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97l 0
그정돈 아니지 않나??
 
1개월 전
익인2
걍 굶는거 아님?
•••답글
익인2
그러다 영양실조로 합병증 걸릴듯
•••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익인4
그거 칼로리 계산해봐
•••
1개월 전
익인5
초절식 맞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8
맞지 와 근데 근육이랑 머리카락 다빠지겠다
왜 그렇게 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초초절식이지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강박 생겨서 구분이 잘 안되나 보네.. 우리 하루에 급식 한번 석식 한번 먹은 거 기억안나...? 그거랑 달걀 네개랑 비교해봐 초절식인지 아닌지
•••답글
익인11
222 울집 10키로 댕댕이도 그거 먹으면 배고프다 할 듯
•••
익인42
1개월 전
익인12
양도 양인데 영양소 섭취도 골고루 안되지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유치원생도 그거 먹곤 못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초절식임..ㅜ 계속 그렇게 먹음 건강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5
1개월 전
익인16
달걀 2개 간식인뎅 새벽에 출출한테 좀따 잘거라 밥먹기엔 좀 그렇다 할때 먹는
•••답글
1개월 전
익인17
걍 굶는 수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초절식이구만 뭐가 그정돈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익이니생각엔 어느정도가 초절식인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초절식맞음 빠르게 죽음으로 가는길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탈모로 가는길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초절식 맞어.. 혹시 쓰니가 그렇게 먹고 있는 중이라면 조금씩 먹는 것들 양이랑 종류를 늘려갔으면 좋겠음
•••답글
익인21
젊어서 버티는 거라 쳐도 진짜 몸 갈리는 짓이야
•••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뒤에 0을 안붙인거 아니야??
•••답글
익인43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ㄱ여워
•••
1개월 전
익인24
ㅡ탈모만이 기다리노니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글케 먹고 초절식 아니라고 생각하는거면 병 수준 아니야..? 병원가봐야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6
한끼에 그것만 먹어도 초절식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 그런식으로 다이어트했는ㄷ 탈모 개심하게 오고 지금 5년 넘었는데 아직 회복 완벽히 안됨 ㅅㄱ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당연하지...그렇게 먹으면 건강만 개나빠짐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당연; 4개면 300칼로리밖에 안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초절식을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초절식 아님 초초초절식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영양실조 걸릴 듯 건강상태 진짜 심각해질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탈모 안 걸려써..? 나 제대로 안 먹을때 진짜 훅훅 빠지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한끼에 달걀4개씩만 먹어도 내 기준 초절식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지금 충격받아서 텍스트 다시 읽음... 다른 영양소들 챙겨줘...
•••답글
1개월 전
익인35
그렇게 먹으면 하루 포화지방량은 넘는데 칼로리는 낮아서 핵별로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6
탄수화물 안먹으면 머리빠짐 골룸 되는거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7
그렇게 계속 먹으면 병원에 실려갈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8
한끼에 먹어도 지속하면 영양부족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정수리 휑해지는 지름길임.... 꾸준히 그렇게 살면 관절 다 나가서 20대에 신체나이 60됨
•••답글
1개월 전
익인40
탈모걸려 건강 다 상해 나는 다이어트때문은 아니고 다른이유로 거의 굶다시피했는데 탈모온거 같음 참고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한끼면 인정...
•••답글
1개월 전
익인44
그렇게 안 먹으면 나중에 장기가 음식물 못받아들임 내 지인은 다이어트 목적 아니고 걍 한 음식(열량 낮은 거)에 빠져서 그것만 먹고 쓰러져서 응급실 감 병원에서 지금 시대에 영양실조가 말이되냐고 엄청 혼났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5
60x4 = 240
계란 하나 단백질 함량 6.5g = 하루 26g
(단백질 적어도 체중만큼 먹어야됨)

•••답글
1개월 전
익인46
1개월 전
익인47
1개월 전
익인48
그렇게 먹고 살면 머리카락 다 빠짐
•••답글
익인48
나도 알고싶지 않았음
•••
1개월 전
익인49
1개월 전
익인50
하나당 80칼로리로 쳐도 320 칼로린데... 기초대사량 절반 이하로 먹는건 초절식 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1
그렇게 먹으면 하루종일 힘도 없고 무기력..물론 내기준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진짜 초절식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초절식이야 하루에 그거 네개면...
•••답글
익인53
농담이 아니라 그렇게만 먹다가 건강 다 상함..병 생긴다
•••
1개월 전
익인54
건강 상해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5
한끼에 네개씩이면 인정..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우리 2살짜리 조카도 그것보단 많이먹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7
한끼에 그렇게 먹어도 초절식이지...건강 망하는 지름길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진심 나중에 몸 개박살나서 땅을 치고 후회하기 싫으면 그짓 멈춰야함
•••답글
익인58
그거 한끼도 초절식이야 진짜 건강 박살나는 지름길임
•••
1개월 전
익인59
응 진짜 초절식이네 초초촟
•••답글
1개월 전
익인60
그러고 살면 건강이 제일 안 좋겠지만 무엇보다 안 예쁨 진짜 걍 해골같아 무서움
•••답글
1개월 전
익인61
건강챙겨... 댓글들 다 잘 읽어보길 바라
이해가 안될땐 외우는것도 방법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62
기절식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어그로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초초초절식이고 영양불균형임 기초 칼로리도 못채우는데ㅋㅋㅋㅋ 다이어트해서 식단 하는 사람들도 고구마 같은 탄수+계란2개+아몬드 같은 지방 이걸 한끼에 먹는단다 그리고 저렇게 먹다가 나중에 일반식하면 요요 백프로 옴
•••답글
1개월 전
익인65
근데 이걸 상식적으로 구분 못하는거면 다이어트 강박 쪽으로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보통 초절식해도 초절식인줄 알고 하는데
•••답글
익인65
상담받아야함 문제있으면
•••
1개월 전
익인66
진짜 완전히 초절식임? 절대 다이어트때문 아니고 먹는거 안좋아해서 가끔 하루 계란 두개정도 먹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나 한끼 드레싱도 없이 샐러드만 먹고 뺀 적 있는데 2주만에 등교한 날 1교시 시작하기도 전에 쓰러짐
•••답글
1개월 전
익인68
나 아침에 사과 계란1~2개or맛살 3~4시간 뒤에 라떼같은거랑 가끔 디저트 + 단백질바 하나 저녁에 간단한 끼니류(계란이나/닭강정 소짜/삼김/샌드위치 반절 등등 중 하나) 먹고 밤에 과자 1봉지 거의 일주일에 5번 이상
이렇게 먹고 있는데 식습관 나쁜건 둘째치고 이 정도도 절식인가?? 그정돈 아닌가??

•••답글
익인68
배가 하나도 안 고프고 이것도 변비 걸려 큰거 못쌀까봐 싫어서 어거지로 시간맞춰 꾸역꾸역 먹는건디....!
•••
익인66
나랑 똑같다 진짜 다이어트 목적 아니고 그냥 먹는거 안좋아하는거야??
•••
익인68
아뉘 먹는거 좋아하는데 원래 저기서 과자나 음료도 일체 안먹었거든 대신 두끼는 무조건 식사 제대로 했고 특히 아침을 잘챙겨먹었었는데
최근에 패턴 깨지면서 늦잠을 자니까 일단 아침을 못먹게 되고 그러다보니까 뒤로 밀리고 밤에 군것질하고 또 늦잠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면 당연히 배 안고프고적게 먹고.. 이게 반복되다보니까 배가 안고파 그냥 ㅜㅜㅜㅜㅜ오히려 다이어트 했을 때는 안이랬는데 유지 한 3년 하고 나서ㅓ 생황패턴 깨지면서 이렇게 됐어 그 와중에도 일부러 챙겨먹는다고 늘려 먹는게 이건데 댓글보다보니깐 적게 먹나 싶어가지고,,

•••
익인66
진짜ㅠㅠㅠ맞아 늦잠 자면 밥 못먹지... 먹어도 저녁이나 점심 사이에 한 끼 먹고 말게되더라ㅠ 나도 나름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댓글 보고 심각성 느끼는 중임...
•••
익인68
66에게
그치 나도 진짜 신경쓴다고 쓴건데 댓보고 지레 찔려서ㅋㅋ... 나는 더 괴로운게 이렇게 된 게 불과 1년도 안되어서 더 그래ㅠㅠ 원래 파워 바른생활인으로 2N년 살다가 한순간에 사람이 이렇게 되기도 하더라고.... 억지로 먹으면 몸무게 늘고 소화도 안되고 참 방법이 없네ㅜㅜ
•••
1개월 전
익인69
몸 망가져...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나 진짜 게으르다 하는 익들 mbti가 뭐야1266 10:35 48411 6
이성 사랑방 덩치 큰 여자들 어떻게 살아??426 9:58 67282 24
잡담 18이랑 24가 밥먹으면 누가 사야돼?449 16:02 27596 2
잡담 24이랑 41살이랑 누가 밥사야돼?383 16:20 28179 5
야구 🔥2021 KBO AWARDS 함께 달려요🔥1673 13:20 13669 0
46549790 우리 아빠 강아지 진짜 싫어하는데 잘해줌ㅋㅋㅋㅋㅋ 23:59 1 0
46549789 보톡스 맞고 3주 됐으면 아직 더 기다려야 하나? 사각턱 보톡스!!! 23:59 1 0
46549788 친구랑 손절할 때 만나서 대화하는 거랑 걍 연락 씹는거 둘 중 뭐가 낫다고 생각.. 23:59 1 0
46549787 나 진짜 삶의 의욕 하나도 없다 23:59 1 0
46549786 오늘 버스에서 내리다가 아예 넘어진 사람 ㄴㅇㄴ 23:59 1 0
46549785 나라면 피티랑 필테중에 어떤거 더 추천해? 23:59 1 0
46549784 와 마감 내일까지인 과제 있는거 방금 앎 ㅋㅋㅋㅋㅋㅋㅋ 23:59 1 0
46549783 그럼 흔하지 않게 예쁜 얼굴은 특징이 뭘까 23:59 2 0
46549782 수능 끝나고 뭘 해도 재미없고 오히려 공부할때가 나았다 23:59 4 0
46549781 이성 사랑방/연애중 앱에서 만나서 30년 넘게 사귀고있는데 그래도 가벼워보이나? 23:58 24 0
46549779 아직도 엄마한테 안겨서 23:58 22 0
46549778 나 솔직히 진짜 이쁘긴한듯 23:58 28 0
46549777 유튜버들 연예인들은 피부가 어떻게 그렇게 좋은거야??2 23:58 15 0
46549776 연말이 싫은 익들 있어??1 23:58 8 0
46549775 이성 사랑방 고백은 데이트 끝날때 하는게 좋아?2 23:58 12 0
46549773 외국인 유학생들이 중학생 집단 성범죄 했대 23:57 13 0
46549772 엄마랑 아빠랑 냉전상태다............ 어카니ㅠ1 23:57 10 0
46549771 내 친구 내가 이뻐지는 거 경계하는 거 같음ㅋㅋ..ㅋ....2 23:57 29 0
46549770 우울하길래 왜그러지 했는데 23:57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23:56 ~ 11/29 23: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23:56 ~ 11/29 23: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