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874l 0
난 상대방 부모님한테 꼭 어머님께서 아버님께서~ 하면서 말하는데 얜 너희 ㅇㅈㅁ가~하면서 말해... 자기 친구 부모님들한테 말하는 것처럼 그러는데 뭔가 들을때마다 좀 그래서 입다뭄...
 
1개월 전
둥이1
글쓴둥이
그치 아주머니도 아니고 아줌마는 하...
•••
1개월 전
둥이2
예의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
미쳣나 친구 엄마한테도 ㅇㅏ줌마라고 안하는데 ㅋ
•••답글
둥이5
글쓴둥이
뭐라 말해야할지 감도 안잡힌다. 내 주변은 다들 이런적이 없어서..
•••
둥이3
똑같이 해주삼
•••
글쓴둥이
그러다 둘다 서로 부모님한테 아저씨 아줌마라하는걸로 정착될까봐ㅠㅠㅠㅠ 난 그렇게 부르기 싫은데..
•••
둥이3
그럼 걍 터놓고 말하는거밖에 없을듯 ㅠ
•••
1개월 전
둥이4
1개월 전
둥이6
아줌마..? 보통 어머님이라 하지 에바에바
•••답글
1개월 전
둥이7
예의없는거 젤 싫음
•••답글
1개월 전
둥이8
뭔 초딩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글쓴둥이
아줌마가 왜 필터링되냐ㅠ
•••답글
1개월 전
둥이9
둥이9
예의 밥 말아 먹었네ㅋㅋ 아 진심 싫다
•••
1개월 전
둥이10
가정교육 안받았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1
...? 정 털려
•••답글
1개월 전
둥이12
애인은 더 별로지 친구래도 왜 이래 싶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3
1개월 전
둥이14
초딩인가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5
진짜 가정교육이 의심스러울 지경이야 속된 말로 못배운 사람
•••답글
1개월 전
둥이16
못배운사람
•••답글
1개월 전
둥이17
예의 밥 말아 먹었나.. 진짜 무식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8
못배워먹은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9
해도 아주머니라고 부르지 일단 어머니/님라고 부르는게 보통임 아줌마는 뭔 아줌마 진짜 예의 밥말아먹었네
•••답글
1개월 전
둥이20
뭐야 예의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21
친구사이에도 아줌마라고 안함 진짜 예의없는거 각잡고 말해봐
•••답글
1개월 전
둥이22
친구한테도 안 씀
•••답글
1개월 전
둥이23
그건 예의가 없는거임 뭐라해야되는부분
•••답글
1개월 전
둥이24
혹시 호칭을 모르는 무식한 경우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5
ㅋㅋ ㅋ ㅋ뭐야 친구어머님이든 지인어머님이든 절대 그렇게 안부름
•••답글
1개월 전
둥이26
솔직히 정뚝떨임 어른들한테 제대로 안하는 무식한 애들 너무 싫어
•••답글
1개월 전
둥이27
그냥 대놓고 말해
우리 엄마한테 아줌마라고 하는거 솔직히 듣기 싫고 불편하다고 나는 친한 친구 어머니한테도 그런식으로 말 안한다고… 밖에서도 그러고 다니면 사람들이 안좋게 생각하니깐 고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답글
1개월 전
둥이28
예의없네
•••답글
1개월 전
둥이29
난 좀 정떨어질 거 같아… 난 친구 어머님께도 아줌마라고 해본 적이 없으…
•••답글
1개월 전
둥이30
차라리 아줌마 보다 너희 엄마가 더 괜찮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1
친구 어머니한테도 그렇게 안하겠다.. 아니 어떻게 아줌마라고 부를생각을 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2
어머님 어머니… 아니더라도 아주머니 정도의 호칭이 올바르지 않음..? 뭔 아줌마; 친구사이에서도 아줌마라고 안하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33
와 진짜 정뚝떨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4
초딩도 아니고.. 왜그런대..
•••답글
1개월 전
둥이35
친구 부모님께도 그렇게 말 안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36
1개월 전
둥이37
이게무슨
•••답글
1개월 전
둥이38
친구 부모님한테도 아줌마라고 안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39
나도 친구가 울엄마보고 아주머니~~이렇게 불렀는데 그때 좀 흠칫함..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0
진짜 어릴때부터 친한친구 아니면 저렇게 안부르지않낰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2
친구 사이에서도 아줌마라곤 안 불렄ㅋㅋㅋㅋㅋㅋㅋ 걍 예의가 없는거
•••답글
1개월 전
둥이43
가정교육 덜 받았나? 싶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4
친한 친구들도 어머니께서~ 하시지 그 호칭을 써본 적이 없는데 애인이?? 좀.. 어 그래...
•••답글
1개월 전
둥이45
몇 살이야 대체 기본 예의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둥이46
일부러 그러나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7
아니 초딩도 아줌마라 안 하는데 뭔...
•••답글
1개월 전
둥이48
난 그런 예의 없는 사람이랑 못 사귐
•••답글
1개월 전
둥이49
친구 부모님한테도 어머님 아버님하는데 아줌마 초딩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둥이50
중딩이면 ㅇㅈ
•••답글
1개월 전
둥이51
진짜 못 배운 애 같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2
초딩 때나 허용 되던 거 아니었어?
•••답글
둥이52
보통 ㅇㅇ이네 어머님 아니면 아주머니도 잘 안 쓰지
•••
1개월 전
둥이53
레알 싼티 좔좔..
•••답글
1개월 전
둥이54
친구 어머니한테도 진짜 어릴때부터 뵈어서 그렇게 부르는게 편한 사이 아닌이상 그렇게 안부르는디...
•••답글
1개월 전
둥이55
너도 애인 부모님을 아줌마라고 언급해봐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하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ENFP는 친구로도 연인도 진심 너무 싫음726 7:24 32519 38
이성 사랑방 솔직히 초록글에 몸매 부각되는옷379 12.04 19:40 66467 19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여동생이 여자들은 여자들 만날때 제일 빡세게 꾸민다는데227 12.04 22:49 50873 6
이성 사랑방 못생기고 뚱뚱한 커플 보면 솔직히 어떤 생각들어?183 1:16 33568 0
이성 사랑방 MBTl별 성격 더러운 순위182 2:14 33833 8
46629332 괜히 상대방이 잘생기고 이뻐야하는가봄2 17:30 37 0
46629323 혹시 평소에 답 빠르다가 .. 친구 만날때 느린거면5 17:29 23 0
46629322 진짜 무슨 사이인지 모르겠어4 17:29 21 0
46629313 infp, infj 남자는 어디서 만나?2 17:29 26 0
46629301 좋아하면 안되는 익들 이유가 뭐야?5 17:27 40 0
46629299 헤어지고 연락하려고 하는데 혹시 크리스마스라 연락한 것처럼 보이려나?16 17:27 59 0
46629282 isfj랑 entp랑 잘 맞을까?5 17:26 58 0
46629276 애인이 내 생일때 못논대15 17:25 61 0
46629259 내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다른 여자앨 좋아해10 17:24 67 0
46629253 연애중 아는 애가 애인 과거라고 알려줬는데11 17:24 99 0
46629247 짝남한테 소원권 얻었는데 17:24 26 0
46629239 아무리 성격 좋은 사람이더라도1 17:23 38 0
46629235 이별 다시 연락해서 얼굴 보자고 했는데 코디! 롱패딩 vs 코트2 17:22 46 0
46629226 이성이 지금 시기에 뜬금없이 연락해온다는 건4 17:22 104 0
46629217 항생제 먹고 몸안좋은데 애인한테 걍 안말해도 안서운하지?2 17:20 35 0
46629215 연애중 애인있는 둥들 중에 친구 없는 둥들 있어?3 17:20 27 0
46629213 이별 여자 환승이별 후폭풍2 17:20 73 0
46629203 인성 좋은 여자는 어디서 모여살고있음??23 17:19 245 0
46629202 연애중 나 어떻게 헤어질까..5 17:19 4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17:30 ~ 12/5 1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5 17:30 ~ 12/5 1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