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919l 2
 
1개월 전
익인1
우오 무슨학굔데?
•••답글
글쓴이
그냥 인서울 대학교인데 업계에서 제일 잘 쳐주는곳! 분야는 못 말하겠당ㅠㅠ
•••
1개월 전
익인2
뭐 어쨋길래.. 찍혓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
제일 잘쳐주는 학교가 뭐양
•••답글
1개월 전
익인4
쌤쏭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
양날의 검이라기 보다는 자기 복을 자기가 걷어찬...
제일 잘 처주는 학교면 중간만해도 괜찮을텐데 대체 학과 생활을 어떻게 했길래 그런건지 궁금하다

•••답글
익인6
22 뭔짓을 하고 다녔길래ㅋㅋㅋㅋ
•••
글쓴이
뭐 딱히 엄청 평판이 안 좋은 건 아닌데 선배들이 좀 안 좋아해 그다지 누구 욕하거나 싸우거나 선배들한테 대놓고 개기거나 뭐 이런짓 한 거는 하나도 없음!
•••
익인8
글쓴이
그리고 중간만 해도 괜찮다기엔 여기도 뛰어난 몇 명만 대기업 가니까! 그런 곳은 공채로 몇 명 뽑을때 다들 레퓨테이션 체크 하구~ 딱히 뭐라하긴 좀 그런데 하고 많은 애들 중에 그 친구를 뽑을 필요는... 이런 느낌?
•••
1개월 전
익인7
대체 뭔행동을 했길래...
•••답글
글쓴이
그냥 바로 윗학번 선배들이 날 좀 안 좋아하는 것 같아! 나도 뭐라고 하기가 그렇다 그냥 윗사람 대하는 눈치가 없었는데 뭐 크게 사고친 건 없오
•••
1개월 전
익인9
되게 남 얘기 하듯 말한닼ㅋㅋㅋ제 3잔줄 본인 얘기였구나..ㅜ
•••답글
글쓴이
웅 내 얘기! 해외에서 인턴 경력 쌓구 지금 상황에서 되는 대로 잘 해봐야지! 지금이라도 교수님들하고도 기회 될 때마다 연락하구 선배들하고도 많이 교류하려고 노력하구~~
•••
1개월 전
익인10
쓰니 그래도 성격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행동을 해도 날 싫어할 사람은 싫어하더라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고마오 나도 무리하게 사랑받으려고 노력하는건 지금 와서 의미도 없고 하니까 적당히 도리 하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도 여기저기 보이고 하는 정도만 하려구!
•••
익인10
쓰니 홧팅!!!
•••
1개월 전
익인11
선배라는 사람이 이상해보임...
•••답글
글쓴이
어 아냐 내가 문제가 있긴 했오! 뭐라 설명할 수는 없는데 내가 고등학교때도 공부만 하고 사람 상대하는 건 소홀히 하고 이래서 굳이 안 해도 될 말 하고 사람들한테 눈치없이 굴고 이랬는데 동기들은 동고동락하는 사이니까 이해해줬는데 바로 윗학번 선배들을 내가 많이 당황시켰음! 지금은 많이 나아졌으니까 어필을 잘 해봐야지!
•••
1개월 전
익인12
약간 마이웨이 스타일이였나보네!! 사회생활하면서 적응하고 그런거지 머~~
•••답글
글쓴이
마자 이제라도 노력해서 요즘 사회가 원하는 협동형 인재 된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오ㅜㅜㅜ
•••
1개월 전
익인13
ㄹㅇ 이럴 때 보면 사회생활이 정말 중요하기는 한가봐... 대학이 작은 사회라더니 ㅠㅠ
•••답글
익인13
그렇게 인맥으로 취업에 영향주고 이러는 게 정말 장단점이 확실한 거 같네
•••
글쓴이
맞아 여기가 업계 자체에 우리 학교 출신들 비율이 너무 높아서 더 그런 것 같아ㅜㅜㅜ 정 안되면 비슷한 분야의 다른 업종으로 틀어야겠지만 일단은 열심히 만회해보려구! 다들 나같은 실수 안 했으면 좋겠다 어느 업계든 꽂아주는 건 드물어도 뽑을 때 교수님이나 선배들한테 평판 체크하는 경우는 꽤 있더라구!
•••
익인13
너의 재능으로 압살해버리자!! 평판따위 궁금하지도 않게
•••
1개월 전
익인14
학교 어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힘내 그러면서 배우는거지 뭐~~쓰니 말하는거(?)보니까 잘할거같아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동기들이랑은 사이 괜찮은거면 뭐~ 잘 풀릴꺼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지금부터라도 관리하면 시간 흐르면서 떨어질사람 떨어진다 평판은 사실 마지막에 좋은 사람이 장땡이지 솔직히. 열심히 버텨보자!!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관광?
우리 학교라면 뭔지 이해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업계탑티어 머있지 항공이나 호텔 쪽인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내 남친 너무 잘생기지 않았어?1498 16:16 27030 8
잡담 현역 고등학생이 느끼는 현실 대학교 인식은 이정도673 18:20 12833 7
잡담 음주운전으로 교도소 2년 다녀온거면 사람친걸까?294 8:50 25493 13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폭력적인 정도 괜찮은지 봐주라233 5:02 26080 2
야구 [단독] '쿠바 악동' 푸이그, 키움과 계약…100만 달러 베팅56 11:43 18535 0
46691236 초딩때부터 코랑 입술 닿게 하는거 연습했는데 20:11 1 0
46691235 여우짓 여자들도 싫고 20:11 1 0
46691234 근데 안경 사러갈때 마스크 끼는데 어울리는지 어캐알아? 20:11 1 0
46691233 하 필라테스 하는데 나 어ㅚㄹ케 화났었지 20:11 1 0
46691232 얘들아 (0명)🥲 20:11 1 0
46691231 이성 사랑방/이별 전애인 번호 잊는법좀ㅜㅜㅡㅜㅜㅜㅜㅜ 20:11 1 0
46691230 네이버 지식인 20:11 1 0
46691228 이성 사랑방/이별 생일 선물로 받은 거 돌려줄까 말까 20:11 1 0
46691227 atm기기가 내돈 먹었는데 우째 20:11 1 0
46691226 웅이라는 유투버 노부부 호떡집 영상 본사람... 20:11 1 0
46691225 대전익으로 말하는데 성심당 솔직히 20:11 1 0
46691224 친구가 가성비만 가자하면 어케해 20:11 1 0
46691223 친구 2명 있는데 한쪽은 예쁜데 한쪽은 미워 20:11 1 0
46691222 나 이제 하루에 만원으로 살테야 일주일에 7만원으로 ㅠ 20:11 1 0
46691221 겨울 원피스 골라봤는데 뺄거 말해쥬라‼️ 20:11 1 0
46691220 생리전 개싫다 20:11 1 0
46691219 그냥 백신 맞을걸 그랬나... 20:11 1 0
46691218 보통 익들은 이 상황 톡 답장 어케 해 ??? 20:11 1 0
46691216 에어팟 왜 왼쪽은 충전 색이 달라? 20:11 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20:08 ~ 12/9 2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9 20:08 ~ 12/9 2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