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310l 0
 
1개월 전
익인1
혹시 내시경으로 발견했어??ㅜㅜ
•••답글
글쓴이
아니 나는 눈에 염증나서 갔는데 의사가 몇개월 치료해야될거같다고해서ㅠㅠ 처음에 엄청 작아서 별로 신경도 안썼는데 지금은 엄청 커졌어ㅠㅠ
•••
익인1
헉 힘들겠다.. ㅠㅜㅠㅠ 꼭 빨리 낫길 ㅠㅠ 😢
•••
글쓴이
응ㅠㅠ 고마워ㅠㅠ!
•••
1개월 전
익인2
맞어 ㅠ 걍 몸이 안 좋다싶으면 바로 병원가는 게..0
•••답글
글쓴이
진짜 이번에 절실히 느꼈어ㅠㅠ
•••
1개월 전
익인3
나도 ㅎㅎ... 몇천만원짜리 수술하게 생겼음
•••답글
글쓴이
아이구ㅠㅠ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익인이 꼭 잘될거야!! 같이 힘내자ㅠㅠ
•••
1개월 전
익인4
맞아 그리고 제발 인터넷 지식인으로 자가진단하지 마세ㅁ ㅠ 제발 병원을 가 !!!!!!!!!!!!!
•••답글
글쓴이
진짜 공감…몇개월전에 나 너무 후회스러워ㅠㅠ 진짜 병원을 가세요…
•••
1개월 전
익인5
그리고 건강검진 꼭 필수다
•••답글
글쓴이
맞아..건강검진도 귀찮다고 미루면 안돼…한살이라도 젊을때 건강챙겨야돼…..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헐 베이징올림픽 홍보영상에 한복나옴..1110 12.06 15:47 80646
잡담 "이거 먹어서 살 찐 것 같다" 하는 음식 있어??387 12.06 23:21 11426 0
이성 사랑방 대놓고 이상형이 골반 넓은 사람이래417 12.06 18:20 43216 8
잡담 나 너네가 다 아는 유행어 내가 시초임 ㅎ... 볼때마다 ㅣ기분 개좋음295 12.06 19:14 15367 2
웹소설 양아치공x범생수 vs 범생공x양아치수83 12.06 16:14 9217 1
46653238 이성 사랑방/기타 소개팅할때 9:22 1 0
46653237 근데 주변에 이런 사람 많아???? 9:22 1 0
46653236 회사에 나밖에 없음 9:22 3 0
46653235 근로장학하는데 사무실 냉장고 써도 되나..? 9:22 2 0
46653234 와 우리 지역 대설주의보 발령 ㅋㅋㅋㅋㅋ 9:21 1 0
46653233 아카이브앱크 가방 있는 익 있어?? 9:21 2 0
46653232 익들아 나왜이래ㅠㅜ 9:21 2 0
46653231 이성 사랑방 이거 썸이야 어장이야?1122 9:20 22 0
46653230 동구밭 샴푸 좋아? 9:20 5 0
46653229 셔틀 🐶화나네 시험날 지각실화?1 9:20 16 0
46653228 이성 사랑방 지독한 짝사랑 좀 도와줘,,4 9:19 37 0
46653227 고3 교외체험 쓰고싶은데 핑계 뭐라고 댈까2 9:19 9 0
46653226 택배기사 진짜 짜증나는데 어디다 전화하지 9:19 13 0
46653225 헐 오미크론 첫 확진자 부부 신상 털렸대8 9:19 75 0
46653224 백신 3차 접종은 자유면 좋겠다 9:18 12 0
46653223 이성 사랑방/기타 소개팅 애프터 까인거야?4 9:18 36 0
46653222 스카는 좀 돈 아까운데 학교 도서관 갈까 말까 9:18 7 0
46653221 이거 스팸이야???ㅜㅜ2 9:18 16 0
46653220 택시 타면 당연하게 돈 안 주네...?1 9:18 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9:20 ~ 12/7 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9:20 ~ 12/7 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