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281l 0
 
1개월 전
개미1
보다가 카카오로 다 잃음...
•••답글
1개월 전
개미2
봤다! 4만원... 치킨 시켜먹었지~
•••답글
1개월 전
개미3
몇년전부터 한거라 이득봤어나는 4000정도
•••답글
1개월 전
개미4
1개월 전
개미5
치킨 한두어마리 시켜먹었고 잃고있는중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개미6
봤다 = 이유: 작년초부터 시작
•••답글
1개월 전
개미7
주식 9천 이득
펀드 3천 이득

•••답글
1개월 전
개미8
1개월 전
개미9
70잃는중이고 30얻었어
•••답글
1개월 전
개미10
130에서 20잃음 ㅠ
•••답글
1개월 전
개미11
개미12
ㅇㅈ 진짜 개 오래 걸려서 글치
•••
1개월 전
개미13
이틀전에 시작한 주린이 0.7% 이득!
•••답글
1개월 전
개미14
20벌고 -50.. 오를때까지 무기한 대기ㅠㅠ
•••답글
1개월 전
개미15
수익실현 한거는 봤는데 남은거는 손실인 종목 많음 ㅎ
•••답글
1개월 전
개미16
1개월 전
개미18
1개월 전
개미19
벌었엉 지금 물린종목 손절쳐도 벌었음
•••답글
30일 전
개미21
다른 건 다 봤는데 현대차가 손해
•••답글
30일 전
개미22
내가 얻으면 누군가는 잃는거지..
지금은 얻는데 예전에 많이 잃어서 총괄로 따지면 마이너스

•••답글
30일 전
개미23
많이는 아닌데 봄
•••답글
30일 전
개미24
처음에 몇달은 손실만 봤는데 점점 수익 나는중! 아직도 마이너스이긴 해
•••답글
30일 전
개미25
180정도로 25벌었어
•••답글
30일 전
개미26
400넣고 50벌었어 근데 요새 장이 구려서 수익 멈춘지 꽤됨^^
•••답글
30일 전
개미27
etf하는데, 적금들 돈으로 적금보다 이율 높을거라 생각하고 하는중, 6퍼 정도 수익이야
•••답글
개미30
30일 전
개미28
많이 봤다!
•••답글
30일 전
개미29
엥간하믄 벌수는 있음 물려서 오래걸리느냐 아니냐 차이..^^
•••답글
30일 전
개미31
잃은거랑 번거랑 다 해보면 걍 원금인듯..ㅋㅋ
•••답글
30일 전
개미32
올 3월에 시작. 벌긴벌었어
•••답글
30일 전
개미33
올 8월에 시작함! 100만원에 최종실현손익 3만원..ㅎ
•••답글
30일 전
개미34
30으로 7마넌 벌었어.. 최근에 시작했구 시드가 적어서
•••답글
30일 전
개미35
30일 전
개미36
봤다
시드300에 1년 동안 130만원

•••답글
30일 전
개미37
30일 전
개미38
이득봤다1
•••답글
30일 전
개미39
이득은 봤지 3만원 근데 지금 마이너스 30이야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개미40
씨드 백마넌으로 주식 배운다 생각하고 종목 이리저리 공부해서 하루 5프로 이상씩 단타성공 중 !
•••답글
30일 전
개미41
지금 미국 성장주에 씨게 물려서 -300 정도ㅋㅋㅋㅋ큐ㅠ
•••답글
개미41
뭐 당장 급한 돈 아니고 회복...ㅎ될 거라 믿어서 해탈 중
•••
30일 전
개미42
봤당 올해 초에 시작해서 500으로 80마넌 미주!
•••답글
개미42
돈 묶어둘 거면 적금보다는 훨씬 낫다구 생각해
•••
30일 전
개미43
30일 전
개미44
30일 전
개미45
국장은 손해 미장은 이득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국내주식 나 아는주식 카카오페이 닮은 주식이 공모받게되는게 다시 그때처럼 공모주면 네이버..14 10.26 20:49 912 0
주식/국내주식 흠 주주들아 어떻게 할 거니.. ㅋㅋ10 10.26 16:56 3816 0
주식/국내주식 카카오페이 일단 6주는 획득,,12 10.26 17:03 3254 0
주식/국내주식 수익 99%13 10.26 17:51 2995 0
주식/국내주식 Hmm 어떡해 진짜 개욕나와 어떡해8 10.26 16:48 3441 1
46052936 국내주식 삼전우 평단 69층인데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마이너스네ㅋㅋㅋㅋㅋㅋ 3:28 18 0
46052457 국내주식 180만원 삼성 올인 조언좀3 2:33 39 0
46051923 해외주식 페북 때리고싶다 1:36 23 0
46051701 해외주식 해외주식 잘알익들아 나무에 미결제 정산금액 이거 언제 없어져…??? 1:17 18 0
46050334 해외주식 혼자 하드캐리하는중ㅋㅎ...5 10.26 23:42 1117 0
46049903 해외주식 테슬라 미쳤냐 진짜… 오늘 또 오르네1 10.26 23:12 113 0
46049834 해외주식 테슬라 조정1 10.26 23:07 113 0
46048206 국내주식 시드가 옹졸해서 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못 사겠어3 10.26 21:22 96 0
46048003 국내주식 아 하이브 24만일때 기념으로 한주만 사야지~ 하고 샀는데 나 왜 한주만 샀냐 10.26 21:09 67 0
46047722 국내주식 나 아는주식 카카오페이 닮은 주식이 공모받게되는게 다시 그때처럼 공모주면 네이버..14 10.26 20:49 912 0
46046973 해외주식 역시 etf는 즐겁고 행복하다 ,,7 10.26 20:00 754 0
46045876 국내주식 에이스토리 한 번 사볼까,,,6 10.26 18:45 272 0
46045385 국내주식 주식이라는게 참 어렵다 증말 10.26 18:05 59 0
46045222 국내주식 수익 99%13 10.26 17:51 2996 0
46045174 국내주식 hmm 239주 있었는데 오늘 12주 팔았다 10.26 17:48 174 0
46044770 국내주식 카카오페이2 10.26 17:17 210 0
46044616 해외주식 천슬라3 10.26 17:05 149 0
46044583 국내주식 카카오페이 일단 6주는 획득,,12 10.26 17:03 3254 0
46044481 국내주식 흠 주주들아 어떻게 할 거니.. ㅋㅋ10 10.26 16:56 38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코인방과 분리되었습니다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6:00 ~ 10/27 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