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94l 0
 
21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
익인3
핀트가 나갔잖아
•••
글쓴이
황당해서
•••
익인2
아하
•••
21일 전
익인4
ㄹㅇ…..? 와 진짜 믿을 수가 없다 (충격적이라는 뜻)
•••답글
21일 전
익인5
21일 전
익인6
무슨말이지 댓글보고 경악했다고??
•••답글
글쓴이
엉 댓글에 그렇게 써논 거 보고 경악했다고
•••
익인6
글쓴이
핀트 엇나간댓글이라서
•••
21일 전
익인7
실질적 문맹 부르짖는 것도 싫어하지만 ㄹㅇ 실질적 문맹 아니면 눈치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따듯한걸 먹고싶당"했을 때 떠오르는거 머야?!855 2:53 19366 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200만원 안 빌려준대492 10.16 23:44 39775 1
잡담 고딩인데 무리해서 100만원짜리 패딩 진짜 너무 사고싶거든406 0:59 23743 8
잡담 헐 고깃집 리뷰 보는데 주인장 댓글봐623 1:40 34062 13
🏐 세터즈에서 좋아하는 애들 셋 말하고가랑78 10.16 19:38 6246 0
45902083 고양이 훔쳐보기 장인인듯 ; 40 13:26 1 0
45902082 케이스 둘 중에 골라주라!!🙏🙏1122 13:26 1 0
45902081 강아지 살쪘다 13:26 1 0
45902080 ㄹㅇ 공부해야하는데 안하는 익 있어..? 나 대익이고 당장 며칠 후에 시험 4개인데 안하는 .. 13:26 1 0
45902079 이성 사랑방 직딩들 연애하면 평일 하루 주말 하루 정도로 만나나? 13:26 1 0
45902078 40 롱패딩 입엇는데 13:26 1 0
45902077 이제 롱패딩 유행 끝남!??! 13:26 1 0
45902076 갤럭시 버즈2 프로 라이브 중에서 13:26 5 0
45902075 로레알 헤어에센스 인기 많은게 이거야? 13:25 9 0
45902073 헐 부곡하와이 문 닫았나1 13:25 12 0
45902072 빕스에서 넷이서 먹으려면 돈 얼마 정도 잡으면 돼?? 13:25 6 0
45902071 난 사진찍는것도 별로 안좋아해서 뭔가 추억이없는느낌이네 13:25 5 0
45902070 왜 요즘 티라미수 케이크는 크림만 많을까..? 13:25 13 0
45902069 이성 사랑방 20대 초반에는 아무래도 외모를 많이 보겠지?5 13:25 15 0
45902068 이성 사랑방/기타 본인표출답장 뭐할까악!!! 13:25 14 0
45902067 공기업 준비하는 익있어?1 13:25 9 0
45902066 아니 원래 이마트몰 배송1층 현관 비번번호 알려줘야해? 13:25 9 0
45902065 오늘 롱패 오바야?????저녁에 약속있는데 입을까 말까????1 13:25 7 0
45902064 요즘 누가 나 위로해주는 말 걍 인사치레로 해줘도 눈물나서 큰일이야..2 13:24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3:24 ~ 10/17 13: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7 13:24 ~ 10/17 13: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