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7038l 1
 출처
 
30일 전
둥이1
30일 전
둥이2
나는 못행
•••답글
30일 전
둥이4
30일 전
둥이5
난 못해 고기 너무 사랑해
•••답글
둥이51
22 고기냠냠
•••
30일 전
둥이6
ㄴㅏ도 비건이라 좌!
•••답글
30일 전
둥이7
30일 전
둥이8
나한테 강요 안하면?
•••답글
둥이8
근데 같이 먹을 게 없어...음식 취향 맞는 거 엄청 중요해ㅠㅠ
•••
30일 전
둥이9
나한테 안시키고 너무 사랑하면 할듯
•••답글
30일 전
둥이10
난 절대 노우
•••답글
30일 전
둥이11
난 음식 넘 좋아해서 같이 맛있는 거 못먹으러가고 그러면 싫을 듯
•••답글
30일 전
둥이12
따로 먹어야지
•••답글
30일 전
둥이13
난 ㄴㄴ..
•••답글
30일 전
둥이14
서로 각자챙겨먹으면 가능
•••답글
30일 전
둥이16
30일 전
둥이17
30일 전
둥이18
엉 비건 친구랑도 만나면 (물론 남편처럼 맨날 붙어있는건 아니지만 친한 대학동기라 되게 자주 만나) 서로 양보하면서 잘 지내서..
•••답글
30일 전
둥이19
응 가능 내가 고기 싫어해서
•••답글
30일 전
둥이20
안되죠

한달 5삽겹살이 내 결혼로망입니다

•••답글
30일 전
둥이21
30일 전
둥이22
30일 전
둥이23
30일 전
둥이24
못혀ㅠㅠ
•••답글
30일 전
둥이25
30일 전
둥이26
ㄴ..고기 처돌이임 주 1일 가능
•••답글
30일 전
둥이28
ㄴㄴ 불가능
•••답글
둥이28
ㄹㅇ 같이 밥 먹으면 화딱지 나서 못 먹을듯
•••
30일 전
둥이29
지가 차려먹으면 갠찮을거같긴핟ㄴ디 불편해서 어케살어 외식도못할거아냐
•••답글
둥이29
가도 풀떼기만 집어먹는거아녀.. 외식해도 하는거같지않을듯
•••
둥이110
30일 전
둥이30
ㄴㄴ 자기만 먹는 거면 그나마 괜찮은데 나나 애기까지 못 먹게 하면 절대 ㄴ임
•••답글
30일 전
둥이31
30일 전
둥이32
못해 남편 입장에선 내가 야만인일텐데… 남편도 나랑 경혼하기 싫을 듯
•••답글
둥이32
같이 외식도 못하고 밥해먹는건 물론 식재료 사는 것도 너무 힘들 듯
•••
30일 전
둥이33
30일 전
둥이34
난 채식지향까진 ㄱㅊ아 나도 추구하는바라
근데 완벽한 대체육 나올때까지 고기 포기는 못해서 ,, 날 이해해주면 가능

•••답글
30일 전
둥이35
애초에 연애 못해서 결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의 8할이 음식 아닌가?
•••답글
30일 전
둥이36
30일 전
둥이37
놉...페스코까진 괜찮아
•••답글
30일 전
둥이38
비건은 우유랑 치즈도 안 먹는 거지..??
연애할 때 데이트 할 곳 찾기도 힘들듯 ㅠ

•••답글
30일 전
둥이40
네버... 외식도 재미없을거고, 식재료 사는 것도 힘들고
아이 태어나면 더 애매해질 것 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41
ㄴㄴㄴㄴㄴ 니ㅏ는 채식주의자도 잘 안될거같아ㅠㅠㅠ 내가 고기를 넘 좋아허고 자주먹어서
•••답글
30일 전
둥이42
저얼대 안됨 같이 먹는 재미가 얼마나 큰디 ㅠ 식성도 맞았음 좋겠는걸
•••답글
30일 전
둥이43
강요안하고말고 문제가 아니라 외식도 편하게 못할사이를 어떻게 평생 같이 살아 ㅠ
결혼하고싶은 이유 중 하나가 혼자 먹기 힘든 배달음식 나눠먹고싶어서잉데..

•••답글
둥이43
간헐적인 채식이면 나도 환경보호취지에서 동참할텐데 찐 비건이면 절대 놉
•••
30일 전
둥이44
나한테 강요안해도 맛있는거 같이 먹는게 좋아서ㅜㅜㅜ
•••답글
30일 전
둥이45
ㄱㅊ 나한테만 강요안하면 됨
•••답글
30일 전
둥이46
아니 애초에 연애도 못 할 듯
•••답글
30일 전
둥이47
연애도 못해
•••답글
30일 전
둥이48
나는 안할듯.. 나보다 고기 잘먹는 사람이 좋아
•••답글
30일 전
둥이49
ㄴㄴ 밥이야 뭐 자기가 스스로 차려먹겠지만 가끔 맛있는 거 먹으러 데이트 가고 싶을 때 너무 스트레스 받을 것 같음
•••답글
30일 전
둥이50
나한테 비건 강요만 안하면?
•••답글
30일 전
둥이52
강요 안 한다고 해도 ㄴㄴ
•••답글
30일 전
둥이53
절대못해....고기 완전 사랑하고 맛있는거먹자 하면 나오는게 고기인데ㅠㅠ
•••답글
30일 전
둥이54
30일 전
둥이55
나 고기 계란 우유 없이 못 살아
•••답글
30일 전
둥이56
가아끔 만나는 친구도 아니고 평생 같이 살아야하는 남편이 비건이다? 못 만나지
•••답글
30일 전
둥이57
30일 전
둥이59
30일 전
둥이60
둥이60
근데 어차피 비건인 분도 나랑은 결혼하고 싶지않으실 듯 나 고기 엄청 좋아하고 유제품이랑 달걀도 좋아해서...
•••
30일 전
둥이61
연애도 안하고 친구도 안해~
•••답글
30일 전
둥이62
지인으로 두기도 싫은데
•••답글
30일 전
둥이63
나한테 강요안하고 본인 먹을거 알아서 챙겨먹으면 상관없지
•••답글
30일 전
둥이64
비건은 넘 심한데... 락토오보까진 고려해볼듯
•••답글
30일 전
둥이65
지가 해먹고 강요안하면 노상관
•••답글
30일 전
둥이66
안해
연애도안함

•••답글
둥이67
나도
•••
30일 전
둥이67
절대놉...
•••답글
30일 전
둥이68
절대 ㄴㄴ
•••답글
30일 전
둥이69
30일 전
둥이70
절대안해...
•••답글
30일 전
둥이71
나한테 강요안하고 자기가 차려먹으묜 괜찮지
•••답글
30일 전
둥이72
가능한데 건강 걱정은 된다
•••답글
30일 전
둥이73
자기가 혼자서 먹고 나한테 강요 안 하면 상관없음 근데 어디 여행가서 밥 먹기는 되게 힘들긴 하겠다...
•••답글
30일 전
둥이74
나한테 강요만 안한다면 가능!
•••답글
30일 전
둥이75
1식1고기 하는 나로서는 불가능....나한테 강요안해도 밖에나가서 사먹을때 선택지가 별로 없을거같아 비건식당도 별로 없고....
•••답글
30일 전
둥이76
자기가 알아서 밥 먹고 나중에 자식한테 비건 강요 안 하면 괜찮
•••답글
30일 전
둥이77
난 놉...
고기는 먹어야지

•••답글
30일 전
둥이78
30일 전
둥이79
남편이 거의 매 끼니마다 자기가 먹을거랑 내가 먹을걸 따로따로 차려주는게 아닌이상 ㄴㄴ
•••답글
30일 전
둥이80
서로 식성 존중한다고 해도 같은집에서 밥 따로먹어야될텐데 너무 번거로울듯
•••답글
30일 전
둥이81
못할 듯 같이 뭘 못 먹잖아... 어디 가기도 힘들듯
•••답글
30일 전
둥이82
노 절대 노
•••답글
30일 전
둥이83
절대 ㄴㄴ
•••답글
30일 전
둥이84
30일 전
둥이85
난 못한다...같이 먹는 즐거움이 없을것같아서
•••답글
30일 전
둥이86
절대네버!!
•••답글
30일 전
둥이87
본인만 비건하고 내가 먹는 건 신경 안 쓰면 가능
•••답글
30일 전
둥이88
ㄴㄴㄴㄴ
•••답글
30일 전
둥이89
흠 못해 진짜 사랑하면 할수있을거같긴한데 강요 하면 못만남 아 그리고 자식식습관도 충돌생길거같네 적다보니까 못만나겠다
•••답글
30일 전
둥이90
절대 못해 연애도 못함
•••답글
29일 전
둥이91
둥이91
대신 아이한테 성장기때도 용납못한다 강요한다면 좀 고민해볼듯. 그 외에는 난 좋아~ 비건친구랑 몇년동안 매일같이 만났는데도 아무렇지않았음
•••
29일 전
둥이92
지 밥 지가 차려먹고 남들한테 강요안하면 당연 가능
•••답글
29일 전
둥이93
강요안해도 싫다.
•••답글
29일 전
둥이94
ㅇㅇ나도 비건하지 뭐..
•••답글
29일 전
둥이95
연애도못함
나도 동물사랑하고 환경 좋아하지만 고기는 진차 포기못해

•••답글
29일 전
둥이96
나 먹는거 뭐라해? 고기집 가는거 같이 안가주면 절대 노~
•••답글
29일 전
둥이97
29일 전
둥이98
29일 전
둥이99
절대 싫어
•••답글
29일 전
둥이100
절대 불가. 비건은 친구여도 같이 다니기 어려운데
•••답글
둥이100
나한테 일절 터치 안해도 나랑 계속 붙어있는 사람이 비건이다? 특히 윤리적 이유로 비건하는거면 고기 먹는 나는 뭐 환경파괴범인가 싶은 생각 종종 듦
•••
29일 전
둥이101
ㄴㄴㄴㄴㄴㄴㄴ절대 ㄴㄴㄴ
•••답글
29일 전
둥이102
나 먹는 거 신경 안쓰고 자기 식사는 자기가 알아서 먹으면 완전 가능
•••답글
29일 전
둥이103
내가 먹는 걸로 본인이 힘들어하거나 나한테 눈치주는 거 아니면 가능
•••답글
둥이103
그리고 날 정해서 월수금 비건식 이렇게 같이 식사 할 수도 있을듯
•••
29일 전
둥이104
나는 노 ㅜ 같이 맛있는거 먹는 기쁨도 부부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해서 ㅜ
근데 진짜 너어어어무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 나와 내 자식포함 모든 가족에게 강요하지 않는다면 이겨내려고 노력은 할듯

•••답글
29일 전
둥이105
상대도 나랑 못할듯... 내가 맨날 고기굽는 냄새 풍겨서ㅋ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둥이106
저게 자연식물식인가?? 난 괜찮옹
•••답글
29일 전
둥이107
울아부지 세미인데 외식메뉴 고르기 넘 힘드롯
•••답글
29일 전
둥이108
절대 ××××××
•••답글
29일 전
둥이109
둥이109
같이 치맥 먹을 친구 같은 동반자랑 결혼할거임
•••
20일 전
둥이111
내가 비건 지향이라서... ㅎㅎ 당연히 됨, 그치만 논비건도 됨! 그 사람만 괜찮다면...
•••답글
20일 전
둥이112
난 절대 못해
•••답글
20일 전
둥이114
19일 전
둥이115
원래 고기를 그다지 안 좋아해서 페스코까지는 가능한데 유제품 같은 건 너무 중요해서ㅠㅜ 어려울듯..
•••답글
19일 전
둥이116
난 7일에 5일이상은 고기를 먹어야한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라...ㅜ
•••답글
19일 전
둥이117
모르는 사람이하면 ㄱㅊ은데 애인이면 개싫음
•••답글
19일 전
둥이118
채식주의자 책 읽은 사람으로서 절대 절대 만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함... 물론 그 주인공은 정신병자였지만
•••답글
19일 전
둥이119
난 1이라 ㅋㅋㅋㅋ
•••답글
19일 전
둥이120
1단계면 가능인데 그 다음부터는 ㄴㄴㄴㄴㄴ
•••답글
19일 전
둥이121
절대 불가 6단계면 젓갈류나 생선류도 전혀 못 먹고... 너무 싫어
•••답글
19일 전
둥이122
중요한건 나 한테 강요하는게 아님 상관없지!
•••답글
17일 전
둥이123
나한테 강요 없으면 됨 본인이 먹을거 본인이 챙겨먹어야하기도 해야함
•••답글
17일 전
둥이124
고기 다 내꺼 개꿀
•••답글
11일 전
둥이125
당연히 가능 내가 먹는것도 상대가 같이 먹어줄 이유가 없는데 식성 다른게 뭐가 문제... 우리집은 4명 전부 식성 달라서 각자 본인꺼 사두고 본인이 해먹어서 식성 다르면 같이 못산다는거 이해 안감
•••답글
7일 전
둥이126
절대 불가능
•••답글
7일 전
둥이127
각자 차려먹고 서로 절대 노터치면 가능
•••답글
7일 전
둥이128
본인 먹는 거 본인이 챙기면 ㄱㅊ
•••답글
7일 전
둥이129
둥이129
같이 먹는다는 행위가 굉장히 큰일임 친밀감부터 시작해서 같은 시간을 공유하는건데 거기서 많은것이 제한이 된다면 너무 힘들듯
•••
7일 전
둥이130
서로 노터치면 ㄱㅊ
•••답글
7일 전
둥이131
친구도 안함
•••답글
7일 전
둥이132
7일 전
둥이133
절대못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미성년자때 술마신거 흐린눈 가능??693 0:15 44052 3
이성 사랑방 근데 진짜 못생긴 사람들끼리 결혼하면374 11:35 33448 21
이성 사랑방 애인이 교복입고 엽떡 먹으러 가자하면184 18:10 8848 1
이성 사랑방 애인이 연애최초로 장문으로 카톡왔는데..223 15:58 15226 14
이성 사랑방/연애중 유튜브 시청기록 봤는데 40186 10.27 22:11 28600 5
46078625 다들 연애하면 눈물 많아져?2 21:13 23 0
46078617 잡은지 5일만에 헤어지재3 21:13 37 0
46078609 다들 스친것까지 포함하면 몇명이랑 사귀어 봤어?6 21:12 16 0
46078596 예전에 나 좋아했던 선배한테 선톡해볼까?2 21:11 17 0
46078583 나 지금 행복한데 전애인 연애사진 보면 화나2 21:11 26 0
46078580 이쯤되면 내가 착각하는 건지 걔가 날 착각하게 하는 건지1 21:10 24 0
46078572 장거리익들 매일 전화해?3 21:10 18 0
46078546 썸남이랑 주말에 데이트하는데 코디좀 봐줘 ㅠ14 21:08 128 1
46078536 이별 성공하면 한번쯤은 되돌아볼까1 21:07 18 0
46078511 너네 모쏠 탈출 언제함??6 21:05 74 0
46078469 이별 오늘도 결국 염탐해버렸다 ㅜㅜ 21:02 67 0
46078462 연애중 23살 모쏠 탈출이면 좀 늦니 현실적으로18 21:02 255 0
46078446 남녀사이에 친구란 없다는 말을 절대적으로 믿는 편10 21:01 131 0
46078445 레어템 estp 여익 궁물 받음6 21:01 21 0
46078411 estp 남익들!!1 20:58 27 0
46078392 ㅋㅋㅋㅋㅋㅋ뭐먹고싶냐니까6 20:57 68 0
46078391 남익들 첫눈에 반했던 적 있엉?1 20:57 75 0
46078381 둥들아 관계의 발전이 보이는 사인지 봐줘..8 20:56 38 0
46078377 이별 ESTJ들 진짜 살면서 제일 좋아했던 사람이었어도 헤어지면 끝이야?4 20:56 9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21:14 ~ 10/28 2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28 21:14 ~ 10/28 2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