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05l 0
 
1개월 전
익인1
재미는 걍 웃겨 춤 몰라도 웃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거의 다 그럴걸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
다들 알못인데 보는 거지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그냥 멋있어 ㅋㅋㅋ 흥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ㅇㅇㅇㅇㅇ
•••답글
익인5
몰라도 이야
•••
1개월 전
익인6
난 원래두 티비 잘 안 봐서 그냥 그랬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도 그냥보는데 재밌엉
•••답글
1개월 전
익인8
어차피 시청자의 90프로는 알못임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일단 보고있으면 알아서 즐겨짐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 모르는데 그냥 멋있어서 와 이러면서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진짜 재밌어...너무재밌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도 춤의 ㅊ도 모르는데 보고 흥차서 박수치고 헤이마마 따라추다가 탈골될 뻔 개좋아 완전 재밌어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 춤 일도 모르는데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진짜 꼭 봐줘... 나도 잘모르지만 너무 재밌어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 진짜 오징언데 밤마다 헤이마마 추고 잔다
•••답글
익인22
아너무웃겨진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6
하나도모르고 춤봐도 저게 뭐하는거냐 했는데 머릿속에서 떠나가질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춤 몰라도 넘 재밌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도 알못임 ㅋㅋㅋㅋ근데 재밌게 보고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저도 춤에 ㅊ자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거의 다 그러지 않을깤ㅋㅋ 근데 진짜 재밌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나 할수있는 춤 국민체조밖에 없는데 개재밌게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보는 모두가 춤알못이여..
•••답글
익인23
근데 모르고 봐도 멋지다는 건 아니까
•••
1개월 전
익인24
보는 사람 중에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 얼마 없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도 춤 하나도 모르는데 재밌게 보고있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도 몰라 옛날에 다음웹툰 페이머스맨밖에 안 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애초에 시청자 대부분 춤알못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솔직히 배틀때 누가더 잘추는건지도 잘 모르겠음..ㅎ 근데 재밌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보면 안되는 건 모야~~ 구냥 보는거제~~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나 춤알못인데 1화보다가 껐어 그 춤이 멋있는 포인트도 모르겠고 패널?들이랑 댄서들이 워어~~~ 이러는것도 좀 오글거리고 노잼이더라... 나한테 안 맞는 거일 수도
•••답글
익인35
나도 살짝 센척..? 오글거려서 꺼버림..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1
나 그저 돌맹이인데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나 잘 모르는데 보고있는데 재밌어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3
그거 알고 보는 사람 몇 안돼 ㅋㅋㅋ 걍 예능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그냥 재밋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춤알못이 97퍼일걸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님들 솔직히 대학 어디에요?1358 0:06 42810 12
이성 사랑방 미성년자때 술마신거 흐린눈 가능??478 0:15 28323 1
잡담 잠 안오는 새벽 흙수저갤 탐방하고 옴334 4:36 14449 6
잡담 교사들 교무실에서 학생뒷담해??173 15:40 2196 0
야구 선수 안 겹치게 이름 쓰면 그 선수 안타 친대68 1:51 4464 0
46074533 집공하는 익들 시작 어떻게 해? 16:11 1 0
46074532 꼭 근력운동하고 유산소해야해? 16:11 1 0
46074531 삼페 교통카드 쓸 때 데이터 키고 하는 거 맞징 16:11 1 0
46074530 배달파트너가 우리집에서 점점 멀어짐 이게 뭐지 16:11 1 0
46074529 자취하는 익들 도와주라🥺! 한 달에 생활비 얼마씩 써? 16:11 1 0
46074528 집사는거 포기했음! 16:11 1 0
46074527 공시친구 연락 안되는데 기다릴까 연락해볼까? 16:11 1 0
46074526 지금 수능선물 주는거 부담스러운가 흠 16:11 1 0
46074525 외국인교수가 김ㅊ녀 단어 쓰는데 알려줄 말? 16:11 1 0
46074524 똑똑한 익들아 들어와봐 16:11 1 0
46074523 호떡 3개 vs 싸이버거 16:11 1 0
46074522 너네 응꼬에 마취주사 맞아봤어,,? 16:11 1 0
46074521 너네 맘터 불고기버거 진짜 대맛탱인거 아니?? 16:11 2 0
46074520 아 엄마 생일 선물로 엄청 싸웠는데 어떡해야될까ㅠ 16:11 2 0
46074519 비니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뭘까 16:11 2 0
46074518 기묘한 이야기.. 16:11 2 0
46074517 행시랑 임용 고민하는 사람 바보같니....ㅠ 16:11 5 0
46074516 하루에 사과 하나에 샐러드가 사람 사는 식단임? 16:11 2 0
46074515 피아노 체르니 100 30 40 50 이 순서야?? 16:11 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16:08 ~ 10/28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8 16:08 ~ 10/28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