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17l 0
같은 사람 다른 자아같음

잇프제1 잇프제2 잇프제3 일케 보임

특유의 차분한 똘끼

뭔가 뛰어난게 하나씩 있음

딕션 확실함

선넘는건 참지 않는 사이다
 
19일 전
익인1
아 차분한똘끼 ㄹㅇ이닼ㅋㅋㅋㅋㅋㅋ
•••답글
19일 전
익인2
마자 선넘으면 가차없음ㅋㅋㅋ
•••답글
19일 전
익인3
마자 ㅋㅋㅋ 나랑 남친 서로 같은 isfj지만 내가 보기엔 남친은 isfj가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다른 부분이 있어
isfj가 성격 유형 16개중 제일 정의하기 힘들다는게 참 맞는 거 같음

•••답글
익인8
헐 그런 말도 있구나 공감하는게 난 엔프피고 남친이 잇프피인데 s/n차이는 모르겠는데 갠적으로 내가 본 isfj는 eisftjp같음 ㅋㅋㅋㅋㅋ모든 성격 다가지고있는 것같음
•••
익인3
어 마자마잨ㅋㅋㅋ isfj가 페르소나라는 말도 있엉… 약간 카멜레온 느낌! 누구랑 있든 그사람한테 맞춰주는게… 내가 편하고든 나도 내가 자아가 여러개 같다고 생각햌ㅋㅋㅋㅋ 아래 댓글처럼,,,
•••
익인8
앜ㅋㅋㅋㅋ그게 매력인 것같아 그리구 f랑 t가 공존하는게 잘 느껴져 ㅋㅋㅋㅋㅋ이성적이지만 엄청 인간적임
•••
익인3
아 ㅋㅋㅋㅋㅎㅋ 그거 인정ㅋㅋㅋㅋㅋ 남친이랑 대화하다보면 아니 얘는 분명 f면서 가끔 어쩌다 t처럼 굴때가 있음… 반면 남친이 f처럼 굴땐 내가 t처럼 굴어서 얘가 삐쳨ㅋㅋㅋㅋㅋㅋㅋㅋ
•••
19일 전
익인4
19일 전
익인5
맞아 내가 본 isfj들도 뭔가 성격이나 성향이나 이런데서 공통되는 부분은 확실하게 있고 비슷하네.. 싶긴 한데 뭔가 달라….
•••답글
19일 전
익인6
나 isfj인데 나 스스로도 그렇게 느껴져... 자아가 ㄹㅇ 여러 개인거 같움... 나도 나를 모르게썽ㅠㅜㅜ
•••답글
19일 전
익인7
아 잇프제인데 딕션 확실하다는 거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약간 뭐 설득할 때나 썰 풀 때? 상대방 한 번에 이해시키려고 명확히 말하는 뭐 그런거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9일 전
익인9
나도 자아가 여러개 인가 싶을 때 있음ㅋㅋㅋㅋㅋ
•••답글
19일 전
익인10
선 넘는 거에 ㄹㅇ 참지 않는 거 짱공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프리티 엉덩이 기상☀️1021 13:23 39004 19
잡담 가정 화목한것도 다 장단점이 있음ㅋㅋ 무조건 좋기만 한 건 아냐464 12:37 36628 17
잡담 ..라면을 5일마다 한 개씩 먹어..?367 14:59 20175 4
이성 사랑방 내가 애인한테 명품 사주는 이유236 12:39 29912 12
작업실(꾸미기) 맘에드는 다이어리 발견했는데 이중에 머가 더 귀여운지 골라주ㅠ54 17:12 11700 0
45891846 맛집 탐방 동아리 드갈까 말까 낯 가리는 스타일이라 고민돼 ㅠㅠ 20:58 1 0
45891845 닭갈비 시키면서 콜라시켰는데 20:58 1 0
45891844 이성 사랑방/곰신 원래 휴가 나오기 일주일 전에도 안 알려줌? 20:58 1 0
45891843 로또가 안됐으면 좀 열심히 살아야되는데 20:58 1 0
45891842 네덜란드에서 현재 오징어 게임 하는중••• 20:58 1 0
45891841 생각이 너무 많은거 안좋은거지? 20:58 1 0
45891840 나 그립톡 처음 붙여봤는대 20:58 1 0
45891839 나도 무당인데 왠지 내일 아침에 해뜰듯.. 20:58 1 0
45891838 떡코사려는데 빨간색도 괜찮겠지 20:58 1 0
45891837 이성 사랑방/ 내 썸남 행동 설명좀... 20:58 2 0
45891836 오늘 7급 보고 온 사람 있나!! 20:58 4 0
45891835 구리 > 건대 넉넉잡아 1시간이면 감? 20:58 3 0
45891834 치과위생사 진짜 너무 힘들다 20:58 6 0
45891832 모더나 1차맞고 팔 아픈거 언제 끝나?ㅠ1 20:58 7 0
45891831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한테 서운한 거 정상? 20:57 5 0
45891830 지금 스카 과잠 입고가도될까 20:57 8 0
45891829 이제 가을옷 사기는 늦었지??1 20:57 6 0
45891828 나 시험날 50분 지각해서 10분만에 답안지 작성했는데 20:57 9 0
45891827 이성 사랑방/ 둥들이라면 썸붕낼거 같아? 20:57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6 20:56 ~ 10/16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6 20:56 ~ 10/16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