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781l 1
 
1개월 전
익인1
제발 우리학교도 30명 이하여라 제발.........
•••답글
글쓴이
익인이네도 제발 비대며어언 ㅠㅠ
•••
1개월 전
익인2
헉 하이브리드는 머야
•••답글
글쓴이
대면 비대면 섞어서 하는거!!
•••
1개월 전
익인3
어 울학교네
•••답글
글쓴이
종-하!
•••
1개월 전
익인4
우리도 대형관데 분반으로 나눠서 대면함 ㅁㅋㅋㅋㅋ 아~~~|!~!
•••답글
글쓴이
아... 학교 선넘네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
근데 신기하다 해외익인데 여긴 다 대면이거등
•••답글
글쓴이
아하 여긴 백신 접종이 어느정도 되어서 이제 하는 것 같아!
•••
1개월 전
익인6
종하!! 교수님 제발 싸강 이미 다 찍어놓으셨길ㅠㅠㅠㅠ 아침부터 학교에서 문자와서 놀랬어
•••답글
글쓴이
종하~~~
교수님들 제발,, 싸강은 미리 녹화해주세요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7
종이 하이,,, 나 불안에 떨고 있어... 30명 이하 1교시 수업 있음... 발표 수업인데,,,
•••답글
익인6
설마...ㅅㄱㅅ?? 나도 그거 발표한다고 했는데 하지말껄ㅠㅠㅠ
•••
글쓴이
종하....
헐.... 1교시 수업?????? 개애바야ㅠㅠ

•••
1개월 전
익인8
어 우리 학교닼ㅋㅋㅋㅋㅋㅋㅋ안뇽
•••답글
글쓴이
종하~~~
•••
1개월 전
익인9
제발 하이브리드 수업 하고 싶다 갑자기 위드 코로나 때려서 강의 나오세요 하면 자취방 우당탕탕 구해야하는 통학러는 죽어요
•••답글
글쓴이
그니까.. 장거리 학생들이나 지방으로 이동해여하는 학생들은 어떡하라고ㅠㅠ
•••
1개월 전
익인10
하이브리드 수업이 블랜디드 수업이야??
•••답글
글쓴이
대면비대면 섞어서 수업하는거 말하는거면 맞아!
•••
1개월 전
익인11
종하~~ 나두 대형과 교양80명이라 안간다
•••답글
글쓴이
종하~~~ 인티에 있는 종이들 오늘 많이 만나는구만! 대형과 최고,, 대형교양채고!
•••
1개월 전
익인12
글쓴이
종하~~~🔔🔔
•••
1개월 전
익인13
어디학교야???
•••답글
글쓴이
세종대~~~
•••
익인13
아아아 세하 아니구 종하 라고 하는구나
•••
글쓴이
응응 애칭이 종이라서 종-하~!🔔
•••
1개월 전
글쓴이
시험기간이라 학교 나온 쓰니가 찍은 종이들의 명물 시계탑 보고가 ~.~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성형티 젤 많이 나는 부위가 어디 같아?694 11.27 15:29 54673 11
이성 사랑방 돼지상 쥐상 너무 싫어ㅠㅠㅠㅠ532 11.27 16:58 60201 12
잡담 절친 엄마가 대출 대신 받아달라는데387 11.27 23:44 18590 3
익명뷰티 2021 연말까지 목표 몸무게 적고 가자!!191 11.27 15:01 1220 1
잡담 본인 자녀이름에 리틀00 해서 리+(이름끝자리) 하면 ㅋㅋ153 11.27 21:29 3094 0
46526356 친구언니결혼식 갈때 축의금 내야되지?? 5:56 1 0
46526355 과제 있는데 ㄹㅇ 망했다 망했음 5:56 1 0
46526354 키 181되고싶다 5:56 1 0
46526353 사람은 본인이 안겪어보면 모른다 5:56 2 0
46526352 내친구가 후리스는 입은사람보다 보는사람이 더 따뜻한 옷이래1 5:55 9 0
46526350 재수는 필수 삼수는 선택 사수는 가슴이 시키고 오수는 운명 5:54 12 0
46526349 대학교3학년인뎈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 워크맨 썼었녜 ㅋㅋㅋ 5:54 9 0
46526348 폰하면서 밤새는거랑 공부하면서 밤새는건 아주 큰 차이가 있구나.. 5:54 9 0
46526347 자기랑 맞는 집단 찾는게 중요하구나 5:54 11 0
46526346 브랜디에서 구매한게 다른 사이트에는 판매 안하네... 5:53 6 0
46526345 우리동네도 붕어빵 아주머니 오신다! ㅠㅠㅠㅠㅠㅠ 5:53 5 0
46526344 고3때는 최고 몸무게였는데 재수때 39키로되고 삼수때 36키로 된 매직6 5:53 18 0
46526343 요즘 유독 아싸화법 구사하는 능력자들이 많아진듯15 5:52 36 0
4652634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좀 공능제같다고 느껴지는 익들 있어..?1 5:52 8 0
46526340 12시에 누웠는데 결국 잠 안 와서 그냥 일어남1 5:51 10 0
46526339 귀 건강 생각하면 에어팟2 계속 끼는게 낫지..?10 5:51 44 0
46526338 남사친 생일 선물로 신발 어때?1 5:51 7 0
46526337 상권 좋은 인서울 대학 알려주라7 5:50 41 0
46526336 혹시 이 가방 어디껀지 아시는분???3 5:50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5:54 ~ 11/28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5:54 ~ 11/28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