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50l 0
 
1개월 전
익인1
다 끼고하는 분위기... 주로 전화받으시는 업무 하는분도 다 껴
•••답글
1개월 전
익인2
오놉... 우리는 종일 종일
•••답글
1개월 전
익인3
다 끼는데 다른부서는 안끼는거 보고 식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그냥 밥먹을때말곤 하루종일 마스크를 안벗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
와 안 끼고 일하는 거 신고 안 당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
당연한거 아닌가
•••답글
익인6
왜안껴?
•••
1개월 전
익인7
안낀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8
실내 마스크 착용은 의무인데.. 근데 회사 불만 많은 정년 얼마 안남은 분만 마스크 벗고 기침하고 말하고 그럼 ㅠ 누구도 터치할 수 없음..ㅜ 마이웨이
•••답글
1개월 전
익인9
왜 안 껴? 우린 밥도 따로 먹어서 세 달만에 얼굴 처음 본 사람도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우리도 안끼고 하는 분위기임..
•••답글
익인20
1개월 전
익인11
집 밖에 나올 때부터 마스크 끼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우리층은 나빼고 거의 안끼는듯….이러니 코로나가 안없어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그니까 확진자 저렇게 나오지
학생들은 다 마스크 끼고 힘들게 학교 다니고 못 나오기도 하는데 어른들이 이러는거보면 참... 이런 사람들은 놀러다니는 사람들 뭐라 할 자격이 없다 더 심해 그러면 7일 중 5일을 안 쓰는거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94 하루종일...
•••답글
익인14
나 전직장 콜센터였는데 그때도 꼈었어 94.. 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5
와우.. 소기업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확진자 하루에 1명 나올까 말까한 지역인데 10명 중 1-2명? 안써 ㅋㅋㅋㅋ 울 과장님은 코로나 극예민하셔서 마스크 절대 안 벗고 간식 먹을려하면 입에 넣고 마스크 쓰고 씹으심..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왜 안껴?..다들 안돌아다닌다고 믿는거야?ㄱㅋㄱㅋㄱ신기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당연.. 끼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우리 언니 회사 들어보면 밥먹고 물마시고 양치하는 시간 빼면 꼭 끼고있다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왜 안껴…? 안낀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우리는 모든 공간에서 껴야해
밥도 다 가림막으로 혼밥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하루죙일...
•••답글
익인23
작년 12월에 들어왔는데 매일 마스크 써서 현장 사람분들 내얼굴 모름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4
칸막이 높아서 안할때도ㅠ있고 할때도 있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우리 종일 끼고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엥 왜안껴..? 진짜 띠용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밥먹을때 빼고 항상 낌
밥도 자기자리에서 먹음

•••답글
익인27
최근에 이직하신 분이 전회사에선 하루종일 마스크 안꼈었대서 충격
•••
1개월 전
익인28
우리는 점심먹을 때만 빼고 하루종일 껴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왜 안껴?? 당연히 끼는고 아님??
•••답글
익인29
이러니까 코로나확진자가 안줄어드는구나~~
•••
1개월 전
익인30
우리는 다 착용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우린 거의 다 끼는데 한 두명은 안 끼더라 뭐지 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와 실화야..? 당연히 끼고 일해야되는거 아니야..? 우린 다 끼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본인 자리에선 맘대로 하는데 보통 다 착용하고 계셔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제조공장이고 무조건 낌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우리도 안낌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밥먹을때 빼곤 껴
•••답글
1개월 전
익인37
헉 안 끼고 일한다고? 우리는 실내에서 다 끼고 일해서 다 그런줄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안낌 사무실 인원 4명이라 신고 당할 일도 없으..
•••답글
익인38
막상 점심시간에 마스크 벗고 넷이 붙어서 밥먹는데 일할 때 칸막이 높은 책상에 다 떨어져 앉아서 끼고 있는게 웃긴 느낌쓰
•••
1개월 전
익인39
우리도 안껴
•••답글
1개월 전
익인40
1개월 전
익인41
우리부서는 다 접종완료고 사람도 적어서 다 벗고있당 어차피 밥 같이 먹기도 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2
1개월 전
익인43
안 끼는 거 신기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우린 안끼면 불이익 줘서 무조건이야 인사팀에서 가끔 돌아다녀...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와 안끼는데가 있다고…? 양심 없나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당연히끼는거어냐?ㄷㄷㄷ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작년에 회사다닐때 우리팀은 꼭꼭 다 꼈었는데 옆팀은 안 끼더라…ㅋㅋ 우리끼리 저팀은 무슨 코로나 청정구역이냐고 했었음 대기업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8
하루종일 끼고 두시간에 한 번씩 사내방송도 나와 방역수칙 지키라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교사들 교무실에서 학생뒷담해??445 15:40 18859 3
잡담 잠 안오는 새벽 흙수저갤 탐방하고 옴465 4:36 30974 10
잡담 사랑vs우정 당연히 사랑아니야?..302 17:12 8383 3
이성 사랑방 근데 진짜 못생긴 사람들끼리 결혼하면330 11:35 26734 7
웹소설 공이 한 짓중에 용서안되는짓 적어보자64 16:35 5823 0
46077453 근데 기싸움이뭐야? 19:51 1 0
46077452 공범 주인공 전기네 19:51 1 0
46077451 커피잘알들!! 카페라떼 카페오레 플랫화이트 차이가 뭐야? 19:51 1 0
46077449 너네 지금 후리스 입고 다녀..?? 19:51 1 0
46077448 낯가리는거랑 대화주제 잘 캐치해서 말하는거랑 19:51 1 0
46077447 익들 남자친구가 인티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23 19:50 12 0
46077445 옆벅지 키우려면 와이드스쿼트 해야되는거 맞나? 빼는거말고 키우는거! 19:50 5 0
46077444 이 음식집 세상에서 영업 제일 잘하지 않아? 19:50 12 0
46077443 이성 사랑방 술먹고 12시넘어서온 연락은 진심 아니지않니?1 19:50 8 0
46077442 대구익 있어? 피부과 추천좀해주라ㅠㅠ2 19:50 7 0
46077441 엄청 무딘 사람은 여친 없을 확률 높지?1 19:50 7 0
46077440 데뷔못하면죽는병걸림 일러 카카페 중간에 나와?1 19:50 8 0
46077439 하 눈썹 망했다 ㅠ ㅎㅇㅈㅇ 19:50 18 0
46077438 살면서 제일 서러운 순간 중 하나가 19:50 9 0
46077437 사람인 이력서에 아르바이트 한 거 적어도 돼? 19:50 6 0
46077436 아무리 남한테 관심 없는 애라도 19:50 13 0
46077435 큰일났다 감기인가봐.....열나고 콧물나.... 알바하는데🥲 19:50 3 0
46077434 이행시 장인들아1 19:50 7 0
46077433 사랑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따로 있는듯🥲 19:50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19:48 ~ 10/28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8 19:48 ~ 10/28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