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44l 0
 
1개월 전
익인1
고른다고는 하지말고 어떤 색으로 하는지(?) 궁금하단식으로 말해봐
•••답글
글쓴이
그래야겠다 별로면 머 카페트타일 깔고 지내야지
•••
1개월 전
익인2
내 소유가 아니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3
보통 지난번에 하고 남은 장판이랑 도배지 쓰시는 경우가 많던데
인테리어 느낌이 아니라 그냥 새걸로 깨끗하게만 바꾼다는 느낌 ㅋㅋㅋ

•••답글
글쓴이
아 헐 그렇구나ㅋㅋㅋㅋㅋ 벽지는 그대로 하면 울것같지만 장판은 지금 너무 울어있어서 그렇지 그렇게 막 나쁘진 않은듯 그냥 만족하고 들어가야겠당
•••
1개월 전
익인4
거의 주인님이 무난무난하게 올화이트로 바를거임ㅋㅋㅋㅋ 요즘 대세가 그럼 몰딩도 페인트나 시트지로 다 바르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도 그런 집주인 있었는데 다른 꽃무늬로 바꾸셨더라....
쓰니는 부디 무난한 화이트이길 바랄게..........

•••답글
글쓴이
벽지... ㅠㅠㅠㅠㅠ 화이트로 해주셨음 좋겠는데...... 한쪽벽 꽃무늬도 아니고 나무무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진심으로 그벽은 내가 내돈으로 셀프로 도배하고 싶은 마음도 있음
•••
1개월 전
익인6
그냥 해주는 거에 감사해….ㅠ 본인 돈으로 하는 거 아니니까 뭘로 해달ㄹ라하면 조금 그럴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7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체크카드쓰는게 창피해????482 10:39 23674 14
잡담 차홍식 이름짓기 해보자464 14:41 7286 3
잡담 신입한테 면허따라 했더니 자꾸 그럼 걍 퇴사하겠대451 12:25 21310 11
이성 사랑방 부잣집으로 시집가는 대신342 1:19 39991 7
진짜 촉이 오는 글은 완전 잘맞추는데204 10.26 23:26 5030 1
46059179 소개팅 때 초밥 파스타 말고 다른 괜찮은 메뉴는 없을까???ㅠㅠㅠ 16:31 1 0
46059177 겨울옷 정리 하는데 나 옷 진짜 많다.. 16:31 1 0
46059176 2년째 연애하는거 부모님한테 숨기고 있는데 눈치챘을까 16:31 1 0
46059175 신경치료 할뻔햇다... 16:31 2 0
46059174 이성 사랑방 둥들 헤어지면 전애인 프사나 인스타 그런거 들어가서 봐? 16:30 6 0
46059173 독서실 총무가 30분째 안 와... 16:30 2 0
46059172 아 낙하노래 흥얼거리는데 자꾸 1절 2절 섞어부름 16:30 5 0
46059171 코트 소재 좀 봐주랑 … 16:30 8 0
46059170 대면시험에 롱부츠 오바? 16:30 6 0
46059169 내일 대면수업 16:30 5 0
46059168 영단어 틀리면 되게 부끄러워하면서 한글 틀리는건 당당한 사람들 너무 많다 16:30 3 0
46059167 이성 사랑방/연애중 esfp랑 intj 어때? 16:30 6 0
46059166 ⛳️ 골프 잘알 익들 이써? 이거 얼마에 팔면 조을까.. 16:30 6 0
46059164 생리 늦추려고 피임약 샀는데 어떻게 먹으면 될까1 16:30 11 0
46059163 슬랙스 맛집 추천해줘!! 손 많이 가는 색도!2 16:30 6 0
46059160 이 조건이라면 취업할래?4 16:30 13 0
46059159 백신패스 노래방도 포함인데 무인 노래방은??1 16:30 11 0
46059158 나만 너무 다른사람이랑 다르고 이상한사람인거같다고 느끼면 이거 현타온거야?? 16:30 7 0
46059156 이 아빠서 신경치료 하러갔는데 다음주에 오래 .. 원래이래? ㅠㅠ1 16:30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16:28 ~ 10/27 1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7 16:28 ~ 10/27 1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