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04l 0
수능 지원이 9월 3일이였어... 진짜 멍청하다... 어떻게 지금이라도 신청 못하겠지...?
 
30일 전
익인1
..........저기요
•••답글
30일 전
익인2
아니... 왜 미리 안 알아 봤어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3
디데이 +365해야지 머..
•••답글
30일 전
익인4
30일 전
익인5
헐....정말 그나마 반수라서 다행이다...
•••답글
30일 전
익인6
우짜것어 삼반수하거나 편입하거나...
•••답글
30일 전
익인7
당연히 안되지... ㅠㅠ 수능 접수 이후에 모집하는 수시도 끝났는데
•••답글
30일 전
익인8
??? 당연하지
•••답글
30일 전
익인9
응.. 편입이나 내년에 반수해야지ㅜ
•••답글
30일 전
익인10
앗 수시반수라도 하라고 할랬는데 원서 모집도 끝났구나..
•••답글
글쓴이
애초에 정시만 생각하고 있던거여서 수시는 괜찮아... 생각해준 마음 고마워!
•••
30일 전
익인11
재수 아닌게 다행이네,,,삼반수 하셈,,
•••답글
30일 전
익인12
익인15
ㅋㅋㅋㅋㅋ쿠ㅠ 이거넘울겨
•••
30일 전
익인13
애초에 정시만 생각했는데 왜 접수를 안했어….. 아직 20살이면 아쉬운대로 내년에 해보ㅓ
•••답글
30일 전
익인14
30일 전
익인16
ㅠㅠㅠ 공부하느라 잘 몰랐어? 이렇게 된 거 목표 높여서 조금만 더 파이팅하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따듯한걸 먹고싶당"했을 때 떠오르는거 머야?!1093 2:53 26322 6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200만원 안 빌려준대554 10.16 23:44 46340 1
잡담 고딩인데 무리해서 100만원짜리 패딩 진짜 너무 사고싶거든465 0:59 31454 14
잡담 헐 고깃집 리뷰 보는데 주인장 댓글봐679 1:40 41502 15
야구 2021.10.16 현재 팀 순위.jpg55 10.16 21:06 6971 1
45903301 11세랑 놀아준 24세.... 애같다는 소리 들음 14:56 1 0
45903300 새끼발톱 모서리에 찧었는데 들어간걱 같아 14:56 1 0
45903299 단발로 자를건데 어떻게 자를까?? 14:56 1 0
45903298 원래 파마하면 머리 잘 빠져...? 14:56 1 0
45903297 이성 사랑방 얘들아 애인 인스타 피드 맘에 안드는데 말하면 안되겠지? 14:56 1 0
45903296 옷 살말 해주라!🙌🏻 14:56 1 0
45903295 서울 수도권 익들도 해쌓는다라고 말 잘 쓰나?🙄 14:56 2 0
45903294 나보다 인생 망한사람 없을듯 14:56 2 0
45903293 내 깊티 누가 사용했니..화난다 진짜 14:56 2 0
45903292 카페 갈건데 얼그레이 밀크티 마실까 코코넛스무디 마실까 아아메 마실까 14:56 2 0
45903291 익들아 아이폰se2 중고 24만원 어때 14:55 3 0
45903290 세탁기 연달아 3번 돌리는 거 오바야??2 14:55 10 0
45903289 아마스빈 갈까 말까1 14:55 4 0
45903288 20대 퇴사선물 추천해주라ㅠㅠ 14:55 4 0
45903287 생리 전에 배 아픈 걸 뭐라고 해??1 14:55 11 0
45903286 여쿨라들아 롬앤 베어그레이프 ㄱㅊ?? 14:55 3 0
45903285 공차 초코멜로스무디 먹어본사람‼️1 14:55 5 0
45903284 지금 밖에 있는 익들아 뭐입었어?1 14:55 7 0
45903282 50대 드릴 무난한 카톡선물 뭐있을까1 14:55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4:54 ~ 10/17 1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7 14:54 ~ 10/17 1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