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336l 0

레터링케이크 이거 46000원 맞니..? | 인스티즈

이거 진짜 문구만 바꾼건데 무슨 46000원이야...

케이크는 1호야.. 아무옵션 추가안했슈..
 
1개월 전
익인1
나는 오만원주고 함 원래 레터링케이크 비싸
•••답글
1개월 전
익인2
와우.. 그냥 맛있는 프차 케이크 먹을래
•••답글
1개월 전
익인3
그정도할걸 1호면?
•••답글
익인28
1호가 제일작은사이즈잖아?
•••
1개월 전
익인4
너무비싸... 먹지도 않아서 걍 도시락케이크 할래
•••답글
1개월 전
익인5
너무비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너무 비싸..
•••답글
1개월 전
익인7
레터링 비싸드랑... ... 근데 저거 46000 쪼까비싼것같기도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저 가격으로 수제케이크 사는게 나은듯...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니 너무 비싼데ㅜ 위에 아트가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고작 그림이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진짜 비싸긴 하다..ㅋㅋㅋ 3만원까진 ㅇㅋ인데 그 이상은 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그림 들어가서 비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호텔케이크 먹을랭
•••답글
익인58
혹시 맛있는 호텔케이크 추천해줄수 있어??
•••
1개월 전
익인13
나 육만원까지도 줘봄....내가 그때 돈이 남아났나봄ㅋㅋㅋ
•••답글
익인13
근데 마카롱이 둘러져있긴했으
•••
1개월 전
익인14
진짜 너무 비쌈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싼편이네 최소 오만원이던데 난 5.6에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원래 비싸긴 함...ㅠㅠ 근데 저건 1혼데 좀...나라면 안샀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레터링케이크고 그림도 그려져 있고 1호면 그 정도 하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부지해드리는거면 차라리 돈 더주고 떡케이크가 나을듯.... 레터링도 포함된 가격으로 8만원줬는데 진짜 맛있고 괜찮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1호니까 비싸징
•••답글
익인28
1호가 제일작은사이즈아냐?
•••
1개월 전
익인20
레터링 원래 비싸더라.. 난그냥 레터링 안하고 프차줘..그래서 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이 정도면 ㄱㅊ 내기준 가성비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ㄱㅊ은거같은데
•••답글
익인22
근데 나라면 더 예쁘게하는곳에서 살거같애
•••
1개월 전
익인23
2호주고 문구바꿔서48000줬던것같은데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이게 괜찮은 가격이구나.. 몰랐어.. 넘비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보통 그정도 받더라.. 넘비싸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원래 레터링 다 그정도 하지않아?
•••답글
익인25
내친구도 1호에 그정도 받았을걸 4.5~5.5
•••
1개월 전
익인26
개비씨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1개월 전
익인29
레터링 넘 비쌍....
•••답글
익인29
잘 안먹게 되기는 한데 그래도 사는 사람이 있으니까 그 가격에 형성이 되는거겠지 하는 마음
•••
1개월 전
익인30
레터링 진짜 비쌈ㅋㅋㅋㅋ나 6에 했자너,,,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솔직히 그 가격주고 먹을만한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안에 케이크가 어떤 케이크냐에 따라 다를듯..! 난 생과일(골드키위) 꽉꽉 들어간 레터링 케이크로 6.2만원이었어
•••답글
글쓴이
안에 그냥 과일없는 화이트시트야..
•••
익인45
그러면 너무 비싼 거 같앜ㅋㅋ큐ㅠㅠㅠ
다른 데 더 찾아보자

•••
1개월 전
익인33
다 그정도 해ㅠㅠ레터링비싸
•••답글
1개월 전
익인34
4.8이면 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좀 비싼편 같은데 왜 이렇게 비싸?! 정도까진 아닌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난 레터링 케이크 1호 5.8에 했어!! 물론 디자인이 따로 있긴 했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원래 그정도해ㅠ시세 미침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저정도면 걍 시트 사다가 직접 하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0
그 정도면 싼 편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싼편아녀....? 나 저것보다 작은거 5만원줬던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요즘 다 그정도하더라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3
헐..근데 비싼 이유가 뭐야..?
•••답글
익인45
직접 만듦 ?
•••
익인43
헐..약간 마카롱이랑 같은 개념인가? 근데 걍 빵집도 기계..아니지않나? 진짜 비싸다
•••
익인45
그니까 ㅠㅠ 나도 확실히는 모르는데
케이크 위에 크림 + 문구 + 그림 그려주는 거 이런 거 저런 거 다 합해서
비싸지는 거 같아 ..
할 때마다 가격 듣고 놀람

•••
익인43
나중에 진짜 한 십만원하겟다 난 못 먹어..
•••
익인54
맞춤제작이라서...? 저긴 어떤지 모르겠는데 시트종류/내부크림종류/과일넣을지말지/버터크림 크림치즈 등등 선택하고 디자인 주문하고 이런 식이라 맛있는 곳에서만 하면 난 만족도 높더라!
•••
1개월 전
익인44
약간 이거도 부르는 게 값인가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나 문구만 바꿨는데 3.2에서 3.9로 널뛰기 함

•••답글
익인45
그런데 4.6이면 개비싸다 ㅌㅋㅋㅋㅋㅋㅋ
잘 찾아보면 가격 조금 더 싼 곳 있을 수 있어
찾아보길 추천

•••
1개월 전
익인46
ㅇㅇㅇ 싼데??
•••답글
익인46
난 1호 59000원 주고함
•••
1개월 전
익인47
그래도 디자인은 문제없이 잘해줬네... 난 진짜 사진하고 다른데도 5줬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와 저걸 46000원이나 받아?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저 퀄이면 내가 만듦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9
제과제빵익임
•••
익인5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과제빵 익임
•••
1개월 전
익인50
원래 그정도 하더라고
웬만하면 맛있는 곳에서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원래 레터링 비싸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나 아빠생신 떡케이크 이게 칠만원 정도였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색 4~5개밖에 안쓰고 딱히 기술도 안들어갔는ㄷㅔ 넘 비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난 요거 했는데 36000원 나왔으! 케이크 크기는 기억이 안나네
•••답글
익인63
혹시 어딘지 알려줄수있을까?너무이쁘다ㅜㅜㅜㅜ
•••
1개월 전
익인56
근데 ㄹㅇ 요새 케이크가격 투머치과해... 가격 미리 알려주지도 않고 결제할 때 되서야 얼마입니다~하니까 얼탱x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레터링케이크 원래 비싸ㅠㅠㅠ 이벤트성으로 하기 좋으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저 돈이면 차라리 동네 맛있는 빵집에 케이크 예약해서 글씨 써달라고 할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원래 다 저정도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난 1호 3만원대에 했었는데..? 너무 비싸다 저기
•••답글
1개월 전
익인62
나 우리 소속사 유튜버 생일때마다 케이크 돌리는 사람인데 퀄리티랑 맛에 따라 다 다름.. 버터크림 섞인 곳은 작업성이 좋으니까 싼 편이고, 생크림+크치 조합이면 작업성 극악이라 가격이 높은데 맛이 카이막? 그런 맛이라 .. 무튼 시트 올라가는 장수도 다 다르고 그 사람만의 솜씨(?) 가 다 다르니까 싸면서 좋은 곳은 없는게 현실이더라ㅠㅠ 하려면 진짜 꼼꼼히 알아보고 물어보는걸 추천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역전할머니맥주 뭐라고 불러?1750 12.03 17:09 72177 8
잡담 익들은 모태신앙 학대라고 생각해?798 12.03 22:58 32963 3
잡담 평생 생리 안하기 vs 50억519 12.03 21:31 23885 4
이성 사랑방/ 나 썸남한테 이사진 보냈는데 뒤늦게 삭제하려해도 삭제가 안됨 좀 정떨임..?351 12.03 19:00 46594 19
웹소설 수 죽으면 망설임 없이 따라 죽을 공 말해보자149 12.03 17:58 30924 2
46612169 사주 보려는데 뭐 물어볼까 10:37 1 0
46612168 오징어 먹물로 염색했던 머리는 다른색 염색 잘안돼? 10:37 1 0
46612167 눈.나ㅎㅇㅇ 이거 진짜 싫다 10:37 1 0
46612166 멈칫 핸드크림 써본사람??? 10:37 1 0
46612165 아 오늘 팔 상박에 타투하러 가는데 겨드랑이 제모안하고나오ㅑㅅ어 10:37 1 0
46612164 이마트24 gs25 알바 뭐가 더 힘들까 10:37 1 0
46612163 새운동화 신었는데 개똥 밞음 ㅜㅜ 10:37 1 0
46612162 치과 스케일링 받고 입안쪽살이 넘 아파 ㅜ 10:37 1 0
46612161 익들아 너넨 교통 정보 잘 돼 있는 지역에서 살아 10:37 1 0
46612160 유산소 실내자전거로만 할건데 얼마나 타야 적당할까??!🥺 10:37 1 0
46612159 서울에 이 빵만큼은 먹어봐야하는데 있어? 10:37 1 0
46612158 보드게임카페 보통얼마해?!? 10:37 1 0
46612157 이시국에 학부모가 언어교육 위해 투명 마스크 써달래ㅋㅋㅋ 10:36 11 0
46612155 오징어게임 뭐야 왜 재미있어?? 10:36 5 0
46612154 입원 중인데 예정보다 빨리 퇴원해도 되려나,, 10:36 4 0
46612153 수욜에 알바지원문자보냈는데 10:35 8 0
46612152 쿠팡이츠도 재주문이면 재주문이라고 떠?2 10:35 5 0
46612151 이번에 상생지원금 언제 지원해주나?!? 10:35 10 0
46612150 배달음식 끊으면 여드름이 안나나?? 10:35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0:36 ~ 12/4 1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10:36 ~ 12/4 1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