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326l 0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안타깝네
•••
1개월 전
익인2
나도 봤음...
•••답글
글쓴이
에고 ㅠ 제에발 잘 살았으면 좋겠는데
•••
1개월 전
익인3
나두보고싶다ㅜ
•••답글
글쓴이
이름 알려줘도 되는가?
•••
익인3
궁금해...ㅎㅎ..
•••
익인11
나도 궁금
•••
익인23
나더..
•••
익인40
나도 궁금…
•••
1개월 전
익인4
데폭남과 결혼이라..
•••답글
글쓴이
그러게..허허
•••
1개월 전
익인5
그사건 엌떠케 마무리된거야???
•••답글
글쓴이
마무린 잘 몰겟고 헤어진걸로 알고있었눈데 이렇게 부모가 됐네?;
•••
익인85
익인22
인스타로 맞았네 목이 졸렸네 글올라오고 난리 났었는데 하루 이틀인가 지나고 전부 다 자기 오해였다고 다시 글 올라옴
•••
1개월 전
익인6
그냥 관심을 끄는게 답인듯.. 진심으로 걱정 해봐야 무용지물..
•••답글
1개월 전
익인7
엥 결혼한대?
•••답글
글쓴이
결혼은 몰겟고 애아빠가 그 전남친은 맞는거같음
•••
1개월 전
익인8
태어났더니 데폭남이 우리엄마 때렸었고 내 아빠라면,,,?
•••답글
익인28
그 엄마가 조두팔..
•••
익인8
가정환경 진짜 중요한데..
•••
익인84
와….
•••
1개월 전
익인9
솔직히 혼자 키웠으면 좋겠지만.. 알아서 하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솔직히 진짜 주변에 가끔 있는 지팔지꼰의 유명인버전같음
•••답글
익인15
2222222222222
•••
익인53
익인79
익인85
1개월 전
익인12
아이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두팔 임신했었어..??
•••답글
익인17
웅17주래
•••
익인2
ㅇㅇ 유튜브에 영상올림
•••
1개월 전
익인16
1개월 전
익인18
아고...애기도 나중에 다알게될텐데...이걸 뭐라해야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설마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걍 진짜 관심을 끄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걍 뭐… 매번 이런식이라 할 말도 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와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애아빠가 전남친 맞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진짜 솔직히…아니다…..에휴 뭐 알아서 잘 살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근데 그 데이트폭력 마무리 어찌 났어??
•••답글
익인27
조두팔이 아니라고 해명했다가 중간에 뭔 일 있었는데 거짓말 하면서까지 널 쉴드 쳐준 내가 빙신이다 이런식으로 인스타 올리고 끝난걸로 알어
•••
1개월 전
익인29
10월 4일에 바뀌었던데...맞나봄 진짜 어카냐..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익인30
진짜 지팔지꼰이다
•••
1개월 전
익인31
솔직히 지팔지꼰이지....내 친구였으면 도시락 싸가면서 말렸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에휴 애아빠가 폭력…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지팔지꼰
내인생이나 잘살아야지 남 걱정해봤자 소용없네

•••답글
익인45
1개월 전
익인34
혼자 키우는 거지..?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주변에 말리는 친구 한명 없었나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1
이거 어디 사진이야?
•••
글쓴이
페북 프로필사진이여 10월4일에 바뀐거면 빼박이지머
•••
익인41
홀리...!
•••
익인23
헉 혹시 이름 먼지 물어봐도 돼..?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2
공혁준은 왜???
•••
익인10
걍 헷갈린듯 조두팔이랑 비슷한 갬성? 여유튜버 산범이라고 있는데 걔 남친이 공혁준이라서
•••
익인42
아 ㅋㅋ 그쪽은 되게 잘 사귀고있는거같더라
•••
익인67
거긴 진짜 꿀 떨어지더라 ... 귀여워죽겠다는듯이 봄
•••
익인38
헐 나 진짜 산범 얘기한줄알았음 ㅠㅠ 와 뭐야 댓글지워야게ㅛ다
•••
익인62
오 무례///.. 착각은 속으로만...
•••
익인38
익인62
변명임
•••
익인38
신고할겡
•••
익인62
38에게
그와중에 자기껀 삭제했네 너 댓부터 신고당해야되는건 알고 하는 말이지?.. 에휴.....
•••
익인38
62에게
엥 위에도말했는뎅 사람자체를 착각했다고 ㅋㅋㅋㅋㅋㅋ
걍 너 즐티행 ❤️❤️❤️ 이제 답안할겡 ~

•••
익인76
근데 아닌거 알았으면 굳이 댓글 안달아도 되지않나 관련 1도없는 사람인데 데폭이라는 말이랑 같이 엮여있는거 기분 썩 좋진않을듯
•••
익인38
나 이때까지 산범 얘기한줄알았고
처음에 너무 놀래서 들어왔다가
전남친이 그랬구나싶어서
현남친인분인줄 하고 놀랬던거임

•••
1개월 전
익인43
그럼 더더욱 이해가 안된다....
아무리 아이를 원하고 낳고 싶다 해도
안타까워 죽겠네
20대가 얼마나 중요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안타깝다 뭔가..여러모로
•••답글
1개월 전
익인46
근데도 계획 임신이었다고 하는게 이해가 안되네..
•••답글
익인56
계획임신이라는 말 한적 없는데??
•••
익인46
영상에서도 낳으려고 했었다 이러고 페북에서도 계획임신으로 말 퍼돌리던디..
•••
익인10
계획 임신은 임신하려고 날짜나 그런거 다 맞추고 하는걸 얘기하는거고 얘는 그냥 임신이 된것같고 근데 원래도 아이를 낳고 싶어했으니까 낳는다고한거지 그게 계획임신은 아님
•••
익인56
영상에는 계획임신이라는 단어 자체가 안나오잖아 페북은 안해서 모르는데 페북에 올라온거라고 사실은 아니지
•••
익인77
이거면 ㄹㅇ 계획임신도 아닌듯..
그냥 생기면 낳아야지 뭐~ 이런 마인드로 피임 안해서 생긴거 아닌가 생각들음 아니 계획임신이면 결혼약속이라도 했을텐데

•••
익인76
계획임신이 아니라 원치않은 임신은 아니다 원래도 애기 낳고싶었다 이거지 ㅇㅇ 예상치 못하게 생긴건 맞지만 원래도 애낳고싶었으니 낳겠다 이걸로 들리던데 빼박
•••
1개월 전
익인47
나랑 분명 연이 없는데 왜 이렇게 안쓰러운 지 모르겟네 행복했으면 좋겟어 그냥…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8
헐 임신???????!
•••답글
1개월 전
익인49
1개월 전
익인50
그냥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진짜 조두팔 좀 평범한 인생으로 평안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애기가 좋은거면 그냥 혼자키우지.... 하이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애??????? 두팔아....ㅠㅠㅠ 하 동갑인데 너무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5
저런 유튜브 보고 클 애들이 걱정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와....개에바..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아 진짜 어지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58
근데 나 저사람 몰라서 그러는데 왜 다들 안쓰럽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평범하게 잘 살면 좋겠다 그래..?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 보면 걍 지팔지꼰 같은데 뭔 사연이 있어..?
•••답글
익인66
걍 팬이라서 그런가 보지 머..특별한 사연은 없음
•••
익인58
ㅇㅎ.. 글쿠나 뭐 사연있나 궁금했어
•••
익인69
그렇게 보여도 일단 누구건 행복했으면 좋겠는 마음이겠징
•••
익인29
솔직히 보다보면 느끼는건데 인생굴곡이 좀 많아보임...진짜 저건 지팔지꼰이지만
•••
익인76
몰러 ㅋㅋㅋ 근데 걱정된다, 아직 너무 어리다, 미성숙하다 이런 비슷한 말 좀만 돌려해도 악플이라고 싸불당하는거 보고 말 사림
•••
1개월 전
익인59
냅둬 지팔지꼰이고 후회해도 본인 선택이지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지팔지꼰~~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첫사랑이라 했던거같은데 휴..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왜이리 사람이 약한걸까... 걍 안쓰러워
심리적으로 엄청 불안정해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아 솔직히 애가 너무...
어린 애들한테 영향 큰 유튜번데 제발 좀...
말을 아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와 들어가보니까 진짜 바꿨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0
다시 합치기로 했나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제발 아니었음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2
헐 언제 임신했어 대박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이제 겨우 21살인데 데이트폭력했던 전남친이랑 재결합해서 임신 5개월차......
•••답글
익인85
와..21살이었어?
•••
1개월 전
익인75
1개월 전
익인78
여기서 제3자가 왈가왈부 할 건 아니지 않나? 이런 글 좀 안썼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0
임…신함…?
•••답글
1개월 전
익인81
헐 임신했다고? 할..................
•••답글
1개월 전
익인82
정서적으로 어린애들한테 너무 안좋다 솔직히… 얘 영향력 생각해서라도 제3잔데 뭔 오지랖이냐는 애들은 진심 … 그냥 본인들이 어려서 그런 거라고밖에 생각 안 들어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3
이만한 꼬임도 없을듯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6
헐랭….아빠가 전남친일줄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7
그냥 그 남친이 달라졌기만을 바란다..
난 팬도 아니고 영상도 잘 본적도 없지만 그냥 한 사람으로 아내와 엄마로 걍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ㅏ에휴...

•••답글
1개월 전
익인77
아 제발… 주변에 멀쩡한 사람이나 정상적인 사고 가능한 사람 없나?? 아무리 또래친구라도.. 21살이 아주 어린것도 아닌데 그래도 그정도 상황판단은 되는 사람이 있을거아냐 부모님은 또 어떻고
•••답글
익인77
원치 않은 임신 아니라고 하는것도 난 걍 자기방어로 저렇게 말하는 것 같이 느껴져ㅜ
•••
1개월 전
익인88
원하지 않은 임신은 아니다…ㅎ
진짜 무조건 행복한 가정을 만들라는건 아니지만
0에서 시작해도 모자를판에 왜 -100에서 시작하려는지..ㅎ 잘사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안타깝네...
•••답글
익인89
주변에서 아무도 안말리나...
•••
1개월 전
익인90
걍 어쩌다 저지경까지 간건지 안타까움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 조언해주는 사람이 정말 단 한명도 없었나… 걍 철없고 어리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1
21살이라며...1년만에 거의 전신 성형 한 것도 그렇고 데이트 폭력 당했으면서 그 사람이랑 또 임신하고 엮이고..항상 급하게 결정하는 것 같아서 좀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2
안타깝지만 저분 진짜 청소년 유해컨텐츠로 못 보게 해야할것 같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너무 착해서 하늘이 일찍 데려갔나보다” 이말 들으면 어때?977 12.07 17:06 75830 4
이성 사랑방 카페에서 빙고하자는 애인 어때?801 12.07 15:08 78958 48
잡담 🚨🚨진짜 역대급 피지 나오려는데 살려주라 제발 진짜 급해 제발 진짜 ㅎㅇㅈㅇ331 0:14 13342 10
잡담 이 알바는 ㅈㅂ 피해라 이런거있어?282 0:20 3279 2
웹소설 벨소 보는 익들 일반문학책은 뭐 좋아해?31 12.07 19:36 2673 0
46668069 우리 가족들 서로 휴무인거 아무에게도 말안함 9:10 1 0
46668068 짝남 생각 계속 나는 거 어떻게 멈추니… 9:10 3 0
46668067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고 슬픈 게 공감이 안 되면 9:09 5 0
46668066 고어물 좋아하는 익들 이유가 뭐야? 9:09 3 0
46668065 초반에 여행좀 다녀올껄.... 9:09 4 0
46668064 애니보는거 은밀한 취미라고 생각해? 9:09 5 0
46668063 이 시국 결혼식장 에바야? 9:09 4 0
46668062 700나왔을때도 많다고 난리챴었는데 7000은 개오바네 진ㅁ자 9:09 6 0
46668060 인생에 뭐라도 남는 알바있어?? 9:09 14 0
46668059 순대국밥은시키먄 안에고기는 안줘? 9:09 9 0
46668058 이거 렌즈 왜 이러는지 알아...?? 항상 이래서 개빡쳐..5 9:08 24 0
46668057 ㅎ 앞머리 고데기 풀려서 휘었어 9:08 7 0
46668055 할머니가 너무 꽉 막혀서 기가차네 9:07 12 0
46668054 갑상선암 진단 받으려면 어떻게 해?4 9:07 36 0
46668053 요즘 확진자수 보면 약속 취소해도...이해 가능이야...? ㅠㅠ8 9:07 41 0
46668052 와 욕실에서 보름 동안 갇힌 70대 구조했대2 9:07 43 0
46668051 방에서 마라탕 냄새 언제 빠질까>..?? 9:07 8 0
46668050 아 옆집인지 어딘지 9시마다 진동소리들리는데 개짜증나 9:07 12 0
46668049 얼굴살 디게 많은데 단발 할까????? 9:07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9:08 ~ 12/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8 9:08 ~ 12/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