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61l 0

비비큐 황금올리브 2700원에 시켜먹기 40 | 인스티즈

 
18일 전
익인1
포인트 어느 세월에 저렇게 모았어 쩐다 집념 ♡
•••답글
글쓴이
나 저거 있는 줄도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민 카드라 다른 데서 사용해도 저기로 쌓이나봐

•••
18일 전
익인2
포인트 어떻게 모아..? 나 몇년째 0원인데
•••답글
익인3
으엥...?? 바로 결제 하면 그럴 리가 없는데
•••
익인4
결제를 배민전용 그걸로 하면 돼 신용카드나 네이버뭐시기 카카오페이 이런걸로허면 안쌓임
•••
익인2
아하 그랬구만...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9
헐 나 맨날 네페로 했는데.. 몰랐다
•••
익인5
나도 몇년째 0원
•••
18일 전
익인6
와 포인트 대박 ㅋㅋㅋㅋㅋ
•••답글
18일 전
익인7
포인트 머선129
•••답글
18일 전
익인8
나 당연히 2만 7천이라고 보고 들어옴ㅋㅋㅋㅋㅋ
•••답글
18일 전
익인10
왘ㅋㅋㅋ 나 한 천원모이면 쓰는데 대박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따듯한걸 먹고싶당"했을 때 떠오르는거 머야?!739 2:53 15983 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200만원 안 빌려준대466 10.16 23:44 36867 1
잡담 고딩인데 무리해서 100만원짜리 패딩 진짜 너무 사고싶거든382 0:59 20448 8
잡담 헐 고깃집 리뷰 보는데 주인장 댓글봐612 1:40 30625 11
🏐 세터즈에서 좋아하는 애들 셋 말하고가랑73 10.16 19:38 5462 0
45901612 텀블러 색좀 골라주라 12:48 1 0
45901611 추워져서 좋은거 12:48 2 0
45901610 내일 가을 코트 입으면 눈물흘리려나? 12:48 2 0
45901609 오늘 롱패딩 입은 사람 있니..? 12:47 6 0
45901608 와 근데 2-3센치 차이도 ㄹㅇ 확연하게 보이는구나 12:47 11 0
45901607 태생부터 마른 사람들 부럽다 12:47 7 0
45901606 나 사오정이라 맨날 손님 말 잘못알아들음 12:47 5 0
45901605 165/56 보통이야 통통이야?2 12:47 10 0
45901604 산책시키다가 우울증, 불안장애걸렸어1 12:47 11 0
45901603 누가 봐도 안 좋은 뉘앙스로 >글쿤< 하는 거 ㅋㅋㅋㅋㅋ 12:47 11 0
45901602 과외학생이 나 좋아하나 12:47 5 0
45901601 정승제 선생님처럼 강의력 좋은 영어선생님 있어???1 12:47 6 0
45901600 롱패딩 입고 분리수거 하고 왔다2 12:47 7 0
45901599 와 방금 아이패드 1m 높이에서 떨어트렸는데 괜찮겠지?…1 12:47 11 0
45901598 오늘 기모셔츠 니트 12:46 7 0
45901597 시험끝난 익들 있니1 12:46 6 0
45901596 아이폰 13살까 14 기다릴까 12:46 7 0
45901595 삐쩍마르고싶다.. 12:46 10 0
45901594 잠깐 한두시간 나갔다올건데 후드티+플리스 괜참ㅍ아?1 12:46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2:46 ~ 10/17 1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7 12:46 ~ 10/17 1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