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42l 1
 
26일 전
익인1
익인1
아 임신하면? 임신할 때는 안 끊고 애기 태어나면 뭐 끊는 것 까지는 모르겠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있음
•••
26일 전
익인2
우리 아빠랑 아버님 30년 피운 담배 끊으셨어 나 임신하고
•••답글
익인2
엄마가 임신했을때 말하는겅가 ..? 그때는 안끊으셨대 ...
•••
26일 전
익인3
아니 잘 못 봄
•••답글
익인3
안 끊는 사람들도 많아
•••
익인3
솔직히 환상에 가까워… 하하
•••
26일 전
익인4
안끊으면 아닌가
•••답글
익인4
간접흡연 영향력 개쩌는데 에바 …
•••
26일 전
익인5
아니.. 안끊는사람이 더 많을껄
•••답글
26일 전
익인6
우리 아부진 안끊더랑!!
•••답글
26일 전
익인7
안끊는 사람이 더 많은걸로 앎 (내 주변)
•••답글
26일 전
익인8
울아빠 나 임신했을때 담배 끊었는데
과자랑 음료를 입에 달고살아서 두달만에 10키로쪘대ㅋㅋㅋㅋㅋ 그래서 엄마가 그냥 나가서 피라했대
대신 손 잘씻고 양치하라고

•••답글
26일 전
익인9
끊어야하는 게 맞긴 한데 못끊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10
안끊던데
•••답글
26일 전
익인11
적어도 책임감이란게 있으면 끊어야지 ㅋㅋ
•••답글
26일 전
익인12
울아빤 그랬엉
•••답글
26일 전
익인13
울 신랑은 나 임신 초기에는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못 끊고 폈었어 근데 지금은 안 펴
•••답글
26일 전
익인14
ㅋㅋ아니 안끊는 집이 더 많음
•••답글
익인14
항상 엄마만 끊지
•••
26일 전
익인15
ㄴ.. 나 중학교때까지 아빠 담배폈지
•••답글
26일 전
익인16
우리 남편은 절대 못끊었다 ㅎㅅㅎ 하하하ㅏㅎ
•••답글
26일 전
익인17
우리아빤 끊었어
•••답글
26일 전
익인18
그취..ㅠㅠ근데 나 같이 일하는 언니는 안끊으시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19
어..아니... 아니던데
•••답글
26일 전
익인20
우리 아빠는 끊었음
•••답글
26일 전
익인21
엥 내 주변은 다 끊던데…?
•••답글
26일 전
익인22
3차까지 간접흡연 있는데 나도 내 남편도 끊었지만
회사서 보니까 안 끊는 남자들 많더라

•••답글
익인22
난 임신준비하면서 15년 핀 담배 끊었는디 유일한 탈출구니 잠시 참는거지 끊는건 못한다 이런 연설하는 인간들 얼탱이없음ㅋㅋㅋㅋ
•••
26일 전
익인23
아빠는 나 가졋을때 끊기로 하고 못끊고 내 동생 가졌을때 끊으셨엉
•••답글
26일 전
익인24
우리는 결혼하고 같이 끊음!
•••답글
26일 전
익인25
애기갖기전에 끊어야하지않나
•••답글
26일 전
익인26
우리 아빠는 끊었음 지금도 안 핌
•••답글
26일 전
익인27
우리 아빠도 끊었어
•••답글
26일 전
익인28
안끊음 오히려 동생이 크고 나서 난리 치니까 전담으로 바꾸던데
•••답글
26일 전
익인29
내 남편은 안끊음 근데 내 앞에선 안피고 최대한 냄새 안나게 해
스트레스 풀만한게 없어서 못끊는건 이해됨

•••답글
26일 전
익인30
우리 아빠도 끊었어 지금도 안 피셔
•••답글
26일 전
익인31
울아빠는 오빠 임신하고였나 태어나고였나 하튼 끊었음
•••답글
26일 전
익인32
우리아빠 ㅋ 엄마 나 출산할때 담배피러 갔대 ^^ 정뚝떨
•••답글
26일 전
익인33
울 아빤 계속 폈던디..
•••답글
26일 전
익인34
원래 임신 준비할 때부터 둘 다 끊는 게 맞긴 하지
•••답글
26일 전
익인35
웅 우리아빤 끊엇다가 내동생이랑 나 다크고 다시피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36
애 셋 집인데 우리아빠 안 피는거 본적없음...
•••답글
26일 전
익인37
그럴리가 ㅋㅋㅋㅋ 엄마만 끊지
•••답글
26일 전
익인38
웅 우리아빠 임신하자마자 바로 끊었대 그 이후로 25년 째 안피고있움
•••답글
26일 전
익인39
나가서 피고 들어와도 안좋아서 울아빠는 내동생 때 끊었어
•••답글
26일 전
익인40
우리 아빠는 엄마 임신하셨을 때는 못 끊고 나 낳고 나서 끊으셨다더라 확실히 금연이 어렵긴한듯
•••답글
26일 전
익인41
우리아빠는 나 태어나고 끊었음 지금도 안하셔... 근데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울아빠가 좀 특이케이스인 것 같아
•••답글
26일 전
익인42
사람이면 그렇지
•••답글
26일 전
익인43
우리 아빠는 나 낳고도 앞에서 피웠대 우리 형부는 언니 임신 하자마자 끊었다고 함
•••답글
26일 전
익인44
작은형부는 끊었는데 큰형부는 안 꾾던데 사바사인 거 같아
•••답글
26일 전
익인45
우리 아빠는 끊었어 근데 아닌 경우도 많다고 들음
•••답글
26일 전
익인46
전담으로 바구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47
울 아빠 임신땜에 끊고 평생 끊으셨다
•••답글
26일 전
익인48
아예 안피는 사람은 많아도 애기때문에 끊는 사람은 못봄 노력은 하는데 결국 다 다시 피더라 (내주변기준)
•••답글
26일 전
익인49
우리 아빠는 안끊음ㅋㅋㅋ
•••답글
26일 전
익인50
우리 아빠 안끊음...ㅋㅋ 나 기관지 안좋은데 지금도 내 앞에서 펴
•••답글
26일 전
익인51
끊으려고 하는사람들은 많은데 진짜 끊은사람은 소수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52
우리아빠 안 끊음
평생 담배 달고 사시다가 3년 전 건강 잃고 목 뚫고 사신다

•••답글
26일 전
익인53
끊지는 못하고 나가서 피고 들어오자마자 옷갈아입고 양치하고 손씻는 정도..?
•••답글
26일 전
익인54
울 아빠는 끊음 근데 오빠 때는 피웠는데 나 때 끊으심
•••답글
26일 전
익인55
우리 아빠 3개월 끊고 다시 핌..ㅋㅋㅋㅋ
•••답글
26일 전
익인56
우리아빠 안 끊음 ㅋㅋㅋ.. 못 끊던데
•••답글
26일 전
익인57
끊어야 함..
•••답글
26일 전
익인58
안끊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59
안끊더라 ㅋㅋ 참
•••답글
26일 전
익인61
엉 우리 아빠 바로 끊음
•••답글
익인61
엄마가 나 임신하고 나서!
•••
26일 전
익인62
어떻게 안끊지? 저 작은 생명체가 간접흡연하게된다고 생각하면 끊을수밖에 없을거같은데
•••답글
26일 전
익인63
우리 아빤 안끊..
•••답글
26일 전
익인64
26일 전
익인65
임신했을땐 안끊으시고.,.
내가 다섯살때쯤 호기심에 아빠 담배 씹었다는디.. 그뒤로 21년간 아부지 담배피는모습 본적없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1
미친 개귀여운데 끊으실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같아
•••
26일 전
익인67
안끊더라 그러면서 자식이건강하길바라는건모순아닌가싶음
•••답글
26일 전
익인68
우리아빠는 결혼하면서 끊었다던데 그래서 평생 간접흡연이라곤 가족 중에선 외할아버지랑 삼촌한테서만 해봄
•••답글
26일 전
익인69
내 주변은 안 끊던데,, 줄이긴 하는 것 같음 아니면 집에선 안 피고 직장에선 다 펴 ㅋㅋㅋㅋㅋ
•••답글
26일 전
익인70
울아빠는 끊었다
•••답글
26일 전
익인71
나 낳고나서 끊었댔음
•••답글
26일 전
익인72
우리 아빠 안 끊음ㅋㅋㅋㅋ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나 기관지 약한데 계속 담배핀다 끊으라 그러면 화냄..^^
•••답글
26일 전
익인73
엉 우리 아빠
•••답글
26일 전
익인74
사바사 준비기간에 금연하는 사람이 있고 임신한 뒤에 금연한 사람있고 태어나고 금연한 사람있고 아님 계속 피는 사람있지
•••답글
26일 전
익인75
주변 봤을때 끊는 사람 소수
•••답글
26일 전
익인76
아가.리로 끊음
•••답글
26일 전
익인77
우리아빠는 끊었다가 나까지(둘째) 고등학생 되니까 다시 핌
•••답글
26일 전
익인78
내 주변에 완전 자녀계획 세워서 몇달전부터 둘 다 끊은 부부 딱 한쌍 봤업
•••답글
26일 전
익인79
우리 아빤 안 끊고 내가 성인이 될 때까지도 안 끊으심^~^
•••답글
26일 전
익인80
응 우리 아빠
•••답글
26일 전
익인81
그래야하는데 안그런사람이 훨씬많음
•••답글
26일 전
익인82
울 아부지 끊으셨서 ㅎㅎㅎㅎㅎ
•••답글
26일 전
익인83
엄마임신했을때 아빠 옆에서 잘만 핌..
•••답글
익인83
참고로 천식개심함
•••
26일 전
익인84
우리 아빠는 끊었음
•••답글
26일 전
익인85
사바사인데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끊는 추세인듯
그래봐야 여전히 안끊는 사람들이 많지만..

•••답글
26일 전
익인86
우리 아빤 엄마가 나 임신하자마자 끊었대 지금도 안핌
•••답글
26일 전
익인87
원래 끊는 게 맞지
•••답글
26일 전
익인88
임신 준비하면 끊어야하는 게 당연한거지 배려가 아닌 의무. 길거리에서 피는 사람들도 임산부 지나갈 때 꺼야하는 게 당연한 상식인데 한 지붕 아래 살면서 안끊는다?ㅋㅋㅋㅋ 약간 이해하기 힘들 거 같아
•••답글
26일 전
익인89
울 아빠는 첫째인 나 임신하고 바로 끊으셨댔어
•••답글
26일 전
익인90
우리 아빠 진짜 바로 끊으셨음 그리고 지금까지 안 피셔
•••답글
26일 전
익인91
우리집은 자식이 셋인데 아직도 핌
•••답글
익인91
장점 : 자식이 평생 담배를 안핀다
단점 : 그 외 모두

•••
익인97
와 ㄹㅇ ㅋㅋ 우리 엄마 술, 담배하는 거 10년 넘게 봐 오니까 자식 셋 다 질풍노도의 시기에만 술담배 건드렸지 성인되고 싹 다 담배 안 피고 술 절대 안 마심
•••
26일 전
익인92
우리 아빠는 끊었음 지금도 유지중 금연맨~~
•••답글
26일 전
익인93
우리 아빠는 엄마 애 셋 낳을 동안 안 끊고 아직도 안 끊으셨음... 진짜 다 좋은데 이거 제일 싫어 담배
•••답글
26일 전
익인94
엉 우리남편은 끊었엉! 우리아빠는 안끊었움 아직도 핌 그래서 우리집올때만 금연함 ㅋㅋㅋ내가 우리애는 뭔 죄야? 이래서 ㅋㅋ
•••답글
26일 전
익인95
우리는 엄마도 안끊고 아빠도 안끊고~
•••답글
26일 전
익인96
우리 아빠도 끊었엉
•••답글
26일 전
익인98
우리 아빠는 끊었엉
•••답글
26일 전
익인99
아직 슴넷밖에 안돼서 친한 지인중에 임신하신 분 딱 한쌍만 있는데 여자분은 원래 안피고 남자분은 끊었엉 근데 댓보니까 옛날 어른분들 중에도 꽤나 많이 끊으셨구나?? 옛날에는 인식이 그냥 밥먹는 식당안에서도 담배펴도 상관없고(한15년전만해도그랬더라) 그랬는데 더 옛날에는 어땠겠나싶고 그래도 아예 끊으신게 대단하시당
•••답글
26일 전
익인100
앞에서만 자제하는거같던데
•••답글
26일 전
익인101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티코'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만장일치 1 도전함1170 12:38 56123 4
잡담 지금 솔로 or 모솔 들어와봐‼️665 14:06 30769 12
잡담 유아교육과가 담배 피우는거 어케 생각해?725 13:49 31702 7
이성 사랑방 동거하다가 헤어진거면 사실상 이혼한거 아니야?492 10:47 57999 14
고민(성고민X) 삼수해서 23살인데 전공이 안맞아서 내년에 수능 다시보고 대학 다시 가는거208 6:05 33022 3
46004534 한강에서 뭐 먹을 때도 마스크 안 쓰면 안 돼...? 23:42 1 0
46004533 모솔인 사람 몇살이야? 23:42 1 0
46004532 서울 익드라 도와조 날씨 어때? 23:42 1 0
46004531 Isfp익 다음주 면접 어떡하냐 23:42 1 0
46004530 핸드크림 잘 바르고 다니면 거스러미 안 생겨? 23:42 1 0
46004529 네일팁 손 씻으면 떨어지는 거 나만 그래...? 23:42 1 0
46004528 카페알바익 오늘 냉장고 청소 싹 다 하고 수납칸 정리 싹 다 했다... 23:42 1 0
46004527 와 바지 입으면 비율 개똥망 23:42 1 0
46004526 아 연어가 너무 먹고싶어 23:42 1 0
46004525 일본 싫긴한데 23:42 1 0
46004524 벗방 bj가 싫은이유 23:42 1 0
46004523 밥먹은지 1시간 지났으니 누워도 되겠지? 23:42 1 0
46004522 이성 사랑방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했지만^^~ 23:42 1 0
46004521 컴활 2급 필기 시간 제한 어느정도임?? 23:42 2 0
46004520 엇 나 마켓컬리 시켰는데 일요일은 안와?!?! 23:42 3 0
46004519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랑 안사귀고 짱친으로 지냈음 좋았을걸 23:41 9 0
46004518 위드코로나든 뭐든.... 23:41 8 0
46004517 베놈볼까 듄 볼까? 23:41 5 0
46004516 나 소변에서 뭔가 병원냄새가 남 23:41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3:40 ~ 10/23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23:40 ~ 10/23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