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8951l 7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초등학교 3학년 땐가 바다에 놀러갔다 엄마가 아끼는 반지를 잃어버리셨거든. 엄청 속상해하고 우시던 모습이 생생히 기억에 남아. 그래서 성인이 돼서 취업할 때까지 말은 안했지만 나도 너무 속상해서 비슷한 디자인 찾아서 엄청 헤맸었어. 내 살림도 고려할 수밖에 없었지만...너무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도 꽤 비슷한 거 찾아서 샀어. 지금 배송중인데 디자인만 보여줄게!! 나 진짜 너무 속상했어서 디자인까지 다 기억하고 있다...

아쉬운 마음에 초등학교 3학년때 아이클레이로 비슷한 반지 만들어드렸던 것도 기억난다. 거의 13년 후에야 되찾아드리네.

좋아하시겠지??

호출 많이 해줘서 글에 써둘게! 우리 엄마 생일 올해 12월 1일이야. 좀 오래 걸리거라도 꼭 후기 올려줄게!

첫월급으로 13년 전에 잃어버렸던 반지 찾아드렸어 | 인스티즈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4개월 전
익인1
엄마 우시겠다. 감동하셔서..
•••답글
4개월 전
익인2
헐 그 마음이 너무 예쁘고 감동일 것 같아ㅠ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3
4개월 전
익인4
세상에 진짜 감동 받으시겠다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5
디자인 진짜 예뻐ㅜㅜ 완전 감동 받으실듯
•••답글
4개월 전
익인6
ㅠㅠ 뭐야 이거 지금 눈물나게
•••답글
4개월 전
익인8
헐 ㅠ 마음 뭉클해 어머니께 드리고 후기 쪄즈라 ㅠㅠㅠㅠㅠㅠ 호출 누르고 갈게 ㅠ
•••답글
4개월 전
익인9
어머니께 드리는거야?? 누구한테 사드린다는건지 한참 생각했는데 댓글엔 다들 어머니 얘기하넹
•••답글
글쓴이
맞아! 기재하는 걸 깜빡했네 추가했어
•••
4개월 전
익인10
호출할게 후기 꼭 알려죠! 진짜 마음이 너무 예쁘다❤
•••답글
글쓴이
12월 1일 엄마 생일이거든 그때 꼭 알려줄게!
•••
4개월 전
익인11
따숩고 눈물 핑,, 받으시고 후기 부타케,,,♥️
•••답글
4개월 전
익인13
핳..나두 엄마 결혼반지 잃어버렸는데.... 월급 받으면 모아서 사드려야지ㅜㅜㅜㅜㅜ쓰니 너무 멋지다
•••답글
4개월 전
익인14
야씨 쓰니 너 왜 나 울려 ㅠㅠㅠㅠ 어머님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다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15
로맨틱한놈..진짜 잘컸다
•••답글
4개월 전
익인16
헐 뭐야 너무 감동이야 어머님이 엄청 좋아하시겠다ㅎㅎ
•••답글
4개월 전
익인17
나도 이렇게 감동인데 어머님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 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18
마음이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 무슨 마음인지 알 것 같아.. 나도 유치원 때 학부모한테 주는 식혜 내가 다 마셨었는데 엄마가 약간 마시고 싶어 하셨던거 같은 느낌이 계속 들어서 미안해가지고 마음에 계속 두고 있다가 초등학교 들어가고 새뱃돈 받은 날 식혜 한박스 사왔었는데ㅋㅋㅋㅋ 그런 기분이었을까 암튼 어머니도 너무 감동하셨겠다..
•••답글
익인40
ㅋㅋㅋㅋㅋㅋ식혴ㅋㅋㅋㅋㅋ한박스 사왔다니 너무 귀엽당....🥰🥰🥰🥰
•••
익인108
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
익인111
헐 너 진짜 귀엽다 ㅠㅠ 부모님이 잘 가르쳐주신것같아.. ㅠㅠ이쁘다
•••
익인117
너 너무 귀엽다 ㅠㅠㅠ
•••
4개월 전
익인19
헐 내가 눈물나...
•••답글
4개월 전
익인20
와 진짜 감동받으실 것 같음...
•••답글
4개월 전
익인21
와 진짜 감동
•••답글
4개월 전
익인22
쓰니 내 사이버딸랑구해
이 효녀!!!!!!!!!!!! 잔뜩 사랑해줄테다
지대 감동이야 ㅠ

•••답글
4개월 전
익인23
글만 보는 나도 이렇게 감동인데 직접 받으실 어머님 진짜 감동하시겠다ㅠㅠ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24
4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0
22… 아이클레이로 만들어드렸다는거 보니까 떡잎부터 바른아이다 진짜 뭘해도 될 사람이야 마음이 너무 예뻐
•••
익인56
333333
•••
4개월 전
익인26
와 쓰니 너무 마음이 예뻐ㅠㅠㅜ꼭 후기 알려줘!
•••답글
4개월 전
익인27
마음이 너무 예뻐 쓰니야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너무 좋아하시겠다
•••답글
4개월 전
익인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감동.... 엄청 좋아하시겠다
•••답글
4개월 전
익인29
와.. 어머니 너무 감동이시겠다.. 쓰니같은 딸 둬서 행복하시겠네 ❤️
•••답글
4개월 전
익인31
헐 대박 따뜻해..
•••답글
4개월 전
익인32
초등학교 3학년때 기억인데 첫 월급받아서 그 반지 찾아서 선물해주다니 쓰니 너무 예쁘다 진짜 너무 감동 받으실거 같아
•••답글
4개월 전
익인33
너어는 진짜❤❤❤
•••답글
4개월 전
익인34
아유 왜 눈물날거같냐 주책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35
너무...마음이..이쁘다...호출누르고갈게♡
•••답글
4개월 전
익인36
나 울고있다
•••답글
4개월 전
익인37
빨리 12월이됐으면!!!!!!! 세상에서 제일 따듯한 겨울일거야🥺🥺
•••답글
4개월 전
익인38
헐 진짜 내가 어머님이라면 진짜 감동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호출해줘!!!!!!!
•••답글
익인38
그때 잃어버린 디자인을 지금까지 기억하고있단거부터 ㅠㅠㅠㅠ
•••
4개월 전
익인39
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 진짜 행복하실것같아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41
마음이 너어어무 예쁘다... ㅠㅠ 마음 따땃해져서 나갑니당 호출 예약했으!!!
•••답글
4개월 전
익인43
내가 다 감동...  o̴̶̷᷄ ̫ o̴̶̷̥᷅
•••답글
4개월 전
익인44
아 내가 다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쓰니같은 자식 있어서 정말 행복하실듯 ㅠㅠㅠ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45
와.. 진짜 감동이야.. ㅠㅠ 호출 예약 하고 갈게 :)
•••답글
4개월 전
익인46
와 진짜 너무 이쁘다...
•••답글
4개월 전
익인48
마음이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49
멋있다👍👍 나도 호출해줘❤️❤️
•••답글
4개월 전
익인50
오랜만이다 따뜻한 감정 느끼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51
쓰니 효녀다!! 내가 다 감동이야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52
감동이다ㅠ 이건 호출해야해
•••답글
4개월 전
익인54
나도 호출 누르고 갈게! 감동이다
•••답글
4개월 전
익인55
너무 감동이야.... 이야기만 들어도 마음이 따뜻해진다 나도 쓰니같은 사람이 되고싶다 호출 누르고 갈게
•••답글
4개월 전
익인57
너무 감동일 것 같아 정말로....
•••답글
4개월 전
익인58
진짜 감동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딸 낳은 어머니 정말 뿌듯하실 것 같아

•••답글
4개월 전
익인59
옴뫄... 부모님이 자식 잘키우셨네 나라면 받고 오열할거같아
•••답글
4개월 전
익인60
진짜 눈물...ㅠㅠㅠㅠ쓰니 마음이 너무 이쁘다...
•••답글
4개월 전
익인61
와 어머님 넘 감동하시겠다… 이걸 기억하고 있다니 하면서
•••답글
4개월 전
익인62
처음으로 호출 눌러본다... 넘 기대돼 어머니 반응 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63

대박이다

•••답글
4개월 전
익인64
뭘 해도 될 사람이다 쓰니는,,,,
•••답글
4개월 전
익인65
4개월 전
익인66
그냥 생일파티 낼 하면 안댐..?̊̈?̊̈ 빨리 영접 후기 듣고싶엌ㅎㅎㅋㅎ큐ㅠㅠㅜ
•••답글
4개월 전
익인67
엄마가 감동 받고 우시겠다...
•••답글
3개월 전
익인68
반지도 예쁘고 맘도 예쁘다ㅠ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69
너무 멋있어 최고야...진짜루.. 나중에 호출해주라
•••답글
3개월 전
익인70
이제 그 반지가 제일 아끼시는 반지가 될거야ㅠㅠㅠ
이쁘다

•••답글
3개월 전
익인71
13년동안 안 잊고 있던 마음이 너무 이뻐서 감동이야ㅠㅠ
효녀다 효녀! 후기 기다릴게!!

•••답글
3개월 전
익인72
다정하네
•••답글
3개월 전
익인73
마음이 너무 예쁘다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 후기 꼭 보러 올게!!
•••답글
3개월 전
익인74
이와중에 엄마랑 싸우고 들어와서 이 글을 보는 나...
쓰니 진짜 착하고 멋있다 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75
감동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76
쓴이 너 쏘 스윗
•••답글
3개월 전
익인77
헐 너무 이뻐!!! 쓰니 어머님께 뽀뽀 100번 받겠다
•••답글
3개월 전
익인78
나 손수건 준비하고 호출기다려
•••답글
3개월 전
익인79
갬동...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0
아...너무 착해.... 내 딸이 쓰니처럼 나를 생각해준다면 너무너무 감동일거같아ㅜㅜㅜㅜ! 어머님이 완전 좋아하시겠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1
마음이 너무 이뻐 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2
쓰니 마음이 너무 예쁘다.. 쓰니 글에 기분 몽글몽글해져서 오랜만에 엄마한테 사랑한다고 얘기했어 호출누르구 갈게 어머님 많이 좋아하실거야 ☺️
•••답글
3개월 전
익인83
어머니는 쓰니가 젤 큰 보물이라서 잊어버리셨을지도 몰라~ 앞으로도 쓰니 착한 마음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날들만 보냈으면 좋겠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4
아 얼른 12월 1일이 오면 좋겠어.. 넘 멋져🥺
•••답글
3개월 전
익인85
디자인 너무 예뻐서 얼마나 더 속상하셨을지 내가 다 아쉽다 ㅜㅜ 근데 쓰니가 더 예쁘게 잘 커줘서 엄청 뿌듯하고 감동받으실 것 갘아 대박 ㅜ
•••답글
3개월 전
익인86
헐 감동인데??? 후기 너무 궁금하다 어머니가 엄청 기뻐하시겠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7
눈물난다... 익인이같은 자녀를 두셔서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실거야
•••답글
3개월 전
익인88
마음이 너무 예쁘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9
하.. 나 왜 우냐..ㅠ 마음이 너무 예쁘다.. 기뻐하실 어머니도 좋고 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90
쓰니진짜 효녀다 ㅠㅠㅠㅠ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인106
쓰니야 혹시 반지 어디에서 샀는지도 알려줄 수 있을까? 우리엄마도 좋아하실 거 같은 디자인이라 ㅠㅠ
•••
익인128
222 너무 예쁘다
•••
1개월 전
익인91
와 ㅠㅠ 마음이 너무 예쁘다
너무 감동 받으실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2
나도 울엄마 나때문에 지하철역에서 뛰시다가 친구들한테 선물받은 목걸이 잃어버리셨는데… 그것만 생각하면 죄송해… 나도 첫월급 받으면 엄마 선물로 드려야겠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3
진짜 어머님 너무 감동이솠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4
쓰니 마음 감동이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5
나 왜 눈물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6
헐 너무 마음이 예뻐 내가 다 감동 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7
헐 너무ㅏ감동
•••답글
1개월 전
익인98
와 왜 내가 눈물날거같지ㅜㅜㅜ 어머니 진짜 너무 좋아하시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9
비상이다 ....
•••답글
익인101
ㄹㅇ비상이다
•••
1개월 전
익인100
진짜 마음이 너무 이쁜 거 아니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진짜 감동적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3
헐 오늘이네!! 생신 너무 축하드리고 쓰니 멋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진짜 감동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읽다보니 오늘이네!!! 어무니 생신 축하드려요!!! 쓰니 넘 좋은 딸이다 나도 꼭 그렇게 커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쓰니 왜케 스윗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09
디자인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었다니 대단하다 쓰나 어머님도 기뻐하셨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너무 너무 예뻐ㅠㅠ 쓰니 천사
•••답글
1개월 전
익인112
어머니 감동하시겠다 정말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오늘이네, 어머니 생신축하드려요!! 따님 마음이 너무 이쁘네요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14
1개월 전
익인115
애기야 너무 예뻐 고생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6
진짜 어머님이랑 오래오래 행복해야돼ㅠㅠㅠㅠ너무 마음이 이쁘다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8
와 진짜 멋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와 이 글 기억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9
후기 오는거야??
•••답글
익인121
이미 온듯??
•••
1개월 전
익인120
진짜 멋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1
비상이다..... 맘씨가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2
쏘스윗😭😭😭😭
•••답글
1개월 전
익인123
헉 하루가 지나버렸지민 원래 생일은 일주일 가는거니까~ 덕분에 어머니 제일 행복한 생신 보내셨을거 같아 마음이 너무 예쁘고 따듯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4
효녀네효녀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25
쓰니야 나 아침부터 왜 울려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6
와 진짜 뭐야..... 나 눈물나... 울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7
맘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어머니 이렇게 생각해드리는 거 자체가 너무 감동이실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E들은 모르는 I친구가 갑자기 안만나는 이유543 14:17 33804 7
의사한테 왜 친절함을 요구하는 거임?574 16:02 18767 6
이성 사랑방 여자 모쏠 특징은 이거지...391 12:32 36634 34
너넨 진짜 한강뷰가 이쁘다고 생각해...?459 13:11 26706 5
야구 ⚾️비시즌 큰방 출석체크⚾️108 12:34 8032 0
47318197 내가 성인 되고 나서 달라졌다고 느낀 것.. 20:16 1 0
47318196 이성 사랑방 애인이 카톡으로 보고싶다고 하는데 20:16 1 0
47318195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이 옷 진지하게 어때,,?별로야? 20:16 1 0
47318194 파채 입냄새 나서 안 먹음 20:16 1 0
47318193 금쪽이 보면 걍 애기 낳기 싫어딤 20:16 1 0
47318190 농협 카드 발급하면 20:16 1 0
47318189 단톡방에 보낸 카톡 선물하기는 단톡방 인원한테 다 하나씩 간거야? 20:16 1 0
47318188 Ktx 고향가는거 매진됏는데 어떻게해? ㅜㅜㅠ기다리면 나오긴할까? 20:16 2 0
47318187 토익 LC 학원에서 들으면 안들리는데 20:16 2 0
47318186 나 예민한거 맞지...? 20:16 3 0
47318185 익들아 아 얼평해줄 수 있을까..? 빛삭 예정..! 20:15 19 0
47318184 아니 백신 3차 20:15 7 0
47318183 당근에서 딥디크 향수 무나 받움 ㅋㅋ 40 20:15 17 0
47318181 배려있고 센스있는 행동 뭐가 있을까? 20:15 4 0
47318179 하객패션 이정도 어때??1 20:15 13 0
47318178 유튜브 재밌는 거 없니1 20:15 6 0
47318177 대왕 오감자?? 새로 나와서 사봤는데2 20:15 17 0
47318176 나 개똑똑한듯 20:15 10 0
47318175 삵 키우는 거 불법임?1 20:15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20:14 ~ 1/21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20:14 ~ 1/21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