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22l 0

어그로제목 글 보다가 웃겼는데

생각해보니까 좀 확 끌리는 느낌이라ㅋㅋㅋㅋㅋ

프라이빗 풀 이런느낌으로 수영장이나 노천온천 비슷하게 만들어놓고(탈의 안되고)

배스밤 풀어놓으면 갈거같음??

건물 지하 85평짜리 코로나로 나가서 공실인데 거기다 해보면 재밌겠다 싶어가지고ㅋㅋㅋ

 
25일 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가보고 싶긴 하닼ㅋㅋㅋ
•••답글
익인1
러쉬 스파처럼 그런 느낌으로 해도 좋을 듯ㅋㅋㅋㅋㅋ
•••
글쓴이
사실 배스밤은 그냥 이런 마케팅포인트도 재밌을거같다는 느낌이고 프라이빗풀이 중심인데
'동네목욕탕 사람많은데 배스밤 풀어도 됨' 이런 어그로글 마케팅 소재로 써보고 잼슬듯

•••
익인1
프라이빗풀이니까 ㄹㅇ 개인 스파 느낌으로 해서 러쉬같이 버블바나 배쓰밤 여러 종류로 개발해서 손님이 고른 거로 물에 풀어서 쓰면 좋을 거 같다
•••
25일 전
익인2
웅 사람 수 제한 좀 시켜놓고 분위기 있게 하면 한 번쯤 가볼 것 같은데?? 집 욕조는 작아서 항상 좀 아쉬운 느낌이었어
•••답글
25일 전
익인3
청소 헬이겠다 생각밖에 안든닼ㅋㅋㅋ큐ㅠㅠ
•••답글
25일 전
익인4
약간 물... 가는건가.. 소독.. 되는건가.. 싶긴 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엄청 많이 필요할듯

•••답글
25일 전
익인5
물 청결도 확인 어려울듯....
•••답글
25일 전
익인6
왠지 모르게 더 더러울 것 같은 느낌이라 안 갈듯...ㅋㅋㅋㅋㅋㅋ
물은 투명하니까 더러운거 눈으로 확인가능한데 배쓰밤은 확인이 안되니께,,,, 배쓰밤 매일 가는걸까 싶기도 하곸ㅋㅋㅋ

•••답글
익인14
22ㅌㅋㅋㅋㅋㅋㅋ
•••
익인30
33 취지는 좋은데 더러울 것 같다! 는 생각이 더 먼저 들었음
•••
익인32
25일 전
익인7
수영장이 화약약품 많이 푸는 이유를 강제로 알 듯
•••답글
25일 전
익인8
난 안갈듯....ㅎ
•••답글
25일 전
익인9
집에 수영장 만들면 신고해야하는거 알쥐?
우리나라에 수영장 없는 집이 많은 이유가
수영장세 엄청 때려서 그램

•••답글
25일 전
익인10
칵테일 팔거지? 밤새 파릐타임 갖고잡당 헿ㅎ
•••답글
25일 전
익인11
25일 전
익인12
ㅋㅋ목욕탕 이벤트탕이네
•••답글
25일 전
익인13
오우.. 난 안 갈 듯
•••답글
25일 전
익인15
근데 약간 더러울거같윰
•••답글
25일 전
익인16
그... 뜨거운 물에다가 고기나 그런거 넣으면 엄청 국물 우러나잖아
나혼자도 아니고 여러명이 몸 담그고 물 우러나는디 ㅜ

•••답글
25일 전
익인17
수영복이 다 먹어서 풀어놔도 얼마 안갈걸
•••답글
25일 전
익인18
난 안 갈듯…
근데 난 공중 목욕탕도 안 가는 사람이라…

•••답글
25일 전
익인19
더러운 거 걱정되면 하루에 두세 시간 정도 시간 정해서만 운영해도 좋을듯!! 아니면 소수 인원 따로 예약받아서 그 시간만 하거나??
•••답글
25일 전
익인20
약간 글램핑처럼 작은 욕조들 여러개 있고 공용으로 쉬는공간 따로 있어서 우리 욕조에서 베쓰밤 풀 수 있는 그런데 있으면 재밌겠다
•••답글
25일 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수영은 싫고 걍 비키니 입고가서 이쁜사진찍기엔 좋을듯
•••답글
25일 전
익인22
걍 구경만 할듯 내 몸은 차마 못담그겠다ㅠㅜㅋㅋㅋㅋㅋㅋ
•••답글
25일 전
익인23
배쓰밤은 아니고 버블바 같은겅데 여름에 호텔 풀파티? 버블파티? 이런거 많지 않나 엄청 큰 수영장에 거품 풀어서 다같이 노는거
•••답글
25일 전
익인24
뭔가 더 더러울 것 같아서 찝찝 ㅠㅜㅜ
•••답글
25일 전
익인25
청결의심돼서 안갈듯
•••답글
25일 전
익인26
1인용으로 작게 탕 만들고 들어가기전에 베스밤따로 파는걸로 수익내고 물 스스로 채우고 배스밤 풀고 물빼고 무한반복이면 갈긋
•••답글
25일 전
익인27
물 받아서 배쓰밤 풀고 물 내릴 때 배쓰밤 찌꺼기? 같은거 남던데 그거 청소 어떻게 하는걸지 찝찝해서 안 갈 거 같아…
•••답글
25일 전
익인28
뭔가 냄새 좋고 좋을것 같긴 한테 그만큼 때도 잘 불어날것 같아서 좀...ㅋㅋㅋㅋㅋㅋ
•••답글
25일 전
익인29
안가..드러울거같음
•••답글
25일 전
익인31
차라리 호텔 체크인하면 배쓰밤 하나 주는게 더 좋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여름에 생리vs겨울에 생리 뭐가 더 최악이야?730 10.21 20:13 32486 12
잡담 자취익들 방분위기 어떤게 좋아??626 2:58 26612 4
잡담 우씨인데 되게 화려해보이는 이름 추천좀525 10.21 19:38 25670 0
이성 사랑방 사친 애인한테 무시하지 말라고 톡왔는데310 0:59 27968 9
타로 봐줄게 히히161 10.21 23:51 3889 2
45981716 이성 지인이랑 요즘 뭔가 묘한 기류가 느껴지는데 13:19 1 0
45981715 스트레스 만땅이라 터질거같은데 13:19 1 0
45981714 다이어리 스몰 라지 중에 고민중 13:19 1 0
45981713 넷사세 빼고 솔직히 애교많은사람 싫다 vs 좋다 13:19 2 0
45981712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다니는 익드라 들어와바 13:19 5 0
45981711 사랑니 빼는거 어때? 13:19 2 0
45981710 근데 밀떡은 하나도 안 느끼한데 13:18 4 0
45981709 아이폰 13미니가 12미니보다 작아? 13:18 2 0
45981708 새아이폰 유심안끼우고 켜봐두됑? 13:18 2 0
45981707 치과 잘 아는 사람? 13:18 2 0
45981706 나 아이폰 5 샀다!!!! 13:18 3 0
45981705 lh집 찾다가 되게 그랬당... 13:18 5 0
45981704 22살이 담배 피는 게 죄임? 13:18 7 0
45981703 177에 68-69 어땡 13:18 4 0
45981702 긴~ 아이보리 니트 원피스에 나이키 에어맥스 에바야? 13:18 2 0
45981701 듄 재밌는데 영화 끝나자마자 이 생각밖에 안듦 13:18 11 0
45981700 길잃인데 우기면서 버티는거 왜 싫어하는지 알겟다 13:18 18 0
45981699 옷 반품 할말 402 13:18 18 0
45981698 플립보다 노트20울트라 사는 거 별로야?2 13:18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3:16 ~ 10/22 1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2 13:16 ~ 10/22 1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