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스트리머 PC 모바일 나이/지역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KT

두산

삼성

LG

키움

SSG

NC

롯데

KIA

한화
초록글 10.18 23:00 l 다들 본 적 있지 않아?11
l조회 1794l 0
난 저 두번째 상황(라인 따라 공이 오다가 빠질 줄 알았는데 안 빠짐) 우리팀 경기할 때 여러번 봤거든... 번트 대면 파울 많이 나오니까 3루수가 안 잡고 지켜보다가 공이 안 나가서 안타 되는 거ㅋㅋㅋ 딱 그 상황인 거 같아서 대충 어떤 상황인지 이해는 돼
추천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신판1
당장 저번주엔가 본 적 있음...ㅎ
•••답글
1개월 전
신판2
본적 있지..
•••답글
1개월 전
신판3
하하하 잘 알지... 그 공이 갑자기 안 나가는...🤦‍♀️
•••답글
1개월 전
신판4
당연히 알지… 3루수가 지켜보다가 하얀색 가루가 살짝 솟아있어서 다시 들어가는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신판5
ㅎ 이번 주말에 봤음
•••답글
1개월 전
신판6
롯데랑 키움 경기 할 때 신이 도와준 번트 안타 있음 파울 선에서 바로 멈추는
•••답글
1개월 전
신판7
저번주에 있었....
•••답글
1개월 전
신판8
ㅎ....뭔지알지 그럴때 정말....
•••답글
1개월 전
신판9
우리 요즘 자주 있음....ㅎㅎ
•••답글
1개월 전
신판10
응응 나도 6월~7월 이쯤 한번 본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신판11
맞아ㅋㅋㅋ뭔지 알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 🔥 자선야구 달리자 🔥3124 12.04 14:50 13036 0
야구 양신 엔트리~!~!11 12.04 14:21 788 0
야구 정후 진짜 미친거아님....10 12.04 18:13 3296 0
야구 모바일 진짜 중계 없어???9 12.04 14:59 1170 0
야구 아 우리팀 팀컬러 ㄹㅇ 뚜렷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8 12.04 18:06 3177 0
46622806 피곤할만도 하지...(최준용 +원태인)2 1:41 86 0
46622040 진짜 좋은 의미로 미친것같다 이정후8 0:41 215 0
46620214 이정후 아버지보고 턱돌이 같다고 해1 12.04 22:31 253 0
46620060 짱후슨슈 종범신 아형 다음주!!8 12.04 22:21 1900 0
46619502 원탠 세레머니 이제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1 12.04 21:43 203 0
46619273 자선야구 영상 6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라온대2 12.04 21:25 269 0
46618886 아나 개웃겼던거ㅋㅋㅋㅋ고우석 비판하는줄 알았는데2 12.04 20:55 336 0
46618772 와 자선야구 끝나고 선수들 고척돔 앞에서 싸인해줬네8 12.04 20:47 2904 0
46618675 오늘도 계속된 심박대전..2 12.04 20:37 176 0
46618527 오늘 이의리를 통해 본 선행교육의 중요성2 12.04 20:25 319 0
46618434 찾았다 우리팀 외야,,,(?)4 12.04 20:16 312 0
46618289 건우슨슈 라방 이제야 봤는데,,5 12.04 20:02 315 0
46617727 정은원 유니폼 등번호 사진 있는 사람‼️‼️❓❓4 12.04 19:10 149 0
46617606 진짜 너무 재밌었다 ㅎㅎ3 12.04 19:00 139 0
46617528 오늘의 짱후 모음6 12.04 18:53 1327 0
46617457 갱고 노래대결은 봤으니까 이제 보고 싶은 거2 12.04 18:46 124 1
46617412 자선야구 다시보기 못하나? 12.04 18:43 35 0
46617409 자선야구 다시보기 있지???2 12.04 18:43 216 0
46617385 근데 나 자선야구 아쉬운 거 있어..5 12.04 18:40 169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32 ~ 12/5 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