서 엉덩이쪽에 묻을 수도 있는 거고 하니깐 ...

•••
익인532
아예 안묻더라구 당연히 체크함! 냄새도 전혀 안나 냄새도 당연 맡아보고 입는거고.. 애초에 생리혈에 냄새가 없어서 그런듯 땀도 원체 없고
•••
익인537
아 내말이..쓰니가 내뱉은 말은 잘못한건대 냄새배는데 안갈아입는게 더 충격.. 이래서 생리할때 유독 냄새나는 애들이 있는듯..
•••
익인540
근데 냄새가 안 나도 같은 옷을 것도 속옷을 7일을 입을 수가 있어..?
•••
1개월 전
익인533
나도 매일은 안 갈아입는데?? 당장 댓만 봐도 사람마다 갈리는걸... 샤워하면 갈아입지만 겨울에는 샤워 매일 안하기도 하고 양 적은 날이면 팬티에 묻지도 않잖아 그냥 각자 편한대로 살자
•••답글
1개월 전
익인535
아... 생리 기간 동안 계속 팬티를 안 갈아 입는다는 거여...? 그건 좀 그르치... 근데 더럽고 이상한 건 굳이 말로 뱉지 않는게 좋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36
그걸 면전에 대고 말하면 싸우자는거지...그말을 반대로 들었다 생각해보던가...아님 그말을 니 상사한테도 면전에 대고 할 수이면 ㅇㅈ...
•••답글
1개월 전
익인537
와..위생팬티입는다고 며칠안갈아입는애들 있네..
나도 위생팬티입는데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갈아입어..

니네 갈아입어라 진짜.. 그거 같은 여자가 맡기에도 냄새역하다..안묻는걸 떠나서 냄새가밴다고.. 이래서 유독 생리할때 냄새나는 애들이 있는듯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38
ㅎㅎ 그렇구나~나는 생리끝날때까지 한개로 퉁침
•••답글
1개월 전
익인541
와..?? 난 생리 냄새 배서 하루에 한번씩 갈아입거나 새면은 하루에 3개씩 갈아입을 때도 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40
근데 더럽다는 말은 안 해도 그 말 들으면 표정관리 안 됐을 듯,,, 엥?싶어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42
앜ㅋ 이거 가지고 친구 안한다는거 ㄹㅇ 넷사세다 개웃곀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43
와 나 이런 주제로 얘기해볼 기회가 없어서 몰랐는데 생리중에 매일 팬티 갈아입는 사람들이 많구나 나는 생리 중엔 위에 생리대 차니 내 몸이 닿는 면적이 엄청 적으니까 그 팬티 자체가 더럽다 생각 안 해봤어 피가 새거나 땀 많이 흘리지 않는 이상 잘 안 갈아입는디 ㅋㅋㅋ 신기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45
...? 팬티도 갈라입어 ..?
•••답글
1개월 전
익인546
근데 소중이부위말고 엉덩이같은 살?쪽 각질이나 이런거 눈에 안보여도 갈아입는게 좋다고본것같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48
생리땐 평소보단 많이 안갈아입게되지않나?분비물은 다 생리대에 떨어지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49
나도 생리 때는 잘 안 갈아입음 생리 새서 얼룩 있는 팬티가 한 두개가 아니라.... 걍 생리할 것 같으면 일부러 얼룩있는 팬티 입고 새면 갈아입고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550
그르게 말을 말지..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51
생리대 때문에 팬티는 더러워 질게 없는데...더럽다고 할 일인지 몰겠다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52
댓글 다는 사람들도 다 의견이 다른거 처럼 사람마다 생각하고 기준이 다를텐데 굳이 면전에 대고 더럽다고 했어야했나 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54
손절 사유임.. 소름 끼쳐 ;
•••답글
1개월 전
익인556
나도 위생팬티 입어서 안 새면 이틀에 한 번 갈아입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57
솔직히 친하면 나도 더럽다고 바로 말할듯 근데 기분나빠하면 바로 진심으로 사과함. 싸울일이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558
오지랖... 걔가 알아서 하겠지 본인 몸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59
속옷 안갈아입는사람 많나보네 ....
•••답글
1개월 전
익인560
일반팬티 아니고 생리팬티인데다가 탐폰 끼고 밑에 조금 묻어나오는거 때문에 팬티라이너나 중형 차서 3일~4일에 한번 갈아입지 일반팬티처럼 매일 갈아입지는 않는데..그럴거면 그냥 일반팬티에 팬티라이너 붙이고 매일갈아입지 굳이 생리팬티를 안 입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63
더럽긴한데...속으로만 생각할듯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65
근데 다들 친구들이랑 바르고 듣기좋은 고운말만 하나.. 친구가 행동을 잘못해서 더럽다고 비꼰것도 아니고 충분히 물리적으로 더럽다고 느낄 수 있는 일이라 친구들끼리 지적하고 말해줄 수 있는 부분같은데 다들 그렇게 말한 것 자체만으로 잘못이라고 하네.. 뭐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나는 친구들끼리 필요한 부분은 지적도 하고 고치라고 얘기해줘서.. 친구니까 말해주지 같은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566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직설적으로 더럽다고 하기보다 다르게 말할 수 있지 않았나 싶은 생각. .
•••답글
1개월 전
익인568
ㅠ 그냥 뭐 기준이 다르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569
아무리 그래도 생리중에 겨울이라 샤워를 미룬다해도 찝찝해서라도 밑만큼은 씻어주지않아?
그 피가 깔끔하게 떨어지는 편은 아니잖아 어차피 씻으면서 하루에 한번은 팬티갈아입을 것 같은데... 그리고 굳이 그걸 말하는 것도 좀... 더럽다는 얘기가 안나올줄 알았나?
쓰니가 강하게 말하긴 했지만 본인이 굳이 팬티 안갈아입는단 소리는 왜해서 더럽단 소리를 듣는지 그게 더 이해가 안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70
맨살에 닿는데 안갈아입는게 더럽다는 익들은 같은잠옷 일주일동안 입는것도 더럽다고 생각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71
더럽긴하지 근데 그걸 지적하고 굳이 싸우는거 이해안댐.. 남의팬티로 왜싸워?
•••답글
1개월 전
익인572
더럽긴한데 면전에 대고 더럽다 한거는 좀... 친구는 가족이 아님 내가 고쳐준다 만다 할 자격이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74
니가 싸움을 걸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575
싸우자는거 맞지 사람 면전에다가대고 더럽다고 진지하게 할 수 있는게 신기...
•••답글
1개월 전
익인576
너가 먼저 시비 털었으면서 뭘그래ㅋㅋ 본인이 안찝찝하다 느끼고 새거나 그런게 없으니까 안갈아입는거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78
ㄹㅇ 더럽긴 한데 더러운 사람보다 니 더럽다고 대놓고 말하는 사람이 더 문제인 법...
•••답글
1개월 전
익인579
난 생리팬티 입고 오버나이트처럼 큰거만 써서 묻지도 않아서 안갈아입는데 나만 그런거였어??? 다들 메번 갈아입는구나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81
묻으면 갈아 입는거 아니야? 그렇게 계속 어떻게 갈아입어?
생리양 많으면 하루에 10번 이상도 생리대 교체하는데 하루에 팬티를 10번을 갈아입을거야?
하루에 한번 갈아입지 아니면 친구가 생리하는내내 안갈아입는다는건가??

•••답글
익인582
일주일 내내 같은팬티래
•••
123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97년 3월생이랑 96년 11월생이랑 호칭 어떻게 해야 돼??261 11:40 20392 3
잡담 주변에 백신맞고 몸상태 변한사람들 너무많음211 14:40 3984 1
잡담 근데 우리보고 mz 세대니 뭐니하는거 짜증나지 않아?195 15:47 3855 3
잡담 로드뷰보다가 놀람.. 우리나라 집창촌이래196 6:35 3794 5
고민(성고민X) 본인표출아씨 민망해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근데 봉지도 안묶고 갔다규….!!135 9:21 33978 29
45555371 스투시 후드집업 살까말까 18:12 1 0
45555370 오징어보다보니까 그 수양대군 보고싶다 18:12 1 0
45555369 공부하면서 163/42 됐다,,,, 레전드 18:12 1 0
45555367 샐러드 소스 좀 찾아주라ㅠㅠㅠ 18:12 1 0
45555366 내일 오전에 잔여백신 잡을수있겠지? 18:12 1 0
45555365 백투베이직스 가방 사본익 있어? 18:12 1 0
45555364 ↔️ 이 양방향 화살표 무슨 의미로 써?? 18:12 2 0
45555363 피자 맛있는 곳 추천해주라!! 18:12 2 0
45555362 나 낼시험인데 이제일어남 18:12 2 0
45555361 공부 못하던 얭얘취들 인스타 가면 웃긴 거 하나씩 있음 18:12 7 0
45555360 너네도 나네가 좋아하는 친구면 톡 바로바로 답해?? 18:12 5 0
45555358 1년 일하고 6개월 정도는 쉬어도 됨? 구직활동 하면서1 18:11 7 0
45555357 나 대학 정시로 자전 초등교육 컴공 썼었음 ㄹㅇ 혼란스러운 원서 상태1 18:11 9 0
45555356 미국 영국 유학은 무조건 돈이 베이스인건 유튜버들 보면 느낌 18:11 13 0
45555355 나 이거 스트레스 때문일까ㅠㅠ증상 좀 봐줘 18:11 11 0
45555354 이혼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불이익 있어??1 18:11 9 0
45555353 드라마에 나오는 고등학생들 말투 특징.txt 18:11 13 0
45555352 티비가 .. 왜이러는지 18:11 4 0
45555351 보건교사 안은영 이제 보는데 18:11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18:10 ~ 9/26 1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6 18:10 ~ 9/26 1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