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9056l 3
 
26일 전
둥이1
헤어져야지
•••답글
26일 전
둥이2
그 뻑가 댓글 보면.. 참 그렇더라.. 어떻게 대놓고 혐오하는 댓글이 좋아요 몇천 몇만임
•••답글
26일 전
둥이3
나 잘 모르는데 왜?? 말해줄 수 있어??
•••답글
둥이4
나도 잘 모르는데 궁금...
•••
둥이12
구글링 해봐 크고 작은 사건들이 너무 많음
대표적으로 남자들 1000명 몸캠 피싱 사건 가해자가 여자라고 제2의 n번방이라고 대한민국 썩었다 이번에도 여자라고 봐주기만 해보라고 공론화 시키면서 엄청 난리떨었는데 가해자 남자인거 알려지니까 그대로 튐
+여자 스트리머가 허버 허버인가 썼다고 메갈로 몰아가서 여자 스트리머 어머니 자살하심
이사건으로 남초에서도 뻑가 싫어하는 애들 좀 생겼었어
그외 자잘한 사건 다수

•••
둥이3
Omg.. 인간도 아니구나.. 와
•••
둥이52
미친
•••
26일 전
둥이5
난 바로 손절
•••답글
26일 전
둥이6
ㅇㅇ..헤어지자
•••답글
26일 전
둥이7
26일 전
둥이8
뻑가면 사상 어떨지 예상 가서 결국 헤어질듯
•••답글
26일 전
둥이9
나였으면 바로 손절
근데 티는절대 안낼듯 딱봐도 그사상에 염병떨거 뻔해서

•••답글
26일 전
둥이11
지금은 별 다른 점이 없어보일지 몰라도 점점 시간 지나면 쎄한부분부터 본색 점점 드러낼걸 사귄지 얼마 안됐으면 상황 더 악화되기 전에 얼른 헤어지는게나음
•••답글
26일 전
둥이13
와 헤어져야지
•••답글
26일 전
둥이14
와 한달만에 알게돼서 진짜 다행이다
•••답글
26일 전
둥이15
이유 말하지말고헤어져제발 안전이별 ㅠㅠ
•••답글
26일 전
둥이16
26일 전
둥이17
진짜 이건 안됨 난 헤어져 무조건...영상 본 것도 아니고 구독이면
•••답글
26일 전
둥이18
웅웅 ㅠㅠ안전이별해야해 쓰니야
•••답글
26일 전
둥이19
근데 난 뻑가 구독 안해도 알고리즘에 가끔 뜨더라 구독한 거 따로 확인했으?
•••답글
둥이23
뻑가 구독 돼있더라
https://www.instiz.net/name/45548988 본문에 있음!!

•••
둥이19
웅 나도 봤어 난 호오옥시 알고리즘에 뜬 것 만으로 구독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있을까봐 걱정되가지구 달았어...! 그래도 둥이 23두 알려줘서 고마우
•••
26일 전
둥이20
나라면 헤어짐..
•••답글
26일 전
둥이21
와 사상 오바일듯.. 쓰니가 잘 생각했어
•••답글
26일 전
둥이22
사실 여부를 떠나서 남의 이슈로 먹고 사는 사람들 완전 정떨어져 그냥 친구여도 손절
•••답글
26일 전
둥이24
나 그냥 가끔 알고리즘 뜨면 보는데....그 사람 자체도 문젠데 그 사람말 중에 틀린거도 있고 맞는것고 있는데 댓글보면 거의 필터 없이 그냥 다 믿음 ...거의 신격화
•••답글
26일 전
둥이25
솔직히 난 잘 모르겠음
그 유튜버 싫어하긴 하지만은
유튜브 구독 하나로 사람 판단한다는게...
평상시에 의심가는 행동이 있으면 몰라도...

•••답글
둥이26
222 윗댓 다 헤어지래서 놀랬다..
•••
둥이27
정상이라면 그 영상을 보지도 않지ㅎ^^..
•••
둥이28
22 내 기준 가세연 구독하는 것보다 더 심함
•••
둥이25
구독한걸로 뭐라하는거면 모르겠는데
영상 봤다고 비정상이라고하기엔 조회수가 매 영상마다 너무 높게나오는데...
그 사람들이 다 비정상이라고 할 순 없다고 생각함...

•••
둥이27
오 그렇군... 조회수가 얼마나 나오는진 모르겠지만 난 정상이라면 그 영상 볼 이유조차 없다고 생각해서 그 조회수 다 비정상이라고 생각함 더더욱이 구독이라면 더
•••
둥이55
구독 안하고 떠서 궁금해서 보고 동조하거나 댓글들처럼 떠받들지만 않으면 괜찮을즛
•••
둥이64
내 기준 일베 가입 되어있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야..ㅎ
•••
둥이80
둥이84
둥이95
26일 전
둥이29
악.... 그냥 어쩌다 몇개 봐서 알고리즘에 뜨는 정도면 몰라도 구독까지 한거면 절대 도망침 ㅠㅠㅠ 아 진짜 생각만 해도 끔찍해 그런사람 영상을 보고 동의한다는거 아니야
•••답글
26일 전
둥이30
오마이갓 응
•••답글
26일 전
둥이31
넷사세 아니고 난 진짜 헤어짐
•••답글
26일 전
둥이32
26일 전
둥이34
헤어지고 손절하는거가 넷사세라니..구독까지 해놨다면 ㄹㅇ그냥 조용히 멀어질듯 진짜 대화도 나누기 싫음
•••답글
26일 전
둥이35
구독 하나만 보고 바로 헤어지자는 댓글 비정상
연인과 대화할 생각 안하고 바로 이런 글 올리는 글쓴이 비정상
뻑가 사건 알고도 구독했으면 남친 비정상
어쩌다 정상적인 영상보고 실수로 구독했으면 남친 정상
댓글 참고만하고 오해인지 대화로 확인하려는 글쓴이면 정상

•••답글
둥이36
근데이것도맞다 일단한번물어봐
•••
둥이38
뭘 비정상 까지야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사람인데 자연스레 헤어지고 싶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거 아닌가
•••
둥이35
구독 하나만 보고 자연스레 헤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 비정상
•••
둥이35
그냥 밈같은거라 비정상까진 아니고 별로 정도 이지
•••
둥이38
ㅇㅇ 비정상도 아니고 별로도 아님 많이들 그렇게 생각할걸
•••
둥이35
당사자가 그렇게 생각하는거면 애초에 정떨어진 상태였던거아닐까
•••
둥이38
35에게
이런게 정 떨어지는 이유지 ㅋㅋㅋㅋ 뻑가 업로드 되어 있는게 정상적이라고 하는거 보니까 구독자 같은데 보통 여자들 인식이 이럼
•••
둥이35
38에게
하 답답하네 넌 잘사귀다가 구독하나만보고 바로 정이 떨어지니? 아니면 모솔이야? 그러면 모를수 있지. 그리고 구독자는 아니고 알고리즘 뜨면보는데 본것들은 정상이였다 구독자니 뭐니 논점흐리지 말고 결론은 잘사귀는 상태에서 대화하나없이 구독 하나 본것만으로 정떨어지는 사람이면 이상한거고 너처럼 논리없이 말지르는 사람도 별로다
•••
둥이38
35에게
야 ㅋㅋㅋㅋㅋㅋ 나 잘만 연애 중인데? ㅠㅠ 이런게 정 떨어지는 사유지 그럼 대체 뭐가 정 떨어지는 사유인데? 너가 진짜 여자라면 뻑가 영상 찾아보고 댓글도 한번 보길~ 정상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아주 단편적인 부분만 보고 있을 확률이 높음 여대생이라면 더니 요즘 이십대 여자들 버릇이 없다더니 이런 얘기 하는 애들 많아^^; 제발 알지도 못하면 말을 말아
•••
둥이35
38에게
그리고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논점좀 흐리지마 여기서 뻑가가 잘했다 못했다를 얘기하려는게 아니니까 이성적으로살자
•••
둥이35
38에게
그니까 니 주장은 이거 잖아 뻑가 구독 한거 본거 하나만으로 정떨어질수 있다.
이렇게 되려면 사랑은 없던 연애오락인거라고 표현한거지
넌 이런 행동이 정상적이라 생각하나본데 난 아니다 실수의 경우를 생각 않고 대화도 안해보고 보이는 것만 믿는 바보는 아니라 이 얘기야
그래서 내가 물었잖아 넌 그렇게 할꺼냐고

•••
둥이35
38에게
하..나 ㅋㅋㅋ도돌이표네 내가 뻑가 옳다고 했니? 잘못된거 맞고 이상한 사람 맞는데 글쓴이의 남친이 혹시 ''정상적인 영상만 보고 실수로 구독'' 했을 수 도 있는 경우를 생각하고 대화 먼저 해야된다는게 내 주장이잖니
너는 남친이 뻑가 구독 했으면 바로 정떨어져서 앞뒤 대화없이 바로 카톡 이별통보하겠네 그렇게 하겠다면 안타깝지만 사랑이 아니라 연애오락정도였겠다

•••
둥이38
35에게
내가 되물어보고 싶네 진짜 모쏠임? 연애오락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 사람마다 헤어지는 기준과 정 떨어지는 기준은 천차만별임 몰랐으면 알면 되는거고 논점 흐리지 말라는 말은 본인이 논점이나 지키고 말하길 그렇게 논리적으로 생각하라는 사람이 저런 유튜버 잘못됐다고 했을 때 뒤에 숨겨진 이면은 왜 알아볼 생각을 안할까? 앵무새 같이 같은 말만 반복하지 말고 쓰니와 다른 댓쓴이들이 헤어짐을 고려 하는 이유가 어떤 배경에 있는 건지 좀 알아보면 좋겠다
•••
둥이35
38에게
그렇게 논리적으로 생각하라는 사람이 저런 유튜버 잘못됐다고 했을 때 뒤에 숨겨진 이면은 왜 알아볼 생각을 안할까? 
=이건 도대체 뭔 쉿 같은 말이야?
난 뻑가 쓰레기라고 생각하고 위에도 다 그렇게 적었는데 혹시 눈이 안좋거나 난독증있니?

•••
둥이38
35에게
말 더럽게 안통하네 니가 밑댓에 정상적인 영상만 올라와 있다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한 말에 지가 반박 당하고 있네 그렇게 이상한 사람이 정상적인 영상을 올린다고 생각함? 발 닦고 잠이나 자라
•••
둥이35
38에게
알고리즘 뜨면보는데 본것들은 정상이였다
= 이거? 이게 어떻게 내가 정상적인 영상만 올라와있다 주장한거지?
'''내가 알고리즘으로 본 영상들은 정상이였다'' 이런 생각이 안드니 정말 난독증이구나

그전 댓글도 내가
''뻑가 사건 알고도 구독했으면 남친 비정상''
'난 뻑가 쓰레기라고 생각하고 위에도 다 그렇게 적었는데''
이렇게 썼는데 어떻게 그렇게 오해할수가 있지 눈이 안좋거나 기억력도 안좋은거니

•••
둥이38
35에게
기억력 안좋은건 너겠지 니가 쓴 40익인 답댓이나 봐 더 이상 대꾸하기도 귀찮다
•••
둥이35
38에게
봤는데 뭐? 내가 ''거의''삭제 했다고 했고 '정상적인 영상만 있다' 고 한게 아니라 남친이 '정상적인 영상만 봤을 수 도 있다' 이렇게 말했는데 뭐 어쩌라는거야 생각하기 귀찮고 보기 귀찮으면 애초에 딴지를 걸지마
•••
둥이38
35에게
능지 파탄이네.. 니가 애초에 뻑가가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으면 그 사람이 정상적인 영상을 올린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는지~ 으이구~
•••
둥이35
38에게
그럼 너 말은 뻑가 영상 전부가 비정상적이라는 말이야?
지금 너 말은 마약한 래퍼 노래 어쩌다 들으면 마약한거와 똑같다 이거와 같아 부디 감정은 배제하고 '생각' 을하자

•••
둥이38
3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딸리니까 개억지 부리고 삭제하네 그럼 살인마가~ 넌 뭐 살인마쯤 되어야지 믿고 거르냐? 말도 안되는 예시 들먹이지 말고 그쯤 해둬라
•••
둥이35
38에게
뭐래 잘못생각해서 지운댓글가지고. 이렇게 너 내가 다른점은 나는 생각을한다는 거야
그리고 제발 내 질문에 답좀해줄래? 다시한번물을게
그럼 너 말은 뻑가 영상 전부가 비정상적이라는 말이야?

•••
둥이35
38에게
그리고 논리적으로 말못할거면 딴지 걸지말라고 나는 열심히 논리적으로 이해하게끔 설명하는데 너는 그냥 감정만 앞세워서 생각정리 안된 말을하니까 지친다
•••
둥이38
35에게
ㅇㅇ 비정상
•••
둥이35
38에게
그래 내가 이해해야지
•••
둥이38
35에게
어 제발~
•••
둥이35
38에게
너가 글의 요지 파악을 못하는거 같아서 다시 정리해주면
''남친이 모르고 실수로 구독'' 했을 상황을 생각해봐라 이게 내 요지다

뻑가의 무슨 숨은 이면 이런 쓸데없는 얘기꺼내지말자고

•••
둥이80
35에게
음 댓글만 봐도 어떤 유튜번지 나오는데? 지금 연애중인데도 얘가 뻑가 구독했으면 헤어졌을거야 고양이가 누른거 아니고서야 당장 헤어지지
•••
둥이35
80에게
어떤 유튜버인지는 알아요 쓰레기인거
•••
26일 전
둥이36
26일 전
둥이37
일단 말이라도 해봐 난 남친한테 편갈라서 사회적 갈등 조장하는 사람들 싫다고 구독 취소하라니까 그거까지는 생각 못하고 자기도 걸러 듣고는 있었다고 바로 구독취소함 지금은 남친 친구들이랑 남친이랑 나랑 가끔 관련주제 나오면 ㅃ가 엄청 까
•••답글
26일 전
둥이38
한달 됐으면 헤어지는게 맞음 사상은 쓰니가 바꿀 수 있는게 아니니까 ㅜ 쓰니랑 사귀면서도 속으로 이상한 기준 세워놓고 지 맘에 안들면 고 있을 확률 높음
•••답글
26일 전
둥이39
헐 나 뻑가 이상한 사람인줄 몰랐네.. 가끔 영상 몇개 떠서 봤는데 말 사이다처럼 하길래 걍 봤었음.. 나같은 경우 아냐?
•••답글
둥이40
구독까지 한거면 여러개 챙겨보고 마음에 쏙 들었다는 건데.. 둥이같은 경우는 아닐듯
•••
둥이35
문제되는 영상은 거의 삭제해서 아마 정상적인영상만 보고 구독했을듯
•••
둥이42
근데 그것도 불확실한거 아냐? 작년부터 구독했을지 몇달 전부터 구독했을지 어케알고 정상적인 영상만 보고 구독했대?
•••
둥이35
너도 나도 불확실하지 그래서 했을듯이라는 단어를 썼잖니? 그래서 윗댓에 대화를 통해 알아보라고로도 썻고 그리고 남친이라잖아 그러면 당연히 좋은쪽으로 우선 생각하는게 더 이롭지 않겠니? 오해였으면 해명 전에 정떨어지지않게.
•••
26일 전
둥이43
나는 무조건헤어짐
여혐에 절여진사람임

•••답글
26일 전
둥이44
난 남친이랑 뻑가 같이 보는데. 남자 안 패고 선택적으로 일부 여자만 패는 건 맞는데 욕 먹을만한 여자들만 패고 영상이 웃겨서 내가 먼저 남친한테 보라고 함
•••답글
둥이44
글고 내 경험상 뻑가 불편해하고 쎄하다고 하는 애들이 오히려 더 음침하고 이기적인 애들 많았음. 겉과 속 다르고 파벌 만들고 의존적이고 전형적인 여우
•••
둥이61
진짜 여자 맞아? 네가 말하는 "일부" 욕먹을만한 여자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ㄷㄷ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44
여자 맞고요 욕먹을만 하니까 욕먹는 거지 내가 누구 말하는 줄 알고 욕먹을 만 하다고 생각했다는 게 싫대ㅋㅋㅋㅋ 나는 같은 여자라는 이유로 무조건 감싸지 않아. 오히려 여자 망신시키는 여자들이 더 싫음. 내 남친도 남혐러들보다 남혐러 생성하는 남자들이 더 싫대ㅋㅋㅋ 같은 여자면 무조건 감싸야됨? 욕먹을짓해도 욕하면 안 되는 거임?
•••
둥이62
나도 남친이랑 같이 뻑가보면서 페미애들 욕하는뎅,,,,,,...
•••
둥이70
걍 여혐에 분노하는게 페미지
•••
둥이62
여혐에 분노하는거 뿐만 아니라 그냥 남쟈라는 성별 자체로 아이 노인 할거없이 혐오하는 사람들더 있자나,,, ㅎㄴ유충이니 머니 하면서 ㅠㅜㅜㅜ.. 그런사람들 까는건 같이 봤ㅓ
•••
둥이70
62에게
으음 뻑가는 그렇다기보단 그냥 아무나 골라다가 남혐 프레임 씌우고 욕먹게 하고
남자 가해자인 수많은 범죄 내두고 여자가 가해자일 때만 끌올해서 봐라!! 여자도 가해자다!! 이런 거 올리는 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

•••
둥이88
나돈데... 여기만 들어오면 다들 뻑가 구독 믿거라 해서 당황... ㅠㅠ
•••
둥이38
솔직히 중동 여자들 너무 불쌍한듯.. 한국여자들 한국사에 기여한 것도 없고 남긴 업적이라곤 1도 없는 주제에 운좋게 한국남자한테 기생해서 경제10위 선진국에 살아가고 있는데,,
중동녀는 면상 밟아죽이는 외모임에도 불구하고 그런 곳에서 살고나 있고 한국 그 성별들은 삼일 이라는 말이 왜 생긴지 이해가 갈 정돈데.. ㄹㅇ

이런 댓글이 좋아요 30개가 박혀있음 이래도 수용 가능하다고?

•••
둥이88
댓글은 모르겠고 그 사람이 여혐이라기보단 여가부나 패미의 악행만 꼬집어 보여주는건 맞아. 내 기준 댓글들은 모르겠는데 영상 자체는 선넘지 않는 선에서 사이다 지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나 뻑가 말고도 닷페이스 요런데도 구독하거든? 그냥 그런 주제를 다룬다 정도고. 뻑가도 엄연히 100만 넘어서 댓글관린 잘 안하는 것 같은디... 쨋든 뻑가 댓글은 일베충도 분명 있겠지. 그렇기 따지면 n번방은 얘기하면 모두 페미 거랑 같은 논리라 생각되서 좀 그러네. N번방은 성범죄 그 자체지 이거 언급만 한다해서 페미고 이런건 아니잖아. 마찬가지로 여가부 메갈 만행 지적한다고 일베는 아니지
•••
둥이38
88에게
내가 여자라면 저런 댓글에 동조하는 사람이 많은 영상을 굳이 안 볼 것 같아서 저런 댓글에 제재 하나 못할 망정 동조나 하고 있는게 구독자들의 수준을 알 수 있는 지표 아닐까 싶음 저런 사실을 알고도 본다는게 내 기준 조금 신기해서 그랬어
•••
둥이88
38에게
너 생각인 그럴수도 있지 근데 너 남익이었어?? ㅋㅋㅋㅋ 구독자 수준은 다양한 채널 구독하면 저런 편향적인 채널에 갇히지도 않아. 난 그래서 댓글은 커뮤 게시판처럼 다양한 사람들이 댓글을 다니까 진짜 일베급 범죄사상 엿보이는 것 아니면 어느정도 허세도 껴있는 거 겉아서 적당히 걸러봐 ㅋㅋㅋ 근데 나 여익이거든? 이런 내가 뻑가 구독할만큼 여성 대상 시민단체들 돈 빼먹고 사회 점점 이분화되고 하는거 너무 지치고 점점 내 일상에도 크게 영향 와. 이전에 일베 설칠때도 일상 영향 크다 생각했는데 요즘 그때와 동급으로 느껴... 그래서 자연스레 구독하게 됐어. 물론 나도 미혼모, 낙태, 성범죄, 여성혐오 등 사회문제 다 싫어해 이 부분에선 여성들 의견 지지하고 근데 그것과 별개로 여가부나 문재인이 정치로 이용하는거 등등 더는 못봐주겠어...ㅋㅋ 어떻게 적당히가 없어 남초일땐 일베가 나대더니 여초분위기 넘어가니까 메갈이 나오는게 ㅋㅋㅋㅋ ㅡ
•••
둥이38
88에게
내가 왜 남자,,?
•••
둥이88
38에게
내가 여자라면 이라고 써놧길래 ㅋㅋㅋ
•••
둥이44
댓글 잘 안 봐서 몰랐네 저 댓글 쓴 애 이상하네 근데 뻑가 영상에서 이상한 건 딱히 못 느꼈어 물론 일부 여자들만 패긴 하지만 크게 터부시될 이유도 없다고 생각하는 게 난 여익이지만 여성 친화적이지도 흉자 뭐시기도 아니어서 여기 인티에도 뭐 남혐러들 한 바가지고 남초에는 또 여혐러들 한 바가지겠지. 머리 남자들이 소리 하는 거 참교육하는 유튜버들도 좋고 이상한 여자들 참교육하는 뻑가도 재밌어
•••
둥이110
나도 봄. 영상을 다 보지도 않고 특정 영상 보면 이거는 논란 있겠다 싶을때 있는데, 그냥 궁금한 이슈들 압축적으로 요리조리 잘 설명해줘서 봄. 만약 다 싸잡아서 여자면 다 욕하는 그런 여혐인 사람이면 당연히 욕 먹어야하지. 근데 내가 봤던거에는 그런 거 없었음 . 단지 구독자라고 헤어지라고 하는 거는 아니라는 생각 듦
•••
26일 전
둥이45
헤어져야지
•••답글
26일 전
둥이46
난 무조건 손절함ㅋㅋ 한두번 본것도 아니고 구독은..
•••답글
26일 전
둥이47
무조건 손절... 구독까지는 선을넘음
위에도 욕 먹을만한 여자만 패고라니ㅋㅋ저런애들이 구독하는게 뻑가야 ....

•••답글
둥이48
22..댓글 모지..
•••
둥이49
33 안산선수를 욕하던데 진짜 어이없음..
•••
둥이66
둥이96
근데 나도 옛날에 전남친이랑 보면서 욕함
선생님들이 애기들한테 폐미교육 시키는 그런 거 있었거든? 나도 전남친도 둘 다 교육 관련 잉해가지고

•••
26일 전
둥이50
난 바로 헤어질거
•••답글
26일 전
둥이53
제발헤어져..
•••답글
26일 전
둥이54
내기준 정떨어짐
•••답글
26일 전
둥이56
??여기 댓글 실화야..?난 무조건 손절임 친구여도 손절 남친이어도 손절
•••답글
둥이57
22 구독자들이 대체 어디있나 했더니 이렇게 널려있었구나
•••
둥이58
33ㅋㅋㅋㅋㅋ
•••
둥이60
4 ㅋㅋㅋ..
•••
둥이65
둥이70
66ㅋㅋ 아~~~ 답없다 우리나라
•••
둥이74
777으 티 좀 내라 손절하게
•••
둥이85
88 진짜 소름돋아 제발 티좀 내줘라 더러워서 피하고싶다..제발 이마에 써붙이고 다녀 뻑가 구독자에 영상보고있다고 제발 제발 알아서 거르겠습니다
•••
 
26일 전
둥이59
그냥 직접 들어가서 몇개 봐봐
•••답글
26일 전
둥이63
진짜 모르고 구독하는 경우...뭐 있을 순 있는데 어쨌든 남친한테 얘기할듯 이거 안좋은 채널이라고.. 뭐 그거가지고 너 페미냐? 이러는 순간 바로 거르고 헤어짐
•••답글
26일 전
둥이67
페미야? 페미면 뻑가 싫을 수 있지..
난 딱히 페미도 아니고 해서 그냥 남친 보는거 알았을때 영상 몇개봤는데 정상적인 여자 욕하는 사람은 아니던데.. 이런데 글 올릴게 아니라 쓰니가 보고 판단해 ~
난 개인적으로 여기서 몇몇댓글들이 말하는것처럼 여혐유튜버는 아니라고 느꼈어서

•••답글
둥이70
뻑가 구독자 여친...
•••
둥이67
그냥 쓰니가 보고 판단하라고 했을 뿐인데 이런 댓글이 달리네 ㅋㅋㅋ
•••
둥이62
나두 여혐 유튜버는 아닌거 같아 멀쩡한 사람은 안 패 ,,,
•••
둥이70
ㄴㄴ... 논란 찾아보면 진짜 많아
•••
둥이76
응? 너가 모르는거 아닌가 얘가 마녀사냥해서 어떤 여자 스트리머 어머니도 자살했는데
•••
둥이72
이 댓글 보니까 누가 비정상인지는 알겠다 ㅋㅋㅋ
•••
26일 전
둥이68
저렇게 멍청한 애들이 뻑가 영상 보는거구나 그논리면 안산선수는 정상적이지 않아서 욕먹은거네?
•••답글
26일 전
둥이69
무조건이지 뭐 ....
•••답글
26일 전
둥이71
뻑가 패미싫어하는 보수 유튜버 아냐? 그런 유튜버들 많고도 많을텐데?
•••답글
둥이84
그냥 페미 싫어하는 정도가 아니던데 … 일베 용어만 안쓰지 딱 그쪽 느낌에 조회수 벌어먹으려고 유명인들 팔아먹고 구독자 선동하더만
•••
26일 전
둥이73
뻑가 여기서 거르라길래 누군지 몰랐는데 유튜브에 쳐보는데 가관이던데 ㅋㅋㅋ 대놓고 여혐~ 별같잖은걸로 영상 올리던데
•••답글
26일 전
둥이75
알고로 떠서 호기심에 봤으면 노상관이지만 구독자라면 그냥 헤어져
최대한 안전이별로 티안나게 행동하다가 쓰니가 좀 정떨어지는 행동해서 상대방이 먼저 찰 수 있는 그런 안전 이별 하길

•••답글
26일 전
둥이76
안전이별
•••답글
26일 전
둥이77
그냥 궁금한건데 언제 구독했는지 좀 궁금하다
막 논란 생기기 전에 구독하고 계속 구취 안 하는 사람도 있어서

•••답글
26일 전
둥이78
와...인성...
•••답글
26일 전
둥이79
인티에 뻑가 쉴드러들 개많음 뻑가글 올라올 때마다 보면 쉴드러 천지임ㅋㅋㅋ
•••답글
둥이81
ㅋㅋㅋㅋㅋ 인정~ 놀라울따름
•••
둥이111
와 나 댓글보고 개놀랐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티내주라 거르게ㅠㅠㅠㅠㅠ
•••
26일 전
삭제된 댓글
(2021/9/27 6:56:2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35
신고
•••
26일 전
둥이83
내가 헤어져충아닌데 뻑가 구독은 헤어져 노래 부름
•••답글
26일 전
둥이80
뻑가 구독자들은 괜히 뻑가 쉴드 쳐보려다가 이런 사람들이 뻑가 구독하는구나를 증명해줌ㅋㅋㅋㅋㅋ
•••답글
둥이80
댓글만 봐도 뻑가 욕하는 100마디보다 저런 뻑가 쉴드치는 한 마디가 뻑가 이미지 나락보냄ㅋㅋㅋ
•••
26일 전
둥이84
쓰니가 그 채널 한번 봐보고 포용가능하다 싶으면 넘어가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으면 헤어지는거지. 나는 솔직히 바로 헤어지진 못할것 같고 정떨어졌다가 나중에 다른 이유랑 합해서 헤어질듯
•••답글
26일 전
둥이86
솔직히 정떨어지긴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00만명이나 되더라 구독자가....
나는 대화해보고 사상도 뻑가랑 같으면 헤어질것같아

•••답글
26일 전
둥이89
나 진짜 쉽게 헤어지라는 말 안하는데 그 유튜버 구독하는거면 ㄹㅇ 헤어져..
•••답글
26일 전
둥이90
아 댓글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으엉 쉴드 눈물나네ㅠ
•••답글
26일 전
둥이44
본인들 입맛에 안 맞으니까 아묻따 틀렸다 비정상이다 하는 것 같은데 일부 이상한 남자들 패는 컨텐츠에도 그렇게 분노해줬나 싶다ㅋㅋㅋ 나 여익인데 솔직히 누구보다도 중립이거든? 이상한 일부 남자들 패는 것도 재밌고 이상한 일부 여자들 패는 것도 재밌음. 근데 왜 이상한 사람 패는 컨텐츠를 대상이 여자라는 이유로 편들어야 하고 싫어해야 하지??? 이상한 언행 일삼는 사람들은 패야 제 맛 아닌가? 비판도 똑바로 못하고 거르네 마네 하는 거 무논리 인증 아닌가ㅋㅋ 뻑가 말마따나 무지성 혐오네. 뭐 취향 차이인 건 알겠는데 편협하고 이중적인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
•••답글
둥이99
뭔소리야 대체 언제 이상한 여자를 팼음 죄없는 여자 창조논란 만들어서 팬 거겠지 하던 사이트나 해
•••
둥이44
뻑가 영상 보기나 함? 난 안 불편하던데 많이 불편했나보네 이상한 부류인가
•••
둥이99
ㅋㅋ이상한 부류는 둥이겠지!!내가 아는 피해자만 허버허버 썼다고 숏컷했다고 환경보호 하자는 영상 올렸다고 그 채널에서 싸불 당한 분들인데 아 또 있네 고등학교 공부 가르치고 돈 쉽게 번다고 욕드신 강사분 밖에서도 뻑가 본다고 꼬옥 말해주면 돼
•••
둥이44
난 이미 잘 말하고 다니지 애들한테 보라고도 말하는데ㅋㅋ 허버허버 그거 여시랑 워마드에서 엄청 많이 쓰는 단어 아니야? 내 주변에 논란 되고나서 쓰는 사람은 자칭 페미 남혐러들밖에 없던데ㅋㅋㅋ 숏컷갖다 발작하는 건 이상한 거고 환경보호 그 사람은 이중성 때문에 그런 거잖어. 고등학생 가르치는 그 사람도 애초애 가르친다는 것 때문에 욕 먹었다기보다 문제되는 행동을 해서 그 사람이 욕 먹는 거지 그 이유 때문 아니잖아ㅋㅋㅋ 꼭 이렇게 논점 이탈을 해요. 비꼬기 아니면 진행이 안 되네
•••
둥이99
44에게
허버허버 그거 아니고 남초에서 프레임 씌운 거야 구글링 해봐 환경보호 그 분한테 이중성이라는 말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 그 분이 꼭 그렇게 보라고 강요한 것도 아니고 화질 강제 고정해놓은 것도 아닌데 그 논리면 자연인 아니면 환경보호 하자는 말도 꺼내면 안 되겠네 수능 강사분은 내가 영상 보기 전에 지도 이상한 거 알았는지 영상 지우고 튀었던데 더 말할 가치가 있음? 아무튼 나는 다른 사람이 올린 비하영상만 봤고 혹여 그 분이 잘못한 일에 대한 비판 영상이라도 돈 쉽게 번다 나도 강사나 해볼까 하면서 조롱하는 게 정상이니 그래도 숏컷가지고 발작한 건 이상한 거 알아서 다행이다
•••
둥이44
99에게
...앞으로 허버허버 쓰고 다녀봐ㅋㅋㅋ 남혐단어 아니라고 하고 다니면 무슨 반응일지. 그리고 비하 영상만 봐놓고 뭘 나보다 많이 안다고 말하지? 너익이 정상 비정상을 나눌 권리나 있나ㅋㅋㅋ 대부분 욕 먹을만한 사람이 욕 먹어 궁금하면 가서 봐봐~ 겪어보지도 않고 욕하는 거 너도 싫어할 거 아니야ㅋㅋ
•••
둥이99
44에게
할 말 없으니까 욕먹을만한 사람이 욕먹는다 하네..지금까지 그 말에 반박했잖니 왜 되돌아감 답댓 단 내가 잘못이지 뻑가랑 백년해로 해 앞으론 댓글에 여자라고 밝히지말고 여기 여초라 그런 말하면 더 남자같음 여자처럼 보이는 꿀팁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44
내가 보여준 베프들만 여섯 명인데 뭔 소리야ㅋㅋㅋ 다들 재밌다고만 하던데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44
어차피 영상 내용 보고나면 다 그럴싸하더만 너는 봤니? 다 논란 될만한 상황이라 논란 된 건데 너야말로 성별 바뀌었으면 이정도로 싫어했을지 생각해봐ㅋㅋㅋ 여기서 허구헌 날 남자가 문제 일으키면 일반화하는 건 아나 몰라
•••
삭제한 댓글
4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44
삭제한 댓글에게
일반화 안 하고 랟펨 싫어하면 내 댓에 쏟은 정성만큼 인티에 널려있는 남혐 여혐 일반화 댓글에도 반응해주라. 정당화한다기보다 인티 넘치는 남혐댓에는 별 비판도 안 달리더니 그저 뻑가 영상 본다는 댓에는 왜 이리 반응이 핫한지 신기한 거지. 앞으로 혐오 댓글에도 이렇게 힘 써주기를, 일반화 댓글에도 힘 써주기를 바랄게. 내 표현에 대해서 거슬렸던 게 있다면 미안하
•••
둥이100
오조오억, 웅 남혐용어 아님. ‘오조오억개의 참치 레시피’를 외치던 ‘동원참치’는 왜 남혐 논란 안됐는데? 그걸 광고하던 연예인은 왜 남혐 논란이 안됐는데? 그들에게 금지된 도서인 ‘82년생 김지영’ 읽고 공계에서 ‘오조오억’ 사용하고 방송에서 ‘래디컬 페미니스트’적힌 티셔츠 입고 나온 아이돌한테는 왜 아무말도 못하지? 지들보다 서열높은 동성한텐 찍소리도 못하고 강약약강 하는거잖아 ㅋㅋ 그걸 선동당하네
남친 잘만 사귀고 남사친들 많은 내 친구들 오조오억, 허버허버쓰고 의문의 메갈행ㅠ
그리고 주위사람들한테 뻑가영상본다고 말한다고? ㅋㅋㅋㅋ 지금 본인이랑 친구들이 전부 일베한다고 일밍아웃하는거임?? 보겸도 본다고 대놓고 못말하고 뒤에서 몰래몰래보던애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뻑가를 본다고 말하고 다닌다? ㅋㅋㅋㅋ 주위사람들 수준까지 알만하죠~

•••
둥이44
나 경희대 다니는데 넌 어디 다녀ㅋㅋㅋㅋ 오조오억 허버허버 알면서도 쓰는 사람 이상하던데. 잘 모르고 쓰는 사람은 논외로 쳐야지. 글고 왜 내가 찍소리 못한다고 생각함ㅋㅋㅋ 식견도 좁으면서 멍멍소리하는 이상한 사람은 사회적 위치 불문 비판받아 마땅한 거지 잘못된 언행에 서열놀이가 왜 필요함? 나 남친이랑 친구들이랑 뻑가 같이 본다니까? 보겸은 안 보지만 보겸 영상들도 굳이 숨어서 볼 필요가 있나.. 암만 발악해도 뻑가 100만이었나 암튼 영상 조회수도 거의 매일 100만 찍히고 그렇던데 누가 넷사세인지 모르겠다
•••
둥이49
나 남익인데 44익 너무 남자같은데 성전환한거 아님? 어케 여익이지? 뻑가 추종자 잘보고 갑니다ㅋㅋㅋㅋ
•••
둥이79
ㄹㅇ ㅋㅋ 일단 '무지성' 여기서 티남ㅋㅋ
•••
둥이44
ㅋㅋㅋㅋㅋ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많으니 편견에 사로잡히지 말고 마음 열고 사람들을 좀 만나봐. 아, 뻑가 싫어하는 척하면 여자들이 좋아해준대? 우리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가 남페미인데ㅋㅋㅋㅋ 아쉽다
•••
둥이70
우리에서 난 빼주셈...
•••
26일 전
둥이91
나라면 바로 손절함
•••답글
26일 전
둥이92
무조건 헤어지라고 하는 사람들도 난 손절대상이라고 봄 ㅋㅋㅋㅋㅋ
•••답글
26일 전
둥이93
근데 뻑가만한 이슈유튜버 잘 없어서 나도 보긴 봐
뻑가 본다고 아묻따 헤어지라하는게 더이상함 난..ㅇㅇ
그리고 페미아니면 뻑가 싫어할 이유도 없던데 난 페미아니라..

•••답글
둥이44
22 지들 입맛에 맞는 컨텐츠 아니먼 불편해서 까고 싶나봄
•••
둥이110
33 내가 비정상적인 페미가 아니면 상관 없을텐데 보지마라 이렇다 저렇다 논란많다 하면 되지 보면 이상하다 여혐이다 헤어져라 이게 정상이라 생각하는가
•••
26일 전
둥이96
아니 근데 뻑가가 ㄹㅇ 이정도 반응 나올 애야..?
•••답글
둥이113
26일 전
둥이97
걍영상어쩌다본것도 아니고 구독이면 거를래
•••답글
26일 전
둥이100
그냥 뻑가 일베잖아 거르는게 맞는거임
•••답글
26일 전
둥이101
와 난 인티에 뻑가 쉴드러가 이렇게 많은게 충격임 내가 보고 있는게 맞나..?
•••답글
26일 전
둥이102
대충 생각나는것만 해도 일베 유튜버인 신남성연대 옹호, 안산 선수 테러 주동, 바연길 웹툰 테러 주동, 여자판 n번방 선동, 이지영 강사님 직업 비하 등등 영상 올리고 여자 연예인들이나 유튜버들이 여성 인권 관련 한마디만 해도, 관련 문구 적힌 티셔츠만 한번 입고 나와도 페미라고 낙인 찍고 어떤 여돌이 짧은 의상 입었을때 악의적인 움짤 만들지 말아달라고 당연한 말 했더니 벌써 페미가 돼서 안타깝다고 하면서 성상품화의 대명사인 아이돌을 선택했으니 신인 때는 그런거 참고 견뎌야 한다 이런 발언 했는데 정상적인 여자들은 안깐대ㅋㅋㅋㅋㅋㅋ뻑가 괜찮으면 야갤하는 것도 괜찮아야됨 야갤 개념글 걍 그대로 뻑가 채널에 올라오는거임
•••답글
26일 전
둥이103
뻑가 사생 보니까 뻑가 거의 뭐 살인마수준이던데 어케봐 그걸
•••답글
26일 전
둥이104
제정신이 아니구만 안전이별해
•••답글
26일 전
둥이100
남자들은 그렇다쳐도 여자들은 뻑가 쉴드 왜 치는지 ㄹㅇ 모르겠음 ㅋㅋㅋㅋ 너네 잠깐 실수해서 미디어라도 타봐 걔가 무슨무슨녀하고 바로 지 영상소스로 써먹어줄걸 ㅋㅋㅋㅋ 걘 그냥 여자면 무조건 물어뜯고봄 그래야 조회수 잘 나올걸 아니까 ㅋㅋㅋ근데 어차피 쉴드치는애들중에 정상없을듯
•••답글
26일 전
둥이105
ㅋㅋㅋㅋㅋㅋㅋ댓글 보니까 뻑가가 어떻게 백만 유튜버인지 알겠다...ㅎ
•••답글
26일 전
둥이106
이게 괜찮다는 사람들은 영상이랑 댓글보고도 하는소리지??ㅋㅋ
•••답글
25일 전
둥이107
난 뻑가 싫어하는데
그거랑 별개로
그거 때문에 헤어질 생각이 나면
딱 그 정도인 관계인거지
헤어지자 빨리

•••답글
25일 전
둥이108
나도 애인이 유튜버 구독 뭐했는지 나한테 소개해줬는데 너무 대놓고 요즘 이슈 말하는 유튜버(뻑가) 라고 소개시켜주길래
좀 놀랬거든.
그래서 내가 이 유튜버 이상하다면서 구독 취소하라고 하니까 자긴 몰랏다면서 안볼게 라고 마무리 한적 있어 물론 그 자리에서 취소했음
얘 평소 행실이랑 성격보면 뻑가랑 일치도 안되기도하고 해봤자 주식 유튜브나 게임만 주로 봐서 그냥 믿고 사귀고있어
구독만 보고 무조건 헤어져라 그런건 아닌것같아
그냥 쓰니가 스스로 판단잘해

•••답글
25일 전
둥이109
야... 댓글 진짜 구독자라고 마빡에 꼭 붙이고 다녀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5일 전
둥이112
다른사람도 아니고 뻑가면 믿 고 ㄱ ㅓ른다ㅋㅋㅋㅋㅋㅋ 위에 옹호하는 댓글들 보나마나 구독자인거고
•••답글
둥이112
논란들 찾아보셨는지? ㅋㅋㅋㅋ찾아보면 구독자인거 보고도 눈감으란 말이 안 나올텐데?
•••
둥이112
뻑가 논란ㅎ
•••
둥이112
야 솔직히 위에 옹호하는 인간들아 유투버중에 이렇게 많은 논란잇는 사람있냐?그것도 남한테 없는 말 지어내서 ㅍㅣ해주면서?
•••
25일 전
둥이113
믿고거르는 유튜버 뻑철보
믿고거르는 사람들 뻑철보 보는사람들

•••답글
둥이93
보겸에서 신뢰도 급하락
•••
둥이113
21일 전
둥이114
내가 1순위로 거르는 사람중 하나가 뻑가 구독자임 여기 렉카 추종자들 많다... 개역겨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둥들 정말로 A컵이랑 D컵 있으면 당연히 전자 골라??1111 10.22 12:40 82780 18
이성 사랑방/연애중 유니콘 같은 애인인데 제발 나 정신차리라고좀 해줘...218 10.22 09:00 46655 20
이성 사랑방 동거하는 익들 ㅅㄹㄷ어디에 두고 써?194 10.22 19:10 24983 4
이성 사랑방 여익들 애인 이름이 춘식이면 창피해??????163 10.22 12:36 28121 3
이성 사랑방 손 떨려..내 친구가 내 애인이랑 연인행세를 하고있었어169 10.22 14:05 41097 13
45993281 엄청 좋아한다는건 모르겠는데 그냥 사귀긴 하는 중 4:46 6 0
45993266 연애중 애인이 자꾸 돼지라고 놀리면서 먹을 거 줘1 4:41 17 0
45993242 남자들은 애인이 잘생긴 남자연예인 보는거 싫어해??3 4:33 39 0
45993217 연애가 너무너무 하고싶다1 4:27 27 0
45993179 공주 귤 먹고시퍼3 4:16 41 0
45993163 애인이 전애인이랑 인스타 맞팔이던데 내가 예민한건가…6 4:13 74 0
45993151 보통 얼마나 만나야 좀 안싸우고 평화롭고 안정적인 시기라고 생각해?10 4:10 68 0
45993138 연애중 아오 나 오늘 되게 혼날거 같은데… 4:08 37 0
45993130 앉아있을때 냄새 올라오는것도 질염이야??4 4:07 113 0
45993105 연애중 1년차쯤 다들 어땠어?6 4:02 66 0
45993103 애인이랑 캠키고 공부하면 집중 잘됨ㅋㅋㅋ3 4:02 48 0
45993096 연애중 정으로 만나면 어떻게 돼?9 4:00 71 0
45993095 인티하면서 애인한테 서운한 점이 더 많ㅇ이 생기는거같음2 4:00 75 0
45993088 스시랑 해산물 좋아하는 여자 드물어??43 3:59 178 0
45993076 연애중 남자들이 애인 쪽팔려하면서 사귀는 이유는 뭐야?9 3:56 136 0
45993069 곰신 어쩌다 두번 하면서 느낀 건5 3:55 63 0
45993054 연애중 식성 안 맞는 사람이랑 연애 혹은 결혼 가능?15 3:52 76 0
45993043 어때보여? 어장같아?3 3:50 38 0
45993042 오늘 설렘 모멘트 3:50 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4:46 ~ 10/23 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