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91l 0
 
5일 전
익인1
어머어머 많이 모았다..
•••답글
글쓴이
코로나끝나면 여행갈려고 모으는중.. 내청춘~ㅠㅜ
•••
5일 전
익인2
무슨적금들어??
•••답글
글쓴이
카뱅 자유적금!!
•••
익인2
저거 몇달 얼마씩 멓은거야?? 나도 20인제 적금 넣고싶어사ㅠㅠ
•••
글쓴이
나 2월달부터 한달에 25만원씩 넣고 추석용돈 +50인가 넣었으
•••
5일 전
익인3
혹시 무슨 알바해?? 나도 주말알바 하는데 돈 안모이던데 진짜 잘모았다ㅜ
•••답글
글쓴이
나 카페알바로 달에 40~50 버는데 집순이 돼서 옷 화장품 이런걸 진짜안삼ㅋㅋㅋ
•••
5일 전
익인4
20억이라고 보고 들어왔엌ㅋㅋㅋㅋㅋ 엄청 많이 모았다...
•••답글
글쓴이
하 20억 이면 평생 놀 것 같아
•••
5일 전
익인5
대다나다!!!!
•••답글
글쓴이
고마워!! 친구들한테 자랑하긴 좀그래서 칭찬받고 싶어써
•••
익인5
이런건 칭찬 팡팡 받아야지💜 더 모으면 계획있으?!?
•••
글쓴이
아빠가 주식해보라고 책사줘서 공부하고 겨울방학부터 해볼라구 근데 저거 다 잃으면 ㄹㅇ 슬플듯
•••
익인5
주식도전까지! 멋지다💜💜
•••
글쓴이
5에게
고마워💙💙기분좋당
•••
5일 전
익인6
글쓴이
고마워☺️☺️
•••
익인6
난 20살때 쓸 생각뿐였는데ㅎㅎ대단하다 최고야
•••
글쓴이
마자 어디서 취업하기전에 모으는돈은 다 경험하는거에 쓰라고 했는데 지금 상황이 영 그래서 슬프당ㅜㅜ
•••
익인6
물론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돈모으는 습관 기르는게 더 중요한거같아ㅎㅎ
돈모이는재미들리면 돈을 안쓰게 되더라.사고싶은게 생기지도 않고 글쓴익인이는 성공할거같아 우리 부자되쟝

•••
글쓴이
6에게
고마워❤️❤️
•••
5일 전
익인7
꺄 야무지게 잘몹네 부럽다 !!
•••답글
글쓴이
고마워❣️❣️
•••
5일 전
익인8
진짜 고생했다 🤍
궁금한 거 있는데 모아서 뭐할 거야?

•••답글
글쓴이
여행자금이 목적이긴한데 졸업전에 갈 수 있을지ㅜㅠ 일단 그냥 모아 통장을 보고 안도하는 그런 삶
•••
5일 전
익인9
짱이다.. 난 슴한살인데 통장 잔고 0원... 모아둔 돈 0원.. 지금 교통비도 못내는중.. 시험기간이라 알바도 못해 흐아아아아앙ㅇ
•••답글
글쓴이
셤기간에 알바 진짜 죽을맛.. 난 아직1학년이라 할만한데 2학년땐 실습하고 한다고 그만둘듯ㅜㅜ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익들 절에서 데이트하는거 어때?????1213 10.19 11:53 79982 8
잡담 N들 이러고 논적있어? 글고 S들은 이러고 논적 없어???772 10.19 11:03 63604 21
잡담 조두팔 임신한거나 미성년자 부부 브이로그 이딴거 요즘 진짜 보기싫음570 10.19 16:46 70672
잡담 익인들아 ,,, 나 아기 낳았어,,,😭🥺321 10.19 20:50 17714 48
야구 2021.10.19 현재 팀 순위.jpg64 10.19 21:54 9626 0
45946870 명탐정 익ㅇ인들 나 좀 도와줘.... 이 담배 뭔지 아는 사람... 3:05 1 0
45946869 🎀혹시 중국 더우 (dewu) 라는 사이트 아는 익 ?!!!🎀 3:05 2 0
45946868 나 초딩 때 아빠차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 난 거 봤는데 3:05 5 0
45946867 나 요새 자주 깜빡깜빡하는데 3:04 2 0
45946866 아침 7~9시 고속도로 엄청 막히지? 3:04 4 0
45946865 나 살빼면 예쁜 몸매 될 수 있을까ㅜㅜ 3:04 22 0
45946864 확실히 눈웃음과 약간의 터치는 남자한테 통함 3:04 10 0
45946863 짬지만 나오면 인기글가는 야한 익들 3:04 13 0
45946862 아침에 시험인데 2장 했다.. 3:04 8 0
45946861 스프레이 휘핑크림 있잖아 3:03 5 0
45946860 내일 야식 메뉴 골라주삼 3:03 5 0
45946858 부탁 못하는 성격 있어?1 3:03 14 0
45946857 21살인데 사촌언니 결혼식에 이 옷 어때?4 3:03 34 0
45946856 7시에일어나야하는데 망했다진짜 3:03 8 0
45946855 너네는 보정 전 셀카 지움?2 3:03 10 0
45946854 스케줄 적는 곳에 일기까지 쓰는건 위험한가1 3:02 13 0
45946853 우리집 500억 정도 잇는데 3:02 29 0
45946852 감기걸렸는데 화이자 2차 맞아도 돼,,?5 3:02 11 0
45946851 나도 잘살고 싶어... 3:02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3:02 ~ 10/20 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0 3:02 ~ 10/20 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