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77l 0
 
1개월 전
익인1
헐 오늘 만났어?
•••답글
글쓴이
스치듯이 잠깐 ㅠㅠ
•••
1개월 전
익인2
헐 만났어??!???????
•••답글
글쓴이
윗윗 ㅠㅠ
•••
익인2
심장떨린다…
•••
1개월 전
익인3
만났어????????????
•••답글
글쓴이
윗 ㅠㅠ
•••
익인3
나 밀렸는데 봐야겠다...
•••
1개월 전
익인4
이거 잼써..?! 셋쇼마루가 너무 아가해져가지고 안봤었는데....쓰니가 잼따하묜 볼래🥺
•••답글
글쓴이
내용은….기대하지마…….1기감독이 죽쓰고가서 2기에서 회수중………ㅎ 난 그냥 가끔 나오는 원작애들이랑 삼공주 귀여워서 본다 ㅋㅋㅋㅋ 작화도 요즘엔 완결편급으로 잘 나옴!
•••
익인4
헐 진짜?!??!?! 작화 좋아졌다니 봐야지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5
머야머야... 이누야샤 속편해?
•••답글
글쓴이
후속작~지금 2기 하는중!
•••
1개월 전
익인6
이누야샤 짱팬… 후속 별로라길래 안봤는데 볼까…
•••답글
글쓴이
2기는 나름 괜춘ㅋㅋㅋㅋ감독 바뀌고 훨씬 볼만해짐… 아직 4화긴하지만 내용진행도 빠르구
•••
1개월 전
익인7
근데 이누야샤랑 가영이는 왜 자식을 자기들이 안키워??
•••답글
글쓴이
그건 나름의 이유가 잇는거같은데 아직 떡밥은 안 풀렷어…..풀린거라곤 후속빌런이 반요딸들을 다 죽이려하는데 셋쇼가 이누가영이를 흑진주속으로 보내버렷고 그 딸은 가영이가 요랑족에 맡겻다 정도…?
•••
1개월 전
익인8
오늘 모로하 명도가서 만났어??? ㅠㅠㅠㅠㅠ 난 이누가영모로 때문에 야샤히메 멱살 잡혀서 보는중인데... 이뉴가영 언제 돌아와...미산컾이랑도 같이 보고 싶다고...
•••답글
익인11
개대장 무덤가서 !
•••
익인8
오오 오늘 챙겨봐야겠다!!!
•••
1개월 전
익인9
어디서봐?
•••답글
익인8
오늘 9시 30인가 애니박스에서 볼 수 있엉
•••
1개월 전
익인10
오늘 이누야샤랑 가영이 나온다는데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아니 근데 이누야샤 반응 딸래미 보는게 아니라 조카 본 반응 갔다구 ㅠㅠ 언제 이렇게 컸냐 이런식으로 말한거 뭔뎅.. ㅠㅠ
•••답글
익인12
와중에 작화 덕분에 이누야샤 듬직해져서 아빠다워진거 넘좋음
•••
1개월 전
익인13
그림만봐도 귀엽다ㅋㅋㅋ 이거보다 말았는데 다시볼까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친구한테 비행기값 호텔값 다대준다고 하고903 11.28 10:42 69342 27
이성 사랑방 애인이 바디워시만 유독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661 11.28 11:42 69380 10
잡담 뱃살 많은 애가 자꾸 크롭티 입고 나와..569 11.28 17:56 60735 11
잡담 집에서 브라 안 입는 여익들아 들어와봐410 11.28 15:34 34624 1
고민(성고민X) 의대 1년 더 도전해볼까.? 익인이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220 11.28 14:38 34787 3
46538322 크롭 입으면 흉한 뱃살이 어느정도지.. 3:31 2 0
46538321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이해 가? 3:31 2 0
46538320 생일 끝나고 이제 자려는데 뭔가 허전해서 잠이 안 온다 3:31 4 0
46538319 나는 우리 엄마아빠가 좋아 3:30 4 0
46538318 이성 사랑방/ 짝남이 자꾸 내 생각나고 보고싶대2 3:30 7 0
46538317 이성 사랑방 얘드라 썸탈때는 더 싸게 살수있어도 그냥 할인안받는게낫지? 3:30 11 0
46538316 경찰도 남녀구분 안 하는 것처럼1 3:29 15 0
46538315 성격 어떻게 바꿔?! (mbti..) 3:29 14 0
46538314 익들아 이 옷 많이 부담스러워……??3 3:29 39 0
46538313 내 친구 염색 이게 가능해?6 3:29 19 0
46538312 사진 둘중에 추천좀 해주랑5 3:29 15 0
46538311 숙제로 사진 편집한 거 다 날렸을 때의 기분이란1 3:29 6 0
46538310 과제 영화가 공포영화라 너무 무서워ㅠㅠㅠ 3:29 7 0
46538309 피부 칭찬으로 들었던 말 중에 제일 신박했던거1 3:29 11 0
46538308 이성 사랑방 헤어질까 하는데 다시 못볼 생각하면 너무 슬퍼2 3:29 8 0
46538307 사진 찍히는 거 싫어하고 찍어주는 건 좋아하는 친구 어때..?4 3:28 18 0
46538306 와 에타에 남경 일 올렸다가 저격먹고 조롱당하는중4 3:28 23 0
46538305 내나이 21 죽고싶다2 3:28 22 0
46538304 나 엠비티아이 i인데1 3:28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3:28 ~ 11/29 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3:28 ~ 11/29 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