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51l 1
 
30일 전
익인1
귀엽다.. 이웃사촌
•••답글
글쓴이
넌 믿어주는구나..
•••
30일 전
익인2
맞아 그렇다고 해도 안믿음 다들ㅋㅋ
•••답글
글쓴이
난 평소에 뻥을 하도 많이 치고 다녀서 더 안믿어줌ㅋㅋㅠ
•••
30일 전
익인3
그래서 실제로 24시간 아니야??? 궁금
•••답글
익인4
우리 집 주변 이마트는 24시 아니긴 함
•••
글쓴이
점바점인듯
•••
30일 전
익인5
어쩐지 24시간이 아니더라.. 지금까지 열림교회 닫힘인줄 알았잖아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친구가 따져서 알려줬는데 끝까지 안믿어서 검색해서 보여줌ㅠ
•••
30일 전
익인6
이마트 24 알바생@@
ㅁㅈ 이웃사이 뭐 이런 거일 걸?

•••답글
30일 전
익인7
...?ㄹㅇ이야 ??
•••답글
30일 전
익인8
맞아 이마트24는 24시간듀 아니라 나도 첨에 왜 24붙인거여? 하고 놀랐음ㅋㅋㅋ 까먹었는데 보니까 기억난다 2웃4촌
•••답글
30일 전
익인9
아 그렇구나 우리동네 이마트는 11시에 닫음
•••답글
30일 전
익인10
ㄹㅇ 이마트24 24시간 아닌거 많음
•••답글
30일 전
익인11
아 ㄹㅇ 24붙여놓고 왜 1시에 문닫냐고 이마트18로 바꾸라그랬는데 24시간이아니었구나...
•••답글
30일 전
익인12
처음 알았네..
•••답글
30일 전
익인13
아 맞아 전에 들었던거 ㅅ같음
•••답글
30일 전
익인14
약간 노린듯ㅋㅋㅋ 24 붙여서 편의점 이미지는 가져가는데 실제로는 24시간 아니니까 이웃사촌이라고 하는거 아녀??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15
헐 먼가 기엽다
•••답글
30일 전
익인16
오 노린건가 특이하다
•••답글
30일 전
익인17
알앙ㅎㅎㅎ
•••답글
30일 전
익인18
헐 그래섴ㅋㅋㅋㅋ새벽에 문 닫혀있었구낰ㅋㅋㅋㅋ24시간인줄알고 엥? 왜 닫았지 했는뎈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19
24시간이라고 들엇는데..(혼란)
•••답글
30일 전
익인20
난 알바해서 알지렁~~~!
•••답글
30일 전
익인21
나도 24붙여놓고
불끌거믄서 마로24시간 붙여놨노 이생각 볼때마다 했는데 몰랐다

•••답글
30일 전
익인22
이마트 24시가 아니라니...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따듯한걸 먹고싶당"했을 때 떠오르는거 머야?!1220 2:53 30075 6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200만원 안 빌려준대584 10.16 23:44 49947 1
잡담 고딩인데 무리해서 100만원짜리 패딩 진짜 너무 사고싶거든486 0:59 35622 16
잡담 헐 고깃집 리뷰 보는데 주인장 댓글봐708 1:40 45548 16
익명뷰티 다들 학창시절때 예쁘다는 말 들었었어?67 1:58 1530 1
45904041 1평으로 시작해 건물주된 생크림 케잌 사장 15:50 1 0
45904040 쌍수라인 추첨 좀 해주라!!! 15:50 1 0
45904039 미자들 불법 렌트카 사용하는거 진짜 문제더라 15:50 2 0
45904038 Mbti 얘기 나와서 그런데 원래 enfp는 계속 어디로 튀어나가니? 15:50 5 0
45904037 자취익 오늘 첫 끼니.. 15:49 12 0
45904036 익들아 체계없고 사업 자체를 거의 혼자 해나가야하는 상황인데 15:49 9 0
45904035 하이마트에사 아이폰13미니 산 사람 15:49 5 0
45904034 얘들아 그 반지 브랜드 알려줘ㅠㅠㅠ 15:49 16 0
45904032 사랑니 실밥 잘 풀려..?1 15:49 7 0
45904031 간호학과인 익들아 너네도 교수님 다 차갑고 무섭니 15:49 8 0
45904030 파바 알바는 살이 빠질수가 없는거 같아..1 15:49 25 0
45904029 넷사세 말고 진짜로 사장님이 15:49 17 0
45904028 패드로 공부하려는데 교재 스캔 어떻게 해?? 15:49 8 0
45904027 시험 얼마 안남아서 극강의 전략으로 공부중인데 15:49 5 0
45904025 유니클로 화이트마운티니어링 사는익들 있어? 15:49 7 0
45904024 기다려 내 사랑… 15:49 11 0
45904023 인스타에서 15:49 3 0
45904022 매트리스 바꿨더니 개꿀잠 잤어 15:49 5 0
45904021 우체국에 직접 택배 가지러 가도 돼??1 15:48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5:48 ~ 10/17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7 15:48 ~ 10/17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